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극의 각종 역할 소개? 감사합니다

경극의 각종 역할 소개? 감사합니다

경극은 주로 생, 단, 순, 추함의 네 가지 업종이 있다.

생행파: 잎, 강, 유, 서.

단행유파: 메이, 상, 쳉, 견권, 왕, 송, 모, 리, 장, 양, 진, 시, 샤오리, 대리, 공.

순행유파: 하오, 후, 위안, 조, 금.

추행 유파: 쇼, 잎, 유, 말. 。 。

중국 희곡 극종. 청광서년 동안 베이징에서 형성된 것은 중국 최대 극종이다. < P > 는 청초, 수도 이원의 곤강과 경강 (일명 고강, 원양강) 을 형성하고 성성했다. 건륭 44 년 (1779) 진강 배우 위장생 () 이 쓰촨 상경 () 에서' 롤루 ()' 라는 극명으로 수도를 움직였는데, 경강 () 은 크게 감색을 하여 "경강 () 의 낡은 본지의 고각" 을 만들었다. 건륭 55 년 (179) 양주의 삼경휘반이 상경하여 점차 경진 () 진이강 () 을 흡수하였다. 4 대 휘장반은 혼자 배원에 능통하기 때문에 경극의 전신은 휘극 () 으로 통칭하여 가죽 스프링 () 이라고 불린다. 원래 휘극은 2 스프링 곡을 주로 부르고, 곤강, 불기, 사평조, 다이얼을 동시에 부르고, 도광년 동안 한조가 상경하여 휘장, 한합류를 형성하여 호북의 서피조와 안후이의 2 스프링 조화를 이루게 하였으며, 피스프링 연극은 이것으로 붙여졌다. < P > 피스프링극의 등장으로 연극계에 새로운 기상을 가져왔다. 우선 단발 위주였던 연극반, 변화하는 발바닥반, 정창경, 장이규, 여삼승이 대표다. 둘째, 공연장소가 많아지고 궁정 극장 공연이 빈번하다. 만청자희태후의 편애로 궁중민적 교육은 백 명에 육박하여 베이징의 모든 명각을 거의 올무에 빠뜨렸다. 다시 한 번 배우를 양성하는 과반이 등장해 성취가 있는 배우들을 많이 만들었는데, 담신페이는 그 중 걸출한 대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우명언) 그는 선인의 업적을 기초로 피스프링 연극에 대해 전면적이고 과감한 혁신을 하여 면모를 새롭게 했다. 담신배는 노래 곡조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피리를 호금으로 바꿔 반주 악기를 통일했다. 그는 글을 쓸 수 있고, 몸놀림보다 뛰어나며, 진부한' 안공',' 등받이',' 쇠파' 의 세 가지 공을 한데 모아 진정한' 문무쿤 난무' 의 배우가 되었다. 담신배의 또 다른 두드러진 공헌은 당시 무대에서 사용된 자음을 통일하고, 원래의 피스프링 연극에서 경음, 오음, 휘음, 호광음을 뒤섞어 호광음으로 중주운을 읽는 방법으로 경극 자음의 기준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담신배는 경극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 P > 광서 () 선통년 () 에 베이징 피스프링반 () 이 잇달아 상해로 공연을 갔는데, 경반 () 이 부른 가죽 스프링이 같은 근원의 안후이피스프링 () 과 다르기 때문에 더욱 듣기 좋았고, 양자를 구별하기 위해 경반 () 을 경조 () 라고 불렀다. 신해혁명 이후 상하이 이원은 모두 경반이 장악했기 때문에 경피스프링을 경극 (한때는 평극) 이라고 불렀다. "경극" 한 명은 실제로 상해에서 창건한 후 베이징으로 전해졌다. < P > 경극 업종의 구분은 인물의 자연속성 (성별, 나이) 과 사회속성 (신분, 직업) 을 제외하고는 주로 인물의 성격 특성에 따라 분류된다. 경극 반사의 오래된' 7 행 7 과' 는 7 과는 음악, 연극, 메이크업, 헬멧, 극통, 교통, 격려, 7 행은 생행, 단행 (점행이라고도 함), 순행, 추행, 잡행, 무행, 유행입니다. 생행에는 진부한 표현 (또 중창한 안공 노생, 중무는 재창파 노생, 중무는 노생), 무생 (무생, 단타무생, 공원숭이 연극), 소생 (부채생, 치미생, 빈생, 무소생), 홍생 등이 있다 댄 라인은 칭 (정단), 화단, 칼마단, 무단, 왕단; 순행에는 정순 (재창력, 동망치, 검은 머리), 선반 꽃 (중공대), 무두화, 씨름화, 기름꽃 (일명 모순) 이 있다. 추행 중에는 문추 (분방수건 추함, 가운 띠추함, 노추함, 영의추함, 그리고 채단, 늙은 여자), 무추 (일명 오프닝 점프) 등이 있다. 각 업종마다 모두 공연 프로그램 한 세트가 있어, 노래와 독서가 하는 기예에 각각 특색이 있다. 경극의 업종은 전국 각종 극종의 최고가 되었다. 따라서 무대 위에서 백화쟁연, 오색찬란함은 경극 예술이 성숙해지는 추세의 중요한 상징이기도 하다. < P > 경극 음악 경극 창곡은 판형 변화체로, 서피 () 와 이스프링 () 을 주요 창조로 한다. 서피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고, 리듬이 촘촘하며, 창조가 부드럽고 명쾌하며, 유쾌하고 단호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두 스프링의 선율은 비교적 평온하고, 리듬이 완화되며, 창조가 무겁고 두터우며, 침울하고 비통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경극의 반주는 장면이라 불리며 문장과 무장으로 나뉜다. 문장은 후금 (일명 경후) 을 위주로 악기를 연주하며, 현악기 연주, 관악기 연주, 당기기, 연주, 불어와 함께 연주한다. 무장은 드럼판을 위주로, 징과 징이 뒤이어 합문장의 후금, 월금, 삼현을' 6 회 투명' 이라고 부른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공연단체들은 끊임없는 탐구와 혁신을 통해 비파, 중엔, 양금, 서양 악기의 명목이 많은 관현악기를 추가해 장면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고 무대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연극 리듬과 베이킹 공연, 미화 노래를 강화하는 데 좋은 역할을 했다. < P > 경극은 피스프링 연극의 풍부한 연극을 물려받았다. 두 스프링 시스템에 속한 두 스프링, 서피, 불어, 사평조, 발자 등 연극뿐만 아니라 쿤강, 고강, 진강, 나로강, 류지강 등 성강극도 포함했다. 이런 전통극목은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2 여 종, 풍부하고 다채롭고 다채로운 것이 가득하다. 그 제재와 형식도 다양하다. 문극, 무극, 가창공극, 작업극, 대장난극, 접자극, 군극, 본극 등이 있다. 우주전선',' 옥당춘',' 군영회',' 태클',' 옥팔찌 줍기',' 사진사',' 팔대망치',' 공성계',' 패왕별희' 등 전통극을 정리하는 동시에,' 조씨 고아',' 무계영 멋쟁이',' 양문여장' 등 많은 연극을 신편, 개편, 이식했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건립된 후,' 홍등기',' 노탕불씨',' 위호산',' 두견산',' 다노' 등과 같은 현대극을 창작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 P > 성과 경극 예술은 문학, 공연, 음악, 노래, 징고, 메이크업, 페이스북 등 여러 방면에서 여러 세대의 우수 연예인들의 장기 무대 실천, 집요 탐구, 과감한 혁신 창조를 거쳐 상호 제약, 상호 보완적인 율율화, 규범화된 프로그램을 구성해 무대 예술 이미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경극은 공연 예술의 가장 큰 특색으로 허실을 결합해 무대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최대한 벗어나' 형형으로 신을 전하고, 형신을 겸비한다' 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공연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곳곳에서 연극에 들어간다. 노랫소리는 은은하고 완곡하며, 목소리와 감정이 동시에 무성하다. 무극은 용맹하고 불티나게 이기지 않고,' 무희문 노래' 로 보는 것이 좋다. 이 모든 성과는 세계 공연예술의 대화원에서 한 송이만 빛날 수 있는 기묘한 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경극 예술이 완벽해지면서 많은 경극 예술가들이 눈에 띄었다. 담신배, 왕요경 두 사람이 경극 탄생에 기여한 대표 인물 외에, 진부한 여숙암, 언국봉, 마연량, 담부영, 주신방, 고경규, 이소춘 등이 눈에 띄었다. 단 한 번의 매란방, 정연추, 상소운, 순혜생, 장군추, 언혜주, 관숙서리 등; 순행의 김소산, 장수신, 후희서, 여어성종, 방영상, 원세해 등 틈새 라인 쳉 Jixian, 유 zhenfei, 예 shenglan 등; Wusheng 라인 양 xiaolou, shanghe 옥, 커버 외침 일 등; 추악한 왕 Changlin, 샤오 changhua, 예 shengzhang 등; 왕단이 행한 운보, 이도규 등은 모두 독보적이어서 경극 예술의 발전에 승전 후 역사적 역할을 했다. 그들의 예술적 재능으로 경극 무대를 빛나게 했다. < P > 다양한 예술에서 서로 다른 학파를 형성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표현파, 체험파, 추상파, 인상파, 의식의 흐름 등. 경극의 학파는 모두 배우의 이름, 이른바 메이파, 정파 등을 따서 명명되었다. 경극은 주연을 중심으로 한 배우 예술로 배우 본인을 통해 < P > 승선배의 연기 기술을 광범위하게 배우고 계승하며 자신의 성격 취미, 생리적 특징, 예술적 수양을 결합해 예술적으로 형성된 다양한 예술적 견해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창조된 독특한 퍼포먼스, 방식, 수단은 빈번한 공연 실천을 거쳐 관객들의 인정과 환영을 받아 경극 무대에 오르기 때문이다 < P > 경극 유파의 형성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백가의 대성을 모아,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겸용하고, 융합하는 것이지, 한 유파의 창시자나 후계자의 예술발우를 단순히 계승하는 것이 아니다. 둘째, 공연에서 독특하고 체계적이며, 시청자 감상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이론적 근거와 예술 창조이며, 선정, 대회, 어떤 전문가의 비준을 통해서가 아니라 빈번한 실천에서 관객의 이해와 친숙함을 얻는다. 셋째, 주연을 중심으로 한 창작과 공연단체를 설립하고 시나리오 작가, 배우, 작곡, 밴드, 의상에서 통일된 예술스타일을 형성해야 한다. 예를 들어, 4 대 수염생의 여언, 말, 고, 마는 모두 담, 손, 왕 등 선배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여, 장기 공연에서 점차 간결하고 명쾌한 여파, 완곡하고 예쁜 언파, 높고 당당한 고파, 소탈하고 우아한 마파가 되었다. 4 대단의 매, 상, 정, 순은 진덕림, 손이운, 왕요경 등 선배 예술을 계승하면서 자신의 조건을 결합하여 점잖고 깊은 매파, 건하고 유창한 상파, 깊고 함축적인 정파, 자연스럽고 소박한 순파로 발전했다. 세 명의 순명한 금, 하오, 후는 하계산, 황윤보, 김수산 등 선배를 공부한 뒤 자신의 실정에 따라 중창공의 김파 동망치,' 선반 얼굴 동망치 노래' 가 특징인 하학파 선반 화면과 인물의 정신을 보여주는 허파 거드름한 얼굴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