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명용천은 어느 직업이 제일 좋습니까?

대명용천은 어느 직업이 제일 좋습니까?

모두 알다시피' 대명룡권' 에는 파군 정일 천마 운천 등 네 가지 직업이 설치되었다. 대명룡권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이 있는데, 활성화 코드나 다른 이유로 대명의 봉시험에 참가할 수 없고, 첫 내측과 섣달 그믐날 내측, 대명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없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기서 두 번의 내측 참가자들로서 대명 중학교의 네 가지 직업의 특징을 소개하겠습니다. 다만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기 위해서일 뿐, 대명과 대명을 하고 싶은 친구에게 직업을 선택할 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직업 소개는 각 직업의 공격 거리에 따라 짧음에서 가까운 순서로 배열된다)

대명 용사: 파군.

두 차례의 내측에는 큰 조정이 없다. 직업설정은 온라인 게임에서 전사 캐릭터로 대명 최강의 근전 능력을 갖추고 있어 방어력과 HP 도 두드러진다. 모든 온라인 게임 중 가장 강한 전사가 바로 이것이다. 4 대 직업 중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직업으로, 조작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낮다. 4 개 직업 중 야외PK 의 왕이다. 28 급까지는 최강 직업 (등급 장비 조건) 으로 간주 될 수 있고, 24 급 파진 기술은 신공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PK 장은 장군을 상승한다. 야외의 PK 능력이 특히 뛰어나다. 초기 업그레이드에서 파군의 속도는 가장 빠르며, 저급에서 BOSS 에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으로 실력이 눈에 띈다. 파군의 방어로 HP 가 가장 높았기 때문에 괴물을 치는 과정에서 화력을 끄는 임무를 맡았다. 섣달 그믐 날 내부에서는 FB 의 난이도가 크게 높아져 파군이 다음 FB 에 없어서는 안 될 직업이 되었다. 다음 사본의 팀에 두 개 이상의 파군이 있다면, 어느 파군이 원흉이고 어느 것이 보조인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 파군이 분업이 불분명해 양쪽이 책임을 지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파군 경력의 후기에 각종 속성이 올라감에 따라 그의 실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다. 하지만 비상장 지도 (안전지대 경기, 경기 등) 에서는 ), 그의 행동은 천마의 꿈 때문에 부서지고, 정일한광, 아이비의 기관에 의해 제한되며, 고수를 만나면 우울할 수 있다. 파군의 단판은 대명의 가장 특색 있는 도시전에 있고, 파군은 포회이다. 공격 당시의 적중률은 모든 직업 중 가장 낮다.

대명 불후의 소장미: 정의

정일, 평소 온라인 게임에 나오는 목사와 유모 (유모) 와 비슷하다. 네 가지 직업 중 약값을 가장 아끼는 직업 중 하나. 먼저 정의의 몇 가지 특색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자: 회기 (이게 뭐지? ) 교환 혈액. 1 급은 배울 수 있고 평생 쓸 수 있다. 게임에서 혈액의 양을 크게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다. 정일성을 FB 통관의 관건으로 만들다. 정일 없이는 평범한 어려움이 아무도 감히 복사본을 만들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어려움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4 급 손손, 공격 기술이 높고, 초기 공격 상해는 4 급 중 가장 높다. 하지만 노래 시간이 비교적 길다. 다음 기술은 얼린 드래곤, 순간, 한 걸음 더 격퇴할 수 있는 정일전 가장 중요한 PK 기술이다. 그것은 파군에 특히 효과적이지만 생명을 구하고 사람을 해칠 수 있다. 그런 다음 마법의 기술로 돌아갑니다. 정일이는 회기와 회혼 두 가지 기술이 있기 때문에 HP 와 MP 값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환생, 효과는 부활, 괴물 부활, 33 급은 플레이어를 부활시킬 수 있다. 냉각 시간은 5 분, 조금 길어요. 오행, 상대를 무작위로 봉인할 수 있는 두 가지 기술, 한광, 일직선에 얼어붙은 효과, 천마의 빙령과 비슷하지만 초당 상처가 있고, 오행은 같은 PK 기술이다. 수직비행, 빠른 이동, 추격의 신기한 기술 (4 대 직업 중 파군의 용비만 비슷한 효과가 있고 파군의 용비는 목표물을 잠가야 함). PK 능력은 32 급 이전에 자신을 보호하기에 충분하지만 적을 죽이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32 급에 이르면 그때는 아름다웠다. 야외 PK 에서는 윤회를 통해 괴물을 부활시켜 구름을 관통하는 기관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그래서 구름을 입는 것을 어렴풋이 억제할 수 있다. R.M.B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하고, 민간인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하다.

대명 마술사: 몬티

소혈고공은 그의 가장 큰 특징이며, 통제 기술이 매우 좋으며, 도깨비 업그레이드 속도가 매우 빠르다! 그러나 파군 초기의 좋은 것은 없다. 하지만 게임 설정에만 국한돼 초기 단계에서 이 효율성이 가장 높은 집단기술은 괴물 3 명만 공격할 수 있다! 이 테스트는 이미 강화되었다. 처음에 나는 파군과 함께 놀 수 없었지만, 지금은 놀 수 있다! 그러나, 먹구름과 불멸의 소장정의를 만날 때, 너는 조심해야 한다. 결국 천마의 방어는 너무 낮다! 후기 공격은 매우 강해서 일반 공격은 구름을 뚫고 질주하는 것과 비슷하다. 야구와 비야구, 일대일로 시간을 파악하고, 깨진 꿈과 빙령은 무기한으로 봉인할 수 있고, 변태 상태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사람을 모집하여 기술을 놓을 수 없고, 단점도 뚜렷하다. 그 두 가지 기술은 해를 끼치지 않고, 목표는 상해를 입은 이상 상태가 사라진다. 그래서 야생에는 외진 괴물이 있고, 어디가 몬티의 악몽이다. 상대는 장거리 공격을 하는 괴물 몇 명만 끌어들이면 천마의 두 가지 제어 기술을 무효화할 수 있다. 사본 괴물이 크게 증강되었기 때문에 몬티는 이 방면에서 비교적 약하다. 공격은 강하지만 수비는 너무 나쁘다. 일단 괴물에게 이끌리면, 적극적이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반드시 죽는다고 말할 수 있다! 심지어 많은 게이머들이 연하 테스트에서 천마의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고, 천마에게 얼음 한 개만 넣으면 괴물을 얼릴 수 있다.

대명 저격수: 클라우드 횡단

운천은 대명의 궁수로 가장 먼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다. 속성은 높은 회피, 높은 적중, 높은 폭행이 특징이다. (왜 갑자기 MU 의 전민 요정이 생각나는지 모르겠다.) 스킬+함정, 솔솔, 팀 건설이 모두 강하다. 그는 만능이다. BOSS 를 복제하거나 때릴 때 괴물 (파군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과 피흘림 (정일성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에 저항할 수 있다. PK 능력은 중후반기에 조작 수준이 높은 플레이어에 의해 조작된다면 매우 무섭게 변할 수 있다. 직업 설정은 몬티와 파군을 구속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 G 천마는 그의 기술이 노래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공격 속도와 공격 범위가 천마보다 높기 때문이다. 30 급 안팎의 천마는 같은 등급의 구름 3 화살로 사람을 쏜다! 36 급 천마임에도 불구하고 천마의 날으는 깃털은 함정을 효과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을 입어도 천마가 날깃을 풀어줄 때 천마를 공격할 수 있다. 28 급이 되면 파군에 대처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만약 파군이 접근하지 않는다면, 그는 살아있는 과녁이 될 것이다. 만약 그가 접근한다면, 비극이 곧 시작될 것이다. 。 。 그리고 몸매를 유지하는 것도 좋다! 만약 상대가 구름을 만난다면, 죽으면 도시로 돌아가야 한다 (제자리? 구름을 입고 옆에 함정을 설치하다. 제자리에서 좀 봐라, 너의 절반의 생명이 단번에 없어졌다. ) 하지만 함정을 설정하는 것은 당신 옆에 낯선 사람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PK 에서 함정이 낯선 사람에게 부딪혔을 때, 너는 어이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클라우드 매커니즘을 입고 야외에 있을 때 정 (정회 부활 괴물, 기제 타파) 과 겨루려면 심사숙고해야 한다. 그리고 대명의 가장 특색 있는 성전에서 공격 거리와 기관 함정의 관계로 운도는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