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충격적인 포스터 디자인 - 누가 나에게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스터를 찾아 관련 댓글을 첨부할 수 있나요? 감사해요!
충격적인 포스터 디자인 - 누가 나에게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스터를 찾아 관련 댓글을 첨부할 수 있나요? 감사해요!
황하이는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 거장이다. 그의 작품은 종종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모델이 됩니다. 디자인계에서도 유명한데요. 그는 혼자서 중국 그래픽 디자인을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모든 영화 포스터. 그들은 널리 유포되고 모든 사람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포스터에도 중국적인 매력이 많이 담겨 있다. 그의 뛰어난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선행 몇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와서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1. 황금 시대
황금 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매우 중국적입니다. 이번 메인 포스터에는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잉크는 원래 상대적으로 작은 것입니다. 왕하이는 문자를 축소하여 잉크 옆에 배치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큰지, 작은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잉크도 매우 중국 스타일입니다. 이런 식으로 재미가 포스터에 반영됩니다. 중국의 맛을 다시 보여줍니다.
이 포스터 시리즈는 모두 매크로와 마이크로의 대비를 사용합니다. 황하이는 입체적인 한자를 확대했다. 거기에 문자를 삽입하십시오. 캐릭터는 서예 획의 끝 부분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런 포스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의 미국 포스터. 그것은 또한 놀랍습니다. 펜의 금색 돌기를 본체로 사용한 뒤, 펜 중앙의 틈의 실루엣을 활용하여 주인공의 실루엣을 만들어냈습니다.
일본판은 흑백 수묵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본토에서 플레이하는 두 사람이다. 그러자 잉크 같은 연기가 그들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한국어 버전은 수채화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유일한 주인공은 수채화 그림에 둘러싸인여 주인공의 클로즈업입니다.
2. Let the Bullets Fly
'Let the Bullets Fly' 포스터 제작에서도 황하이는 실루엣 기법을 능숙하게 구사했다. 중앙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클로즈업에는 한 쌍의 총을 들고 모자를 쓴 남자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3. 몬스터 헌트
'몬스터 헌트' 포스터도 중국식 포스터의 전형적인 예다. 포스터 전체가 중국 전통 수묵화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주체는 거대한 괴물이다. 야오 몬스터 아래에는 채찍을 들고 있는 몬스터 포수가 서 있다. 인간의 몸은
온통 흑백이다. 고도보고 상단에는 중국화의 특징인 산이 멀리 떠있는 듯한 느낌이 난다.
다른 포스터의 본체는 녹색이다. 채찍을 든 몬스터 사냥꾼이 몬스터의 머리 위에 서 있습니다. 괴물은 눈을 크게 떴다. 포스터의 주요 주제는 괴물의 눈과 머리 위의 푸른 풀이다.
4.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는 교묘하게 대칭을 사용합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높은 산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바구니를 중앙에 두고 서 있습니다. 누구든지 관련 댓글이 포함된 수상 경력의 포스터를 찾을 수 있나요? 감사해요!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 감상
소개:
폴란드는 보드카의 고향이자 '음악 시인' 쇼팽으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은 폴란드의 그래픽 클래식은 20세기 다양한 현대 미술 사조의 특징을 담고 있어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폴란드는 보드카의 고향이자 '음악 시인' 쇼팽으로만 알려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폴란드의 포스터 디자인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폴란드의 그래픽 클래식은 입체파,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야수파 스타일 등 20세기 다양한 현대 미술 운동의 특징을 통합하여 그 반대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 독특한 스타일과 극도로 높은 예술적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광고 디자인의 세계에 뛰어난 사례를 남겼습니다.
Lake Majewski 작품의 디자인과 은유는 단순한 설명이라기보다 주제를 구체화한 후 그의 예술적 아이디어와 문화적 활동에서 영감을 받은 단어에 가깝다고 그는 믿습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그러므로 그의 포스터의 궁극적인 충격력은 강한 대비와 색상 없이 제공되는 독립성에 달려 있지 않으며, 그 최고의 가치는 색상과 같다. 포스터 디자인 분야의 그는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통합은 형식적인 의존보다는 사물에 대한 학문적 태도에서 나온다”고 평했다.
제13회 국제재즈싱어컨퍼런스 포스터를 보면 마예프스키의 스타일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두 보면대 사이에 있는 재즈싱어의 노래는 차처럼 불처럼 시적이다. 로맨틱하고 과장된 불꽃, 그래픽 디자인의 소통과 연관성이 가수의 콘서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을 강하게 끌어당긴다. 열정적인 오리지널 이미지와 디자이너의 영화 포스터 '과거의 재즈'는 원작과 유사하다. 과거의 재즈는 어두운 밤의 기복을 보여주었고, 그의 연주나 노래는 불처럼 빛과 희망을 가져왔다. 가수의 눈은 빛과 자유를 추구하는 시각적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을 닮았다.
제14회 가수 콘서트 포스터, 풍성하고 풍성한 금발이 젊은 여성 재즈 가수의 얼굴과 목, 어깨 대부분을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는 나머지 부분을 생략해 가수의 특성인 붉은 입술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게 했으며, 떨리는 색의 실은 재즈 음악과 삶의 융합을 연상케 한다. 재즈 가수의 열정.
저희가 본 15번째 포스터의 그래픽 이미지는 여전히 여성의 이미지입니다.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마스크를 사용하여 여자 가수의 얼굴을 흐리게 만들었고, 마스크에 있는 단어와 표시도 사용했습니다. 국제재즈싱어협회(International Jazz Singers Association)의 소통 요소로, 살짝 벌어진 입술에서는 연보라빛 레드빛이 물씬 풍기며 관객들과 간결하고 완벽하게 소통했다. 16번째 포스터의 그래픽 디자인은 '비파를 쥐고 반은 얼굴을 가리는' 예술적 기법을 채택해 여자 가수의 얼굴을 마름모형 컬러 화판으로 대체하고, 화판 중앙에는 가수들의 독특한 특징 --- - 구체성과 추상성을 결합하여 사랑, 삶, 대화, 소통, 노래의 기능을 지닌 입술.
렉 마예프스키(Lek Majewski)는 1947년 2월 23일 폴란드 오스틴에서 태어났다. 현재 바르샤바 미술 아카데미 그래픽 디자인과 교수이자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비엔날레 회장이다. 15일 2019 재즈싱어즈클럽 포스터에서는 재즈싱어즈클럽에 대한 그의 새로운 해석을 엿볼 수 있다. 삶과 예술에서 이 클럽의 "표시" 역할. 입술 모양에서는 치아가 아닌 피아노 건반을 상징하는 말장난의 아이디어를 볼 수 있으며, 푸른 하늘과 낮 배경의 오른쪽 상단에는 가수의 눈이 클로즈업되어 있다. 또는 그래픽 디자인 이미지와 재즈 음악 사이의 상호 작용을 보여주는 시청자.
빠른 스케치를 활용해 입을 크게 벌린 고양이를 과장되게 표현한 것이 21번째 포스터의 첫인상이다. 동화적이고 낭만적인 창의적 접근 방식을 통해 반쯤 구부러진 달봉오리는 특정 밤 시간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의 아는 미소와도 닮아 있습니다. Majewski는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며 동일한 주제의 재즈 가수 포스터에도 불구하고 그래픽 클래식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재즈 드럼의 신나는 드럼 비트를 점묘법 톤으로 과감하게 표현해 음악과 회화 예술의 환상적인 결합을 이룬다. 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20번째 포스터 제작의 원본 프로세스와 보조 프로세스 간의 이례적으로 성공적인 협업입니다.
Wadmar Swirz는 폴란드의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그가 만든 재즈 음악 포스터는 가수와 관객 모두를 끌어들이는 재즈 음악의 야성미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음악의 리듬을 그림에 흐르게 하면서 표현주의적인 기법이 돋보이는 그의 작품은 크레용, 아크릴, 색연필 등을 잘 활용하고 있다. 및 기타 디자인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그래픽 작품은 각각 강력한 시각적 의사소통 기능을 갖고 있다.
Swirtz는 공연 예술 포스터 디자인에 매우 능숙합니다. 미국 록 음악가 JIMI HENDRIX를 위해 디자인한 포스터는 생동감 넘치고 록 음악의 특성을 완벽하게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작품의 그래피티에는 회화의 궁극적인 철학이 담겨 있으며, 거칠고 생생한 붓놀림과 밝고 신나는 색상은 록 음악의 화려한 개성을 강조하고 사회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저항합니다. 팻 모도시넥(Pat Modosinek)의 '리틀 피플(Little People)' 록 가수 롤링 스톤즈 포스터는 흑백 기법을 사용해 롤링 스톤즈의 '리틀 피플(Little People)'의 경쾌하고 강렬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구현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록 음악의 광적인 충격은 자연스럽게 록 시대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컬러 임팩트 있는 관련 포스터 사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베이징뉴스'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의 자세한 비하인드 설명|내 말을 들어보세요
도쿄 올림픽이 막을 내렸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여러분의 친구들은 "다채로운"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로 넘쳐났습니까? 17일 동안 베이징 뉴스의 금메달 포스터 디자인 팀은 38명의 금메달 수상자들을 위해 38개의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그 넘치는 에너지의 이면에는 디자인팀의 효율적인 투자와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이 있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베이징뉴스 디자인 및 제작팀과 함께 금메달에 얽힌 이야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디자인: Gao Junfu
Wang Chunqiu:
베이징 뉴스 스포츠 뉴스부 선임 편집자
Gao Junfu:
p >
베이징 뉴스 레이아웃 디자인 부서 수석 미술 편집자
금메달 포스터 금메달팀
사회자
예.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더 즐겁고 마음이 편할 텐데, 결국 보도라는 과제와 부담감이 있고, 특히 금메달을 딴 순간에는 아직도 긴장이 많이 돼요. 처음에는 꽤 길게 느껴졌는데, 지금은 아주 빨리 느껴집니다.
왕춘추
어제 늦게까지 포스터 38개를 모으고 베이징 뉴스 포스터를 이전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 스타일로 디자인하느라 바빴습니다. 포스터팀.
가오준푸
저희 팀은 12명이에요. 포스터에는 얼굴이 나오지 않지만, 비하인드 히어로인 우리 감독 진추(Jin Qiu) 감독도 있다. 처음부터 이런 생각을 갖고 올림픽이 끝난 뒤 모든 포스터를 하나로 합치면 시각적 효과가 더 충격적일 것이라고 토시오와 논의했다.
왕춘추
사회자
금메달 5개를 땄던 8월 2일 그날이 유독 생생하게 기억난다.
네, 이날 역도, 링, 사격까지 15분 안에 금메달 3개가 집중적으로 탄생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모두 모였지만 그렇게 빽빽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왕춘추
사실 하루에 금메달이 1~2개 정도 나올 수도 있고, 금메달이 10개 이상 나올 수도 있다는 예상 등 사전에 몇 가지 준비를 해왔습니다. 하루에 메달. 금메달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을 때마다 포스터를 먼저 제작해 최대한 빨리 보내야 한다.
가오 준푸
당시 우리 예상은 중국이 금메달 35~40개를 따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준푸도 그렇게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큰 일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시간.
왕춘추
컬러 임팩트: 전통을 깨는 금메달 포스터
버전
스타일:
심플하다
진행자
여러 매체의 포스터를 많이 봤는데, 베이징 뉴스 포스터가 특히 독특하고 특히 강한 톤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사실 토시오와 포스터 첫 번째 버전에 대해 논의할 당시에는 어떻게 디자인해도 시각적 효과가 그다지 뛰어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때 우리는 베이징 뉴스의 올림픽 포스터가 어떤 효과를 얻고자 하는가? 우리는 어떤 핵심 정보를 모든 사람에게 말해야 할까? 결국 우리는 베이징 뉴스의 올림픽 포스터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핵심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금메달을 받았나요? 어떤 이벤트인가요? 올림픽 로고, 대회 날짜, 베이징 뉴스 로고, 프로모션 QR 코드 등 다른 보조 요소가 있나요?
왕춘추
진행자
그래서 우리는 실제로 중국이 받은 금메달인 뉴스 성격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사실 독자 입장에서도 고려되는 부분이지만, 한편으로는 국민적 자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저희도 포스터를 통해 관객들의 심리를 정확하게 짚어드리고자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금메달 수. 반면에 금메달은 누가 땄나요? 이 두 가지 점 외에 다른 측면은 상대적으로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제거하고, 포스터의 기능성을 극대화하여 가장 간결한 상태로 골드를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오 준푸
색상:
강렬함
사회자
지금 이 아이디어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고민이신가요?
색상 선택이 참 어렵네요. 포스터에서는 모두가 같은 색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제작 과정에서 시도해 볼 색상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이빙의 경우 파란색이 더 적합한 색상이지만 파란색은 파란색과 다릅니다. 이 파란색의 채도와 밝기를 조정하는 방법은 많은 시행착오를 필요로 합니다.
가오준푸
그리고 금메달 개수도 있고, 먼저 프로젝트의 색상을 맞춰야 하고, 그 다음 금메달별로 제작된 포스터도 고려해야 합니다. 하루 안에 메달을 획득하세요. 색상은 반복될 수 없습니다.
왕춘추
진행자
꽤 골치 아픈 일이겠죠?
많은 생각이 필요한 일이죠. 색상 선택에 있어서 우리는 색상 훈련 관점을 통해 어떤 색상이 사람들에게 가장 큰 감정적 변동을 가져올 수 있는지 생각하여 중국 스포츠에 대한 모든 사람의 자부심을 더 많이 발산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컬러 선택은 전통적인 중국식 배색에서 벗어나 강렬한 대비와 함께 더욱 과격하고 모던하며 스포티한 컬러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주로 뉴미디어 플랫폼에 배포되기 때문에 인쇄 색상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으며 RGB 색상 톤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매우 강렬하고 독창적인 느낌을 줍니다.
가오 준푸
사진 :
충격적
진행자
왕 선생님이 포스터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의견이 있으신가요?
그래도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Junfu는 배색에 있어서 확실히 더 전문적이며 우리는 그를 매우 신뢰합니다. 우리는 주로 어떤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살펴봅니다.
당시 역도 사진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토시오는 바벨을 옆으로 들고 있는 사진을 원했는데, 우리는 선수가 환호하는 사진을 발견했는데 그게 더 임팩트 있다고 생각했어요. 나중에 모두가 논의한 후에 우리는 더 인상적인 그림이 더 좋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디자인팀에서는 종종 이런 논의를 합니다.
또 한 번 인상 깊었던 것은 마롱이 금메달을 획득한 포스터에 사용된 사진이었다. 그때 제가 찾던 사진은 마롱이 탑스핀 볼을 서빙하는 사진이었는데 원래는 가로 사진이었는데 나중에 다들 마롱을 드래곤팀이라고 부르니까 사진을 거꾸로 뒤집은 것 같아요. 용이 금메달을 보려고 올려다본다는 것. 그때 토시오에게 사진을 줬는데 그도 첫눈에 마음에 들어했어요.
Wang Chunqiu
가치:
금메달 포스터는 단지 금메달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스포츠 뉴스 편집장 Bao Hongguang 부서:
p>
남자 100m 준결승에서 Su Bingtian이 9.83초의 기록으로 결승에 진출하여 중국인 최초로 올림픽 남자 100m에 섰습니다. 마지막 트랙. 우리는 규칙을 깨고 챔피언이 아닌 이 참가자를 위해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카피라이팅은 SU를 확대한 ChineseSuperman을 사용했습니다.
진심한 협력: 시의성 높은 압박 속 비하인드 일화
진행자
시시성 때문에 이번에 무거운 일을 하게 된 주된 이유다 제작?
왕춘추
진행자
안타깝네요.
왕춘추
사회자
두 선생님에게 특별히 공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금메달 포스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나요?
흥미로운 일이 많습니다. 급할 때 인기 없는 프로젝트가 갑자기 우리를 놀라게 하고 기대를 뛰어넘습니다. 예를 들어, 윈드서핑 경기에서 Lu Yunxiu는 여러 라운드에 걸쳐 경쟁했는데, 이 역시 상대적으로 복잡했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25위에 그쳤으니 확실히 운이 없는 것 같았다. 하지만 최악의 결과는 취소될 수 있다는 규정이 있다. 총점을 계산한 뒤 실제로는 1위를 차지했다. 우리는 집에서 쉬고 있는 토시오에게 재빨리 전화를 걸었다.
왕춘추
진행자
그때 회사에 없었나요?
네, 집에 있었어요. 직장에서 나를 영원히 감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집에서는 많은 일을 합니다.
가오준푸
당시에는 당황했지만, 중국도 이런 강하지 않은 프로젝트에서 금메달을 따낼 수 있어서 매우 기뻤다.
왕춘추
사회자
이번 협력이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의견 차이와 타협의 필요성이 있나요?
타협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전선에서 적절한 사진을 보낼 수 없습니다.
가오준푸
네, 솔직히 말해서 사진이 거의 없는 인기 없는 선수도 있어요. 세 갤러리에 사진이 한두 장밖에 없어요. 때때로 우리는 수동적인 선택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Toshio가 수석 디자이너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으며, 그는 금메달을 획득한 이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시스템으로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Wang Chunqiu
모두가 경험이 풍부하고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헌신이 눈에 띕니다. 그러니까 다들 서로 갈등이 있다고 하기보다는 실제로 서로 도와서 알아낸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아요.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 보충제를 만들겠습니다. 내가 여기서 잘하지 못하면 Chunqiu가 사진 선택에서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가오준푸
그렇습니다. 여기서 특히 적합한 사진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결국 Toshio가 세부 사항을 알려주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자신감을 느낍니다. 예비 작업에서 충분히 수행했고 또한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마음이 편해집니다. 일상적인 의사소통에서 암묵적인 이해가 형성되므로 너무 많은 말을 하지 않고도 서로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왕춘추
포스터 제품: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모더레이터
포스터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사실 제가 원하는 건 외모로 세상을 정복하는 거예요. 나는 단지 "사람들이 그를 수천 번 찾고 있지만 그 사람은 희미한 빛 속에 있다"는 효과를 얻고 싶을 뿐이므로 비전은 영향력이 있어야 합니다.
왕춘추
포스터는 많은 요소를 하나의 점으로 결합한 뒤, 이 한 점을 통해 많은 요소를 요약함으로써 독자들이 서로 갈라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가오준푸
사회자
수십 단어로 구성된 문자 메시지에 비해 포스터는 정보를 더 빠르고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가오준푸
진행자
그렇다면 뉴스 사진과 무엇이 다를까요? 뉴스 사진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나요? 포스터에 카피라이팅이 있고 사진에 대한 주관적인 처리가 있기 때문에 사진의 정보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러므로 포스터는 뉴스 사진보다 더 정확하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200여 년 전일지도 모르는 포스터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첫 번째 기능은 자극, 두 번째 기능은 전달, 세 번째 기능은 감동이다. .
정보 폭발 시대에 포스터는 정보 이해에 대한 독자의 요구에 더욱 부응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점차 홍보 자료에서 콘텐츠 제품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가오준푸
호스트
콘텐츠 제품으로서 좋은 포스터란 무엇일까?
실제로 많은 미디어에서 시각 자료 제품을 만들 때 사용되는 사고 방식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텍스트 사고 방식입니다. 소위 그림 만들기는 사실 기본적으로 그림에 적힌 암호문이고, 여전히 많은 정보가 단어를 통해 전달됩니다. 하지만 사실 이 시대에 우리 모두는 이런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uyin이나 Moments를 볼 때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2초 이상 보지 않습니다. “빨리 떠나라. 따라서 포스터를 제작할 때에는 최대한 간결하고 정확하며 빠르게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전염병 포스터처럼 오늘 베이징이 사라질 수도 있다. 독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포스터는 '베이징은 끝났다'라는 메시지만 전달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더 자세한 보고서를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오 준푸
사회자
'온라인 포스터'와 신문 레이아웃을 편집하려면 요구 사항이 다른가요?
신문이 너무 많습니다. 제어할 사항이 있으며 그림은 전체 레이아웃의 한 요소일 뿐입니다. 하지만 뉴미디어에서는 화면이 너무 커서 실제로 이 사진이 화면 전체를 가득 채우기 때문에 관심은 이 사진의 구도에 완전히 집중될 수 있습니다.
왕춘추
다시 동계 올림픽 대결: 포스터 팀의 다음 계획
주최
이번 도쿄 올림픽 임무는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계획은 무엇인가요?
동계올림픽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우리는 반드시 포스터를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도쿄보다 더 나쁘지는 않을 것이고 단지 더 나을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 있어서 우리는 여전히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춘추
가오준푸
진행자
포스터는 아마도 200년 전에 손으로 그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컴퓨터 생산을 해왔습니다. 미래에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다른 가능성도 생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제 더 이상 2차원의 정적인 그림이 아닌 역동적인 그림인 일부 포스터가 있습니다.
가오준푸
진행자
지난 17일을 되돌아보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열심히 싸웠고, 뒤에서 우리는 긴장과 성취감을 동시에 느꼈다. . 올림픽 포스터의 최종 결과는 꽤 좋았습니다. 배포 측면에서는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일부 유명 운동선수를 포함하여 모두 가능한 한 빨리 다시 게시하여 포스터 배포가 비교적 좋은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것도 동기부여가 됩니다. 다음 대회 포스터를 만들 때 더 잘할 것이고, 도쿄올림픽 스타일을 계속 이어가지 않을 것이며, 또 다른 방식으로 혁신해 나갈 것입니다.
왕춘추
이렇게 할 때 신문은 우리에게 많은 자유와 관용을 주었고, 시각적인 사고 방식으로 진정한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게 해 준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러한 자유도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며, 우리는 점점 더 좋은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도쿄 올림픽 금메달 포스터는 과거의 전통적인 포스터와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우리가 점점 이 시대의 미학적, 독서 스타일을 존중하고 각 부서 동료들의 전문성을 존중하며 통제할 수 있는 훌륭한 리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좋은 제품을 갖게 된 것은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가오준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