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크로스톡 클럽 소개
크로스톡 클럽 소개
크로스톡 클럽은 소극장에서 공연하고 전통적인 크로스토크와 새로운 요소를 통합하여 중국 전통 문화와 예술을 계승하면서 사람들에게 새로운 패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고집합니다. 국내 샹성 클럽에는 상하이 핀환 크로스토크 클럽과 베이징 스타리 등이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스토크 홀. Pinhuan Crosstalk Club은 2009년 1월 상하이에서 Deng Tao와 Jin Yan 창립자들과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소극장 공연을 고수하며 '웃음은 힘이다'를 옹호한다. 2009년부터 상하이 난징서로 860항 1항 상인극장에서 연중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루완구 매그놀리아 극장에서 주말 특별공연을 추가했다. 상하이. 2010년 말까지 거의 200회에 달하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2010년 7월 31일 상하이 라이시엄 극장에서 크로스토크 홀 1주년 기념 특별 공연이 열렸으며, 2011년에는 크로스토크 시트콤이 런칭되어 이하이에서 공연되었다. 동양아트센터 등은 매진됐다.
크로스톡 클럽은 전통 크로스토크와 현대 패션 문화를 결합하고, 다양한 오페라와 영화 기법을 통합하며, '상하이 이브닝 나인 ~ Five', 'Super Player', 'Westward Journey', 'Jin Lala's Promotion', 'Modern Shanghai' 등 100편 이상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의 사무직 노동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극장에서 공연을 즐기는 관객은 매년 2만 명에 이른다. 주연배우들은 모두 1980년대생으로 진옌, 리궈징, 장훙타오, 치위안위안, 저우하이밍, 리준이, 위약쑤안, 손청리 등이 있다. 누화 클럽의 총 고문은 유명한 누화 알레그로 이론가이자 베이징 동지 예술단의 전국 일급 배우인 리 리산 소장입니다.
Crosstalk Hall: 상하이 스타일의 "웃는 제품" 만들기
Dai Yanmiao 기자
Lane 860, Nanjing West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없는 문 눈길을 끄는 문은 길가에 있는 상점들 사이에 숨겨져 있는데, 대부분의 행인들은 골목에 200석이 넘는 작은 극장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2010년부터 매주 금, 일요일 오후 5~6시가 되면 이곳에는 티켓을 수령하고 구매하기 위한 줄이 항상 길게 늘어서 있다. 줄은 대부분 젊은 얼굴들이었고, 웨이보에서 인기 있는 '핀환 누화 클럽'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매표소와 극장 사이의 작은 열린 공간에는 언제나 '둥그스름한' 외모를 지닌 두 남자가 가끔씩 낯익은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 명은 무대 뒤와 매표소 사이를 오가며 정통 상하이 액센트와 비정형 베이징 액센트를 번갈아 말했고, 다른 한 명은 정통 '베이징 영화'를 말하며 때때로 사람들을 안으로 안내했습니다.
상하이 출신의 덩타오(Deng Tao)와 베이징 출신의 진옌(Jin Yan)은 2년여의 시간을 들여 이 작은 토크홀을 엄청난 에너지로 웃음을 터뜨렸다.
2011년 가을, 소극장 앞은 대문밖까지 긴 줄이 늘어섰다. 이날 공연은 한 달 전부터 매진돼 극소수의 추가 좌석을 구매하기 위해 3시간 전부터 많은 관객들이 줄을 섰다.
방금 지나간 설날, '80년대 이후' 누화배우 그룹이 TV에서 인기를 끌었다.
음력 둘째 날 새해와 설날 3일 이틀 연속 드래곤 TV에 크로스 토크쇼가 출연했고, 상하이에 '사람을 비웃는' 이렇게 재미있는 팀이 있다는 것을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들은 TV에 출연하기 전부터 이미 조용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Xiangyin Bookstore에서의 주간 특별 공연은 지속적으로 매진되었으며, Lan Xin에서는 한 달에 3~4회 공연마다 추가 좌석이 있었습니다. , 이하이가 개최하는 대형극장 공연의 티켓 발행 속도는 언제나 예매사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공연시장에서도 '로우키 원더'로 불린다...
이것은 십자가다. 토크팀은 기업적인 방식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설립 초기 그들은 공연시장을 조사하기 위해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관객구조와 소비자 심리를 연구하고, '작품'을 하나의 상품으로 여기고, '수하물'을 활용해 자신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직원이 12명에 불과한 이 소규모 민간 기업은 자본금 50만 위안으로 시작했으며 원래의 '화이트 칼라' 또는 심지어 '골드 칼라' 경력을 포기한 문화 기업가 그룹을 모았습니다. . 2년의 휴면 기간을 거쳐 서서히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80년대 이후 누화'와 유행하는 '상하이식 누화'는 어떤 모습일까요?
어릴 때부터 이 일을 잘했던 두 젊은이가 5년 전 모였고 모든 것은 잡담 '티켓 놀이' 여정에서 시작됐다
모든 창업가는 비슷하다. 스토리 - 시작 늘 어려움과 우여곡절이 있고, 예상치 못한 상황과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고, 그러다가 밝은 미래가 찾아오고, 마침내 재기하게 되는데... 크로스토크홀도 예외는 아닙니다.
상황이 변하는 궤적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 궤적의 각 지점은 단계별로 '주의'적입니다.
이미 2006년 미디어 광고업계에서 '화이트칼라'에서 '골드칼라'로 가는 길에 여전히 야근을 하던 덩타오는 진옌을 만났다. 민요를 좋아했지만 상하이에서 무대에 설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인터넷에서 활동한 첫 번째 누화 애호가 그룹은 유명한 "상하이 누화 회의"를 결성하여 누화를 시작했습니다. "플레이 티켓" 여행.
티켓을 갖고 노는 최종 결과는 흥미를 잃고 하나 둘씩 물러나거나, 흥미를 잃고 손을 떼는 것뿐이다. Deng Tao와 Jin Yan은 후자에 속합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진옌(Jin Yan)은 성(姓)이 애신각뤄(Aixinjueluo)인 만주족으로 옛 베이징 도시와 제국 도시의 뿌리 아래에서 자란 '팔기의 자식'이다. . 누군가는 그의 외모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찐빵 바구니에 머리카락이 가장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진옌은 자신에게 '팔기소년'의 버릇이 전혀 없다고 느낀다. 그는 새를 산책하지도 않고, 물고기를 키우지도 않고, 단지 곤충을 두려워할 뿐이다. 민속예술은 어릴 때부터 온 가족이 좋아한다. 그는 아이들에 대한 많은 농담을 한 번 듣고 나면 다시 말할 수 있으며 때로는 약간의 "수하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민예계에 친척이 있었는데, 나중에 유명한 누화의 대가인 리리샨(Li Lishan) 밑에서 공부하고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다. 나중에 Jin Yan은 베이징을 떠나 남쪽으로 공부했고 나중에 상하이로 와서 새로운 상하이인이 되었습니다.
덩타오, 또 다른 유명한 이름은 덩샤오셴이다. 20세기 후반, 인터넷 문학이 한창이던 시절, 그는 저명한 작가였다. 당시 각계각층의 경험을 통해 지금은 농담을 나누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21세기 첫 10년 말, 덩타오는 수익성이 좋은 광고 업계를 그만두고 고통스럽고 즐거운 누화 사업에 전념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이 일을 잘했던 두 연인은 사업 기회를 찾아 성공했고, 고민 끝에 '순전히 시장 지향적인 상하이식 혼신의 모임'을 운영하게 됐다. 그들은 낮고 절제된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Pinhuan Crosstalk Club"은 두 사람의 상식을 전달합니다. 즐거움은 맛보는 것이고 누화는 모두가 즐기는 것입니다.
Crosstalk Club은 처음부터 스티브 잡스 스타일의 기업가적 관심, 즉 그 자신의 관심과 일 자체의 재미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덩타오는 규모에 연연하지 않고 현대 문화 기업을 운영하고 싶어하며 성장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상하이 상업무대에서 그는 꼿꼿이 서서 쉽게 넘어지지 않습니다.
동호회, 대학 등에서 말다툼을 한 경험이 있는 두 사람은 상하이에서 말다툼의 방향에 대해 더욱 사려깊은 생각을 갖고 있다. 그들은 전통적인 모델은 상하이 청중을 끌 수 없으며, 아무리 고전적인 농담이라도 여기에서 강한 활력을 되찾을 수 없으며 새로운 모습을 가져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스타일의 정원, 수많은 독창적이거나 각색된 새로운 농담,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현대적인 관리 시스템인 '고급 루트'에 대해 만장일치로 생각했습니다. ... 저글링 수업으로 바꿔보세요.”
“상하이는 확실히 크로스 토크가 필요하고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특히 큰 압력을 받고 있는 '화이트칼라' 그룹은 모두가 열망하고 있습니다. 웃음을 이용해 우울증을 쫓는 방법, 상하이 시장에 적합한 '웃음 제품'을 만드는 방법' 등 타오는 상하이에서의 누화 발전에 대한 낙관적인 기대를 한 번도 버리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생활에서 왔으며 상하이 특성을 가지고 상하이 시장에 적응하여 "상하이 풍미"를 발산하는 새로운 크로스 토크 제품
도심에서 크로스 토크 정원을 찾아보세요
2009 올해 봄, 덩타오는 매우 바빴다. 괜찮은 "상하이식 크로스토크 그룹"이 되기 위해서는 단지 말만 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Deng Tao와 Jin Yan은 장소와 인력을 찾기 위해 헤어졌습니다. "둥지"를 건설해야만 "불사조"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비록 Deng Tao가 끌어들이고 싶은 것은 "불사조"가 아니라 날카로운 혀와 영리한 마음을 가진 온갖 잡담 괴짜들입니다.
상하이 같은 대도시에서 크로스 토크에 적합한 정원을 찾는 것이 이토록 어려울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Deng Tao는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심지어 지도를 뒤져 하나하나 장소를 찾았지만, 장소의 규모가 부적절하거나, 위치가 너무 멀거나, 임대료가 비싼 등 그의 희망은 몇 번이고 사라졌습니다. 너무 높거나 그 이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전례 없는 "크로스 토크 홀"에 관심이 없는 것은 극장 관리자입니다.
덩타오가 지쳤을 때,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상하이 평탄의 유명 배우 고보웬이 좋은 소식을 전했다. 난징서로에 있는 좋은 상하이 평탄 그룹 향인서점이 리모델링 중이라는 것이다. 당시에는 낮에는 핑탄이 공연되고 밤에는 비어 있습니다.
'샐러리맨'들이 모이는 오피스빌딩으로 둘러싸인 200명 규모의 소극장 난징서로, 문 앞에는 2호선 지하철역… 덩타오의 완벽함과 가장 가까운 정원 부지 선정 계획이 하늘에서 떨어졌다.
프로젝트, 자금, 일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여러 차례의 협상 끝에 상하이 핑탄 극단은 크로스토크 클럽의 문을 열었습니다. 남쪽과 북쪽의 두 가지 전통 민속 예술이 이렇게 전례 없는 방식으로 국경을 초월한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위치에 완벽하게 장식된 새 집을 구입한 새 상하이 사람들처럼, 덩타오와 진옌은 '마음이 허공에 뜬다'고 안착했다.
북사부와 '지방소왕'
정원의 문제는 해결됐지만 배우들의 문제는 더욱 해결하기 어렵다.
새 정원이 열리면 마스터 셰프를 초대해 책임을 맡아야 합니다. Jin Yan은 천진에서 Guo Dequan을 초대했습니다. 이 사람은 Guo Degang의 친척이 아니지만 천진 크로스 토크 서클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기도 합니다. Jin Yan은 놀리고 Guo Dequan은 칭찬했으며 두 사람은 협력하여 크로스 토크 홀 개장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초석을 놓았습니다.
그러나 덩타오와 진얀의 눈에는 이것이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이 아닌, 전통적인 북방 농담을 샹인서점으로 옮기는 것보다 오히려 현대적이고 현지화된 '상하이 스타일의 크로스'를 선보이고 싶어한다. 말하다". 하지만 당시에는 이는 단지 개념일 뿐이었고 연습과 탐구가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하이 크로스토크 컨퍼런스'에서 만난 상하이인 장훙타오와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전환한 저우하이밍을 위해 상하이식 특성을 지닌 맞춤형 크로스토크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청중.
“상하이 스타일의 잡담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우리가 고민해 봤는데, 한 가지 확실한 건 상하이 생활에서 나온 것임에 틀림없으며, 상하이의 특성상 코미디에서도 배울 수 있지만, 우리는 누화 형식의 성능을 유지해야 합니다.
"덩타오는 무대 위의 상하이 배우들이 기대하는 '상하이 풍미'를 발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1982년생인 장훙타오는 어려서부터 혼잣말에 집착했다. 학생 시절 시험지를 보면서 '메론씨도 먹고, 차도 마시고, 주말마다 잡담도 듣고, 잡담도 나눌 수 있는 잡담 정원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차분하고 내성적인 외모지만 능숙하고 순수하며 기본적인 중국어 사투리와 다양한 상하이 사투리를 구사하는 능력으로 단숨에 '소국왕'으로 등극했다.
장훙타오가 무대 밖에서 가족의 지위를 누리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그와 동갑인 그는 누화에 열광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기꺼이 포기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누화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그의 타고난 언어 표현 능력, 특히 그의 높은 수준에 의문을 제기할 것입니다. 음조와 불분명한 발음. Zhou Haiming 자신도 IT맨으로서 좋은 연봉을 받을 생각을 단호하게 포기하고, 이를 깨겠다는 각오로 진심으로 무대에 섰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2012년 1월, Zhou Haiming의 30번째 생일을 맞아 Crosstalk Club은 그를 위해 특별 공연을 열었습니다. 영리하고 척을 잘하는 누화 애호가가 마침내 프로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
꼭 언급해야 할 북방 사부가 있다. 68세인 손성리는 누화부 평균 연령을 크게 높였다. "집에 장로가 있다는 것은 보물과도 같다." 길드 홀의 모든 공연 중간에 나타나 관객들에게 수십 년 전의 산동 사투리와 표현력 있는 글쓰기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Sun Chengli는 오늘날 산동 Kuaishu 배우입니다.
2007년 당시 쑨청리가 주연을 맡았다. "Gong Yuqu Yi Qing"에 대한 사진 보고서를 통해 Deng Tao와 Jin Yan을 포함한 상하이의 젊은 Qu 아티스트 그룹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Sun Chengli는 랩 현장에서 두 번째 봄을 맞이했습니다. p>뚱뚱하고 마른 파트너와 '귀국자'의 조합
배우 부족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Guo Dequan은 방금 상하이에 도움을 주러 왔고 조만간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천진으로 돌아가면 Jin Yan의 장기 파트너가 돌아와야 합니다. Zhang Hongtao와 Zhou Haiming은 둘 다 적절한 파트너를 찾아야 했습니다. 당시에는 적어도 4~5쌍의 고정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 지 우에다의 경마 스타일을 이용해 힘을 합친다 해도 오랫동안 대처할 수 없을 것이다.
등타오와 진얀은 계속해서 방법을 고민할 계획이다. 현대적인 크로스 토크 회사가 되려면 "체계적인 인재 전략 배치"가 있어야 합니다. 첫째, 장기적으로 Jin Yan에게 적합한 파트너를 찾아야 하며, 둘째, 특성을 갖춘 젊은 배우를 찾고 육성해야 합니다.
그 당시 수천 마일 떨어진 베이징에서 구호 서예를 하고 있던 리궈징(Li Guojing)은 자신이 황하와 장강을 건너게 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상하이는 상하이의 새로운 무대에서 1평방미터의 열린 공간이 그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2009년 베이징 알레그로 콩쿠르에서 막 1위를 차지한 리궈징은 예술단에서 노래와 춤 파트타임 알레그로 연주자이기도 했지만 알레그로 책을 부르는 것이 가장 잘 맞았다. , 그는 주로 무대에서 "나무"나 "이호"를 연주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베이징 알레그로 콩쿠르 심사위원이자 진얀의 사부인 리리샨은 항상 견습생을 위한 좋은 파트너를 찾는 것에 대해 고민해 왔다.
2009년 여름 어느 날 오후, Li Lishan의 몇 통의 전화는 상하이의 공정하고 뚱뚱한 Jin Yan을 베이징의 길고 마른 Li Guojing과 "연결"했습니다.
10시간이 넘는 기차 여행 끝에 리궈징은 상하이에 도착해 그날 밤 샹인서점 무대에 섰다. 비록 팬이 아니었지만, 예술단에서의 경험과 빠른 대본 구사 능력은 빠르게 결과를 보여주었다.
뚱뚱하고 마른 사람, 키가 작은 사람, 키가 큰 이 쌍은 상하이 크로스토크 서클에서 '80년대 이후 세대의 황금 파트너'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북과 남의 비전문 배우들이 무대에 오른 뒤, 실제로 그들은 예상치 못한 '웃음의 열매'를 거두었다. 당시 무대 아래에 앉아 있던 관객 대부분은 소식을 듣고 새 공연을 보러 온 인근 사무실의 '사무직'들이었다. 생각과 맛이 더 좋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관중석에서 몇몇 좋은 인재들이 등장해 미래 클럽의 새로운 세대가 됐다는 점이다. 이는 덩타오와 진얀이 갈망하는 '인재계층'이다.
치위안위안은 캐나다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한 '귀국자'다. 2009년 졸업 후 막 상하이로 돌아온 그는 우연히 길드홀에서 공연을 보고 혼자 '문으로 갔다'며 반년 넘게 공연장 매니저로 일했고, 이후 장훙타오의 곁을 지켰다. . 요즘 이 '순수한 상하이' 쌍은 현지에서 강한 관심을 끄는 상하이 스타일의 작품을 자주 선보입니다.
긴 머리와 턱수염을 기른 치위안위안은 캐나다 유학시절의 이미지다. 무대 위 청년의 모습은 상상하기 힘들다. , 'Uneasy'를 부를 수 있고 'Sister HOLD'를 잘 따라하는 사람. 예전에는 정말 로큰롤이었습니다.
치위안위안은 무대에 오르기 위해 수염을 깎고, 긴 머리를 깎고, 프랑스어 교사라는 직업마저도 포기하고 마이크 앞에 서서 터지는 소리를 들었다. 청중의 웃음.
리준이도 캐나다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유학을 마치고 귀국했다.
Li Junyi는 어렸을 때 말을 나누기 위해 '순례'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Ma Sanli 선생님이 공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모님과 함께 들뜬 마음으로 돈을 가지고 혼자 베이징으로갔습니다. 유학 중 가장 큰 즐거움은 인터넷에서 잡담을 듣는 일이었습니다.
요즘 이준이의 영어 누화는 클럽의 주요 특징이 되었으며, 이는 또한 '화이트칼라 노동자'를 클럽 내에서 만드는 '중국과 서양이 혼합된 작은 전골'이기도 하다. 관객 웃음.
클래식 프레임워크에 많은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날짜: 2012-02-08 작성자: 출처: Wen Wei Po
특성에 중점 상하이 시장: 청중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고전적인 프레임워크에 많은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의 과감한 변형
그룹 Pinhuan Crosstalk Club의 "80년대 이후"는 모두 이상주의자입니다. 그들의 견해로는 현대의 누화는 혼란스러운 평온의 시기에 있으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상하이의 퍼포먼스 소비자 시장은 엄청난 기회를 갖고 있고, 옳지 않은 제품만 있을 뿐, 인기를 얻지 못할 시장은 없다.
“행복은 점점 줄어들고 사람들은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Deng Tao는 '당신에게 가까운' 크로스 토크 작품을 만들려고 더 노력하고 있으며 Jin Yan도 이해합니다. 전통적이고 형식적인 누화는 상하이 청중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문성이라는 모든 굴레를 버리고, 잡담의 새로운 가면을 썼다.
"학자들은 이것이 반말인지 의문을 제기할 것이고, 일부 동료들은 전통을 짓밟는다고 비난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전통 예술은 이를 따라야 합니다. "Deng Tao는 매우 결단력이 뛰어나며 10년 이상 연구해 온 민속 예술에 대해 또 다른 수준의 이해를 갖고 있습니다. "현대 도시에서 누화는 스트레스 해소 도구이자 행복한 쇼가 되어야 합니다. 관객들의 웃음소리와 빈도는 늘 무대 위 혼선의 질을 판단하는 최종 기준이다."
이 때문에 길드홀은 전통 혼선에 '극적' 변신을 가했다.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것 - 전통 농담 '보디가드'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가 되었고, '황학탑'은 '삼국지의 영주와 의리'가 되었으며, '8경로'는 '크로스 토크 제국'이 되었습니다. ", "스터디 라디오"는 "최고의 라디오"가, ""Tongue Twister"는 "Happy Heroes"가, "Jiewa"는 "Renting in Progress"가, "Making a Kitchen"은 "부유한 연회"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창작된 국내 작품은 이름만 봐도 웃음이 나온다. '애니메이션 비평', '디지털 겁쟁이', '나는 집의 노예다', '서유기', '세계의 여행자' 등이다. Brainless', '9 to 5 in Shanghai', 'I Love Nightclubs', 'A Comic Book', 'Jing'an'...
이 작품들은 전통 작품의 고전적인 틀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말하고, 배우고, 노래하는 기본적인 기술을 계승하고, 또한 뉴스 이벤트, 소셜 핫스팟 및 삶의 흥미로운 것들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기대하는 '변신'입니다:
작업에서. '어색한 길 위의 사람들' 진옌, 유명 관광지 표절 비웃었다 -
"8가지 요리와 한 가지 국, 마지막 대접은 '강도강'이다. 파를 얹은 물 한 그릇."
"할인 후 하루 5,700위안이에요. 킬로그램당 위안이요, 온스당 38위안이에요."...
'지방 소왕' 장홍타오, 말도 안 되는 사투리 오해 보여 -
소변검사(상하이 사투리) 받는 환자에 대한 의사의 반응: "시험관 들고 화장실 가서 아기 낳아" ."
환자(북방 사투리): "애 낳으러 화장실에 가요?"
의사: "네, 가라고 했어요 자기야 가세요."
화장실에서 환자가 오랫동안 '웃고' 있었습니다. 의사가 다가와서 '아직 아기도 안 낳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환자: "그럼 안 돼요." 웃으세요!"
의사는 시험관을 가리키며 “여기를 봐야 해요!”
환자는 시험관을 집어들고 웃었다..
상하이의 지명을 재해석한 현지 작품 -
할머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으신다 - 귀머거리도 아니시다(메이롱), 할아버지는 방금 틀니를 설치하셨다 - 새 옷을 입으셨다 (신좡); 소리 없음 - 징안; 소리 없음, 소리 없음, 소리 없음 - 징안 사(사원)… ", 인생의 농담이 더 자극적입니다 *** Ming, 그러나 작품의 구조와 유래를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것이 덩타오가 밝힌 '상하이 시장의 특징'이다. 싱싱한지, 신선한지 다들 더 신경쓰시더라구요." "재밌지 않나요?"
새로운 혼잣말 현장 극장이 꽉 찼습니다.
A 일단의 젊은이들은 사람들이 종종 "도약과 변혁"이라고 부르는 것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더 크고 더 강해진 것은 아니지만 더 꾸준하고 앞서가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Deng Tao와 Jin Yan은 2010년에 새로운 제품인 크로스 토크 시트콤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시장이나 북정원에 비슷한 웃기는 작품이 많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이것이 아니다.
2010년 12월, 덩타오와 진옌은 대화를 나누던 중 길드홀에 이미 '시간여행 누화' 3개, 즉 '황금궁의 왕'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를 떠올렸고, '태후의 길상', '환제갈가'가 개편, 구성을 더해 '재미있는 시간여행 시트콤' '청나라몽환'을 론칭했다.
길드원 전원이 전투에 참여해 의상, 메이크업, 무대 장치 등을 구매하고, 무대극 형식의 '웃는 상품'으로 혼선을 확장했다. 처음 시도하는 작품이라 부족한 점과 실수도 있을 수 있었지만 기대했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후 크로스토크홀은 '봄에는', '신소이모 시리즈', '벌거벗은 결혼시대', '서 있는 청춘', '한걸음 저격수' 등 다수의 크로스토크 시트콤을 제작해왔다.
12회 연속 공연을 펼치며 전석 매진을 기록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크로스토크 멜로 드라마 '봄에'는 '크로스토크와 무대를 완벽하게 결합한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겉은 한 사이즈 더 큰 낡은 양복을 입고 그 아래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파란색 운동복을 입고 팔에 '5줄'이 새겨진 그는 자전거를 밀고 있습니다. 자전거 옆에 걸려 있는 판지에는 '목공, 드릴링, 페인팅, 라미네이팅'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 “무대에 오른 뒤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이하이극장은 보기 드문 사람처럼 웃음을 이어갔다.
경영, 운영, 홍보가 단계별로 '꼼꼼'하다
그들이 원하는 혼신의 회사에는 '웃는 상품'도 물론 중요하지만, 관리, 운영 및 홍보 홍보에 있어 모호하지 않습니다. Guo Degang이 유명해지기 전에 Deyun Society를 칭찬했던 유명한 누화 팬이자 상하이 네티즌 인 "나쁜 차 반 잔"은 Pinhuan Cross Talk Hall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실제로 도심에 있는 창작공원에 사무실이 있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백스테이지도 있고, 직원 전원이 창작물을 수집할 수 있는 괜찮은 근무 시스템도 있어요! 학살당하는 동안! 크로스토크 홀의 웨이보에는 12만 명이 넘는 팬이 있습니다. 매 공연 전후, 티켓 공개 전후 모두가 온라인에서 팬들과 소통한다. 웨이보에 올라온 관객의 게시물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다루며 댓글 하나도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전달한다.
공연 조직의 최우선 과제는 프로그램 외에 당연히 티켓팅이다. 민간 문화 기업으로서, 타오바오의 초기 티켓 예매부터 지금은 티켓 판매 회사로 대표되며 계속해서 티켓 발행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기까지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크로스 토크 홀은 업계를 진정으로 놀라게 했습니다.
2012년에는 소극장 150회 공연 외에도 이하이, 란신, 동양예술센터 등 대극장에서 50여회에 달하는 특별 누화공연과 연극도 개최할 예정이다. 4월에는 전국 투어도 시작하며, '상하이 크로스토크'는 베이징, 텐진, 우한, 창사, 타이베이 관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점점 더 번영하는 누화 회사를 손에 쥐고 있는 덩타오는 '기절'하지 않았다. 마치 망설임 없이 계속해서 더 투자할 용기가 있었던 것처럼 "패배하면 형제들이 할 수 있다." 한 번 플레이해봤고 인기를 얻으면 "상하이 누화"라는 말에 부응해야 합니다. Starry Night Crosstalk Club은 2010년 10월 베이징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창립자는 Deyun Club의 전 배우인 He Yunwei와 Li Jing이었습니다. '베이징 나이트' 문화성에서 공연하는 공연 라인업은 허와 리 외에도 전 더윈 클럽 배우 서덕량, 왕웬린, 크로스토크 선배 시승지에, 유홍이 등 뛰어난 출연진이 포함돼 있다. 배우.
관련 보도 : '그앤리'가 새롭게 결성한 대규모 누화그룹에 유력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누화계의 대통합이라 할 수 있다. . 이번 공연은 두 사람이 늘 추구해 온 '전통적 극단' 스타일을 고수하며, 좀처럼 볼 수 없는 유명 잡담 작품을 선별해 이정의 멘토인 시성지에(Shi Shengjie) 씨가 현장 감독을 맡아 헌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도에 절묘하고 화려한 공연.
이번 공연은 베이징에서 가장 왕실스럽고 호화로운 공연장인 동2환로 진바오거리 옆, 늘 '신비'로 알려진 '베이징 나이트'에서 개최되도록 결정됐다. .
- 관련 기사
- 쓰촨 냉채는 몇 가지 맛이 있습니까? 전통 풍미는 몇 가지입니까? 그들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으로 어떻게 조절합니까? 어떤 특징이 있나요? 어떻게 잘 조정할 것인가?
- 단오절의 기원에 대해 몇 가지 설이 있다.
- 221 년, 아직도 바보같이 정기적으로요? 이 세 가지 예금 방식은 이자가 더 높다
- 중국에서 가장 성대하고 전통적인 명절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예로부터 풍습은 무엇입니까?
- 번역 연구는 중국에서 언제 출현하고 발전했습니까?
- 임산부는 10 대 풍수 금기를 꼭 알아야 하나요?
- 문안 기획의 직무 책임
- 장인 정신을 키우고 실천하는 방법
- 목 뒤의 통증을 어떻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까?
- 전통 명절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