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에 범인을 억류했던 것은 무엇인가

고대에 범인을 억류했던 것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형구는 모두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

1, 손통제 < P > 가 출토한 실물, 갑골문, 고대 문헌의 기록에 따르면 상, 주시대에는 이미 범죄자를 구금하는 질곡, 추와 같은 형구가 있습니다. "杭" 은 손을 잡는 데 사용됩니다. "족쇄" 는 족쇄를 채우는 데 쓰인다. "물푸라기" 는 두 손을 채우는 데 쓰인다. 은허 소둔에서 출토된 도자기는 손목에 수갑이 채워져 있고, 남자용 손은 뒤에, 여자용 인형은 몸 앞에 묶여 있다. 주례 추관 손바닥 포로' 는 "모든 수감자, 죄의 질곡, 중죄의 질곡, 하죄, 왕의 동족, 작자의 질곡" 을 담고 있다.

여기는 범인에게 특별히 착용한 형기구다. 정사농운: 인사말, 양손 * * * 나무 한 그루. 역사적으로 이런 아치형구를 주전자 손이라고도 불렀는데, 고대에는 왜 이런 형구를 * * * 라고 불렀는데, 범인의 두 손이 나무 한 조각, 즉 두 손과 한 나무에 묶여 있었기 때문에, 인사말 위에는 * * * 자, 아래는 한자의 "인사말" 이라고 했다 < P > 한대 쇠수갑은 중국 역사상 비교적 성숙한 시기로, 수갑에 자물쇠가 달려 있고, 안에 쇠자물쇠가 들어 있어 범인 자신이 자물쇠가 열리지 않도록 막을 수 있다. 후세는 한나라의 수갑 관행을 이어받아 형체상 무늬에서 끊임없이 증가했다. 후세에는 수갑을 팔꿈치라고 부르고, 어떤 수갑은 네모난 모양의 수갑으로, 둥근 구멍에 손을 넣고, 철판을 사이에 두고, 아래위로 철코를 관통하고 자물쇠를 꿰뚫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쇠수갑은 쇠띠에 묶여 죽고, 중간에 가로로 잠겨 있다. 또 다른 것은 활쇠띠에 철코를 뚫고 잠그는 것이다. 청대에는 대나무 간략으로 만든 수갑이 하나 더 있는데, 수갑은 두 개의 대나무 간처럼 생겼고, 닫힌 후 둥근 구멍이 있고, 범인은 두 손을 이 구멍에서 뻗어 중간 쇠막대기를 뚫고 족쇄를 통과했다. 대나무가 물을 본 후 더욱 견고하기 때문에, 이런 대나무 수갑은 쓰촨 호남 등 음습지대에 많이 쓰인다. < P > 철기 제작형구가 점차 보편화되면서 쇠수갑, 쇠사슬 등이 등장해 양손에 쓰인다.

2, 목 컨트롤 < P > 은 당나라 이전에도 이동의 자유를 구속하는 형구가 있었다., () 세 가지 기계구가 모두 갖추어져 있다. 목에 차꼬가 생기다. 가장 원시적인 나뭇가지가 목을 끼고 진화해 후세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 P > 전설에 따르면 삼황오제 때, 긴 소머리 인신이 있는 사람은 치우라고 하는데, 그는 한 손에는 고고를 들고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설에 의하면 하늘의 형벌신' 산해경. 대황서경' 에 실린 송산이라는 곳에서 황제는 치우신과 전쟁을 벌여 치우신을 사로잡았다. 처형하기 전에 치우의 목에 착용한 차꼬판을 이 산에 버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산은 단풍나무로 가득 찼고, 이런 단풍나무의 나무는 차꼬판으로 쓰였다

도리깨는 고대에 범인의 목에 씌운 형기구다. 상 () 주 () 즈음에 시작된 형구 () 의 변종 () 으로, 형구 () 는 통나무로 목을 끼고 형성된 고정구를 두 개의 널빤지로 합성한 도리깨 형구 () 로 발전시켰다. 차꼬형구가 처음 등장했을 때 누군가가 차꼬를 만들어 두 사람의 상황을 빚었고, 동시에 타곡농기구에 의해 영감을 받아 차꼬라고 불렸고, 진대에서 시작하여 청대로 이어져 15 년 동안, 이렇게 긴 역사에서 규격, 무게, 양식이 끊임없이 변하고, 때는 가볍고, 때는 크고, 시간은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리깨 기능을 이용해 각각 손, 발, 도리깨 목을 위주로 하는 것도 있고, 재료로 보면 나무 위주 외에 주철 도리깨, 가죽 도리깨 등을 사용했으며, 밧줄 쇠사슬로도 구성되었다. 일반적으로 나무 도리깨는 한 사람이 쓰고, 한 도리깨가 두 사람을 차고, 또 한 도리깨가 세 명을 차는 현상이 있다. < P > 차꼬형구를 중용하는 북위 효문제는 차꼬에 대한 사용은 반드시 대죄를 모역하고 확실한 증거가 있는 범인에게 제기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 P > 차꼬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당대의 쿨리 라이 준신이' 1 번 대차꼬' 즉 1 번 차꼬를' 정백맥' 으로 발명했다. 2 번 도리깨는' 숨을 쉴 수 없다' 입니다. 제 3 차꼬는 "갑작스런 포효" 입니다. 제 4 호 도리깨는' 즉승' 이다. 5 번 도리깨는' 실혼담' 이다. 제 6 호 도리깨는' 실상 반반' 이다. 일곱 번째 도리깨는 "반대로 진짜" 입니다. 8 번 도리깨는' 죽은 돼지 걱정' 이다. 9 번 도리깨는' 구하면 죽는다' 입니다. 1 번 도리깨는 것은' 깨진 집을 구하라' 이다. \ "올드 당나라 책. 징 유 전기 \" 캐리어, 징 유 큰 도리깨 백 파운드 무게, 죄수 는 몸을 들어 올릴 수 없고 그 자리에서 질식 할 수 없다. 수당시대 이전에는 차꼬가 하나 있었는데, 송대에는 범인의 이름과 죄명을 전문적으로 밝히는 짧은 쪽에 긴 차꼬를 장판 차꼬라고 하고, 또 필미느라고 하는 큰 차꼬가 있는데, 그 차꼬는 길이가 8 피트 남짓 되고, 수당 이후 세대마다 보편적으로 나무 차꼬를 사용했고, 차꼬의 사이즈는 무게가 다르고, 어떤 것은 차꼬 주위에는 뿔이 없고, 범인의 음식에 편리하며, 어떤 것은 철엽이 차꼬판에 박혀 있다. 대부분 네모난 도리깨, 긴 도리깨. < P > 도리깨' 당육전' 은 도리깨 길이 5 피트 이상, 6 피트 이하, * * * 너비 1 피트 4 인치 이상, 6 인치 이하, 지름 3 인치 이상, 4 인치 이하, 역대 차꼬의 치수 규정이 대체로 비슷하다고 규정하고 있다. 원대 도리깨 크기는 비슷한데, 사형 범인의 도리깨 무게는 25 근이고, 범인의 도리깨 무게는 2 근이고, 지팡이 범죄자의 도리깨 무게는 15 근으로 모두 단풍나무로 만들어졌다. 도리깨에 가로세로와 크기, 무게를 새겼습니다. < P > 명대의 나무 도리깨 패턴은 다양하다. 환관 유근의 발톱은 범인을 고문하기 위해 나무도리깨의 무게를 15 근, 심지어 더 무겁게 늘렸고, 수형자는 거의 살 수 없었다. < P > 북위 () 에는 무거운 도리깨가 있었고, 범인은 차꼬를 쓰고 가슴에 석두 서 있었다. 이것이 후세의 도리깨 프로토타입이다. 명나라의 공식 창조를위한 도리깨, 청 왕조는 케이지, 즉, 나무 케이지, 나무 케이지 내부의 죄수 직립, 나무 도리깨, 범인의 목에 묶여, 종종 며칠 동안 죄수들이 도리깨 케이지에서 죽을 것입니다, 심지어 죄수들의 발 아래 벽돌을 깔아 죄수의 발을 땅에 닿지 못하게 하고, 형수가 그를 박해할 때 벽돌을 목매달아 즉시 목숨을 잃는다 어떤 사람이 상소하여 폐지를 요청했고, 황제는 듣지 않았다. 위충현에 도착했을 때 큰 도리깨가 많이 나타났고, 원대 사료에는 포로를 호송하는 데 나무 도리깨를 사용했다고 기술했다. 전쟁으로 많은 전쟁 포로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나무 도리깨가 적고 나무 도리깨 대신 나뭇가지를 임시로 사용했기 때문이다. < P > 명대' 옥구도' 에 따르면' 차꼬 길이 5 피트 5 인치, * * * 너비 1 피트 5 인치, 건목, 사죄의 도리깨 무게는 35 근으로 당대와 비슷하다. < P > 차꼬는 죄수를 묶는 형기구다. 명대 때 범인이 받아야 할 차꼬를 끼는 형벌 외에 차꼬호형이 더해졌는데, 이런 형벌은 곧 목도리가 범인의 목에 끼여 대중 하류 거리에서 공개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대중을 위해 사람을 모집하기 위해, 졸리를 보내 징과 징을 울리며 길을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나무 도리깨를 쓴 범인은 매우 비참하다. 차꼬형구는 두툼한 널빤지 두 개로 목에 단단히 끼여 있고, 차꼬의 무게는 최소 15 근, 최대 5 근, 6 근은 기다리지 않고, 긴 시간 동안 어깨에 눌려 있다. 몇 시간 후, 종종 어깨가 눌려 마비된다. 죽은 고기처럼 의식을 잃고, 차꼬를 쓴 범인은 일정한 간격으로 움직여야 한다. 여름철 차꼬가 걸린 목을 만나면 차꼬의 모서리에 닳아 피가 나고, 좋은 사람이 깨진 천이나 솜을 목에 깔아 주는 것이 좋다. 이 조건이 없는 사람은 상처를 갈아서 피를 흘리며 고름을 흘리는 것을 참을 수밖에 없다. < P > 차꼬를 쓴 범인은 작은 차꼬를 쓸 때 손으로 자신의 입을 만져보고 사랑하는 사람과 다른 사람이 준 음식을 받을 수 있다. 장판 차꼬나 큰 차꼬를 끼는 사람을 만나면 눈은 머리 앞의 나무차꼬판만 볼 수 있고, 다른 몸은 다리 밑발도 볼 수 없고, 다른 사람은 음식을 입에 먹을 수 없고, 친절한 사람을 만나면 음식과 물을 먹일 수 있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없고, 보는 음식도 입에 먹을 수 없고, 차꼬를 끼운 범인은 대부분 수갑에 채워져 있고, 어떤 차꼬는 범인의 목뿐만 아니라 범인도 잡을 수 있다 생활의 자립도는 명대 청대의 차꼬호형, 어떤 범인은 한 번에 몇 달, 심지어 1 년 2 년, 어떤 사람은 영원히 차꼬호형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일반적으로 반역자는 1 년, 도리깨 호는 2 일이다. 징역 2 년의 도리깨 25 일을 선고하다. 3 년형을 선고받은 차꼬호 형량은 3 일이다. 3 천 리를 복역해야 하고, 도리깨 호는 5 일을 복역해야 한다. 제 1 형 차례로 5 일을 더하다. 충전군 부근의 차꼬호 7 일 형을 받아야 한다. 멀리 도리깨 호형에 8 일을 처하다. 가장 먼 형벌복 차꼬호 9 일. 나중에는 각종 범죄가 되면 차꼬형을 해야 하고 후업을위한 전문 형벌 중 하나가 된다. 강희가 8 년 후, 차꼬호 시간은 한 달, 두 달, 세 달 만에 시작되었는데, 나중에는 연별 계산이나 영원한 차꼬호, 차꼬 무게는 7 근이고, 가벼운 것도 6 근이었다. 건륭 5 년 개편에 이르면, 차꼬의 범인은 일률적으로 25 손의 차꼬를 착용해야 하지만, 청가경 황제 후, 중차꼬 규정 25 근이다. < P > 물론 고대 나무도리에는 엄격한 관리제도가 있어 더러워진 나무도리를 언제 청소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이 있다. 차꼬호형과 차꼬를 끼는 역대에도 구체적인 규정이 있다. 큰 도리깨 무게는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어 함부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송대 모 어사가 인과 현 교도소를 점검할 때 나무 도리깨가 당시 나무 도리깨 무게 규정에 맞지 않는 것을 발견했을 때, 황제는 그 후 칙령이 관하급 처벌을 내렸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예는 중국 봉건 독재의 역사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 P > 목도리, 청대 후기 시용, 범인 호송, 감옥 제심 등은 기본적으로 범인에게 목도리를 끼게 했다. 청대 때 번화시와 도로, 역참에서 목도리를 쓴 남녀 범인을 자주 보았는데, 일부 서양인들이 중국에 와서 중국의 법률을 고찰하는 것은 종종 카메라로 찍는다. 이 진실한 사진들은 청대 이전의 오래되고 낙후된 중국의 수천 년 동안 전통적인 형구 역사를 증언해 준다. 이후 서방법의 영향으로 나무도리를 바꿔 벌금을 내야 했기 때문에, 나무도리깨는 역사 무대에서 정식으로 물러나 고대 법률의 유물이 되었다. < P > 전국시대에 도착했을 때 제련에서 가죽으로 만든' 노 옆' 북풍이 사용되어 제련시 온도가 크게 높아졌다. 이 중요한 발명은 제철의 효율성과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철의 융점은 청동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철의 제련은 청동기의 지위를 대체하고 철기 시대로 접어들었다. 진한유적지에서 출토된 형구는 바로 철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출토된 가장 많은 집게와 티타늄이 출토되었다. 티타늄은 족쇄이고 집게는 목의 형구이다. "한서. 고조본기" 에는 "자역집게는 왕가의 노예" 아래 안사고주가 실려 있다. "집게, 철로 목을 묶는다." 진한유적지에서 대량으로 출토된 집게 티타늄은 진한통치자, 특히 진시황, 대흥 토목은 대량의 형수들이 감당하고, 집게로 고치고, 쇠사슬로 집게 티타늄을 연결시켜 도주를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형들에게 무거운 철집게 티타늄의 속박 아래 두 손으로 그들을 위해 지하궁궐을 짓도록 강요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집게에서 집게까지 발전하는 변화의 사회적 근원이다. < P > 실크도 형기구라고 하면 이상하고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실크가 목에 쓰이는 형기구라면, 최초의 교살은 실크로 이뤄지고, 점차 밧줄과 철사로 진화하고, 형명도 교수형으로 대체된다는 것을 문득 깨닫게 된다. 좌전. 애공 2 년' 에는 "만약 죄가 있다면, 꼬아서 죽일 것이다" 라고 실려 있다. 봄가을 시대에는 교수형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올가미는 사람의 목 동지방을 꽉 조여 상당히 짧은 시간 안에 사망할 수 있기 때문에, 고통의 정도가 비교적 가볍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목매달아 이런 방식을 택한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 목, 목, 목, 목, 목) < P > 밧줄이나 비단 등으로 목 졸라 죽거나 목매어 죽인 형벌은 주진,' 좌전. 애공 2 년' 에서 시작됐다 의례. 상복' 에는 "꼬인 띠, 끈도, 이 올가미를 하경의 벌로, 주제로 삼는다" 고 실려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루 decheng 첸, 아들 측 으로 죽일 뿐만 아니라, 모두 자체 사망, 즉 이 시스템을 시작했다. " 꼬임죄의 이름, 한은 이전에 보지 못했는데, 춘추시대에는 대부분 올가미로 불린다. < P > 진시황 때 대규모 건설로 전국 장노동이 약 2 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부역을 하고 있었다. 남성 노동력이 부족하여 심지어 여성에게 운송을 강요하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무거운 부역을 견디지 못하고 군 복무 중 길가의 나무에 목을 매어' 죽은 사람이 서로 바라보다' 는 비참한 광경이 펼쳐졌다. < P > 는 다시 참수했다. 참수는 머리를 베어서 범인의 몸을 다른 곳으로 만드는 사형으로, 처음에는' 특수' 라고 불렀다. 당안사고는 "터무니없는 정속을 선택하라" 고 설명했다. "특수하고, 절대적이고, 차이도 있고, 그 몸은 절대 다른 곳에 있지 않다" 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그러나 사람의 머리를 단번에 목에서 불어내려면, 날카로운 칼만으로는 도끼와 마음이 모질게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참수를 전문으로 하는 사형수들은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 많은 비결을 생각해 냈다. < P > 참수할 때는 보통 사형 집행자가 죄수를 말뚝에 묶고, 죄수는 두 다리를 무릎을 꿇고, 머리는 자연스럽게 앞으로 뻗고, 집행자는 칼을 휘두르거나 도끼를 휘두르며 죄수의 목 뒤에서 앞으로 세게 베었다. < P > 명태조 주원장은 서민 출가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스님이 되는 현상이 되고,' 삽두회' 라는 특이한 방법으로 스님을 처형했다. 이 방법은 땅에 구덩이를 파서 죄수를 안에 묻어 하나의 머리만 드러내고, 사형 집행자는 도끼를 이용해 목을 베었다. 한 번 15 개의 구덩이를 파고, 잡은 15 명의 스님이 흙구덩이에 묻혔고, 집행자는 반짝이는 도끼를 들고 차례로 땅을 드러낸 스님의 머리를 깎았다. < P > 사형 집행자들은 모두 마음이 모질고 검은 사람들이며, 배짱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기술도 있어야 한다. 사람의 목덜미는 비교적 가늘지만, 그중에는 경추뼈가 있기 때문에, 게다가 사람의 피의 열기가 칼의 몸을 구부릴 수 있기 때문에, 사형 집행자도 목을 베는 요령을 알아야 한다. < P > 청조 함풍년 한 번에 5 여 명의 해적을 처형할 때 한 해적에게 칼을 몇 개 베어도 목을 자를 수 있을 때 큰 나무를 베는 큰 톱을 찾았고, 두 명의 집행자가 잡아당겨서야 이 해적의 목을 톱질했다. 목수가 쓰는 톱도 목의 형구가 되었다. 목에 쓰이는 형구는 목을 베는 칼, 칼, 창, 고, 도끼 등이 있다. 사형수의 머리를 잔인하게 베어버리는 방식이다.

3, 다리 통제 < P > 원래 발에 쓰였던 형구는 이동의 자유를 구속하는 나무부두였다. 옛날에는 민풍이 순순순했고, 이후 치우가 천하를 혼란시켰기 때문에 백성들을 망가뜨렸다. 그때 치우를 뒤따른 무리의 사람들은 모두 도둑이 되었다. 그들은 도덕을 더럽히고, 사기를 치고, * 사악하여, 그야말로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치우는 동방 구리족의 우두머리였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구리족의 일부 백성들은 오만하고 무례하며 군명에 복종하지 않는 습관을 길러 사회의 난잡한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나중에는 치우의 말도 듣지 않고 구리족의 기본적인 사회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치우는 어쩔 수 없이 거꾸로 형벌로 그들을 제압하여 다섯 가지 혹학한 형벌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두툼한 나무에 두 개의 구멍을 뚫어 범인이 도망가는 나무부두를 막기 위해, 형벌을 가하는데 쓰였다. 이 글은' 백호통의오형' 에 실려 있다. "살진, 무릎뼈도 가라." 범인의 두 발을 나무 부두의 두 구멍에 뻗어, 그것을 튕길 수 없게 한 다음 무릎뼈를 벗겼다. 이것은 낡은 오형 중 첫 번째 육형이다. < P > 주무왕은 애절한 마음으로 묘민의 오학형을 꾸짖었다. 백성들을 안정시키고 통치를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여후가 형제를 제정해야 하며, 판결할 때 반드시 양조하여 구비해야 하며, 형벌이 적당해야 한다. 까먹다' 는' 교교멸발가락' 학교는 교목이라는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설문해자" 에는 "교배, 교골도 있다" 고 실려 있다. 두 정강이가 교차하여 움직일 수 없다. 보이는 학교는 족족 기계기구이다. 목돈과는 달리 학교는 두 개의 널빤지로 발목에 맞닿아 있다. 그 죄가 작기 때문에, 교로 두 발을 감금하고 그 발가락을 베었다. 사람은 작은 과오가 있고, 학교는 그 발가락을 꺼서, 그 두려움이 재범하지 못하게 한다. 초창기에 악을 막는 것은 사회를 더 큰 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범자를 구제하는 교육에도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역대 사용에서 학교는 족쇄라고도 하고, 나무족쇄라고도 합니다. 고대에는 죄수들을 구금하여 손발과 다른 부위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하여 자살, 탈출 또는 폭동을 막기 위한 기구로, 손발에 쓰인 것을 족쇄라고 하고, 두목에 쓰인 것을 차꼬라고 불렀다. 세 가지 모두 초기에 목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총칭하여 "삼목" 이라고 부른다. 한나라 이후 금속으로 만든 족쇄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철로 만든 족쇄는 처음에는' 티타늄'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발에 있는 두 개의 고리 제품이다. 범인이 무장한 후 그 사이에 쇠자물쇠를 잠궈 걷는 자유를 크게 제한하고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했다. 명나라는 "족쇄 체인 무게 3 근" 을 규정했다.

고문에서 발에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