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관중 선생이 우리에게 남긴 예술과 삶의 부는 얼마나 됩니까?
우관중 선생이 우리에게 남긴 예술과 삶의 부는 얼마나 됩니까?
캐릭터 프로필
캐릭터 프로필 현대 중국 회화 대가
오관중 희귀 사진집 (1) (20 장) 오관중 선생님
우관중 1919년 장쑤성 이싱에서 태어난 그는 유명한 현대화가이자 중국화의 대가, 중국의 뛰어난 화가, 유화가, 중국 예술가이자 미술교육가이다. 1942년 항저우 국립예술대학을 졸업하고 1946년 국립 충칭대학교 건축학과에서 가르쳤으며, 1947년 교육부에 공비로 유학을 갔다. 1950년 가을, 그는 중국으로 돌아와 중앙미술학원과 칭화대학교,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가르쳤다. 오관중은 20세기 현대 중국 회화의 대표적인 화가 중 한 명으로, 유화의 국유화와 중국 회화의 현대화에 대한 탐구에 힘써 왔으며, 국립현대미술관에서 많은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중국 미술관은 홍콩, 싱가포르에서 연속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2000년에는 미국, 영국, 프랑스 및 기타 국가의 미술관과 박물관에서 미술 전시회가 열렸고 Wu Guanzhong이 해당 학자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프랑스 아카데미 예술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최초의 중국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이 직위를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인이기도 합니다. Wu Guanzhong의 그림은 서양화와 중국화의 정수를 결합하고 있으며, 그의 후기 작품에서는 점과 선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해석을 창조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해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가 오랫동안 고민해온 고난과 고난의 경험에 비유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쓴 글도 교육적이고 단순하고 가식 없고 읽기 쉽고 많은 것을 얻습니다. 동시에 Wu Guanzhong의 작품은 미술품 경매 시장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최고점에 도달했습니다. 2010년 한해 봄 경매에서 그의 생애 마지막 작품으로 공개 경매되었으며, 그의 1974년 유화 "양쯔강의 만리"도 있습니다. "를 5712만 위안에 매각했다. 2010년 6월 25일 23시 57분, 우관중 씨는 치료 효과가 없어 베이징 병원에서 9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26일 칭화대학교에서 발표한 부고 기사에는 "우리나라의 뛰어난 예술가이자 미술 교육자이며 중국의 주요 산업가." 우관중, 당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8기, 제9기, 제10기 전국위원회 상무위원
, 중국예술가협회 고문, 교신 프랑스 콜레주 예술원 원사, 홍콩중문대학 명예문학박사, 칭화대학 교수 오관중 동지가 병으로 사망하였고, 23시 57분에 베이징에서 사망하였다. 2010년 6월 25일 91세. 우관중의 마지막 유언에 따라 칭화대학교는 별도의 고별식이나 추도식을 진행하지 않으며, 우관중 교수의 추도식을 거행합니다.
개인 이력서
1919년 장쑤성 이싱시에서 태어났습니다. 1926년에 그는 우의 초등학교에 다녔다. 1930년에 그는 공부하기 위해 이싱 현 아산 초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931년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무석사범학교에 입학했다. Wu Guanzhong의 희귀 사진집 (2) (16 장) 1934년, 일반 중학교 3년을 마친 후 그는 절강대학교 공업학교 전기 공학과에 입학했습니다. 1935년에 그는 국립 항저우 예술 대학에 입학을 지원했습니다. 1936년에 그는 국립 항저우 예술 대학에 입학하여 서양화, 중국화, 수채화를 공부했습니다.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교장은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 이끌고 인민과 함께 항저우를 탈출했다. 1938년 미술대학부속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유화과에 입학하였다. 동시에 그는 중국화도 공부했다. 1940년에 그는 중국화로 전학하여 판천수(象泉保)의 제자가 되어 과거 왕조의 훌륭한 그림을 많이 모사했습니다. 1941년에도 그는 여전히 유화의 색채에 집착하여 유화부로 복귀하였다. 1942년 국립항저우예술대학을 졸업했다. 1943년 쓰촨성 충칭 사평바청년궁에서 첫 개인전이 열렸다. 1946년 공비로 전국 회화 유학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47년에 그는 파리 국립 고등미술학교(École Nationale Supérieure des Beaux-Arts)에서 공부했습니다. 1948년 파리 봄 살롱과 가을 살롱에 작품이 참가했다. 1950년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중앙미술학원에서 강의하였다. 오관중의 풍경대표작품집(20장) 1953년 칭화대학 건축학과 부교수로 임명되었다. 1964년 베이징미술학원에서 가르쳤고, 1970년에는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가르쳤다. '문화대혁명' 기간에 그는 허베이성 농촌 지역으로 파견되어 파견됐다. 1978년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오관중 작품전'을 개최했고, 1979년에는 중국미술가협회 전무이사로 선출됐다. 홍콩 예술 센터는 "오관중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오관중 회고전"은 1991년 프랑스 문화부가 그에게 프랑스 문학 및 예술 부문 최고 영예를 수여했으며 1992년 대영 박물관은 이 대회를 깨뜨렸습니다. 고대 문화 유물만을 전시하고 생존 화가 우관중을 위한 '오관중 - 20세기 중국 화가' 전시회를 처음으로 개최했으며, 오관중의 거대한 새로운 색채와 수묵 작품인 '천국의 새들'을 엄숙하게 수집했습니다. 1993년 2007년 8월 31일 프랑스 파리 세누치 미술관에서 세미나가 열렸다. 세미나에 우관중이 참석했다.
왕용기
'세계로 향하다 - 오관중 유화 및 수묵화전'을 발표하고 1994년 '파리시 금상'을 수여받았다. 1999년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임위원회에서 '오관중 회화전'을 개최했으며, 2000년에는 프랑스 미술원 교신원으로 선출됐다. 그는 또한 2006년 12월 26일 프랑스 아카데미 창립 이후 약 200년 만에 이 상을 수상한 최초의 중국인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2007년 8월 호남미술출판사에서 『오관중전집』을 출판하였고, 2010년 6월 25일 오후 23시 57분에 북경병원에서 병으로 사망하였다.
편집판 Duan의 예술적 업적
Wu Guanzhong의 작품 "Mountain City"
Wu Guanzhong은 20세기 현대 중국 회화의 대표적인 화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현대 중국 회화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동서양 회화의 두 가지 예술적 언어의 서로 다른 미적 개념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유화의 국유화'와 '중국화의 현대화'라는 창의적인 개념을 꾸준히 실천하여 독특한 작품을 형성해 왔습니다. 예술적 특성. 그는 "조국에서, 고향에서, 고향에서, 자신의 마음 속에서" 진정한 감정을 고수하며 국가와 대중의 미적 요구를 표현했습니다. Wu Guanzhong의 작품은 높은 문화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0년대 이후 그의 예술적 개념과 회화 창작은 역사적 발전과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여 현대 중국 회화 개념의 진화와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Wu Guanzhong은 예술 창작과 예술 교육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유화의 국유화와 중국 회화의 현대화를 탐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국립미술관과 전국 10개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다수의 개인전을 가졌고, 싱가포르국립박물관, 홍콩예술센터, 샌프란시스코 중국문화센터, 버밍엄 미술관 등에서 잇따라 전시를 가졌다. 박물관, 캔자스대학교 미술관, 뉴욕주 세인트존스 박물관, 디트로이트 박물관. 그는 대영박물관, 파리 세누치 박물관 등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는 "예술에 관한 오관중", "오관중 선선 산문", "아름다움과 추함", "인생의 풍경", "오관중" 등 50여 권의 개인 회화집과 10여 권의 개인 저서집을 출판했습니다. 관중(Guanzhong)의 전집'.
이 캐릭터의 인용문 편집
1. 인생에는 오직 한 가지 선택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믿는 방향으로 탐구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나는 길을 잃을 때 울지 않습니다. 끝까지 실수를 저지르게 될 것이다. 2. 예술가가 된 화가는 거의 없다. 대부분은 자신의 작품을 출판할 수 있는 화가들이다. 그들은 명예와 부를 위해 생존에 바빠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우리처럼. 3. 사회 전체가 성급하다. 잡지, 신문, 책을 펼치면 성급함을 볼 수 있다. 갤러리도 많고 전시도 빽빽하다. 이것이 문화적 번영이라기보다는 파격적이라는 말이 더 맞다. 선동적이고, 허세 부리는 사람들이 직업 경쟁을 하기 위해, 감정에서 우러나오는 단순한 예술 창작의 영혼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4. 예술은 영혼과 영감에서 나옵니다. 영혼과 영감은 사고팔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5. 임신하는 것은 임신하는 것과 같습니다. 임신했을 때 아기를 못 낳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임신하지 못하는 것도 두렵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임신하기를 바라며 매일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6. 펜과 잉크는 0입니다. 그림을 제외하고 개별 선과 색상은 0입니다. 펜과 잉크는 공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 단락의 경력 편집
우관중은 우시 사범 중학교를 졸업한 후 저장대학교가 운영하는 지방 고급 산업 직업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936년에 그는 오관중과 화가 장보리앙을 전학시켰다.
항저우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이차오시, 장수홍, 반천수에게 중국과 서양화를 배웠다. 1942년 졸업하고 국립충칭대학교 조교로 재직했다. 1946년에 그는 공적 장학금을 받아 프랑스에서 공부했습니다. 1947년부터 1950년까지 그는 파리 Ecole Supérieure des Beaux-Arts의 J. Souferpi 교수의 작업실에서 유화를 공부했으며 동시에 A. Lott의 작업실에서 공부하고 루브르 학교에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미술사학 전공으로 모든 면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오관중은 1950년 가을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중앙미술학원, 칭화대학교 건축학과, 베이징미술학원,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계속 강의를 했습니다. 현재 칭화대학 미술학원(중앙미술공예학원) 교수, 중국예술가협회 전무이사,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무위원이다.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우관중은 산수유화 창작에 전념하며 유화의 국유화를 모색했다. 그는 자연을 묘사하는 유럽 유화의 직관적인 선명함과 유화의 풍부하고 섬세한 색상을 중국 전통 예술 정신과 미적 이상과 결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른 봄의 신록, 엷은 안개, 물가의 오두막, 검은 타일과 흰 벽 등 강남 수향 마을의 풍경을 잘 표현하며, 조화롭고 신선한 색조, 평온함과 경쾌한 아름다움이 그림에 서정적인 매력을 더해줍니다. . 1970년대부터 오관중은 점차 중국화 창작에 참여했다. 그는 중국 전통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현대 정신을 표현하고 중국 회화의 혁신을 탐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의 수묵화는 발상이 참신하고 구성이 독특하며, 점과 선, 면의 엇갈림을 통해 시적이고 예술적인 구상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다. 그는 사물을 단순화하고 자연의 음악적 리듬과 이에 상응하는 심리적 감정을 반추상적인 형태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통적인 동양적 관심이 풍부하고 시대적 특성을 지니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미술 교육자로서 Wu Guanzhong은 학생들의 예술적 개성 함양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려 깊은 예술가로서 그는 글쓰기에도 부지런하고 독특한 주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글은 생생하고 유창합니다.
그 중 추상미, 형식미, 형식이 내용을 결정하며, 삶과 예술은 끊어지지 않는 끈을 가진 연과 같아야 한다는 견해 등이 미술계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말년에 대해 이 단락 편집
우관중 씨의 작품 "루쉰의 고향"
거의 90세가 된 그는 경매 시장에서 그의 작품 가격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이하게도 우관중은 자신의 작품을 주요 미술관에 기증했다. 그는 자신의 작품이 다음 세대에게 더 이해하기 쉽다고 분명히 느낍니다. 그러므로 그의 작품은 미래 세대가 참고할 수 있도록 미술관에 최대한 보존되어야 한다. 남쪽에서 온 이 마른 노인은 강한 정신으로 루쉰의 정신을 계승하고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관점에서 예술의 길을 걷는다는 것은 순교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좋은 예술을 만들려면 고통이 필요하며 그의 마음은 항상 고통에 시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u Guanzhong은 평생 동안 그의 예술 경력의 시작이 Chu Teh-Chun의 말 때문이라고 항상 언급했습니다. 1936년 이전에 그는 자신이 미래에 화가가 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전에는 저장대학교가 운영하는 지방 산업 직업 학교에서 공부했으며 산업 분야에서 큰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3개월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학교간 합동군사훈련이 그의 운명을 바꿔놓았다. 당시 항저우 예술대학에 재학 중이던 주덕춘은 키가 커서 줄 맨 앞에 섰고, 줄 맨 끝에 있던 키 작은 남자 오관중이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추태가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춘은 그림을 전공했고, 우관중은 "나도 그림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주더그룹은 그에게 전기공학 전공을 포기하고 '항저우 미술대학'을 방문하라고 제안했다. Wu Guanzhong은 그의 자서전 "나는 그림을 품는다"에서 그 방문이 가져온 그의 삶의 큰 변화를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그런 매력으로 어린 마음을 쉽게 사로잡았고, 그녀의 노예가 되고자 하는 수많은 처녀 포로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열일곱 살의 나는 그녀의 발 앞에 엎드려 이 마법적이고 아름다운 우주를 향해 몸을 던졌습니다. “우관중은 베이징에서 60년 동안 살았지만 그의 억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뷰 중에 Wu Guanzhong은 멈춰서서 묻곤 했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까? 실제로 이러한 끈기는 목소리를 내고 맞서는 그의 용기에도 반영되는데, 이는 루쉰에 대한 그의 존경심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09년 중국국립미술관이 개최한 <고심과 헌신-오관중 기증작품>에서는 정신적 아버지 루쉰과 잡초의 형상이 작품 <잡초>에 등장했다. 우관중은 기자들에게 "나는 루쉰을 매우 존경한다. 나는 한때 아주 말도 안되는 말을 했다. 300기백자는 루쉰 한 명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시 나는 많은 공격을 받았다. 슌과 비교하자면, 루쉰이 없었다면 중국 사람들의 뼈는 훨씬 더 부드러워졌을 것입니다.” 기자가 작년에 인터뷰를 위해 우관중의 집에 갔을 때 그도 조각가가 만든 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옹빙밍. 루쉰의 터프가이 정신 계승을 가장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그가 일부 예술 현상에 끊임없이 불을 뿜었다는 점이다. 1979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개인전을 가졌던 오관중은 그해 문학대회에서 중국미술가협회 전무이사로 선출되었다. 첫 번째 의회 회의에서 오관중은 "정치 우선, 예술 다음"을 외치며 전체 회의에서 그의 말을 감히 받아들이는 사람이 없었다. 이후 오관중은 '회화의 형식미', '조형예술은 인체의 아름다움과 분리될 수 없다', '오관중
' 등의 글을 통해 예술에 대한 오랜 세월의 생각을 썼다. 추상미'를 통해 자신의 견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새로운 양식을 창조하기 위한 예술 해방전쟁'을 제안했다. 1992년 우관중의 '붓과 먹은 0이다'가 명보 주간지에 게재되어 미술계에서 폭넓은 주목을 받았다. 미술 평론가 지아 팡저우는 기자들에게 1980년대 중국 미술계는 상대적으로 폐쇄적이었지만 우관중은 감히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우관중은 "그는 중국 현대미술의 계몽자이다"라는 혁신적인 말을 남겼다. 우관중의 회화 생활은 수많은 화재 사건을 목격했다. 1950년대에 오관중은 정강산 산수화 한 세트를 그렸는데, 나중에 원본 그림을 보고 불만을 느껴 차례로 불태웠습니다. 이후 1966년 '문화대혁명'이 시작되자 그는 중국으로 귀국한 후 자신이 그린 작품 수백 점을 모두 파괴하고 불태웠다. 1991년 9월, 오관중은 자신의 집에 있는 그림을 정리할 때 마음에 들지 않는 수백 점의 그림을 모두 파괴했습니다. 이를 해외 사람들은 '호화로운 집을 불태우는 작업'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위업에 대한 Wu Guanzhong의 설명은 오늘날의 감정가들이 결점을 찾을 수 없는 그림을 보존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림을 불태우는 동안 우씨는 법정에 갈 때까지 위작의 출현에 대해 더욱 분명했습니다. 1993년 11월, 74세의 우관중은 자신의 이름으로 경매된 위조품 '마오쩌둥 사령부 포격'을 침해한 혐의로 두 경매 회사를 고소하며, 상대방이 침해 행위를 중단하고 공개적으로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결국 Wu Guanzhong이 승소했고 그 이후로 Wu Guanzhong은 위조품에 맞서 계속 싸워왔습니다. 2005년 12월 11일, 우관중이 서명한 유화 '연못'이 베이징 한해경매회사에서 경매에 나섰고, 2008년 7월 1일 우관중의 신원 확인 후 이 그림은 '이것'에 서명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림은 제가 그린 것이 아니라 위조된 것입니다." 2009년 홍콩 크리스티 경매에서 판매된 우관중의 사인 작품 '소나무' 역시 우관중 본인이 위조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금 경매장에서는 모두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짜 그림은 가짜 그림입니다.
우씨의 집은 팡좡(Fangzhuang)의 오래된 주거용 건물에 있다. 엘리베이터를 지키는 이모는 그의 집 근처에 사는 화가가 타케 씨와 그의 아내를 자주 본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오관중의 집은 방 4개짜리 작은 집으로,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주인이 소박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가구도 몇 년째 사용하고 있다. 예, 방에는 예술 작품이 있어서 집이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관장인 판디안(Fan Di'an)은 항상 운동화를 신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우 선생님의 물질적 삶 추구는 그의 낮은 점이고 그의 예술적인 창조는 그의 높은 점입니다. ." Fan Di'an의 말은 Wu Guanzhong의 개성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예술과 관련하여 Wu Guanzhong은 순교 정신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가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에게 자주 상기시키는 것은 예술을 사랑하는 것은 좋고 모든 면에서 수양을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화가가 되고 예술가가 되어야 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술가가 되기 위한 조건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술과 학문적 경험도 필요합니다. 그는 평생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말년에는 유화 '여주집'을 그리며 "쓴맛이 늘 나를 괴롭혀 내 마음에 스며든다"고 말했다. ."
인격 평가 편집
오관중 선생님. 중국 미술학원의 학술 기치이자 미국 미술의 정신을 이어온 미술 거장입니다. Lin Fengmian 이후 그의 예술은 Lin Fengmian이 개척한 중국과 서양 스타일의 통합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Wu의 죽음은 중국 미술계에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건입니다. Wu Guanzhong의 예술은 중국 현대 미술계에서 경이로운 작품입니다. 그는 유화와 기타 예술 형식에서 시대적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주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 핵심에는 여전히 중국 민족의 독특한 '시'와 '상신'이 고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그가 보여준 뛰어난 자질은 그가 우리 시대에 남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 예술적 유산. “우 선생님의 생각은 예술 원리와 통합되어 한 세대의 거장들의 넓은 비전을 보여줍니다. 그는 뛰어난 예술적 사상가이다. 한편으로 그는 이러한 예술적 사상을 훌륭한 텍스트로 전환하여 널리 홍보하는 한편, 이러한 사상을 예술에서 표현하고 검증하기 위한 매체로 계속해서 시적 이미지를 사용하였다. 이는 그를 날카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예술을 지닌 우리 시대의 보기 드문 기수로 만든다. "우 선생의 정신은 단순하고 숭고하며 우리가 존경하는 세대의 스승입니다. 그는 다양한 시대의 거의 모든 걸작을 포함해 평생 동안 수천 점의 작품을 기증했습니다. 2009년 말에는 최근 걸작 56점을 기증했습니다. 16 유명한 교사들의 귀중한 컬렉션이 절강과 그의 모교에 기증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몇 달 동안 절강 미술관에서 전시되어 수천 명의 관객을 감동시켰습니다. 그는 항상 그의 뜨거운 열정과 순진한 열정으로 우리를 깊이 감염시켰습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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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개요
우관중 선생의 대표적인 유화로는 "양쯔강삼협", "북경" 등이 있습니다. ", "새의 낙원", "황산 소나무", "루쉰의 고향"등이 있습니다. 중국 회화의 대표 작품으로는 "봄눈", "사자 숲", "만리장성"등이 있습니다. 오관중 회화집', '오관중 회화 셀렉션', '오관중 유화 스케치', '오관중 중국화 셀렉션'(1~4) 및 '동서 검색', '연은 깨지지 않는다', '천국' 그리고 남과 북', '누구의 분홍색 책', '오관중 선별 스케치 및 채색화', '오관중 중국화 선별', '오관중 선별 산문' 등
북부 풍경
오관중의 작품 '북부 풍경'
오관중 선생의 유화 '북부 풍경'은 전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장이 수집한 작품입니다. Li Ruihuan이 30년 동안 제작한 이 절묘한 작품은 Guardian International Auction Company에서 성공적으로 경매되어 2,700만 위안에 판매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Wu Guanzhong이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을 위해 그린 대형 벽화의 스케치입니다. 이 작품에 대한 평은 "스케치는 작지 않고, 디테일이 가득하다"며 모든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더 이상 '초안'이 아닌 거대한 작업의 최종 효과를 반영한 것입니다. "이 작품은 중국 화북의 장엄한 자연경관을 중국의 붓놀림의 섬세함과 서양 유화의 색채의 조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우 선생의 매우 귀중한 그림입니다. 경매 수익금 전액 상쯔 학생이 사용하게 됩니다." 극도로 궁핍한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지원
산문 "다리의 아름다움"
우관중의 "풍경"
"내가 가진 다리. 걷는 길이 당신이 걸어온 길보다 길다." 이제 이 어조로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인생에서 수많은 다리를 지나야 합니다. 다리를 건설하는 엔지니어링 인력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술가들은 다리를 볼 때마다 어디서나 다리를 찾아야합니다. 다리는 너무 아름답습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은 실제로는 더 많은 것입니다. 그림의 형식적 아름다움: 집은 블록과 같고 흐르는 물은 긴 선과 곡선과 같습니다. 선과 블록은 다리와 흐르는 물의 교차로 인해 더욱 형식적인 변화를 가져오며 선 사이의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선과 면 사이의 형태 변화를 전달하는 다리입니다! 풍경을 망치면 강남은 물 마을이나 베니스의 모든 돌다리가 철거되었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집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화가의 눈에 보이는 구조적인 아름다움과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파괴했습니다.
석조 아치 교량 자체의 구조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둥근 교량 개구부, 사각형 돌, 곡선 교량 후면이 조화롭고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교량에 대한 사랑은 교량을 대형 수공예품으로 감상하는 데 초점을 두지 않으며, 이춘(Li Chun)의 조주교(Zhaozhou Bridge) 이후 교량의 발전에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형태의 교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마오둔의 고향인 우진의 강 양쪽은 빽빽한 갈대로 덮여 있어 정말 밀폐되어 있고, 중앙에 돌다리가 나타날 때마다 답답한 갈대가 숨을 크게 쉬고 내쉬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아치교의 강렬한 호와 사각교의 단순한 직선이 갈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른 봄 날씨, 강남 시골의 돌다리 머리에 가느다란 버드나무 실이 펄럭인다. 화가는 황홀하다! 광활한 호수와 물과 하늘이 같은 색이고 맑고 밝은 배경에 갑자기 그 앞에 웅크리고 있는 용처럼 긴 다리가 나타났는데, 그것은 종종 수백 년, 수천 년 된 것이었다. 사람들은 Long Bridge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화원의 모조 마르코폴로 다리는 구멍이 17개에 불과한 반면, 쑤저우의 바오다이교는 구멍이 53개에 불과합니다. 배를 타고 다리를 따라 천천히 감상하면 서사시를 읽는 듯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람과 비의 다리는 광시(廣西), 윈난(雲南), 구이저우(貴州) 등의 산간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다리는 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복도와 정자로 덮여 있어 고대 산수화의 인물을 장식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다리 아래에는 대부분 급류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항상 폭포와 샘을 감상하기 위해 멈춰서고, 화가와 사진 작가는 이곳에서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오관중 인물화 대표집(8장) 장택단은 "청명제의 강변"에서 다리를 그림의 클라이막스로 사용했는데, 다리 위를 오가는 사람들과 다양한 배들이 필연적으로 생생한 장면과 해협 양쪽 거리의 강렬한 삶의 정서도 다리로 연결되어 응축된 그림을 이룬다. 모순의 전개는 드라마의 클라이막스로 이어진다. 이미지의 중첩과 엇갈림은 풍부한 그림을 형성한다. 브리지는 이미지의 중첩과 얽힘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회화와 사진에서 브리지가 자주 나타나는 것은 당연하다. 공장. 눈으로 볼 수있는 한 약간 단조로운 농작물 밭이 있습니다. 길 끝에 갑자기 작은 다리가 나타나고 다리 아래의 강에 반사가 나타납니다. 종종 개구리밥과 잡초에 뚫립니다. 나무다리든 돌다리든 다리의 수직과 수평의 형태와 다리 아래의 물결이 형태와 색깔의 음악을 만들어낸다. 들판은 조용하고, 화가들은 조용한 곳에서 다리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아이들이 즐거움을 찾는 것처럼 말이죠. 산과 협곡 사이의 교통은 철제 케이블 다리와 대나무 케이블 다리를 통해 수행됩니다. 나는 티베트, 시솽반나, 사천 등 여러 곳에서 밧줄다리를 그렸습니다. 인간 밧줄다리는 위험하지만, 화가들의 눈에는 밧줄다리가 선이고, 고립된 선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어떤 생명력이라도 위험합니다. 환경은 다리의 생명을 낳습니다. 독특한 생명력을 지닌 선의 효과를 얻기 위해 밧줄 다리를 출발하는 것은 산, 나무, 급류의 다양한 선입니다. 난징 장강 대교는 멀리서 보면 직선처럼 보이는데, 직선이 더 새로운 미학에 부합하는가? 예술적 형태에는 종종 약간의 실수가 있고 수천 마일의 차이가 있습니다. 장강 다리를 그리기 위해 난징 사자바위까지 올라간 적도 있는데, 바로 다리의 직선을 대조하고 반향시키며 연장하는 점, 선, 면을 찾아 첸탕강을 그리기 위해서! 다리, 산비탈에 있는 육화탑 뒤에 두 번 올라갔는데, 거대한 육화탑과 긴 다리의 관계를 감당하지 못해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강변에는 수양버들이 많고 산 전체에는 복숭아꽃이 피어 있지만, 청쿤로에는 직선형 다리가 많고 기차는 끊임없이 다리를 건너 구멍으로 들어가며, 가루의 색이 건물의 아름다움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구멍을 빠져나가고, 다리를 건너는 구멍이 거의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형의 계곡을 지날 때마다 앞뒤로 바라보며 가파른 비탈을 가르는 수많은 다리들의 직선이 때로는 위험해 보이지만 아름답지 않은 모습을 본다. 위험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사진작가와 화가들은 계속해서 다리의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다리는 모두 고유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누군가 까치다리를 그렸습니다. 까치로 이루어진 다리는 좋은 의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과 연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모든 이미지는 실제로 다리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은 새로운 교육과정 표준·중학교 1권 중국어 교과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수필집 "아름다움과 추함"
오관중 산문집 "아름다움과 추함"
저자: 우관중 출판사: 백화문학예술출판사 발행일: 2007 단어수 : 273000 오관중은 현대 중국에서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뛰어난 중국 인물이다. 이 책은 그의 수필집이다. Wu Guanzhong의 그림은 서양화와 중국화의 본질을 결합하고 있으며, 그의 후기 작품에서는 점과 선을 사용하여 형태를 만들고, 자신만의 독특한 해석을 만들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해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삶이 반영되어 있고, 그가 오랫동안 고민했던 고난과 고난의 경험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의 기사는 또한 교육적이고 단순하고 소박하며 읽기 쉽고 많은 것을 얻습니다. 책 카탈로그의 서문에는 이핀의 예술, 극장에 가고 싶은 욕망, 그의 무지와 현지 기술과 기술, 오페라의 혼란, 서예에 대한 나의 이해, 한 그림의 방법과 나쁜 잉크의 만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사상가의 혼란스러운 이미지, 개념의 돌파, 미치광이의 잡다한 노트...
이 단락 편집 삶의 철학과 학문적 개념
젊고 재능 있는 사람으로서 저는 절강대학교의 공학 공부를 포기하고 수업을 낮추고 항저우 예술 대학으로 편입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우리 가족의 가난함, 나의 뛰어난 학업 성적, 생계와 취업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나의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나의 이러한 터무니없는 움직임을 반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물론 나는 내 미래에 대해 걱정했지만 불행하게도 그녀는 신이거나 악마였습니다. 그녀는 그때부터 내가 80세가 되는 지금까지 내 삶을 통제해 왔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추억은 남습니다. 모든 희생과 우여곡절은 창조로부터의 안도감과 보상, 즉 사랑을 깨닫는 만족감으로 충족됩니다. 무한한 사랑, 진실의 발견, 아름다움의 창조는 언제나 과학자와 예술가가 자신을 잊도록 유혹하는 원동력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감정의 분출이나 폭발인 사명감을 칭찬합니다. 유학 초기에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고대와 현대의 유명 예술가와 작품을 맹목적으로 숭배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지식이 많아지고 점차적으로 나만의 분별력을 발전시킵니다. 유명한 예술가가 뛰어난 사람과 동등하지 않으며 유명한 그림이 반드시 뛰어난 작품은 아닙니다. 죽어서도, 황제의 친척이라 할지라도, 고대와 현대의 중국과 외국의 맥락을 연결하는 것은 당신의 작품뿐입니다. 그는 세상을 속이기 위해 엄청난 양의 쓰레기를 만들어냈고, 후세들은 그것을 쓰레기로 처리했습니다. 유명 예술가와 명작에 대한 나의 견해가 변한 이유를 분석하는데, 핵심은 그들의 감정의 진정성과 질에 초점을 맞추고, 더 이상 기술의 정교함이나 기이함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감정의 전달은 예술의 본질이며, '사랑'이라는 단어는 매우 중요합니다. 예술의 상실은 감정의 상실과 동시에 일어난다. 나는 감정이 결국 소멸된다고 믿지 않는다. 천 단어짜리 글을 썼는데, 펜과 잉크는 0이다. 특정 그림에서 분리된 펜과 잉크의 값은 0이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창조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펜과 잉크의 발전은 무한하며, 그것은 항상 다른 생각과 감정에 따라 새로운 형태를 취하게 됩니다. 펜과 잉크는 기술이고, 기술은 생각과 감정의 노예입니다. 노예화된 기술은 때로는 혁신의 깃발이 됩니다. Shi Tao는 법의 법칙이 궁극적인 법칙이라고 말했고, 그는 고대의 펜과 잉크 공식으로 자신의 예술을 제한하는 것에 분명히 반대했습니다. 사실 그는 이전에 펜과 잉크가 0이라는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지식인의 당연한 의무는 편견을 무너뜨리는 것이고, 편견의 무너짐은 새로운 실천과 새로운 결과의 출현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역사에는 분명한 교훈이 많다. 나는 양쯔강 남쪽에서 자랐고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나는 상하이에서 내 작품을 전시한 적이 없습니다. 이런 전시 기회를 만들어 준 상하이 미술관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에서는 내 감정과 감정이 한눈에 분명해집니다. 모든 독자들과 악수를 할 수는 없지만, 독자 여러분 모두가 제 마음을 감동시켰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춥거나 따뜻하거나, 그 느낌은 다르지만, 작가님은 언제나 기뻐하시고,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 일화 편집
초점에 집중
Wu Guanzhong의 작품 "Leshan Giant Buddha"
Wu Guanzhong의 그림 가격 나열 변경 사항이나 경매 마감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독자를 짜증나게 할 것입니다. 요컨대 그의 그림은 현존하는 중국 화가들 중 가장 비싸다. 말할 필요도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놀라운 가격 때문에 그의 그림에 관심을 갖는다. 아이러니하게도 대중이 우려하는 그림 가격의 변화는 그가 가장 관심을 두지 않는 부분이다. 그림의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그 자신은 소박하고 과시하지 않는 삶을 살고 있다. 우관중 씨가 보기에 미술시장은 대인관계, 이해관계 포장, 경제적 부침 등 사람이 피할 수 없는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높은 시장 가격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저렴하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술 작품의 품질이 역사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지 여부는 종종 미래 세대에게 더 명확하고 정확합니다. 장자는 “외면이 무거운 사람은 내면이 서투르다”고 말했습니다. 오관중은 말했다: 예술은 자연적으로 형성되며, 시대에는 반드시 진지한 유지와 무자비한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미술시장은 거울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거울을 비추는 화가가 아니라 창조에 헌신하는 화가에게만 관심을 두실 것입니다. 현자들도 같은 것을 봅니다.
'펜과 잉크가 0이다'에 대하여
우관중: 이 견해는 너무 낡았습니다. 내 말은, 우선 그림 없이는 그림을 떠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개별 선과 색상은 0입니다. 펜과 잉크는 공식적인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