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 전승에 관한 시

역사 전승에 관한 시

1. 역사 문명의 전승에 관한 시

역사 문명의 전승에 관한 시 1. 유산에 관한 시

1. 어제는 오늘의 열매가 되었지만, 선인들이 나무를 심은 후의 청량함이었다.

2. 강산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3. 서로 의지하고, 쓴맛에 단맛이 있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가 빛나고 있다.

4. 얼음녹색은 파란색에서, 녹색은 파란색이고, 물은 수냉보다 낫다. 장강 뒤의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면, 오늘날 천하의 사람들이 과거보다 낫다.

5. 고대부터 지금까지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당신의 마음을 잘 보살피고 당신의 역사를 빛내십시오.

6.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간부의 지지가 있다.

홍군은 원정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산은 한가할 뿐이다.

8.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9. 무지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군자가 아닌가?

10.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1 1.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그의 금잔을 절대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12.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지 못한다.

13. 운하에 대해 물어보면 무엇이 분명합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2. 전통문화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3. 전승에 관한 시사는 글쓰기에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문명을 전승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상속에 관한 시:

어제는 오늘의 열매가 되었고, 선인들이 나무를 심었고, 후세 사람들은 바람을 쐬었다. 뜻이 있는 사람은 인생이 짧다고 걱정하지 않지만, 남을 기다릴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두리의 시는 대대로 전해지지만 결코 신선하지는 않다.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수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봉급이 왕성하고 가업이 길고, 불이 자손을 봄바람에 남겨 두다. 동거는 씁쓸하고 달콤하며, 후세의 시는 영광이다!

문명문화의 응용을 전승하면 선진가요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시경 같은 고대 문학은 글쓰기에 심상치 않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잡지를 좀 보고 경험을 더하면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에게 호평을 주는 것을 기억해라, 여보.

문명에 관한 시 전집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

기초를 튼튼히 하고, 절약을 강행하며, 하늘은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상황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담박하고, 조용하며, 무위로 한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사욕은 뿌리를 내리고, 근원은 길게 막고 싶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위정

과거 성현들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진다. --리 shangyin

패왕은 혼자 양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을 많이 내린다. 사치가 성공한 후 행복과 안전은? -왕안석

만약 네가 사치스럽다면, 너는 더 많은 욕망을 가질 것이다. 군자의 욕망이 많아지면 부를 동경하고, 곧 자신의 길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질 것이다. -사마광

누가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와도 놀라지 않고, 기름을 첨가하지 않아도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인간이 짐승보다 비싼 것은 예의에서 나온 것이다.

작은 악에 작용하지도 말고, 작은 선에도 작용하지도 마라.

5.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묘사한 시

1, 염노교 적벽회고

저자 수시, 송대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번역

대강동으로 가서 그 천고의 풍류 인물들을 씻어냈다. 천고의 영웅. 노영 서쪽에서 삼국의 주유가 조준의 적벽을 깨뜨렸다고 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차분하고 소탈한 채팅, 80 만 조준이 사라졌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한다.

2. 남비상자가 경구에 올라 고북정이 임신했다.

작가는 신 기아, 송대

중국을 보러 어디로 갑니까? 온 눈에 풍경이 가득하여 북빌딩을 돌아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들락날락하는가? 유유장강은 일망무제하다.

나는 너무 어려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세계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류. 아이들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번역

어디에서 중원을 볼 수 있습니까? E68a 84e8a 2ad 7a 6431333 431356 631? 북루의 북쪽에는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이 널려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몇 개의 나라가 흥망했습니까? 나는 과거가 끝없이 펼쳐진 장강처럼 연속적이라는 것을 몰랐다.

젊었을 때 손권이 삼군 통수가 되었다. 그는 동남쪽을 점령하고 항전을 견지할 수 있으며, 절대 적에게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천하의 영웅 손권의 상대는 누구입니까? 조조와 유비밖에 없다. "손권 같은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3. 염노교 등건강의 상심각은 역사에 남아 있다.

작가는 신 기아, 송대

나는 과거를 애도하러 왔고, 위태로운 건물에 가서 여가의 환영을 받았다. 어디 호랑이 가 longpan 앉아, 사방 만 흥망 성쇠 입니다. 유외,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물새가 돌아오고, 나무가 용을 불고 읊조리다. 돛을 올리고 서쪽으로 가면, 울고 누가 서리를 뿌리는가.

그러나 나는 안사 풍류, 동산이 늦고 눈물이 흐르는 것을 기억한다. 아이의 명리는 두 번 거두지만, 바둑 국장은 이전에는 도태되었다. 보물거울은 구하기 어렵고, 푸른 구름은 시들고, 누가 잔을 권하는가? 강두풍이 노여워 파도가 집을 뒤엎다.

번역

나는 옛사람의 지난 일을 매달아 고층 빌딩에 올라갔는데, 결과는 오히려 우울했다. 용족 용족' 에서 호랑이가 사는 제도는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네가 도처에서 본 것은 단지 세월의 흥망의 흔적일 뿐이다. 석양이 막막한 버드나무에 비스듬히 비치자, 물가에서 먹이를 찾는 새들이 황급히 둥지로 돌아갔고, 바람이 큰 나무를 불고 황량한 언덕과 산등성이를 휩쓸었다. 진회강에서 외로운 배 한 척이 황급히 서쪽으로 갔는데, 누가 사나운 피리를 불었는지 모르겠다.

돌이켜 보면, 사업이 성공한 셰안은 만년에 동산에 살도록 강요당했고, 비통한 정에게 상처를 입었다. 명성의 희망은 아이들에게 기나긴 하루를 바둑에서만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내 마음을 비춰주는 거울을 찾기 어렵다. 세월은 무자비하게 흐를 것이다. 누가 술 한 잔을 마시면서 나의 심정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아침부터 이 강은 광풍이 휙휙 불고, 높은 파도가 집을 뒤집으려는 것 같아 걱정이다.

4. 시몬

작가 서훈, 당나라

높은 빌딩을 오르면 천리에 고유를 품고 있지만, 눈에는 버드나무가 강남과 같다.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과거를 묻지 않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번역

만리가 고층 빌딩을 오르고 있을 때 향수는 저절로 일어났다. 그의 눈에는 수초 버드나무가 강남의 정주와 같다. 저녁노을이 전각 바깥의 구름층에서 떠오르고, 강풍이 산비 앞의 함양탑을 뒤덮었다. 황혼 무렵, 새들이 잡초가 무성한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 매미는 낙엽 마른 가지의 나무에서 울고 있었다. 행인은 지난 일을 묻지 않고, 웨이 물만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5. 친구와 함께 연산에 올라간다

작가 맹호연, 당나라

세상일이 변천하면 시간은 왕왕 고금을 형성하는 시간이다. 이제 우리는 산에 올라 전국 각지에서 보존된 역사적 명소를 참관할 수 있다.

위어 물 xianjiang, yunmengze 깊은 감기 신비. 양의 기념비는 여전히 존재한다. 우리가 울고 읽으면.

번역

세상 만물이 모두 변하여 오가는 날이 고금을 이루었다. 강산 곳곳에 보존된 명승고적은 이제 직접 올라갈 수 있다.

주울은 물에 빠져서 강에 떠올랐고, 운몽은 추위에 매료되었다. 양호성 기념비는 오늘도 우뚝 솟아 비문을 보고 눈물이 내 옷자락을 적셨다.

6. 중국 문화의 시를 발양하다

중국 세기 제단 푸 저자:

★랑랑 건곤, 중국 개방. 오천년 역사, 수백억 인구를 낳았다. 철어깨는 오악을 짊어지고, 거수는 삼협을 몰았다. 허리는 만리장성을 둘러싸고 발은 황하를 가로지른다. 문명의 불꽃을 높이 들고 세기를 뛰어넘다.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등불이 천 년 동안 휘황찬란하다.

★ 제단에서 요약 된 연기 바다의 역사와 같은 호; 찬란한 문화가 눈앞에 농축되다. 서행 300 미터 평평한 터널은 오천 년의 요동 장거리를 생각하고 있다. 영웅이 성패를 막론하고 몇 차례의 풍류 경험은 흥망의 가이드로 사용될 수 있다. 파도 씻기란 무엇입니까? 누구에게 돌아오라고 권해야 합니까? 문화는 상록수이고 과학은 화수분이다. 인간 복지지를 창조하고 역사의 수레바퀴를 추진하다.

★ 우리가 근대까지 항해할 때, 국가는 위태롭다. 백년의 근심, 원수는 원수와 같다. 흩어진 모래를 철탑으로 모아 약자를 운동선수로 만들었다. 동방 거인은 사자처럼 자고, 국혼화는 불봉황 열반으로 변했다. 우물 아래 석화 위험은 파괴되고, 폐허 위에는 저택이 세워졌다. 이 나라를 점점 더 좋게 만들고, 국기를 게양하고, 천천히 하늘에서 나부끼다.

★제단을 한 번 보고 결정하다. 하늘은 강대하고 너그럽다. 고대인들은 앞을 볼 수 있고, 오는 사람은 뒤를 볼 수 있다. 유주대와의 대비가 작은 벌레의 야망을 자극했다. 비병은 반드시 이기고, 한샤는 창성한다. 일월은 우리 조국을 위해 증언하고, 바람은 우리 민족을 위해 장렬한가. 별을 밟고 세기를 뛰어넘는 교분을 밟으며 선저우 운전은 강대국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둘째, 중국 세기 제단 푸 저자: xuechuan

★ 제단을 세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성현의 신력을 아는 큰 사건이다. 고금에 따라 짱 수업이 끊이지 않는다. 저는 북경의 세기의 교분을 좋아합니다. 하늘은 하늘보다 좋고 달은 하늘보다 좋습니다. 필사자 사이의 산수초목은 편작처럼 옥을 채옥하는 것은 장안거리 서쪽의 걸작으로, 제단은 중화세기라고 불린다.

★ 이 제단도 오공이 아무것도 열지 않는 서정적 깨달음이다. 빽빽하게, 만상을 포괄하여 큐슈 팔극의 도를 구현했다. 말하자면 공교롭게도 티베트는 육경의 이름으로 태어났다. 너는 도문의 군사 전략을 잊고 그 앞에 남아 있길 바라니? 용을 조각하지 않고 봉황을 그리지 않고, 제단을 다시 주조하여 사람을 비추다.

★ 이전에 옛 별은 북쪽에서 동쪽으로, 남쪽에서 서쪽으로, 왼쪽에서 땅으로 갔다. 그것은 신들로 하여금 입장을 통일하게 했다. 너무 아깝다! 후세에 담을 쌓은 자는 군대를 일으켜 도둑을 구하는 자, 개척자들은 모두 들녘에서 제사를 지내며 현기가 천문을 꼬집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일은 극에 달하고, 인심이 움직이고 있으며, 중화의 혁신과 죽음의 대업이 휘황찬란하다. 하늘의 사람들은 금과 옥처럼 보인다. 부정적인 도덕,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국운, 변천! 천하의 사람들은 또 제단을 다 써 버리고, 중화를 흥성하고, 간담을 입고, 회로로 여묘필을 치켜들고, 큰 채색 문제를 그려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제단이 길고 번영이 긴 것 같습니다. 부족백은 연초가 되기가 어렵지만 현실과 아름다운 뜻으로 바뀌었다. 필도라는 척박한 곳에서 훔쳐보는 사람은 물건을 쓰면 깨끗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여긴다. 문자용입니다.

위명륜의 부는 주로 중화문명의 역사적 스팬과 중화민족의 민족정신을 표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전자보다 설천의 부가 더 많은 것은 중화문명과 중국 역사의 두께를 보여주는 것이다.

7. 두터운 역사 문화를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중국, 오천년의 역사를 가진 문명고국은 광대한 역사 장하 속에서 피와 불의 녹음을 경험하며 중화자녀들의 무한한 지혜를 응집하고 있다. 960 만 제곱 킬로미터의 땅에서 세상 앞에 드러난 것은 알록달록하고, 풍격이 각기 다른 인문풍습과 종교신앙이 끊임없이 충돌하고 융합되고 진화한 거대한 역사 그림이다. 중국의 오랜 역사는 포도주 저장고와 같다. 천년의 역사 침전을 거쳐 그윽한 향기가 넘쳐나고, 은은하고 유장하지만 맑고 취하다.

2. 중국의 오천년의 유구한 역사는 우리가 자랑할 만하다. 그러나, 우리가 5 천년의 중화문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노력' 과' 용기' 와 같은 단어를 자주 사용한다. 우리가 중국 문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모두 그것을 존경한다. 사실, 이런 민족 미덕이나 민족 전통은 분명히 중국 문화와 같지 않다.

3. 운남은 좋은 곳이고, 산은 맑고 푸른 하늘은 영기가 있는 사람을 낳고, 26 개 민족이 함께 생활하며, 근면하고 소박하며 노래 부르기를 좋아한다. 나는 묘족 의상이 예술 조형에 있어서 자신의 특색과 지혜를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다이 발수절, 발수절 카니발은 훨씬 행복합니다.

4. 골목골목 사합원, 다락방 아트리움 마두벽. 흙덩이는 토굴을 깊이 숨기고, 평탑 칸막이 벽은 온돌을 잔다. 처마방주궁랑, 원서정각 고층 건물, 청벽돌 붉은 기와석주 불실. 중화 문명은 건물에 있어서 각종 백질이 매우 좋다.

5. 봉건 문명은 2000 년 동안 이어져 유교 문화가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육경,' 시경',' 상서',' 의례',' 경열',' 주역',' 춘추' 가 있다. 세계는 공맹을 공경하고, 인학사상은 널리 전파되고, 중화문명의 원천은 계속된다!

6. 제가 가장 매료시킨 것은 고대의 작은 청루입니다. 다락방은 거대한 나무 옆에 심어져 있고 아래층은 작은 호수 근처에 있다. 조용하고 안심이 됩니다. 푸른 벽돌과 붉은 기와가 마음을 자양하고, 푸른 풀이 사방으로 마음을 걸러낸다. 이런 느낌은 다른 곳에서는 없지만, 나, 중국, 이 장면을 즐긴다!

7. 중국의 문화는 마치 긴 강과 같다. 많은 고전 서적들이 인도한다. 4 대 고전 소설은 대대로 전해지고, 4 대 정명은 말했다. 4 대 군자는 전국이고, 4 대 재자는 명나라에서 선출되고, 4 대 작곡가는 원나라, 초당에도 많은 대영웅이 있다.

8. 중국은 유구한 도덕문화유산을 축적하여 풍부한 인류 도덕의 정수를 담고 있으며, 이상적인 인격에 대한 진선미의 추구를 반영하여 중화민족의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위대한 민족정신을 보여준다. 이렇게 아름다운 정신집을 가진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우리의 마음이 영원히 여기에 서식하며, 우리의 생명을 미덕과 정신의 광채로 빛나게 하고, 우리 각자가 문명화, 우아함, 포용, 풍채가 있게 합시다! 우수한 전통문화는 이 민족에 속하지 않고 이 세계에 속한다.

9. 우리나라의 문화적 성취가 휘황찬란하여 공자, 노자, 굴원, 이백, 조설근과 같이 모두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모두 중국의 문화 유명인과 유명한 사상가, 시인이다. 그들이 편찬한 책, 쓴 시, 의미심장한 의미, 그들이 표현해야 할 의미와 감정은 우리의 소중한 정신적 재산이다. 공자어록에는'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예의와 용도, 귀용에 있다' 와 같은 많은 문장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학습 태도와 인간으로서의 기본 예절을 보여준다.

10. 국학의 값진 보물을 전승하여 국학이라는 중국의 혼을 계속 전승할 수 있게 하여, 넓고 심오한 문화가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머물게 하다!

8. 오랜 역사와 문화 전통을 지닌 작품.

중화민족은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런 오래된 문명은 깊은 문화적 내면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글쓰기도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창호' 의 최초 조자부터 공자의' 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가 생겨났다. 맹자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클릭합니다 이백에 이어 "황허의 물이 어떻게 하늘 밖으로 옮겨져 창해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이청조의 "찾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다." 다년간의 유포 끝에 오늘의 중국 문화가 생겼다.

중국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좋은 교육을 받았다.

전설에 따르면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종자기는 피아노 듣기에 능하다고 한다. 보아가 높은 산에 뜻을 둔 곡을 연주할 때, 종자기는 "나는 태산과 같다" 고 말했다. 흐르는 물을 연주하는 곡을 종자기는 "마치 강과 같다" 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더 이상 피아노를 치지 않는다. 종자기처럼 자신의 음운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는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을 "지기" 라는 비유로 비유했다. 한 편의' 지음' 에는 이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수천 개의 글자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백두가 떠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가 전적인 사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죽을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널리 알려진 시는 화려한 미사여구가 없지만 심금을 울린다. 진심을 가득 담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효는 선덕이다." 그렇다면 미덕에 대해 말하자면 효도는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부모님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셨고, 우리에게 성장을 가르쳐 주셨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감사하고 보답해야 한다. 광고, 나는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 "한 어린 소년이 물 한 대야를 힘겹게 들고 웃으며 엄마에게' 엄마, 발을 씻어라!' 라고 말했다. "내가 기억하게 하는 것은 남자아이의 총명할 뿐만 아니라, 그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사와 깊은 사랑이다. 그는 우리에게 본보기, 아이들에게 감사하는 본보기를 주었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한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고 한 회사에 취직하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가 로비로 들어갔을 때, 그는 땅에 종이 한 장이 있는 것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일을 신청하러 왔지만, 그들은 자신의 사업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종이 조각을 주운 사람이 없다. 그래서 그는 걸어서 종이 부스러기를 주워 쓰레기통에 던졌다. 바로 이런 행동으로 그의 운명이 바뀌었다. 그는 학력이 높지 않지만, 그 작은 행동 때문에 이번 신청에서 눈에 띄었다. "이런 작은 일은 이미 한 사람의 성격을 보여준다. 이것도 중화민족의 미덕이다.

중화민족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문명을 계승하고 문화를 발양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