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전통 소품 배우

고대 전통 소품 배우

양산백과 축영대, 새 소품

목일

양산백은 그의 좋은 아들과 함께 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네가 짐을 짊어지고, 내가 말을 끌고 (말처럼, 혼자 말로 변장할 수 있음) 일출을 맞이하고 저녁노을을 보낸다 ...

목마인은 극도로 답답해서 기회를 틈타 뒤의 가사로 빔을 압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박지희: 험난한 길을 밟으면 길이 된다 ... (대들보를 밟다)

"리앙 (Liang) 이 일어 서서 말을 다시 강하게 제압하고 싸우는 장면"

리앙: 싸우지 말고, 다시 시작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리앙은 득의양양하게 말을 제압하고, 그와 함께 극목으로 무대 중앙으로 걸어갔다. 말은 정서가 낮고 낙후되어 무대에서 내려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흥은 무대 중앙으로 걸어가서 관객들과 인사하고 싶었다. 무대 아래 관중들의 왼쪽 부분에는' 서유기' 라는 간판을 들고 열렬히 박수를 치며 "우리는 서유기 마니아이다!" 라고 외쳤다. 우리는 서유기의 팬이다! " 참고: 자막 브랜드가 눈길을 끄는 효과를 얻을 수 없을 때만 광고어를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어리석은 눈) 여러분, 제가 손오공이 아니라 무공 (음악과 가사) 을 할 줄 모른다는 것을 설명하겠습니다. 제 동생은 호남 사람이고, 성은 리앙 (Liang) 이고, 유명한 산민입니다 ...

무대 아래 관중들은 오른쪽 부분에' 수호팬' 이라는 간판을 들고 열렬한 박수와 함성으로 들보의 발언을 끊었다. 그 중 한 곡은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하늘의 별들이 북두에 합류한다.") 를 참조하십시오.

리앙: (거의 기절할 뻔했는데 멈췄어요.): 아니, 너희들은 모두 틀렸어. 이 연극은 서유기나 수호전이 아니라 양산백과 축영대에 관한 것이다!

무대 아래 갑자기 고요하다. 잠시 후, 누군가가 작은 소리로 물었다. "아이고, 4 대 명작 말고 다른 책도 보셨어요?" 갑: "아니야, 네가 말한 양산백과 축영대" 는 무슨 뜻이야! "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듣고, 심장 두근거림, 소리)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작가, 빨리 올라와, 빨리!

시나리오 작가: (순간 뛰기) 양형은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리앙: (나는 작가를 잡고 그를 때리고 발로 찼다.) 너 가죽장이야. 극본을 쓰는 것이 발보다 더 악취가 난다. 나는 너에게 이렇게 지어내지 말라고 말했지만, 너는 나에게 귀머거리 귀를 돌렸다. 내가 널 죽일거야.

시나리오 작가: (쪼그리고 앉아 피하다) 아이고, 때리지 마, 때리지 마, 지금 대학생 문화 수준이 이렇게 낮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어!

서동: (보따리를 내려놓고 빨리 말리고 대들보를 잡아당겨) 때리지 마, 때리지 마, 네가 그의 마음을 아프게 했어!

리앙: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묵묵히 가버리고 30 분 동안 가라앉았어요.) 왜 대학생이 이렇게 타락하고 컴퓨터, 게임, 인터넷, 그리고 이렇게 더러운 물건에 빠져요? 이봐, 나는 꿈의 기적 MBA 학원에 가서 공부할 거야, 중국 최초의 경영대학원이야. 내 결말이 그들과 같을 수 있을까? 내 결말이 그들과 같을 수 있을까? ... (귓속말, 무대로 돌아감) 길이 길고, Xi 를 수리하고, 위아래로 찾고, 위아래로 찾고 ... (점점 멀어진다)

(서동방 작가, 애매한 이별, 짐을 짊어지고, 들보를 따라잡고, 무대 옆에서. ) 을 참조하십시오

무대 반대편에서 축영대가 그의 여종업원에 합류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원: 수컷 토끼는 발이 정해지지 않고, 어미토끼는 눈이 흐려지고, 두 마리의 토끼가 땅 옆을 걷고 있다. 앤은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별할 수 있을까?

(관중 가운데 관객이 외칠 것) 생각: (말하지 마) 아이고, 잠깐만, 나 화목란 아니야, 나 묵묵히 땀 흘리는 노인들 사이에서 살고 싶지 않아! 흥!

웨이터: 맞아요. 이런 환경에서 입을 꼭 다물 수 있을까? 악취가 나서 죽었으니, 아직 우리 꽃처럼 옥같은 아가씨를 피워서는 안 된다 ...

소원: (웨이트리스 중지) 샤오란, 내가 몇 번이나 말해 줬어, 아가씨라고 부르지 마? 이것은 광저우에서 큰 모호함이다. 관건은 우리가 서원에 가서 공부해야 한다는 것이다. 거기서는 여자가 남아서 책을 읽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아버지는 왜 큰 가격에 대학생을 살 자격이 있는가? 봐, 나 지금 다 치장했어,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내 좋은 일을 망쳐!

웨이트리스: 아가씨 (주안색이 옳지 않은 것 참조), 얘야, 왜 이 위험을 무릅쓰고 서원에 가서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Zhu: 이봐, 너 이해가 안돼! 이 시대에 여성은 지위가 없다. 이것이 바로 극악무도한 사회이다. 겉으로는 남녀평등이지만, 결국은 남존여비였다. (음악 작사) 지난달에 우리 노인이 초청한 극단을 기억하시나요? 뉴욕 브로드웨이에 있는 집입니다. 바바라 스트리산이 연주한' 옌틀' 이 기억나세요? 중세 유럽의 한 여성이 교회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여성이 책을 읽을 수 없도록 위험을 무릅쓰고 책을 읽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성별을 숨기는 과정에서 사랑에 직면하여 여전히 고통을 참고 학업을 포기하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그때 너무 감동해서 방금 얼굴에 발랐던' 폴라로이드' 보습로션을 눈물로 씻어 버렸고, 그래서 나는 중국의 Yentel 을 만들기로 했다! 하지만 잘생기고, 키가 크고, 대단하고, 나를 돌봐주는 남자 친구를 찾을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나는 슬플 때 위로해 주고, 우울할 때 격려해 주고, 쇼핑을 할 때 나와 함께 하고, 밥을 먹게 하고, 아까워해야 하고, 기다리고, 따라야 하고, 복종해야 한다. 꽃바보가 되어 명상을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쪽, 빔 위. ) 을 참조하십시오

빔: (위아래 흔들림, 낮은 소리) 위아래로 수색하고, 위아래로 ... ("부딪히다", 빔과 주가 함께 부딪쳤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생각: 아이고.

리앙: 네.

두 사람의 극도로 어색한 거꾸로 된 장면.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고, 귀신이 벽에 부딪혔어, 귀신이 벽에 부딪혔어! 가장자리에는 고통이 끊이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입을 벌리고 일어나 어리둥절하게 주씨를 바라보다) 정말 이상하네요. 이 사람은 분명히 사람을 때리는 사람이다. 그는 어떻게 자신이 벽에 부딪히는 귀신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좋은 사람이 왜 이렇게 눈이 멀었어? 나는 내가 귀신인지 벽인지 알고 싶다. 됐어, 너무 아방가르드를 걷는 것은 내 잘못이야, 그를 좀 도와줘! (과거, 나는 주씨에게 손을 내밀었다) 정말 죄송합니다, 형제. 나는 단지 현란한 걷는 법을 연습하고 있을 뿐이다. 더 어색한 것은, 나는 어릴 때부터 변태였다. 아, 아니, 나는 어릴 때부터 색맹이었다. 허허, 너의 옷이 방금 배경에' 보호색' 효과를 냈기 때문에 순식간에 너의 얼굴에 부딪쳐서 정말 어색했다. 너 괜찮니?

소원: (화가 나서 돌아서다) 귀신이다. 너는 사람을 때려도 사과하지 않고 내 아이돌' 학우' 송을 모욕한다. 그의 허리를 봐라 ...

(말하는 사이에, 그는 얼굴을 돌려, 마침 양지의 눈빛과 마주쳤고, 두 사람은 모두 멍해져서 오랫동안 말을 하지 않았다.)

리앙: (한참 동안 입을 벌리고) 영대 ...

시나리오 작가: 잠깐만요! 작가는 무대에 뛰어들어 양한타를 잡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피하면서 소리 지르면서) 아이고, 너 어떻게 사람을 때렸어? 뭐, 무링인으로 사적인 원한을 갚으려는 거야!

시나리오 작가: (멈추고 화가 나서 들보를 가리킴) 대본을 익히라고 했는데 대본에 익숙하지 않다니, 이건 실수야! 남들은 아직 자신을 소개하지 않았는데, 너와 나는 그들이 영대라는 것을 알았다! -응?

리앙: 흥, (일어서서 화가 나서 작가를 가리킴) 네 대본 속 과바 섬의 개미어를 읽을 수 있다는 게 부끄럽지 않아.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고학자야. 지금까지 나는 모두 혼자 놀았다. 그냥 이 친구들이 정말 멋있고 좀 딴생각을 하는 걸 봤을 뿐이에요. 나는' 잘생긴 남자' 라는 단어를 생략하고 직접' 영대' 라고 불렀다. 영어에서는 "바로 가기" 라고 합니다. 이해하시나요?

시나리오 작가: 누가 약어를 시켰습니까? 누가 너더러 축약시키라고 했어 ...

무대에서 사람들이 와서 함께 발길질을 한다. ): 내려가세요!

(모두 아까의 조형을 복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잘 생긴 남자, 허리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소원 (뒤로, 수줍음) 아무것도 아니야, 난 그냥 내 청춘을 허리에 부딪혔을 뿐이야. (좋은 손을 이어라, 동종 요법 일어나라)

무대 한쪽에서 나는 여종업원과 인사를 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꿈의 기적! (주가슴 앞의 배지 표지판 발견) 오, 너도 중국 IBM 의 집, 제너럴 일렉트릭의 요람, 마이크로소프트의 고향인 중국 제 1 경영대학원의 꿈인 MBA 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니?

소원: (놀라움) 뭐, 너도?

리앙: 네.

소원: (안녕) 아, 아, 그거 정말 다행이다.

리앙: 네, 그럼 우리는 침대에 있어요. 아니, 아니, 우리는 동창이니까 같이 있을 거예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소원: 좋아!

(두 사람이 함께 돌아서야 여종업원과 계속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바쁘고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Zhu Liang 의 조화: (한숨)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빠른 것 같습니다.

모두가 무대에서 내려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지

앉아 있는 관중들은 종이 한 권을 가슴에 얹고 가운데로 미끄러져 열고 "나는 행복한 등롱이다." 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그런 다음 돌아서서 종이 한 장을 붙였다. "1 년 후." 앉아 있는 관중 중 한 명이 사람을 등지고 반대편에서 내려왔다.

무대의 한쪽에는 무대 반대편에 교실이 하나 마련되어 있는데, 많은 학생들이 리앙과 주를 포함한 안에 앉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대명언) 한 노인이 승강장에서 도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문재: 저는 소주 변두리에 살고 있어요. 집에는 방이 있고 밭이 있고 돈이 많다. 아버지는 벼슬하러 오셔서 매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그는 백 번도 안 되는 전복 곰의 녹용과 지느러미를 먹었다. 그러나 누가 알겠는가, 마음속에는 여전히 아쉬움이 있다. 올해 23 일, 나는 미녀의 손을 잡은 적이 없다. 나는 우리 가족이 막 자란 소녀였으면 좋겠다. 그래서 나는 방방을 보러 갔다. 대담하고 세심한 축영대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이 책을 읽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 붉은 선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대담하게 전자를 쫓아다니며, 문장 읽으면서 미녀를 쫓아가야 했다. 비바람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녀의 손을 잡아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음악 가사)

마문재는 배가 고파서 교실 밖으로 나갔다. 너무 뚱뚱해서 문에 가려졌다. 그는 힘껏 비집고 들어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문재: 축영대는 누구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떠들썩하게, 노인은 방금 오랫동안 그것을 알아차렸는데, 지금은 더욱 불만족스럽게 그를 주시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문재: 축영대는 누구고 축영대는 누구예요? 당신은 왜 말을 하지 않습니까?

노인: (물러가라) 계집애, 너 새로 왔구나!

마문재: 아, 새로 왔어요. 난 그냥 팬, zhisheng Zhuge, 꿈의 기적 MBA 대학 올해의 첫 번째 신인 챔피언 ma wencai 선택 처럼 보이게.

노인: 이 학우, 너 정말 수업에 왔니? 네가 대학생으로 분장한 걸 보니, 어떻게 사회인처럼 말하느냐? 너는 하나님이 나와 함께 놀도록 보내신 것이 아니어야 한다!

마문재: (노인을 오랫동안 보고 문득 깨달았다) 아, 넌 원장이지, 그렇지? 나는 눈이 멀어서 태산도 볼 수 없다! 나는 정말 수업에 왔지만, 사람들은 늘 나에게' 열혈서생' 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노인: 어떤 해결책이 있습니까?

마문재: 저는 하트입니다. 양손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는 수업에 와서 한 사람을 찾았다.

노인: 응, 응, 한 자리만 남았어. 너는 왜 먼저 거기에 가서 앉지 않니?

내려오고, 손에 사진 한 장을 들고, 여기저기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마침내 주씨를 보았다. 그는 기뻐서 막 앉고 싶었지만, 자신의 자리와 주 사이에 대들보가 하나밖에 없는 것을 발견했다. 잠시 생각하고 자리에 앉으세요.

마문재: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갑자기 손을 들었다) 딘!

노인: 그래, 왜 그래?

마문재: 원장님, 제가 어릴 때부터 야맹증을 앓았어요. 두 눈 수정체의 조리개를 잘못 조절해서 그런 것 같아요. 옆집 동창이 너무 단정하게 앉아 있어서 마침 창밖의 햇빛을 막았다. 이웃 관계에 따라 이 건물은 마침 나의 정당한 채광권을 방해하기 때문에 원장에게 방해를 강제로 배제할 것을 요구했다.

노인: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마문재: 어렵지 않아요. 나는 대범하고 선량해서 그의 높이를 낮출 필요도 없고, 그를 교실 밖으로 해고할 필요도 없다. 그가 옆집 동창과 자리를 바꾸면 된다.

노인: 양산백과 축영대, 너희 둘은 자리를 바꾸고 싶니? 이 학우의 이유는 좀 우습지만, 고쳐도 무방하다!

양화주: (일어서서 서로를 바라보다) 네, 학생들이 복종합니다!

(두 사람은 일어서서 자리를 바꾼 척했지만 한 바퀴 돌고 다시 원래 자리에 앉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문재: (아까 제가 은근히 득의양양했지만, 제가 이 장면을 보았을 때, 저는 놀라서 한참 멍했습니다. ) 왜 바꾸지 않습니까?

양화주: (함께 머리를 돌리자) 우리가 방금 바꾼 거 아닌가요?

Ma wencai: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내 빛을 막았습니다!

리앙: 오, 쉽지 않아요. 일어나서 자리를 옆으로 기대어 주 근처에 앉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말이 무슨 말을 하려던 참인데, 양은 이미 일어섰다. 리앙 (Liang): 후이 빙 딘 (Hui Bing Dean), 이제 양 당사자와 각하가 증언 할 수 있습니다. 내 광학 투영은 상대방의 책상에서 햇빛을 전혀 차단하지 않았습니다. 즉, 상대방의 불만에 대한 침해 사실이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학장이 판결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마웬은 극도로 낙담했지만, 그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 을 참조하십시오

딘: (고개를 끄덕이다) 나는 이 사건이 끝났다고 선언했다. 시를 계속 설명합시다. (연단으로 돌아가기) 중국 고시는 줄곧 아끼는 글자를 금처럼 중시해 왔다 ...

(아래에서 속삭이기 시작)

샤오웨이, 샤웨이, 동창생, 물어보세요. 너는 이미 여기서 1 년 동안 공부하지 않았니? 왜, 당신은 천문학, 지리, 교육을 잘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재능 있는 사람!

리앙은 깊이 한숨을 쉬었다. 말을 보고 그는 고개를 돌려 말을 하지 않았다. 망설이고 생각해 보세요. 소원: 당신은 알 것입니다.

노인: (목청을 높여 계속) 이제 우리는 종당 숙제를 하나 하는데, 이 숙제는 평상시 성적에 반영해야 한다! 너는 내가 제시한 예시에 따라 즉흥적으로 시 한 수를 창작해야 한다. 당신은 나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모두가 리더다. 응, 먼저 선생님께 노래 한 곡 써줘: (부채를 흔들며 오랫동안 악수) 산이 너무 높아!

마문재: (오래 기다렸는데 놀랐어요) 원장님, 끝났어요?

노인: 끝났어!

마문재: (공황, 어찌할 바를 몰라) 이거, 이게 무슨 시야? 너무 어려워요!

노인: 이 시는 글자를 금처럼 아끼고, 가장 짧은 글자로 산의 가장 큰 특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너희 제자들은 이것을 예로 들어 시를 쓸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생각했다: (바쁜) 양쯔강 너무 길다!

노인: (서호가 고개를 끄덕이다) 네, 네, 깊은 관찰!

리앙: (주한테 몇 번 끌려서야 겨우 대답했어요) 바다가 이렇게 커요!

노인: 네, 좋아요, 정신이 충만해요!

마문재: (나는 입을 벌리고 말을 할 수 없지만, 내가 잠에서 깨어날 차례가 되었다.) ...

노인: (급히 물어봐) 우리 왜 그래?

마문재: (엄지손가락을 내밀어라) 좋은 돼지!

모두들 깜짝 놀랐는데, 노인이 막 화를 내고 있는데 종소리가 울리고 학우들이 토네이도처럼 모두 가버렸다. 노인을 홀로 무대에 남겨 두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노인: (어색함, 한숨) 아이고, 지금 학생, 우리 수업 끝내자!

(출연진 아래. ) 을 참조하십시오

제 3 막

(관객은 B 를 타고, 관객이 A 를 타는 것처럼, 마지막 책인' 나도 등롱이야! 이어' 2 년 반이 지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대 측면, 대통령 부인이 계십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인: (초조하게 서성거려요) 어떡해요, 어떡해요, 어떡해요! (또 서성거린다) 이봐, 나는 방금 주 부인과 화상 통화를 했다. 마문재가 학교에서 동성애자처럼 축영대를 감싸고 있을 줄은 몰랐지만, 그의 아버지가 집에 와서 뽀뽀를 하게 했다. 이 주씨네는 돈이 있지만, 이 마네는 가족이고, 중앙배경이 있고, 보호받을 곳이 있다. 그것은 정말 건드릴 수 없는 것이다! 소영이 왔으니, 너는 반드시 그녀와 결판을 내야 한다.

여장이 무대에 오르기를 기원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원: 원장님 ...

부인: 소영, 이봐, 소영, 너 오늘 밤 어떻게 이렇게 입었니? 아무도 당신이 밖에 있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나는 희망한다: (울음) 원장님, 저는 ... 저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방금 엄마 비행기에서 책을 받았는데 모든 걸 다 알고 있어요!

부인: (놀라움) 책은 비행기로 보내요. 비둘기가 보내준 거 아닌가요?

소원: (눈을 닦으세요) 마네는 우리 집에 도착하자마자 먹고 마시고, 우리 집 비둘기를 모두 치즈 비둘기로 가져갔는데, 우리 엄마는 어쩔 수 없이 이것을 사용하셨다. 소매에서 작은 모형 비행기를 꺼내 원장 부인에게 건네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인: (의심스럽게 바라보다) 이것은 책을 전할 수 있습니까?

소원: (울음) 원장님,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정 부인: (비행기 내려놔) 응, 이미 양산백에게 전화했어. 그렇지 않다면, 오늘 밤 그에게 신분을 설명하고 그가 어떻게 말하고 다시 계획을 세우는지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소원: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래서 오늘 밤 오는 척해.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무대 옆, 대들보 위.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내는데, 이때 원장 부인이 도착한 후 주영을 숨기느라 바빴어요. 이때 리앙이 문을 두드렸어요.) 원장님, 연생의사가 부르러 왔습니다. 아니, 아니, 연생의사가 또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연생 의사가 너의 명령에 따라 너를 보러 왔다.

부인: (문을 열고 꾸짖다) 양소야, 내가 너에게 몇 번이나 말했었지, 하루 종일 장경각에 담그지 말고, 사람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말을 할 때 항상 너의 지름길을 쓰지 말고, 애매모호하게 하지 마. 의사 소통 능력은 미래의 일에 매우 중요하다.

리앙: (앞으로) 젊은 사람들을 기억하십시오. 원장 부인이 이렇게 늦게 지각한 학생을 불렀는지 모르겠다.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지각한 학생이 유재도서관의 심학을 신청했기 때문인가요?

부인: 당신을 보세요. 이 도서관의 대학원생을 염려하고 있습니까?

리앙: 학생들은 제가 배운 것이 도서관 및 정보 관리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서관에서 계속 공부하고 연구하면 책을 많이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론과 실제를 연결시켜 사람의 성격을 키우고, 자기 완벽을 도모하며, 인생 발전을 더 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게다가, (다른 말로 하자면) 다른 거리의 사람들은 모두 죽어야 가족들이' 안가비' 를 받을 수 있다. 나중에 그들이 대학원에 진학한 후 나가서 일자리를 구하면, 아무도 먼저 수만 위안의' 안가비' 를 줄 수 없다. 나는 내 말실수로 깜짝 놀라 미친 기침 소리를 내며 등을 구부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인: 당신! 아아, 식생활이 건강하고 날씬해! 참, 너는 개인적인 문제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리앙: 맛있는 음식! -응? 원장님, 불평하려던 참이에요. 나는 인민관리위원회에 식당의 음식을 고소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까?

여자: 무슨 문제를 고소하고 싶으세요?

양씨: 저는 요리하는 요리사가 근이 부족하거나 요리하는 요리사가 돼지고기를 훔치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내가 불평하고 싶은 것은 음식이 독이 있다는 것이다!

부인: (놀랍게도) 독이 있어요. 불가능해요!

리앙: 정말, 먹을 때마다 분명히 불편해요. 보통 한 시간 이상 걸려야 기분이 좋아진다.

부인: 무슨 증상이에요? 식중독인 게 확실해?

리앙: 네, 이 증상은 매 끼니마다 나타납니다. 증상으로는 흉민, 호흡 곤란, 고혈압, 현기증, 불안, 감정 조절 불가, 말할 수 없는 추가 증상이 있다.

부인: (의심) 당신은 보통 누구와 함께 밥을 먹습니까? 그들도 문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리앙: 원장님 부인께로 돌아가면 저는 매일 같이 밥을 먹지만 매번 와서 우리와 함께 식탁을 차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장님, 원장님) 그런데 이상하게도 마문이 축영대를 도울 때마다 이런 증상이 더 심각해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은희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인: (또한 은근히 기뻐하며, 들보의 이마를 만지는 척) 리앙 샤오씨, 식중독이 없는 것 같아요. 너 아카시아병에 걸렸니?

리앙: 아카시아. 내가 누구를 위해 그리울까?

부인: 축영대가 그리워요!

리앙: (크게 놀라서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는다) 세상에, 나는 작가와 어울리고 싶지 않아!

부인: (멈춰) 왜 그녀가 누군지 먼저 보지 그래?

나는 무대 뒤에서 기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놀라서 고개를 들어) 너, 너, 너 여동생이야?

나는 미소가 수줍어하고 대답하지 않기를 바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인: 아이고, 그녀는 축영대인데, 줄곧 서원에서 공부하고 있어, 그녀의 성별을 알려주지 않았다. 나와 그녀의 어머니는 QQ 의 절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들어오도록 안배했다.

리앙: (주씨의 손을 잡고) 영대, 정말 그래요?

수줍게 고개를 돌리고, 손을 되찾고, 수줍게 고개를 돌리고, 고개를 끄덕이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리앙: (또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지르고) 세상에!

Q: (놀람) 무슨 일이야?

리앙: 아니, 감기에 걸렸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