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떻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떻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서로 다른, 참신한, 사물의 고유한 모양을 깨뜨리는 법을 배우고, 두 개 이상의 모양의 유기적 결합을 이용하여 새로운 시각 효과와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내야 한다.
이것은 도형의 덧셈 창작으로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각종 원소는 서로 다른 이미지, 정반 모양, * * * 학생, 통일구매, 그라데이션, 조화롭게 조직될 수 있습니다. 누락된 그래픽을 줄이는 것과 같이 단일 모델링 요소를 사용하여 빼기를 수행할 수도 있고, 불합리한 그래픽 및 혼합 차원 그래픽과 같은 비정상적인 표현에 시각적 요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형그래픽
물체는 일반적으로 주제의 표상일 뿐, 이미지야말로 주제의 실제 반영이다. 그들은 상호 작용하여 하나의 의미와 하나의 생각을 표현한다.
플러스-마이너스 그래픽
역형도, 정형과 음수형은 서로 차용하고, 상호 의존적이며, 도형은 정형이고, 밑부분은 음수이며,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검은색과 흰색은 상대적이다. 어둠이 없으면 흰색이 없고, 시간이 없으면 실속이 없다. 디자이너는 잉크와 금을 아껴야 하고, 한정된 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반영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순수한 장인심과 시각적 신선함을 강화해야 하며, 이미지의 상호 의존을 통해 둘 사이의 잠재적 관계를 암시해야 한다.
* * * 원본 그래픽
디자인에서, 윤곽을 깨는 것은 하나의 물체 이미지의 현실성만 정의할 수 있고, 하나의 실루엣으로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두 개의 이미지를 동시에 정의할 수 있으며, 쉐이프 사이의 실루엣을 서로 변환하고, 서로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적은 수의 선으로 더 풍부한 의미를 표현할 수 있으며, 유선형 글쓰기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쌍관어
쌍관그래픽은 도면이 이중해석을 포함하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는 표층의 의미를 다시 적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함축적 의미이며, 함축적 의미는 종종 그래픽의 주요 의미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바로 그곳이 말하는 것이고, 재미있는 표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집결도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단일 또는 유사한 요소 모양을 반복적으로 통합하고 또 다른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며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집합 그래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도면을 구성하는 단위 형태 요소는 대부분 통합 이미지의 특성과 특징을 반영하여 도면 자체의 의미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구도
생물 교잡과 식물 접목은 새로운 품종과 새로운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 동형 도형은 서로 다른 물체와 모양 사이의 비현실적인 융합을 통해 기이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새로운 비논리적 관계를 표현하여 물체와 모양의 원래 의미의 한계를 돌파하여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낸다.
1, 이기종 동형 그래픽
비논리적 물질은 모양의 유사성을 통해 하나의 전체로 비현실적으로 연결되어 특정 정보와 다른 성질 간의 관계를 전달함으로써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창출한다.
2. 동형 도형을 돌리다
대들보 교체라고도 하는 것은 어떤 물질을 구성하는 특정 원소와 어떤 물질에 속하지 않는 다른 원소를 비현실적으로 만들어 새로운 의미를 전달하는 것을 말한다.
3, 이기종 동형 그래픽
디자인에서, 우리는 한 물체의 재료를 사고방식에 따라 완전히 다른 물체에 접목하여, 두 물체가 관계를 맺게 하여, 원래 보잘것없던 이미지가 재료의 변화로 인해 새로운 시각적 도형이 되도록 할 수 있다.
불합리한 숫자
역설 그래픽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부자연스러운 건설 방법으로 객관적인 세계가 익숙하고 합리적이며 고정적인 질서를 논리적 혼란의 황당무계하고 비정규적인 이미지 세계로 옮기는 것입니다. 목적은 진실과 허황, 주관과 객관적 세계 사이의 생리와 심리적 장애를 타파하고 불합리한, 불법, 재인식된 물체 형태에서 물체 형태 깊은 숨은 의미를 드러내는 것이다.
1, 그래픽 반전
객관적인 이미지는 목적 있게 무질서와 방향이 뒤바뀌어 새로운 의미를 표현한다.
2, 그래픽이 불합리하다
모든 것에는 진실한 객관적인 존재가 있지만, 예술 창작으로서 우리는 대담하게 현실을 상상하고, 비현실적인 것을 현실로 만들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고, 무관한 것을 관련으로 바꿀 수 있다. 상상력으로 우리는 그래픽 창작의 가능성과 새로운 의미를 탐구할 수 있다.
3. 모순 공간
2 차원 평면에서는 3 차원 현실 공간에서 존재하거나 재현할 수 없는 상상의 공간으로 비현실적인 착시, 재미가 넘친다.
혼합 차원 맵
혼합 차원 그래픽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2D 와 3D, 환각, 현실을 한데 엮어 예상치 못한 표현을 추구한다. 그것은 먼저 사람의 습관적 사고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 다음,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관람객의 고유 상상력을 깨뜨리고 시각적인 경험을 심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그라데이션 맵
그래픽이 표현될 때 한 객체 모양에서 다른 객체 모양으로의 변환 관계는 최종 의미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물체의 모양은 규칙적이고 질서 정연하며 자연스럽게 다른 물체의 모양으로 전환되는데, 이 기묘한 전환은 두 가지 관련이 없는 물질이 접촉하게 하여 새로운 시각을 만들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