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와 TV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영화와 TV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광고의 85%가 조회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광고회사에서 기획자라면 첫 번째 점에 집중해야 합니다. 두 번째 점에 집중해야 하고, 미디어 개발자라면 세 번째 점에 집중해야 합니다.

무엇이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지, 혹은 좋은 광고의 특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2. 광고 제목을 읽는 사람은 본문을 읽는 사람의 5배입니다. 즉, 제목이 본문을 읽는 사람의 5배가 되는 것입니다. /p>

제목과 본문의 가독성은 5:1입니다. 당연히 광고에는 헤드라인이나 슬로건 같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디자이너라면 광고 제목에 어느 정도의 공간과 무게를 주어야 할까.

3. 제목에 자유롭게 말할 수 있다면 광고비의 80%를 낭비하게 됩니다

제목이 무엇이어야 하고 무엇을 포함해야 하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광고 경험을 바탕으로 '레미 호스가 열리면 좋은 일이 저절로 찾아올 것이다'와 같이 브랜드 이름이나 주제 내용의 이름을 제목에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게 독단적인 것은 아닙니다. ) 및 관심을 끄는 방법(전통적) 3B 원칙, 아기, 미녀, 야수).

IV. 광고 공간은 1배 증가하고 관심도는 0.7배 증가합니다.

이는 콘텐츠와 공간의 비례 관계이며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성취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판 텍스트인 A4 형식의 광고 영역은 특수 효과 없이 순수한 텍스트로 가득 차 있으며 줄의 1/4이 비어 있다는 가정을 바탕으로 추론해 보겠습니다. 이 주의율은 매우 낮은 기준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값을 1로 가정합니다. 그러나 테스트 후 텍스트 줄 간격을 1/2로 늘려도 주의 수준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빈 줄의 2배에 도달하더라도 개선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이 '공백'은 '균등 분포' 방식이 아닌 '밀집된 공백 영역'을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원래 효과의 1.7배 주목률을 달성하려면 화면에 여백의 절반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사실 전체 광고의 절반을 비워두면 내용 때문이 아니라 낯설기 때문에 반드시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광고의 절반이 테스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고객의 수용력? 콘텐츠의 적절성? 여백의 가성비(제품이 저렴할수록 가치가 떨어짐)

5. '100위안'이라는 숫자가 '100위안'보다 25% 더 인상적이다. 100위안', 현실에 가깝기 때문이다

'현실에 가깝다'는 말은 어불성설이다. 아라비아 숫자는 문자보다 빨리 전달되고, 이해에는 경계가 없다고 해야 할까요. (중국의 국가 표기 표준에 따르면 텍스트에 아라비아 숫자를 사용할 수 있을 때마다 중국 숫자 대신 아라비아 숫자를 사용하도록 노력하세요. 이는 또한 "숫자가 원칙을 말하며" 빠른 읽기를 용이하게 합니다.)

6. 컬러 광고는 흑백 광고 가격의 5배입니다.

가격이 5배가 아닌 경우 고객이 컬러 광고를 하도록 설득해야 하는 좋은 이유입니다. 흑백 줄무늬가 있는 얼룩말이 알록달록한 정글에서 갑자기 튀어나온다면, 그것도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요? 그러므로 가장 큰 매력은 형태가 아니라 다름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7. 8~12 단어로 구성된 광고 슬로건이 가장 기억하기 쉽습니다.

우리가 자주 말하는 슬로건입니다. 때로는 슬로건과 제목이 하나가 되기도 합니다. 기억하기 쉬운지 아닌지는 운율이 맞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Metersbonwe, 일반적인 경로를 따르지 마세요"가 좋은 예입니다. (음운론은 중국어의 독특한 부분입니다. 잘못 발음하면 슬로건이 거칠어져서 발음하기 어려워집니다.)

8. 20단어 광고문안의 독자수는 10명이며, 독자수는 10명입니다. 50 단어 중 단어의 독자 수는 1 명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고전 연애소설과 현대 연애소설의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고전 소설은 보통 중간부터 열어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친밀한 장면을 볼 수 있어야 하지만, 현대 소설은 처음 몇 페이지를 넘길 때 열정적인 장면이 나와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오늘날의 독자들이 흥미를 더 높일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간통한 사람을 붙잡고 암살하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오프닝 장면과 같이 오늘날 영화의 구조를 생각해 보면 20분 안에 관심을 끌 수 없는 영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9. 광고 제목보다 광고 이미지를 보는 사람이 20% 더 많아집니다.

즉, 이미지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제목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다시 죽을 것입니다. 이미지: title = 1.2: 1. 강조점에 주의하세요. 요즘 일부 대형 제조사의 광고는 이미지 위주인데, 작은 슬로건이지만 눈길을 끄는 설명이 눈에 띈다. 특정 수준 이하에서는 콘텐츠를 완벽하게 반영하는 그림을 얻거나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그러한 광고 모델을 배우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10. 평균적인 인간의 마음은 동시에 7개 이상의 단위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아주 일찍부터 나타났습니다.

즉, 같은 페이지에 7개의 광고가 있는 경우 가장 먼저 보여야 합니다(어려운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주변에 어떤 광고가 있는지 정확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또한 광고에는 설명 항목이 7개 이상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어둠 속에는 운명이 있고, 대칠의 수는 능가하기 어렵습니다.

11. 그림은 말보다 더 강력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곤 했습니다. 사진은 천 마디 말보다 중요하며 이는 경험적 증거입니다. 그림으로 말하게 하는 방법을 배우면 평생 동안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하면 "네 프레임"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히 능숙하다면 네 프레임 중 키 프레임이 광고 이미지가 될 수 있습니다.

12. 신문 광고를 읽는 순서는 이미지-제목-텍스트

이것은 새로운 사고 방향으로, 이제 광고 화면을 재배치하는 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과거에는 우리가 항상 제목을 맨 위에 올려두었지만 이제는 재미와 시각적 흐름의 관점에서 다시 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13. 신문 광고에서는 오른쪽보다 왼쪽을 보는 사람이 12% 더 많고, 아래쪽보다 위쪽을 보는 사람이 60% 더 많습니다.

이 자체 통계에 따르면 데이터가 의심스러울 수 있습니다. 신문과 정기간행물에 게재되는 중국 광고의 상황으로 판단할 때, 광고는 오른쪽에 있어야 하며 페이지 상단이 가장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14. 시청자는 TV 광고에 5초 동안 집중하고 처음 2초에 가장 집중한다.

반야심경에는 눈, 귀, 코, 혀가 있다. , 몸과 마음은 여섯 가지 감각입니다. 사운드는 TV 광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냄새, 맛, 촉각은 아직 멀티미디어 TV 광고에 등장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몇 년 안에 우리가 진정한 다감각 '멀티미디어' 세계를 경험하게 될 조짐이 많이 보입니다.

15. 사각형보다 삼각형을 보는 사람이 두 배나 많습니다.

더 나아가 불규칙한 모양이 실제로는 규칙적인 모양보다 더 눈에 띕니다. 이는 시각의 상식이자 시각심리학의 '가장자리 탐색' 현상이다. 마찬가지로 동일한 사각형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회전시켜 배치하면 매력이 대폭 향상됩니다. (디지털 이미지의 이해에서는 주사선이 X축과 Y축의 가장자리 선에 닿을 확률이 높을수록 그래픽이 매력적이라는 의미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16. 파격적 퍼포먼스 광고 주목도 2배

이것은 정도의 문제입니다. 이를 잘 요약한 속담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했지만 합리적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과 불합리한 일을 모두 한다면 이는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에 있어 매우 문제가 있는 방법입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는 미국 광고보다는 프랑스 광고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17. 별명은 그 특성 때문에 이름보다 8배 더 기억에 남는다

"Broken arm", "Coral Polyps", "Fantasy", 이 단어들을 잘 활용하여 당신의 작품에는 시대의 흔적이 있습니다. 인텔은 시장 판촉을 목적으로 각 칩에 "별명"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