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류성장(Liu Chengzhang)의 '인투 뉴욕(Into New York)' 원문 및 감상

류성장(Liu Chengzhang)의 '인투 뉴욕(Into New York)' 원문 및 감상

"뉴욕으로 들어가라"

세계 최대의 도시 뉴욕을 바라보며 대서양의 파도를 일으키고 고대의 말을 전했습니다. 웅장하고 웅장하다! 그렇다, 세계 5대륙 200여 개국의 모든 산, 모든 산, 모든 능선, 모든 봉우리가 여기에 모여 있는 것 같다! 당신이 앞에 있는 루산산(Lushan Mountain)에 있습니까? 옆에서 보면 산등성이이고 옆에서 보면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멀고 높이가 다릅니다. 그러나 그 모든 웅장함과 우아함을 다른 세상에서 감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람들이 우울한 협곡 속을 걸을 때, 하늘은 너무 좁아 보이고, 너무 좁아서 종종 수직과 수평의 파란색 선이 됩니다. 우울한 협곡을 걷다 보면 사람들이 너무 작고 외로워 보입니다. 그 유명한 월스트리트에 도착했을 때, 그 길이는 십여 미터 남짓에 불과하고 구불구불했는데, 산이 많아질수록 계곡도 늘어나서 그곳에서 장대한 전시회를 열고 있는 것 같았다. 왼쪽에는 계곡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계곡이 있고 앞뒤로 움직이며 여전히 계곡, 계곡, 계곡이 보입니다. 각 계곡에 들어서면 사람들은 산과 강에 막혀 숨이 막히고 어둠 속에 끝나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산이든 계곡이든 진짜 서연 바위도 없고, 진짜 샘과 폭포도 없고, 그 속에 진짜 소나무와 편백나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창문이 있고 수천 개가 절벽의 모든 부분을 덮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있습니다. 개미 같은 사람들이 창가에 조용히 숨어 있습니다. 하지만 구름도 있고, 그 구름은 산처럼 보이는 저 고층빌딩의 창문 바로 앞에 있습니다. 높은 유리산은 금속과 시멘트의 절벽을 반사하고 흰 구름도 반사합니다. 그곳은 내 며느리 Xiaowei가 방금 일하러 갔던 곳입니다. 회전문이 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빙글빙글 돌며 말을 더듬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순식간에 엘리베이터에 올라타는 모습도 선명하게 보였고, 엘리베이터가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도 상상이 됐지만 그녀가 어느 구름에 도달했는지 짐작하기 어려웠다.

그런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는 달리?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세계 무역 센터, 중앙에 나란히 있는 두 건물에 비하면 이 건물들은 모두 하찮아 보입니다. 그들은 풀밭이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세계 무역 센터는 하늘을 붙잡고 있는 세 개의 코코넛 나무입니다. 그들은 장난감 더미이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세계 무역 센터는 월계수 잎을 먹고 있는 세 마리의 기린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세계 무역 센터를 오르는 것은 설선을 건너 에베레스트 산, K2, 칸첸중가를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눈은 내리지 않았는데 기온이 갑자기 쌀쌀한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수천 마일의 바람이 하늘을 나는 투명한 거대 용처럼 시속 7천~8천 마일의 속도로 지나가고 있다. 용의 발톱과 비늘이 부딪혀 모두의 옷과 머리카락을 찢고 있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 용의 손바닥에 있는 장난감은 굳게 설 수 없습니다. 9일 남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아직 뉴욕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저 빛나고 강력한 뉴욕이 우뚝 솟아 있을 뿐입니다. 어깨. 발바닥에서 뉴욕의 체온이 선명하게 느껴집니다. 내려다보면 갑자기 초라해진 주변의 고층 빌딩들은 모두 위쪽은 뚱뚱하고 아래쪽은 얇고, 위쪽은 넓고 아래쪽은 좁고, 위쪽은 두껍고 아래쪽은 얇고,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수많은 작은 건물들, 길고 짧은 거리들, 번화한 시내, 늪, 만, 허드슨 강이 산재해 있고, 수많은 자동차와 몇 척의 배들이 뒤섞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치 릴리푸트의 물체로 변한 것처럼 마법의 큰 손으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면 광활한 하늘밖에 없고 모든 것이 나에게서 등거리로 보인다. 뉴욕의 경계는 마치 큰 원처럼 나침반으로 그려져 있는 것 같다. 그러므로 가장 국제적인 대도시인 뉴욕은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그것은 종이에 그려진 지구와 매우 흡사합니다.

나는 뉴욕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고향은 지구 반대편에 있어요. 나는 가장 아름다운 민요가 떠오르는 곳, JL 중국에서 태어났습니다. 노인들과 폭풍으로 인해 생명과 식물이 사라진 황토 고원이었습니다. 내가 태어났던 시대에 에드가 스노우라는 유명한 미국 언론인이 그곳에서 한탄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 뉴욕을 한탄하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스노우는 곧 미국으로 돌아갔지만 나는 그곳에서 자랐고 그곳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바다를 건너 수천리를 여행했고, 파도에 씻겨지고, 강풍을 맞으며 지나갔다. 뉴욕의 손길로 살며시 쓰다듬어 주었지만 아직도 내 몸에는 붉은 깃발 냄새, 숯불 냄새, 황토 냄새, 막걸리 냄새, 산쑥 냄새가 가득하다. 중국 혁명의 요새였다. 그러나 1960년대 혁명의 불길이 커지면서 혁명가들은 죽음에 이르게 되었고, 가까스로 죽음을 면한 이들조차 겁에 질려 영원히 살 수 없게 되었다. 이상한 점은 그 당시 고층 건물이 있는 뉴욕을 꿈꿨다는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너무 무서워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그런 꿈을 꿀 수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내 죄를 정죄했습니다. 뉴욕이 그렇게 번영할 것이라고 어떻게 꿈꿀 수 있었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확실히 죄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국은 마침내 안개 속에서 나와 나를 안개 속에서 이끌어 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앞에 있는 것은 진짜 미국이고 진짜 뉴욕이다. 관살을 쓴 남자도, 병 없는 요정도 아닌, 헤밍웨이처럼 가끔씩 영감을 주는 살아 있는 남자. . 봄의 이야기 속에서 중국이 문과 창문을 열어 우리가 현실 세계를 볼 수 있게 해준 것에 어찌 감사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록 음악은 "빅 애플! 빅 애플!"이라고 칭찬합니다. 뉴요커들의 마음 속 큰 사과인 뉴욕은 나뭇가지에 매달려 활력이 넘칩니다.

뉴욕의 1번가? 142번가? 2번가? 5번가? 지시를 내릴 때마다 뭔가가 더 생생해진다. 민감하게 반응해야 합니다. 아, 뉴욕이구나, 여기가 뉴욕이다! 현대 문명의 기묘한 부흥과 위엄, 생명력 앞에 나는 시골 목동처럼 호흡과 발걸음을 조절해야 한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고막에 강한 압력이 가해져 사람이 자유롭게 넘어지지 않아 일정한 속도로 넘어질 수 있어 착지하자마자 난리를 피운다. . 고객의 소음. 흑인 드럼비트. 경찰차와 구급차의 비명소리. 온갖 소리가 요동치고 파도가 기복이 심해 평영, 배영, 접영, 크롤링, 측영, 자유형을 헤엄쳐도 끝까지 헤엄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하철은 매초 10번 이상 지진이 일어나는 것처럼 표면 아래에서 으르렁거렸습니다. 뉴욕의 모든 거리가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뉴욕의 모든 거리는 로큰롤의 리듬에 맞춰 흔들립니다. 그래서 뉴욕의 거리는 세계 최대의 마사지 기계가 된 것 같습니다. 발이나 다리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길 한가운데 있는 섬에 앉아 무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다리와 발이 아픈 사람들도 여전히 큰 걸음으로 걷는다. 모두가 노력가이자 경쟁자이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절박한 사부로이니까. 모두가 더 높은 업무 목표와 더 높은 소득을 추구하기 위해 시간과 경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작은 다람쥐만이 추구하는 바가 없고 압박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꼬마 다람쥐는 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 있는 퇴직한 노인이나 외국인 관광객에게 뛰어올라 손바닥 위로 뛰어올라 꼬마천사, 요정처럼 그들의 애무와 빵 등의 보상을 즐긴다. 사람들은 다람쥐보다 훨씬 덜 편안합니다. 그래서 일을 마치자마자 딱정벌레 뱃속으로 들어가듯 회오리바람처럼 차에 타면 딱정벌레는 서둘러 질주해 갑니다. 뉴욕 전체가 빠르게 달리는 딱정벌레의 세계입니다. 딱정벌레는 철을 갑옷으로, 바퀴를 다리로, 휘발유를 액체 빵으로, 우유를 코카콜라로 사용합니다. 거리와 골목길에는 딱정벌레들이 빽빽하게 모여 있고 형형색색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막내아들 진진의 것은 비천하고 병든 검은 딱정벌레입니다. 남의 딱정벌레는 수십만 달러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지만, 진진 딱정벌레는 2천 달러도 안 되는 가치가 있습니다. 진진은 아직 컬럼비아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난하고 프롤레타리아였습니다. 이 검은 딱정벌레의 뱃속에 앉아 보면 내부 장기가 너덜너덜하고 일부 빠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관에서 매우 불쾌한 소리를 들을 수도 있는데, 이는 심각한 기관염을 앓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뉴욕은 부자라면 자랑할 곳은 있지만, 가난하면 당신 같은 사람은 없어요. 그러므로 우리 검은 딱정벌레는 스스로를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고, 뽐내며 딱정벌레 대열에 들어갑니다. 도로. 일직선. 크로스 라인. 호. 아치형 라인. 숨겨진 선. 원. 겹치는 선도 있고, 서로 엉키는 선도 있습니다. 딱정벌레들은 때로는 서로를 쫓기도 하고, 때로는 나란히 달리기도 하고, 때로는 갑자기 헤어지기도 하고, 그러다가 갑자기 여러 겹의 복잡한 고가도로 구불구불한 길을 높이 오르락내리락하며 눈부신 나선형 곡선을 따라 A 원을 그리며 달렸다. 빛과 그림자가 만들어낸 회전하는 다색의 연꽃. 갑자기 누워있는 하프가 사장교에 매달려 있었습니다. 이제 딱정벌레들이 달려와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연주되어 아름답고 아름다운 음표와 멜로디로 연주되었습니다.

거대한 기념물처럼 우뚝 솟은 푸르른 잔디밭 위에는 UN 본부가 있습니다. 1톤 건물의 대리석 돌담은 푸른 하늘 위로 높이 투영되어 평화와 발전의 힘을 보여줍니다. 벽 아래에는 구소련의 "검을 보습으로 만들기" 청동 조각상이 놓여 있습니다. 우리 중국의 거대한 청동 삼각대가 벽 아래에 놓여 있습니다. 벽 아래에는 여러 나라의 형태가 사라진 예술품도 놓여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회원국 국기가 수억 년 동안 불어온 대서양 바닷바람에 펄럭이는 모습은 마치 노래를 부르는 것 같기도 하고, 울부짖는 것 같기도 했다. 항의. 그러나 Xun Shengqiu의 모든 항의가 진실되고 정당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우리 나라의 서너 명의 티베트인들이 문 맞은 편 건물 벽 바닥에 마치 국제 거지처럼 앉아 양쯔강과 황하의 파도를 쪼개고 싶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건물 38층에서 근무하는 미펑창아난씨는 1년 내내 다양한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각각 찬성, 반대, 기권을 나타내는 녹색등을 마주하며 건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평화의 봄으로.

길이가 1km나 되는 브로드웨이에는 빛과 빛이 가득하고, 졸졸졸 흐르는 호수와 구불구불한 바위, 고대 성곽이 있는 수많은 극장, 극장, 댄스홀, 나이트클럽이 있고, 사람들의 상상력을 끌어당깁니다. 그러나 그들을 보고 나니 월스트리트가 너무 짧고 좁더라도 다시 한번 월스트리트를 보고 싶어질 수밖에 없었다. 월스트리트는 그야말로 구름과 구름의 동화나라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시인 이백의 하늘 영혼이 한때 꿈에 그에게 나타났을 것입니다. 그는 무엇을 보았는가? 시인은 뉴욕의 맑은 하늘에 쓴 "천무의 이별 꿈"을 썼다: "동굴 하늘의 돌문이 갑자기 가운데 열렸고, 푸르고 어두운 광활함은 바닥이 없고, 해와 달이 있다." 금은플랫폼에서는 미국 10대 은행 중 6곳이 본점을 두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금이 은보다 더 가치 있다는 정보가 무궁무진하다. 미국 최대의 증권사들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험, 철도, 해운, 광업, 제조업 등 미국의 여러 대기업의 종합경영실도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대하고 웅장하지는 않지만 바다보다 바다 같은 곳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바닷물이 전광판에 잔물결을 일으킨다. 바다에는 수많은 바위, 위험한 떼, 소용돌이가 숨어 있습니다. 다우존스 지수는 오르락내리락하며 세계 곳곳의 경제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로비를 나와 월스트리트를 바라보면 월스트리트의 벽돌 하나하나가 마치 선구적인 황소가 돌진하며 울부짖는 것과 같다. 아니요, 월스트리트는 다채롭고 환상적인 빛으로 사람들을 이곳으로 끌어들이고 건물은 점점 더 높이 붐비는 거대한 다면적 다이아몬드입니다. 그러나 이 귀한 땅에도 17세기에 세워진 삼위일체 교회와 교회묘지, 높고 낮음이 벗겨진 비석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그들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역사를 되돌아보는 것과 같다. 강에서는 피곤한 돛대 조각이 굳어졌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이 서 있는 뉴욕항은 바다와 하늘 사이에 강렬한 모성적 분위기가 가득하다. 그것은 미국의 자궁이어야 합니다. 수천 명의 미국인이 이곳에서 태어났습니다. 흔히 사람들은 벌거벗고 이 세상에 온다고 하는데, 미국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인들이 태어났을 때, 그들은 모두 여행할 때 입는 옷을 입고, 크고 작은 가방을 들고, 심지어 나무와 등나무 상자를 들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피곤하고 배가 고팠습니다. 나는 Jin Jin과 Xiao Wei의 안내를 받아 항구의 엘리스 섬에 위치한 이민 박물관에서 이에 대해 배웠습니다. 미국인들이 어머니 뱃속에서 막 태어나 뉴욕항에서 상륙했을 때, 그들은 모두 숨을 헐떡이며 사회의 밑바닥으로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몇 년이 지나자 그들은 갑자기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잔디밭과 자신만의 차와 자신만의 별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그들의 발 아래에서 꿈틀거리는 한 무리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람들이 이주했습니다. 새로운 이민자들은 원래의 가장 낮은 사회적 지위를 대체했습니다.

새로운 이민자들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으며, 처음으로 올라온 사람들은 재능과 기회의 차이로 인해 점차적으로 상승하고 상승합니다. 고등학교의 느린 발전과 빠른 발전 사이에서 마침내 화이트칼라가 된 사람도 있고, 세상의 존경을 받는 억만장자가 되는 사람도 있고, 물론 낙오된 불행한 사람도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첨단 기술 이민자들의 이중 환영과 즉각적인 통합은 솟아오르는 미국에 눈부신 영성을 더해 왔고, 거의 마모되지 않고 천둥과 번개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진정한 활력과 지구력으로 가득 찬 거대한 날개를 만들었습니다. 미국은 완전한 민족지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다양성에 관용하고 관용은 미덕입니다. 미국은 지금 너무 커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지구만큼 커졌습니다. 이 지구에는 기어, 컴퓨터, 현대적인 사고뿐만 아니라 가벼운 먼지를 일으키는 롤링 휠과 손에 스테이크, 피자, 팝콘이 가득합니다. 대지의 흰색, 검정색, 빨간색, 노란색의 색이 응축되어 전통적인 관성에서 벗어나는 웅장하고 강력한 위업을 완성합니다.

진진과 샤오웨이는 현재 영주권도 없어 신규 이민자 자격도 당연히 최하위다. 그러나 그들의 지성과 노력으로 인해 그들뿐만 아니라 모든 중국인, 심지어 모든 아시아 유학생들도 이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약간의 야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날 그들은 허름한 차를 몰고 나를 조용히 롱아일랜드로 데리고 가서 부자들의 저택을 구경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비밀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명나라의 화려한 구름을 디자인했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웃었는지.

더럽고 붐비는 할렘을 운전합니다. 할렘은 시대가 드리운 거대한 그림자와 같습니다. 우리의 신경은 갑자기 약간 긴장되었고, 차는 매우 빠르게 달렸습니다. 차가 고장날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여기입니다. 할렘은 흑인 동네이기 때문이죠. 흑인 지구는 늑대 굴과 호랑이 굴 같았습니다. 젊은 흑인들은 비틀거리며 춤을 추고, 폭소했고, 일부는 "경찰을 죽여라! 경찰을 죽여라!"라고 노래하기도 했다. 진진에 따르면 부자가 된 몇몇 흑인들이 속속 다른 곳으로 이주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Xiaowei에 따르면 흑인이 더 많은 곳에서는 주택 가격이 즉시 하락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많은 흑인들이 실제로 꽤 친절하고 문명화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흑인들의 멍든 눈썹은 그들의 불평등한 내면 세계를 여실히 드러낸다.

언제인지 뉴욕의 모든 구석구석, 모든 나무에서 황혼이 나타나 흐릿해지고 짙어졌습니다. 맨해튼, 브루클린, 브롱크스, 퀸즈, 리치몬드 등 5개 지역 모두 옷장에서 블랙 드레스를 꺼내 입을 준비를 했다. 그러나 그들이 팔을 뻗기도 전에 가로등과 점포의 불빛은 마치 봄을 맞아 경쟁하는 식물처럼 하나둘 형형색색의 꽃을 피워냈다. 이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거리의 자동차들입니다. 왼쪽 줄은 모두 백열등이고 오른쪽 줄은 모두 빨간색 미등입니다. 미등은 체리의 긴 사슬입니다. 그러나 비록 멀리 동양에서 왔지만 뉴욕은 맛보게 해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내 앞에 은쟁반에 체리가 놓일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길쌈 박쥐들은 위아래로 날아다니며 영어나 한자로 필기체로 아주 섬세하고 또렷한 시를 쓰고 있었습니다. 교회 꼭대기에서는 종소리가 윙윙거리고, 퍼진 소문은 온통 잉크로 얼룩져 있었다. 폭발적인 발자국 소리가 들리자 모든 사람들은 밤의 군대가 모든 거리와 골목을 점령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흐릿한 고개를 들어보세요. 높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세계 무역 센터 타워, 그 상반부에는 일광의 군대가 여전히 붙어 있고 여전히 밝은 햇빛이 있습니다.

<엔터 뉴욕> 감상:

류성장은 새시대부터 등장한 강력한 산문 작가이다. 1981년부터 그는 시, 가사, 대본 및 기타 스타일의 장기적인 창작 장벽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소재로 삼아 산시성 북부 스타일의 산문 창작을 전문으로 하는 '중년 개혁'을 시작했습니다. 코스와 여행, 스타일 감각이 강하고 현지 정취와 시대 감각이 강하며 표현 기법 측면에서 산시성 북부 민요 '신천우'의 매력을 끌어냅니다. , 시적 형식을 사용하여 단순하고 독창적인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언어는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거의 모든 기사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아름다운 글쓰기의 걸작. 그의 산문은 뛰어나며 현대 산문 창작의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며 성공을 거두었다. Liu Chengzhang의 북부 산시 스타일 산문 "Zhuan Jiuqu", "하이힐, Suide 거리에 울려 퍼지다", "안사이 허리 북", "좋은 시어머니를 만나러 간다"등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걸작. 1998년 수필집 『구름 생각하는 양』으로 제1회 『루쉰문학상』 산문상을 수상했다.

1990년대 중후반부터 유승장의 삶은 많이 바뀌었다. 그의 두 아들과 한 딸은 모두 미국과 캐나다에 정착했기 때문에 그는 해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산문 창작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그가 파는 것은 삶의 현실에서 출발하여 산문 창작에 있어 객관적 현실의 역할에 주목하며, 기억 속 깊은 곳의 하이라이트를 포착하는 것을 고집하며 개인의 독특함에 주목한다. 북방풍은 그 자신의 영역이며 시대와 개인생활의 변화에 ​​적응하여 산시성 북부에서 시안, 홍콩, 러시아, 미국 등으로 글을 쓰는 등 점차적으로 소재의 범위를 넓혀왔다. 그의 다각적인 통찰력과 사고를 보여주는 국가와 지역. 1999년 "메이원(Meiwen)" 잡지 6호에 게재된 그의 에세이 "뉴욕 진입(Entering New York)"은 이러한 점에서 걸작입니다. 이 산문은 세계 최대 대도시인 뉴욕의 ​​번영에 대해 썼을 뿐만 아니라 지식, 물질적 자원, 사상 등 인류 문명과 진보, 그리고 중화민족의 염원과 미래에 대해서도 썼다.

우선 이 에세이의 글쓰기 관점이 독특하다. 작가는 중국 산족, 특히 산시성(陝西省) 북부 산족의 독특한 시각을 가지고 미학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작가의 비전을 강요하는 것은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과 시대적 감각 사이의 강한 대조이다. 이러한 대조는 만화경의 마술적 효과를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특별한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장의 시작 부분에서 저자는 "얼마나 위대하고 장엄한가!" "붉은 깃발, 숯불, 황토, 막걸리, 야생 쑥"과 냄새가 가득한 "산 속의 목자"라고 진심 어린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새로운 국제 대도시에 대한 감탄사입니다. 그 안에 담긴 감정은 "역사 기록 : 진서 가족"의 "옌! 그녀는 심신의 왕이다"와 비슷합니다. Naer와 너무 비슷합니다. 그가 북부 지역에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민요가 떠도는 중국, 온몸에 감동이 가득하다. 현대 문명의 경이로움과 위엄, 생명력 앞에는 '신천우'의 예술적 요소가 무수히 많다. 시골 양치기 같은 호흡과 발걸음. 어떤 의미에서는 이 특별한 글쓰기 관점이 산문 전체의 해학적, 낭만적, 과장되고 기형적인 예술적 어조를 결정하고, 또한 전체 산문의 시적 표현을 결정하기도 한다. 잉크의 개념과 서정.

둘째, 저자는 대담하고 풍부하며 마술적인 상상력과 연상을 통해 독자들을 낯설고 생동감 넘치는 국제 대도시 뉴욕으로 안내한다. 우리는 상상력과 연상이 이미지 사고의 주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상력과 연상의 정도는 작가의 혁신적 능력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Liu Chengzhang은 장기간의 문학 창작 활동과 산시성 북부의 다채로운 민속 문화와 민속 예술을 잘 흡수하여 그의 산문을 대담하고 환상적이며 낭만적인 상상력과 연관성으로 만들어 사람들을 탄식하게 했습니다.

이 산문에서 유승장은 언어에 있어서 과장과 은유, 대비, 공감각을 활용하고, 이를 그만의 독특한 미적 감각과 예술적 상상력으로 풍부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보시다시피, 뉴욕은 정말 넓습니다! 5대륙 200여 개국의 모든 산, 모든 산, 모든 봉우리가 여기에 하나씩 모여 있습니다. ?산을 비유로 사용하여 뉴욕의 웅장함을 표현하는 것은 아마도 유성장(Liu Chengzhang)만이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일 것이다. 이 기이하고 놀라운 생각의 뿌리는 작가의 마음 속에 숨어 있는 황토에 대한 깊은 감정에서 비롯된다. 이로부터 저자의 눈에는 길이가 고작 500미터에 불과한 짧고 구불구불한 월 스트리트가 그곳에서 거대한 전시회를 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산이 많아지고 계곡도 늘어나서 왼쪽을 보라. 계곡이다 오른쪽을 보면 계곡이다 눈을 앞뒤로 움직여도 여전히 계곡 계곡 계곡

작가의 초기 느낌은 총체적이고 흐릿하다. 순간을 포착하는 느낌을 확고히 파악한 작가의 생각은 정체되지 않고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월드 트레이드 센터, 월스트리트, 브로드웨이, 흑인 커뮤니티, 그리고 할렘? 다른 주요 뉴욕 커뮤니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출현을 설명할 때 저자는 이를 고층빌딩의 줄지어 있는 건물들에 비유하여 이렇게 표현합니다. 그들은 쑥밭이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월드 트레이드 센터는 세 개의 코코넛입니다. 하늘을 떠받치고 있는 나무들은 하나의 장난감 더미이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세계 무역 센터는 월계수 잎을 갉아먹고 있는 기린 세 마리입니다. ?뉴욕 거리, ?도로. 일직선. 크로스 라인. 호. 아치형 라인. 숨겨진 선. 원. 겹치는 실도 있고, 서로 엉키는 실도 있습니다.

?길 위의 자동차들,? 딱정벌레들은 때론 서로 쫓아다니기도 하고, 때론 나란히 달리기도 하고, 때론 갑자기 갈라지기도 하고, 눈부신 나선형 곡선을 따라 여러 겹의 복잡한 고가도로 구불구불한 길을 갑자기 높이, 낮게 달리기도 했다.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져 회전하는 다채로운 색의 연꽃으로 변합니다. 월스트리트의 세계 최대 증권거래소에 들어서자 바람과 파도가 우리를 덮쳤다. 거대하고 웅장하지는 않지만 바다보다 바다 같은 곳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바닷물이 전광판에 잔물결을 일으킨다. 바다에는 수많은 바위, 위험한 떼, 소용돌이가 숨어 있습니다. 다우존스 지수의 썰물은 세계 곳곳의 경제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유의 여신상은 물과 하늘 사이에 따뜻하고 부드러우며 강한 어머니의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빛나고 있는 그 빛은 마치 피와도 같으니, 그것은 미국의 자궁임에 틀림없다. 황혼이 내리면 뉴욕은 다채롭고 다채롭게 변한다. 다섯 개의 유명한 거리에서는 모두가 옷장에서 검은 드레스를 꺼내어 입을 준비를 한다. 그러나 그들이 팔을 뻗기도 전에 가로등과 가게의 불빛은 마치 봄을 맞이하는 식물들처럼 하나둘 형형색색의 꽃을 피웠다. ?이때 가장 아름다운 것은 거리의 자동차입니다. 왼쪽 줄은 모두 백열등이고 오른쪽 줄은 모두 빨간색 미등입니다. 밝은 빨간색 미등은 체리의 긴 사슬, 대담한 상상력, 겹쳐진 이미지, 마법 같은 공감각, 생생한 묘사, 질감과 움직임의 하이라이트로 정말 눈부신 슈퍼시티를 입체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작가의 생생하고 재치 있는 말은 뉴욕의 다채로운 파노라마를 독자의 마음에 깊이 각인시킨다.

요컨대 유성장에게 변화하는 것은 삶의 내용의 대조와 주체적 감정의 더 깊은 침투이다. 변하지 않은 것은 삶을 포착하는 능력과 시적 색채를 잘하는 능력, 그리고 그것을 발산하는 능력이다. 그의 능력에 삶의 열정. 이 모든 것이 그의 산문에 새로운 이점을 주었고 그의 예술적 매력과 성격의 진화를 보여주었습니다. Liu Chengzhang을 잘 아는 독자들이 갑자기 그를 낯설게 만드는 것은 당연하고, 이 산문이 "1999년 중국 산문 순위"와 "중국 100주년 여행기의 최고"에 나오는 것도 당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