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악기의 샘플링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악기의 샘플링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위의 논리에 따르면, 만약 음악에 적용한다면, 샘플링은 전부가 아니라 한 단락의 음악에서 일부를 추출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추출된 부분을 우리의 참고와 작업 샘플로 삼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이것이 샘플링의 정의입니다.
이렇게 샘플링하면 편곡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기존 음악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다음으로 다양한 처리 방법을 사용하여 샘플링하는 몇 가지 배열 프로세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루프 샘플링입니다. 새말을 아는 사람들은 이것이 loop 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순환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이 샘플을 선택하는 것은 보통 정수 소절, 혹은 더 정확하게 말하면 2,4,8, 16 소절의 악문으로 구성된 음향 소재이며, 리듬이 없는 돌연변이는 매우 안정적이며 무한 반복도 너무 무뚝뚝하게 들리지 않는다. 이런 샘플링은 보통 노래의 도입부 부분, 즉 시작이나 문이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코러스나 메인 노래 부분을 제외하지 않아도 재활용할 수 있는 샘플링 소재가 있습니다. 또한 피아노, 색소폰, 바이올린, 드럼 등 다양한 악기의 소리가 겹치는 복잡한 계층이 없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특징이다.,,,,,,,,,,,,,,,,,,,,,, 。 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드럼, 화음, 주요 멜로디 등을 추가할 수 있는 상당한 공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순환 샘플링은 처리 과정에서 가속, 감속, 상향 조정, 하향 조정, 피치 과도 변경 등이 발생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중계기처럼 앞뒤를 반복해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런 편곡 형식을 들으면 편곡자가 편곡 과정에서 순환샘플링 방법을 채택했다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방법, 특히 hiphop 정렬도 일반적입니다. 이런 샘플링 방식은 슬레, 영어는 슬이라고 할 수 있지만, 힙합의 프로듀서는 chop 을 더 좋아한다. 마찬가지로 한 곡에서 원하는 부분을 찾았지만, 이번에는 한 단락이 아니라 몇 개, 심지어 수십 개의 단락이 아니라, 피아노를 치는 것처럼 길이가 다른 다른 소리를 꺼내거나 써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런 편곡은 힙합 역사상 유명한 편곡기 MPC 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하다고 할 수 있다. 처리 후 소리는 DJ 의 비벼 접시처럼 신기하기도 하고, 크고 작은 진주를 옥석 한 접시에 붓는 듯한 다양한 소리를 내기도 하고, 때로는 낡은 축음기처럼 몇 번 꽂혔다가 부드러워지는 상쾌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샘플링도 동시에 순환합니다. 같은 곡의 편곡 방법에서 이 두 가지 샘플링 방법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도 흔하다. 접선 샘플링의 최종 목적은 무엇입니까? 제한된 음향 자원으로 더 상상력이 풍부한 재구성을 시도하여 새로운 멜로디와 리듬을 창조하는 리모델링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
세 번째 방법은 두 번째 방법과 매우 가깝지만 더 광범위하고 정확하게 정의됩니다. 즉, 단음 샘플링입니다. 모노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하나의 단음, 하나의 소리, 즉 소리의 파형에서 나오는 순간 파동을 샘플링한 다음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침묵으로 감쇄한다는 뜻이다. 물론 이렇게 엄격할 필요는 없다. 보통 이런 감쇠나 순간은 처리를 통해 이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샘플링 방법은 일반적으로 타악기 (예: 드럼, 박수, 손가락 등) 를 샘플링하는 것이다. , 일부는 기성곡에서 가져온 것이고, 일부는 마이크로 녹음한 것이다. 그런 다음이 샘플은 절단 샘플링 방법과 마찬가지로 일정한 리듬과 리듬에 따라 배열됩니다. 참, 이론적으로 모든 비파형 발생기와 소음 발생기에서 생성된 소프트웨어 가상 악기는 이런 부류에 속하기 때문에, 이런 단음 샘플링을 처리할 때, 우리는 단음을 하나의 악기로 바꾸어 변조를 통해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샘플링 편곡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실제 샘플링 사용 방식은 우리의 원래 의도와 매우 다르기 때문이다.
네 번째 샘플링 방법도 있는데, 많은 업계 인사들도 이상하게 느낄 수 있다. 네 번째 샘플링 방법은 무엇입니까? 맞아요. 그리고 저는 이런 편곡 방식도 샘플링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 샘플링 방법은 멜로디 샘플링입니다. 한 곡의 한 악기에서 나오는 멜로디는 어떤 악기에 의해 반복되어 더 많은 소재를 더해 다른 노래가 된다. 많은 사람들은 개편이 이런 방법의 제목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멜로디 샘플링과 개편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멜로디 샘플링의 관심사는 한 곡의 멜로디에 집중하는 것이 더 많다. 전체 노래의 멜로디와 스타일에 별로 관심이 없고, 멜로디가 샘플링된 후 인식할 수 없는 처리 과정을 거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악기의 변화를 통해 멜로디 속의 음표까지 처리된다. 최종 샘플링은 순환적으로 작품에 존재하거나 합창 또는 기타 형식으로 작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멜로디에 따라 샘플링된 이 노래는 원곡의 노래 구조 스타일과 무관하다. 이 방법은 리믹스, 레트로, 홈메이지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많은 사람들이 샘플링 및 샘플링 준비를 이해하지 못하고 샘플링 준비가 표절, 침해 또는 창의성 부족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 편곡을 조금 아는 사람들은 음표가 샘플링보다 쉽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실 비교적 힘들고 주도면밀한 편곡 방법이다. 이 편곡 방법, 특히 컷 샘플링은 편곡자의 음악 감상 능력과 무한한 능력에 대한 완전한 시험이다. 유행가가 오가는 화음 반주는 사실 편곡자의 창의력을 시험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쓸 수 있다면, 한 패턴으로 10 100 1000 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법과 국제 저작권의 관점에서 볼 때, 멜로디를 샘플링하든 복제하든, 작품에 8 절 연속 악문이 전혀 없다면 표절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한편 작품의 저작권은 편곡인이 사망한 지 50 년 만에 더 이상 보호받지 않기 때문에 이 법과 지식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편곡자들은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며 법률의 징벌을 받지 않으며 도덕적 심판을 받지 않는다.
또한 샘플링 준비는 지혜와 정신을 반영합니다. 힙합이 탄생한 시대에 널리 등장했습니다. 당시 미국 흑인들의 지위와 경제 여건은 모두 좋지 않았고, 악기도 없고, 녹음조건도 없고, 믹싱 장비도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지혜를 이용하여 각종 음반에서 소재를 찾아 래퍼의 반주로 엮어 관객들에게 받아들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샘플링 편곡입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편곡을 샘플링하는 과정은 종종 섬세하게 처리되고, 화음과 멜로디는 리모델링되는 등.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기존 샘플링에 대한 의존도는 점점 작아지고, 더 큰 대조와 변화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샘플링은 낮은 기술 수준의 작업이 아니며, 많은 오디오와 음악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