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줄다리기의 게임 규칙

줄다리기의 게임 규칙

줄다리기는 가장 흔하고 전통적인 팀 게임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줄다리기의 게임 규칙입니다. 참고용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줄다리기의 게임 규칙편 1

1, 규칙

1, 두 팀 간의 경기는 승부를 판단할 수 있을 때까지 시간을 제한하지 않는다. 경기는 2 라운드, 1 라운드 토너먼트, 2 라운드 결승전으로 나뉜다.

2, 토너먼트: ABC 그룹 3 개, 그룹당 4 개 팀, 추첨으로 경기 그룹을 결정합니다. 참고: 모든 그룹에서 기권 경기가 발생하면 이 그룹의 나머지 팀들 사이에 순환경기를 통해 결승에 참가하는 팀이 생길 것이다.

3, 결승전: A, B, C 3 팀에서 순환전 결정관, 아시아, 참고: 순환전에서 심판은 각 팀의 승리 시간을 1 회 승부로 기록하고, 현장에서는 강철을 던져서 각 경기 승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을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 P > 2, 다음과 같은 경우 반칙 < P > (1) [앉아 반칙]

일부러 앉아 있거나 미끄러져 넘어진 뒤 바로 일어나지 않았다. < P > (2) [몸에 붙는 반칙]

경기가 진행 중이며 발길 밖의 신체 어떤 부분도 지면에 닿는 등. < P > (3) [잠금 로프 파울]

(1) 무릎, 다리로 밧줄을 눌러도 움직이지 않는

(2) 밧줄이 한 선수의 몸에 고정된다.

(3) 로프에는 바퀴나 매듭이 없어야 한다. < P > (4) [클램핑 반칙]

겨드랑이 집게 끈으로. < P > (5) [월선 반칙]

경기 중 발차기를 했다. < P > (6) [대외 원조 반칙]

방관자는 어떠한 방식으로도 줄다리기 선수와 접촉해서는 안 된다. < P > 참고: 선수 개인 반칙은 판정을 거쳐 고치지 않는 자는 벌을 받을 것이며, 이 팀은 새 대원 기교 < P > 3, 대형을 늘려서는 안 된다.

1, 키는 높음에서 낮음까지다. 당기는 과정에서 힘이 아래로 기울어져 모두의 힘이 통일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사람은' 닻 사람' 으로 두툼하고 힘이 있어야 하고, 끈을 잡고, 밧줄 전체를 곧게 펴고, 앞사람을 힘차게 인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밧줄은 곧게 펴야 한다. 모든 사람이 한 방향으로 힘을 주고 밧줄을 직선으로 유지한다. 그것은 마지막' 닻 사람' 이니, 절대 좌우로 흔들어서는 안 된다.

3,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 너무 크거나 작을 수 없다. 너무 크면 밧줄이 좌우로 흔들리고, 너무 작아서 사람 사이에 부딪혀 힘을 내지 못한다.

4, 줄다리기는 시멘트 바닥에 5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간격은 1M, 가운데 선은 중앙선, 가장 바깥쪽 선은' 강계', 안쪽 두 선은' 승부선' 입니다. 출전팀 선수 및 심판 등 직원을 제외한 다른 인원은 모두 줄다리기에 들어갈 수 없다.

5, 한 선수가 2 미터 실 바깥쪽에 가까운 밧줄을 잡고, 발자리는 2 미터 실을 넘을 수 없고, 또 다른 선수는 맨손으로 밧줄을 꽉 잡아야 한다. < P > 4, 경기

1, (집합) 이 비밀번호를 듣고 쌍방 대원들은 대장이 배정한 순서대로 서 있었다. 쌍방 대장은 서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고 각각 심판에게 명확한 표시를 하였다.

2, (줄을 들어 팽팽하게 잡아당김) 이 구령을 듣고 선수는 양손으로 밧줄을 잡았다.

3, (중심선 조정) 이 비밀번호를 들은 후, 경기 대원들은 심판의 지휘에 따라 밧줄에 빨간 선 표시를 중심선에 빠르게 맞추었다.

4, (준비) 이 비밀번호를 듣고 이 시점에서 선수는 움직이지 않고 밧줄을 잡아당기고 있다.

5, (시작) 심판이 휘파람을 불고 경기가 시작된다.

6, (경기 판정) 매 이닝 승부 판정: 센터 레드로프가' 승부선' 으로 끌려갈 때 이국 경기가 끝난다. 경기에서 주심은' 경기가 끝나기 전' 을 선고하지 않았다. 두 팀이 동시에 쓰러지면, < P > 5, 밧줄의 그립법:

1, 밧줄이 오른쪽 팔꿈치 안쪽을 통과하고, 오른쪽 손목은 안쪽으로 꼬여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왼손은 오른손 앞에 놓고, 손목은 악수를 한다 밧줄을 잡는 힘은 손이 미끄러지지 않는 한 너무 세게 힘을 주면 피로하기 쉬우므로 처음부터 너무 힘을 쓰지 않아도 자세를 잘 하면 손을 잡을 수 있다. 뒤에 있는 대원들은 뒷손을 겨드랑이에서 앞대원의 양손 가운데로 뻗어 밧줄을 잡는다. 이렇게 하면 팀의 전선이 짧아지고, 합력직선이 밧줄에 작용하는 효과가 뚜렷하며, 팀원들이 실수하는 경우에도 시기적절한 조정을 보장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팀명언)

요령:

① 손바닥은 위를 향해야 한다.

② 왼쪽과 오른손을 분리하지 마라.

③ 지나치게 힘을 쓸 필요가 없다.

④ 옆으로 당기는 느낌, 밧줄을 당기는 힘은 거의 손을 거쳐 밧줄로 전달된다 (작은 부분은 겨드랑이 클램프력). 손의 그립력 (지속력) 이 크지 않거나 정확하지 않으면 정당한 힘을 발휘할 수 없다.

2, 닻꾼은 다른 선수들과 달리 겨드랑이에서 등을 우회하여 다른 쪽 어깨까지 밧줄을 감아 겨드랑이를 우회한 후 클램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밧줄을 오른쪽 겨드랑이에 끼고 왼쪽 어깨에 걸고 왼쪽 겨드랑이에 끼는 것이 가장 힘과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위치다. < P > 6, 줄당기기 자세

1, 힘센 자세: 앞다리가 곧게 펴고 뒷다리가 활을 내리고 몸의 중심이 뒤로 기울어진다. 가급적 낮추다. 그러나 너무 낮게 하지 마라, 너무 낮게 하면 힘에 영향을 주어 기운을 돋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앞다리 12-13 도, 뒷다리 9-11 도, 두 발 사이의 거리가 어깨보다 약간 크므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단의 합력선이 밧줄에 작용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2, 예비자세: 예비할 때 상체와 밧줄을 잡는 기본 동작은 변하지 않고 오른발은 앞으로 한 걸음 내딛고 몸은 약간 앞으로 기울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렸을 때 왼발이 빠르게 전진해 후진의 순발력에 의지하여 선기를 차지했다. 앞서 심판이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줄을 조정하라는 지시를 받았을 때 대원의 상체 자세는 그대로 유지되며 발의 맷돌을 통해 조정해야 하며 거꾸로 또는 성큼 조정해서는 안 된다.

3, 높은 자세: 직립된 상태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 관절을 구부리지 않고 몸 질량 중심으로 뒤로 기울고 발 밑이 미끄러지는 자세를 유지합니다. 장점: 체중은 골격 지지에 의존할 수 있고 근육 부담은 가볍다. 잠금 로프 파울이 쉽지 않아 바닥에 발바닥 압력이 커졌다. 단점: 겨드랑이에 밧줄을 끼우기가 어렵고, 그립력에 대한 의존도가 크게 높아져 손바닥 부담이 커진다. 무게 중심 위치가 높아서 균형을 잃으면 상대를 위해 틈을 타서 공격하기 쉽다.

4, 중자세: 몸은 상대방의 정면을 향하고 허리와 무릎은 적절히 구부러진 자세로 허벅지의 위치는 수평이나 약간 높게 유지되므로 발 상태를 곧게 펴는 자세를 준비한다. 장점: 몸의 무게 중심이 높은 자세보다 뒤로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상대에게 큰 견인력을 가르칠 때 균형을 잃기 쉽지 않다. 무릎과 허리가 적당히 구부러져서 힘을 곧게 펴면 큰 힘 (당기기) 을 얻을 수 있다. 지면에 대한 발의 마찰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단점: 무릎과 허리의 구부리기 상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체중과 상대에 대한 견인력은 모두 근육력에 의해 지탱되고 근육 부담을 증가시켜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중간 자세를 오래 유지하기 어렵고 동작 변형이 생기기 쉽다.

5, 낮은 자세: 다리 위치가 중간 자세보다 낮은 자세. 장점: 높은 자세나 중간 자세에서 낮은 자세로 일부러 낮은 자세로 바꾸면 밧줄에 대한 당기기가 순식간에 커지고, 낮은 자세를 채택하려면 많은 힘을 낭비해야 하지만, 동시에 상대방에게 큰 당기기 부담을 줄 수 있다. 단점: 잠금 로프 파울 및 좌지 파울을 쉽게 하기 때문에 낮은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체력을 소모해야 한다. 발바닥과 지면의 마찰력이 약하여 신발 밑창과 지면의 마찰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없다. < P > 7, 다양한 자세의 운용:

① 수비할 때 낮은 자세를 취한다. 그러나 낮은 자세를 유지하는 데 소모되는 체력도 크고 발의 마찰을 줄이는 만큼 기회를 엿보아 반격을 해야 한다.

② 공격은 종종 중저 자세를 채택한다. 공격 시 3 시 체축 변화를 통해 힘차게 공격하고, 발걸음의 맷돌 폭이 너무 커지면 안 되고, 발을 들어 올릴 수도 없고, 팀 전체의 걸음걸이가 일치해야 한다.

③ 교착 상태일 때 중간 자세를 취한다. 경기 때 두 팀이 균등하게 균형을 이룰 때 상대에게 끌리지 않는 최저 힘으로 대적해야 한다. 힘이 유지되는 동안 중간 자세를 취하다. 상대방이 약간 우위를 점하여 힘을 유지할 때, 밧줄을 지나치게 낮춰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밧줄이 너무 낮게 눌렀을 때 발바닥의 접지 압력이 약해지면 당기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

8, 줄다리기 기본 자세 요약:

1) 기본 자세: 쭈그리고 앉지 말고 온몸으로 스트레칭

2) 몸 방향: 절대 몸을 옆으로 눌려서는 안 된다

3) 준비 자세: 무릎 바깥쪽에 중심을 구부려 뒤꿈치

4) 근육력: 팔 각도: 근육이 아닌 뼈로

8) 줄다리기 시작: 허벅지를 수평 위 < P > 9, 리듬 파악

1, 구호를 깔끔하게 해야 합니다. 리드미컬한 당기면 효과가 있습니다.

2, 이분 활용

3, 치어리더 통일지휘. < P > 1, 타이밍 파악 < P > 경기 시작 시 밧줄을 미리 안정시키고 대열에 의해 통일적으로 지휘해야 하는데, 이때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상대방의 힘을 미리 답답하게 막아 어찌할 바를 몰라 어리둥절하게 실패한다. < P > 11, 힘을 합쳐 앞으로 < P > 함께 뒤로 거꾸로 걷고, 중심이 변하지 않고, 발만 뒤로 쓰러져 상대를 향해 기습할 가능성이 없다. < P > 12, 확고한 신념 < P > 을 뽑을 때 필사적인 정신이 있어야 하고, 아무리 강한 상대라도 그를 두려워해야 한다. < P > 13, 긴 지구력 < P > 네가 힘이 없을 때 상대도 없고, 너의 동반자도 여전히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그를 도와 약간의 힘이 상대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므로 반드시 단결해야 한다. < P > 14, 좋은 장비, < P > 신발 밑창에 범프 무늬가 있는 고무밑창을 신고 경기에 참가해 지면에 대한 마찰력을 높인다. < P > 15, 주의사항

① 끈 잡는 방법 밧줄을 잡는 힘은 손이 미끄러지지 않는 한 힘이 너무 크면 피로하기 쉬우므로 처음부터 힘을 너무 많이 쓰지 않아도 자세를 잘 하면 손이 자연스럽게 꽉 잡힌다.

② 몸자세: 몸면이 앞으로 밧줄과 수직을 이루고 가슴을 펴고, 어깨는 자연스럽게 뒤로 뻗고, 두 팔은 몸의 양쪽을 꽉 잡고, 밧줄을 잡고 몸의 중심에 접근하면 밧줄이 자연스럽게 몸의 오른쪽 허리에서 통과된다. 몸은 기본적으로 일직선으로 기울어진다. 끈과 상체를 잡는 기본 자세는 공격이든 수비든 전말을 관통해야 한다.

③ 하체자세: 두 발의 폭은' 두줄' 과' 닻 사람' 을 제외한 한 발의 넓이가 적당하다. "머리 로프" 와 "꼬리 로프" 가 한 팀의 안정을 잡고 있기 때문에, 두 발은 다른 선수들보다 약간 넓기 때문에, "머리 로프" 는 어깨보다 약간 넓어야 한다.

④ 기본역법: 대원들은 한 팔 간격을 두고 밧줄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간 아래로 기울어져 있다.' 1, 2 줄' 은 높고' 7 줄' 은 팀 전체에서 중심이 가장 낮은 사람이다. 보통' 1, 2 줄' 의 키도 높고' 6, 7 줄' 은 짧다.

⑤ 선수 협력: 경기 중 선수 간의 소통 조화는 매우 중요하며, 이전 선수가 줄을 누르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의 움직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보호하고 제때에 상기시켜야 한다. "중줄" 은 조정 전후의 지휘관이다. (밧줄을 누르지 마라)

⑥ 연마력의 중요성,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

1, 몸무게가 큰 사람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힘이 센 사람은 앞에 서서 공격하기 쉽고, 몸무게가 많은 사람은 뒤에 서 있고, 마지막 사람은 무거울수록 좋다.

2, 미끄럼 방지 신발을 신고 구두를 신지 마세요.

3, 그라운드를 주의해서 거친 땅

4 에 서 있어야 하고, 지면에 대한 압력을 높이기 위해, 다이얼할 때 사람은 뒤로 곧게 펴야 하며, 엉덩이를 뒤로 구부려서는 안 된다.

5, 대오가 직설적이어야 하고, 전화를 걸 때 대오가 흔들릴 수 없고, 밧줄 양쪽에 서 있는 사람을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한다.

6, 걸음걸이는 일관되게 해야 하고, 동시에 힘껏 뒤로 걸어야 한다.

기타 참고 사항

1, 팀워크에 주의해야 합니다.

2, 끈기는 승리다. 줄다리기의 게임 규칙편 2

1, 경기장 < P > 줄다리기는 바닥에 3 개의 직선을 그려주고, 간격은 2 미터, 가운데 선은 중앙선, 양쪽 선은 강계입니다. (] 참가 팀 인솔자, 감독관, 선수를 제외한 다른 인원은 일률적으로 줄다리기에 들어갈 수 없다. < P > 2, 선수 수 < P > 한 경기는 두 팀이 참가했고, 팀당 출전 인원은 16 명 ) < P > 3, 경기 방법:

(1) 경기는 3 이닝 2 승제

(2) 코트에 평행한 짧은 선 3 개, 간격 2 미터, 중앙선, 양쪽이 경계입니다. 줄다리기 가운데에는 빨간 끈을 표지대로 묶고, 아래에는 중선에 수직인 무거운 물건을 매달았다. 경기에 참가한 두 팀은 인원수가 같으면서 동시에 출전한다. 각 팀은 지휘관 한 명을 선발했고, 대원들은 차례대로 하계후 줄다리기의 양쪽에 엇갈려 서 있었고, 심판은' 준비' 구령을 내렸고, 양측 대원들은 자리를 잡고 줄다리기를 들고 곧게 펴서 준비했다. 이제 기호 밴드는 중심선에 직각이어야 합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울리자 쌍방은 각자 힘을 합쳐 줄을 잡아당기고, 표지를 본 팀의 하계를 넘어선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 P > 4, 경기 요구 사항

(1) 각 참가팀은 1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해 워밍업 운동을 해야 하고, 경기 시작 5 분 동안 출전팀이 현장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 기권으로 처리해야 한다. 해당 참가 팀은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이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 현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 현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 준비를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각 팀의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대원 지휘' 에 복종하고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참가대원들은 일률적으로 스파이크나 맨발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장갑을 끼면 안 됩니다. 심판이 승부를 판정하지 않을 때까지 손은 밧줄을 풀 수 없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정신에 따라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동해야 한다.

(6) 경기 중 심판 판정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인솔자만 항의신청을 할 권리가 있다.

(7) 같은 경기에서 선수를 바꿀 수 없다. 선수를 교체하려면 미리 신청해야 한다 (남자 교체는 남자만 대체할 수 있고, 여자 교체는 여자만 대체할 수 있다). < P > 경기 기교 < P > 준비 자세

1, 끈 잡기: 양손의 손바닥을 위로 올려야 한다.

2, 밧줄을 당기다: 밧줄은 겨드랑이에서 건너야 한다.

3, 발끝은 무릎 앞에 있어야 하고, 줄다리기가 나오기 전에 온몸을 쭉 펴고

를 곧게 펴야 한다.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모두 가능한 뒤로 기울이자! 스쿼트, 말보, 무게 중심이 뒤로 눌려 있다. 중심은 반드시 낮아야 하고, 집단은 뒤로 젖혀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복이나 엉덩이를 앞으로 쭉 펴고 눈을 뜨고 하늘을 보는 것이다. < P > 정렬 < P > 힘 크기에 따라 체중별로, 밧줄 끝에서 최전방까지, 무게에서 가볍게 정렬하지 마세요. 밟지 않도록 거리를 벌리세요. 팔을 아프게 하지 말고 발과 다리를 소홀히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