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을나무의 특징과 아름다움은 무엇인가요?

가을나무의 특징과 아름다움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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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홍색 산수화는 중국 산수화의 무색기법입니다. 즉, 연한 빨간색과 녹색을 주 표현으로 사용하는 모든 산수화는 총칭하여 연한 진홍색 풍경이라고 합니다. 이 방법은 먼저 다양한 색조와 건조 온도의 잉크 라인을 사용하여 구조적 변화를 설명하고 밝은 황토색을 적용하여(또는 모래색을 덜 추가) 바위와 나무 구조를 염색한 다음 마지막으로 밝은 청록색으로 렌더링합니다.

1부: 연홍색 산수화

연홍색 산수화는 중국 회화의 일반적인 유형으로 주로 늦가을과 초봄의 풍경과 배경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해. 우아함, 조용함, 밝기 및 선명도가 특징입니다. 연홍빛 산수화는 나무, 바위, 구름, 물을 주요 표현 내용으로 하고, 붓과 먹을 뼈대로 하고, 채색은 황토색을 위주로 한다. '연홍빛'은 다른 산수화의 기본이 되는 동시에 전통회화에서 가장 어려운 화법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그것을 이해하고 연구하고 연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첨부된 사진은 Tang Fengqi의 작품 "먼 황토 길"입니다.)

이 단락의 두 번째 섹션 편집, 소나무 클로즈업

풍경화는 나무와 소나무와 뗄 수 없습니다. 는 백 그루의 나무 중 첫 번째이므로 산수화에 나오는 소나무에 대한 연구와 이해가 매우 필요하다. 소나무를 이해하고 화법을 연구하는 방법에는 성인의 그림을 연구하고 모사하는 방법과 자연 속에서 사생하는 방법이 있다. 소나무는 남성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가지가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어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우리 민족의 눈에는 상서로운 나무이며 상록수와 불멸의 상징입니다. 소나무 중에는 뿔이 있는 용처럼 생겼다고 하여 가지가 곧고 곧으며 굽어 있고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어 푸른 산을 유유하는 용의 형상을 한 것도 있으며, 일부는 곧고 굽어 있으며, 바다에 들어가는 용과 같은 놀라운 변화, 하늘을 덮을 만큼 거대한 팔을 갖고 있고, 키가 크고, 의지가 강하며, 구름을 뚫고 날아오를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사람도 있습니다. 소나무 줄기를 그리려면 중심점 펜을 사용하고, 줄기와 가지 사이의 교차는 일반적으로 90도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무 꼭대기를 칠할 때 측면 샤프너를 사용하면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펜을 사용하는 순서는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오른쪽, 위에서 아래이지만 자신의 습관에 따라 그릴 수도 있습니다. 솔잎의 조합은 말꼬리 모양과 국화 모양 두 가지로 나뉘는데, 이에 따라 진화도 가능하다. 바늘을 그릴 때 펜은 일반적으로 "가상적으로 상승 및 하강"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펜 끝이 먼저 종이에 들어가고 펜의 배가 뒤로 떨어집니다. 이렇게 그려진 바늘은 앞쪽이 날카롭습니다. 그리고 뒷면이 뭉툭하여 강인하고 소나무를 그리는 특성에 부합한다. 이 화법은 수생식물 등의 다른 풀식물과 구별될 수 있다. 나무 줄기를 다듬는 기술로는 물고기 비늘 기법을 사용하는 방법, 둥근 모양이 아닌 사각형으로 그리는 방법, 다양한 문지르거나 걸기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 등이 있으며 이는 배경 조건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채색에는 황토를 사용하여 줄기를 염색하고, 청록을 주로 잎을 염색하는데 사용한다. (첨부된 사진은 Tang Fengqi의 "Spring Breeze"입니다.)

사이프러스 나무를 보려면 이 섹션의 세 번째 섹션을 편집하세요.

사이프러스 나무는 온통 상록수인 키가 큰 나무입니다. 천년고백나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생명력이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민족의 전통적 개념에 있어서도 보물나무이다. 편백나무는 일년 내내 잎이 떨어지지 않으며 잎은 짙은 녹색이고 줄기는 흰색이다. 흑색과 백색의 대비가 강하여 중국화에서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편백나무의 가지는 원호 모양으로 위로 향하는 초승달 모양을 하고 있으며, 가지의 가지가 주로 날카로운 각도를 이루고 있으며 이는 소나무 가지의 각도와 약간 다릅니다. 나무줄기를 그릴 때에는 브러시에 털이 있어야 하며, 브러시는 마른 상태에서 젖어 있어야 하고, 젖은 상태에서 마른 상태로 그려야 합니다. 어린 편백나무의 줄기를 긁는 방법은 수평획과 옆획이 주된 방법인데, 오래된 편백나무의 채핑 방법은 일반적으로 긴 선과 짧은 선을 조합하여 매끄러운 채핑 선 아래에 녹색과 떫은맛을 드러냅니다. 나뭇잎을 그리려면 일반적으로 대머리 펜이나 탄 잉크 수직 펜을 사용하여 나뭇잎을 두드릴 때 속도의 변화에 ​​주의하세요. 강조 표시된 나뭇잎은 크기가 번갈아 가며 촘촘해야 하며 선명해야 합니다. 하나하나 세심하게 그려졌다는 것. 그림 속 편백잎은 작가가 주관적으로 얻은 점 모양의 형태이므로 윤곽이 뚜렷하지 않도록 최대한 털처럼 그려주는 것이 더욱 매력적이다. 때로는 젖은 잉크를 사용하여 넓은 영역을 깨뜨려 풍부하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이프러스 나무는 무리 지어 그려서는 안 되며, 특히 큰 사이프러스 나무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림에 큰 편백나무 몇 그루를 그리고 약간의 장식을 더해 그림을 완성해 보세요. (첨부된 사진은 Tang Fengqi의 "무한한 바람과 달"입니다)

이 단락의 네 번째 섹션 편집: 클로즈업 겨울 나무의 이중 후크 방법

이중 후크 방법 나무. 이 방법은 선을 이용하여 나무의 모양을 표현하는 전통적인 기법으로, 초보자들이 반드시 익혀야 할 교훈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기본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이 방법은 겨울나무 방법으로 발전할 수 있다. 겨울나무는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지가 드러나 바람이 불고 나무가 흔들리고, 햇빛 아래서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굽히지 않는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이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기법의 선택이 필요하다. 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현언어이며, 정확한 언어방법이 없이는 원하는 효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벌거벗은 가지는 나무의 진정한 정신을 드러냅니다.

줄기와 가지, 가지와 끝 사이의 외부와 내부 연결을 파악하고 시작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