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상하이 전통 수공예품

상하이 전통 수공예품

상하이 특산품

상하이 복숭아

상해에서 복숭아를 최초로 재배한 사람은 천문학자 서광계의 아들 서용흥이라고 한다. 해방 후 교외 현의 도원회복과 발전을 거쳐 남환현이 중점 과일 지역이 되었다. 유루도와 천푸복숭아 외에도 조숙한' 조생',' 우로', 중숙한' 백풍',' 육봉', 늦숙한' 백화' 가 있다. 상해 복숭아는 그 가죽이 얇고 즙이 많고 향이 좋고 맛이 달콤해서 국내외에서 잘 팔린다. 영미일은 연이어 상해 복숭아를 도입했다.

베이징 유복

상해 교외 봉현현의 정봉장원은 중국의 유명한 양질의 유유 중의 하나이다. 홍유부, 백유부, 색유부 세 가지가 있습니다. 빨간 우유 부패에는 빨간 사각형과 작은 빨간 사각형이 포함됩니다. 백유부에는 썩은 유부, 유유부, 백방, 색유부 품종이 많아 장미 유부, 유유부, 햄 유부, 새우 유부 등 토핑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중 장미 유부가 강남의 특색을 가장 잘 지니고 있다.

풍정경

상해 교외 금산현에서 생산된 단풍정티는 이미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흑피 순종' 단풍돼지' 의 발굽을 정제하여 만들었다. 이런 검은 가죽 돼지 뼈는 비교적 가늘고 지방이 적당하다. 발굽이 익으면 외관이 멀쩡하고, 빛깔이 붉고, 육질이 부드럽다. 뜨거운 음식은 바삭하고 썩지 않고, 수프는 진하고 느끼하지 않다. 냉식은 맛있고 맛있는데, 색다른 맛이 있다.

상하이 배 페이스트 설탕

배크림은 당대의 유명한 인물인 위웨이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는 약초를 갈아서 가루로 만들고 배즙으로 구워 장기간 병든 어머니에게 주었다. 나중에 이런 방법이 유행하여 일종의 식이요법 식품, 배크림이 되었다. 현재 상하이 예원 매장의 상하이 이고점은 일년 내내 각종 이고를 공급하고 있으며 아몬드, 산사, 천조개, 도라지, 귤 등 10 여종의 한약으로 만든 기침배크림도 있고 생강, 박하, 호두, 새우미, 육송, 잣 등 각종 꽃배크림도 있습니다.

멸치 통조림

멸치는 생선구이라고도 하는데, 옆면이 납작하고 꼬리가 길고 은백색이며 암컷이 작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멸치는 진귀한 경제어류로 육질이 신선하여 날것으로 먹거나 통조림으로 먹을 수 있다. 평소에 모두들 볶는 것을 좋아하고, 보조재를 넣어 조식을 하니, 바삭하고 맛있다. 튀긴 멸치로 만든 멸치 통조림이 국내외에서 잘 팔린다.

상하이 푸둥 치킨

고기가 아주 연하고 맛있어서 향기가 아주 진하다. 연회석에서 자주 끓이거나 삶는다. 그것은 곧은 단관, 넓은 가슴, 거대한 몸, 노란 입과 노란 발, 거대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성인 수탉은 9 근까지 자랄 수 있기 때문에' 9 근의 노랑' 이라고 불리며 암탉은 무게가 약 6 근이다.

빙어

상해 숭명 청포 등 현에서 생산된다. 현지에서는 속칭' 면어' 또는' 면어' 라고 불리는데, 육질이 부드럽고 신선하며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어 식탁 위의 진품이다. 계란과 함께 볶으면 명채' 은어달걀볶음' 을 만들어 말리거나 은어 통조림으로 가공할 수 있다.

상해 목각

상해는 중국 목조공예품의 중점 생산지 중 하나로, 재료별로 백목, 마호가니, 황양목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무백이 조각한 작품은 구도가 충만하고, 계층이 뚜렷하며, 칼공이 정교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진열된 병풍, 병풍, 감상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가구, 주방장, 스탠드, 과일접시가 있다. 대표 작품에는 거대한 목각 예술품' 용주'' 복숭아승리' 가 있다.

붉은 목각은 작은 마호가니 조각을 재료로 산수, 화조, 과채, 충어를 주제로 문구, 담배, 꽃꽂이 등의 공예품으로 설계했다. 조형이 정교하고, 무늬가 간결하며, 솜씨가 시원합니다. 상해의 황양목 조각은 원조각 위주로, 작품은 대부분 어린이 생활을 제재로 한다. 칼법이 정교하고 스타일링이 활발하여 책상 감상에 적합하다. 그의 걸출한 작품으로는' 다섯 아이와 거북이 한 마리가 놀다',' 장난꾸러기 인형',' 승룡' 이 있다.

가정죽조각

가정죽각은 역사가 유구하여 일찍이 명청시대에 상해의 유명한 공예품이었다. 가정의 대나무 조각에는 평면 조각과 입체 조각의 두 가지가 있다. 입체조각은 주로 죽근이고, 평면조각은 부채뼈, 필통, 꽃병이다.

조각 방법은 다양하다. 음의 조각, 정조각, 가죽 조각, 몰딩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녹색 가죽 조각이 가장 특색이 있다. 청피 조각은 대나무의 청피를 꽃으로, 대나무의 근육을 밑바닥으로 하여 다른 색으로 층층 화면을 조각한다. 조각서, 그림, 스크린 삽입, 스크린 등 감상예술품, 담배갑, 필통, 꽃병 등 실용공예품은 섬세하고 정교하며 도안이 아름답고 대범하다.

상하이 반죽

상하이 반죽은 이미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수제자는 상해의 유명한 면소 예술가 조곽명, 일명' 면소 조만' 이어야 한다. 그의 창작 제재는 전통 연극과 신화 전설을 주요 내용으로 하여 광범위하다. 작품 속 인물들은 생동감이 넘치고 다채롭다.' 입체화, 무성극' 으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의 딸과 제자는 그의 기예를 계승하여 해외의 라이브 공연에서 상해 치아조각이라고 불렸다.

상해치아조각

상해의 상아 조각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 가느다란 꽃 조각, 가죽 조각, 원형 조각. 그중에서 정교하게 조각한 꽃은 베이징의 둥근 조각, 돋을새김 인물, 광저우의 다층치구, 조각배와 함께 가장 특색 있는 풍경이다. 20 세기 초에 형성된 상해 치아 조각은 제재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구도가 충만하여 그림처럼 생동감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품 칼법이 깔끔하고 공예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특히 펀칭 조각, 안팎 일체형으로 강남지방의 특색이 풍부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백소라녀',' 홍경경',' 십팔로한두붕',' 비파행',' 하',' 춘경',' 용주',' 강남풍경' 등이 있다.

"동양의 구슬" 과 "중국의 최고" 입니다. 밀가루 플라스틱은 부피가 작고 휴대하기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갈라지지 않고 변색되지 않아 관광객의 기념품이 된다.

상하이 영수

양모 자수는 중국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공예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다양한 색깔의 양모로 특수한 메쉬 직물에 수놓은 공예품이다. 제품은 관상성과 실용성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색채가 풍부하고 층층이 뚜렷한 상하이 실크이다.

상하이 실크

상해는 중국 실크의 중요한 산지이자 수출지 중의 하나이다. 실크, 새틴, 능직, 실크, 진, 크레이프, 벨벳, 창, 실, 방적, 실, 실이 모두 갖추어져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드 3 컵' 프린트 실크로 배색이 조화롭고 선명하다. 국화를 소재로 한 견화 실크는 풍격이 모조품일 뿐만 아니라 표현 수법이 참신하여 국제 시장에서 독보적이다.

선명하고 생동적이며 이미지가 국내외 인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만리 장성,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고, 상해 융자수가 에베레스트 산을 내려다보며, 이미 국내외의 걸작이 되었다. 이 가운데' 만리 장성' 사진 한 장이 유엔빌딩 로비에서 진전으로 보내져 각국 대표들을 경탄하게 했다.

황초변을 가정하다

상해 가정구 서행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초의 고장이다. 여기서 생산되는 황초는 미끄럽고, 부드럽고, 강인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황초로 엮은 잔디 제품은 아름답고 대범하며 가볍고 적용이 가능하며 상해의 전통 특산물이다.

송강 농어

송강농어는 상해 송강현 시몬 밖의 수엽교 아래에서만 생산된다. 송강의 특산물로 위진 이래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그 고기는 부드럽고 뚱뚱하며 신선하고 비린내도 없고 가는 털도 없다. 그것은 야생어 중 가장 맛있고 중국 4 대 물고기 중 하나이다. 송강농어는 방추형으로 길이가 약12cm 입니다.

성황묘 이화당

성황묘 배타당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00 여 년 전 상해성황묘에 사탕가게를 열었다. 주인이 경영을 잘하기 때문에 성황묘의 사탕은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이 설탕은 배크림설탕과 채배크림설탕이라는 두 가지 효능이 있다. 효능 배 크림은 기침을 멎게 하고 숨을 헐떡이며 생진 식욕을 돋우는 효능이 있다. 아몬드, 도라지, 붕, 반여름, 동화, 전후, 오렌지 등 약재와 설탕을 끓여 정제한 것이다. 각기 다른 색깔의 배유당은 사인 산사, 라일락, 불수, 목향, 설탕 등 한약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예원상가 상해 배타당점에 의해 독점되고 있다.

두세 도시보다 무겁지 않다. 농어로 만든 명요리는 농어탕, 농어찜으로' 동남음식' 으로 불린다.

수선화를 숭명하다

상해 숭명수선화는 이미 거의 100 년의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국내외 화훼 시장에서 짙은 향기로 유명하며 영국 장미와 함께 이름을 지을 수 있다. 숭명수선화의 가장 값나가는 품종은 백옥수선화, 유리수선화, 나팔수선화, 볼수선화, 차향수선이다.

상하이 칠기

상하이 상감 칠기는 골석 상감, 옥석 상감, 손마라점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술가는 상아, 상아뼈, 청전석, 수산석, 몽석, 운모, 조개 껍데기 또는 옥석, 백옥, 산호, 녹단, 금성석 등 다양한 색깔의 천연재료를 그림 인물, 꽃과 새의 얼굴 표정에 따라 정교한 조각품으로 가공한 후 조립하여 다양한 칠기에 박았다 작품의 화면이 재미로 가득하다. 그림 전체가 20 여 가지 색채를 교묘하게 선택해' 노수성' 의 독특한 형태, 얼굴 표정, 손의 동작, 생생한 이미지, 수성과 아이들의 옷 라인, 화면이 간결하고 무겁습니다. 이 그림은 만년필이 아니라 작은 칼로 그린 것이다. 연마한 칠기에, 설계된 도면에 따라 칼로 에나멜 껍질을 벗기고, 각종 화사하고 고아한 색채를 채워준다. 상하이 옻칠 조각은 절단이 원활하고 선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대 의상의 파빌리온 누각, 인물 이미지를 조각하는 데 능하며 중국 고전 명화를 정확하게 모사하고 고전 문학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 명성을 얻고 있다. 예를 들어 평문 청명 상하도는 칠조각 작품의 우수한 대표이다. 북송 () 의 저명한 화가 장택단 () 이 현존하는 작품' 청명 상하도 ()' 중 가장 멋진 부분을 재현하여 원작 공필의 순박한 화풍, 생동감 있는 인물, 산수, 건축신 등의 특징을 기본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상해에는 또 하나의 칠조각 예술이 파문이라고 하는데, 전통적인 칠조각 기예를 계승하여 바늘로 페인트에 파문을 그리는 것이 더욱 두드러진다

상하이 옥조각

상해옥조각에는 주로 난로병, 인물, 새짐승 등 네 가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난로병으로 가장 유명하며, 그 조형은 점잖고 우아하며, 무늬는 고풍스럽고 정교하며, 청동맛이 짙고, 옥조각계에서 독보적이다. 상해옥조각의 난로병은 종류가 다양하여 노, 병, 솥, 컵, 담배, 컵, 상자, 등 등이 있다. 삼족로, 사족로, 학로, 봉로, 독수리로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닭상, 쌍소상, 쌍상상, 양상, 각종 사슬병도 있습니다.

상해옥조각은 작은 악세사리와 중국 전시품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보기 드문 대형 옥조각도 생산한다. 1962 년 웨이와 관승춘의 두 늙은 예술가가 주관하여 4000 여 근에 달하는 대형 옥조각' 에베레스트 홍기' 를 제작해 중국 4 1 등산객이 세계 용마루를 정복하는 영웅적인 자세를 묘사했다. 1979 년 상하이 옥조각공장은 장인 황덕영의 주재하에 수십 명의 예술가들의 협조로 7300kg 에 달하는 큰 사파이어로 높이 2.6m, 폭1.4m 의' 만수천산도' 를 설계했다 이 거대한 옥조각을 만드는 과정에서 예술가들은 동그란 조각, 얕은 돋을새김 등 다양한 기예를 운용하여 조각하고 조각하여 몇 년 동안 이 중국 최대의 옥조각 정품을 완성했다.

심플하고 대범하며 고풍으로 가득 차 있다.

상해 벼루 조각

벼루 조각은 벼루에 정교한 조각으로 품질이 좋은 벼루 한 조각에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벼루 한 조각을 만드는 데는 종종 몇 년이 걸린다. 이런 예술은 2000 여 년 전의 진한시대에 기원하여 중국의 서화와 동시에 발전하였다. 벼루 조각은 양질의 벼루를 원료로 필요로 한다. 중국 광둥 () 의 단세이석 (), 안휘 () 의 혜시 (), 간쑤의 석도 (), 호남의 자석 (), 강서 () 의 위성석 , 고대부터 유명한 우수한 벼루입니다. 예술가들은 이런 특수한 석재를 이용하여 전통적인 벽돌조각, 석조공예를 채택하고, 석두 () 로 구도를 만들고, 그 재료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가지각색의 벼루를 조각한다. 이런 벼루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상해 벼루 조각은 우아한 조형과 강력한 칼공으로 유명하다. 그의 조각 기법은 벽돌조각, 석조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석조 등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얕은 조각을 결합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작품을 입체감 있게 만들었다. 제재는 주로 채소 과과 등 정물에서 따온 것이며, 물고기 벌레 등의 도안도 몇 개 있어 독특한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상하이 길운각 도장 각인

인감은 중국의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예술 중 하나입니다. 선진과 한위 시대에는 인쇄공이 각인하여 큰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수와 당나라 이후, 각각 각자의 조대 특징과 풍격이 있다. 원대 화가 왕관은 화유석을 인쇄재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그 조각이 편리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명청 시대에는 출토 문화재의 도장이 많아지면서 대량의 참고 자료를 제공했기 때문에, 도장을 연구하는 풍조가 문인 학자들 사이에서 나날이 성행하고 있으며, 많은 인감가와 유파가 나타났다.

기운각 도장은 정교한 인쇄물을 사용하며, 인감각의 재료는 다양해서 옥, 돌, 구리, 치아, 뿔 등이 있다. 옥장에는 호문석, 독산옥, 신석 등이 있어 영롱하고 맑고 눈부시다. 석인에는 수산석, 청전석, 장석석 등이 있습니다. , 질감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세계에서 보기 드문 전황석, 닭혈석. 그것들은 진귀한 인쇄물이며, 그 자체로 예술 감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기운각의 청동 도장은 모양이 간단하고 공예가 독특하다. 하얀 상아 도장, 어두운 우각 도장, 각종 우아하고 정교한 프린트 버튼도 있습니다.

상해 길운각 전각사는 전문적으로 외빈 화교 관광객 전각을 위해 설계되었다. 명청시대 저장각 유파의 인감에 대해 이미 대량의 연구를 하고 깊은 조예가 있다. 전서 경영은 순박하게 승리하는데, 특히 전서는 정교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독특한 실용성과 관상성으로 유명하다.

상하이 조소공 모

휘묵과 호피, 선지, 단연 () 이 일제히 이름난 것은 문방 사보 중의 진품이다. 휘묵은 청대로 발전하여 질이 좋고, 역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며, 조소공, 왕김생, 왕개안, 후개문 4 대 묵가가 나타났다. 조소공이' 4 인' 1 위에 올랐기 때문에' 천하의 잉크는 사직을 밀고, 사직의 잉크는 조씨를 밀다' 는 말이 있다. 조소공 잉크장에서 생산한 먹물은 질과 양으로 유명하며, 그 글은 함이의 칭찬을 받았다. 청나라가 순치한 지 3 년 만에 조소공의 먹장이 주사에서 상해로 이주했다. 개업부터 1956 까지 조씨는 13 대를 거쳐 300 여 년이 걸렸다. 연이어 자옥광, 진광, 전서, 천추광 등 유명한 서화잉크, 표범 담즙, 고돈 등을 창작했다.

조흑연의 배합은 엄격하고, 재료도 정교하며, 공예도 정교하다. 양질의 서화 잉크의 주요 원료는 오동유이다. 오동유는' 기름 속의 왕' 이라고 불리며 부착력이 강하다. 또한 참기름, 돼지기름, 아라비아 접착제, 천연 사향, 매실 조각, 보르 네올, 진주, 금박 등 귀중한 한약향료를 넣어 정제, 저어주기, 냉각, 금박 1 년을 포함한 전통 공예로 정제했다. 소묵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색깔은 페인트와 같고, 어둠 속에는 미세한 자광이 있다. 현지' 와' 휘주부지' 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 황제가 강녕을 시찰하고 조소공이 진귀한 묵보를 바쳤다고 한다. 강희는 시험 후 깊은 찬사를 받아 조석' 자옥광' 이라는 글자를 증정했다. 둘째, 향기가 짙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조정은 조석을 불러 북경특제 어묵에 갔다. 이것은 조정에서 자연히 새로운 일인데, 대신의 내시는 앞을 다투어 관람한다. 조석은 사향, 보르 네올 등의 재료를 넣고 계속 두드리면서 향기가 코를 찌른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홀 전체가 향기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금전 여향' 이라는 잉크 이름의 유래이다. 셋째, 잉크가 썩거나 썩지 않는다. 몇 가지 잉크 덩어리의 희귀한 한약을 첨가했기 때문에, 그 향기는 방부 방충 작용을 하였다. 조소공의 잉크는 서화를 할 때 끈적거리지 않고, 글을 쓰면 종이가 구겨지지 않고, 잉크는 물에 녹지 않는다. 작품은 오랫동안 퇴색하지 않고 내식성이 강하다. 사용시 맑은 향기가 상큼하여 중국과 외국 서예가들의 환영을 받았다.

상하이 붕괴

껍질이 얇고 바삭하기 때문에 성숙하면 약간의 타격을 받으면 금이 간다. 타원형으로 가운데가 약간 굵고 올리브 모양의 방울로 붙여진 이름이며 종과라고도 합니다. 단중량 2 근 정도, 가장 큰 2.5 ~ 3 근. 과피는 연한 녹색이고, 연한 색의 꽃 메쉬가 있다. 껍질이 얇고 부드럽고, 과육은 연한 노란색, 씨홍색, 육즙이 많고, 단맛이 특히 높고, 향이 상쾌하다. 붕괴 된 멜론 식물은 섬세하고 성장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배수 조건이 좋은 밭을 선택하고, 기초 비료를 주면, 그 결과 경비만 내고, 두툼한 비료와 비료는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료, 비료, 비료, 비료, 비료) 가뭄에 저항하려면 도랑에 물을 가득 채우지 말고, 오후에 오이를 따서 갈라진 과일을 줄여야 한다.

돼지혈판

돼지 피는 바삭하고 부드럽고, 식감은 찹쌀하며, 익으면 바삭하기 쉽다. 채소식품으로서 다른 렌즈콩과는 비교할 수 없는 두 가지 특징과 작용이 있다. 하나는 늦숙이고, 늦여름 가을 초는 4 개월의 수확기이다. 이로 인해 국경절 휴가와 10 개월 후 추채가 퇴장할 때 상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또한 렌즈콩이 너무 연하면 씨앗이 익기도 전에 볶아 콩꼬투리 껍질 한 겹의 맛만 맛볼 수 있다. 만약 씨앗이 배불리 먹고 나면, 그들의 껍데기는 이미 섬유화. 돼지의 피가 평평하고 씨앗이 꽉 들어와도 콩꼬투리는 노화되지 않기 때문에 튀길 수 있다. 채소를 볶거나 고기와 함께 삶아 고기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성황묘 오향콩

성황묘의 오향콩, 재료는 신경을 쓰고, 열은 적당하다. 사용된 원료는 특히 저장성 여요현에서 생산한 잠두에서 골라서 고르기가 매우 엄격하다. 황피콩과 좀콩은 모두 사용할 수 없다. 풋콩은 모두 사용하고, 깨끗이 씻고, 물을 끓여야 한다. 요리용 쌍안경솥 위에 맑은 물솥과 설탕물솥을 넣는다. 맑은 물솥 안의 수온이 섭씨 60 도 정도에 이르면 깨끗이 씻은 잠두를 넣고 잠시 끓인 후 탕수솥에 넣어 건져낸다. 하지만 콩을 낚기 전에 당솥에 당정, 바닐라, 향료의 일정 비율을 넣고 잡은 잠두에 소금을 뿌려 당솥을 넣은 후 계속 뒤집는다. 회전할 때 필터를 사용하여 냄비에서 주변으로 천천히 아래로 밀다. 이렇게 하면 콩을 골고루 삶아 맛을 낼 수 있다. 30 분쯤 콩껍질에 소금꽃이 있는 것을 보면 냄비에 콩을 대나무 용기에 널어 완전히 차갑게 말려 오향콩을 얻을 수 있다. 껍질이 얇고 솜털하며 소금서리가 균일하여 씹으면 부드럽고 찹쌀하다. 먹으면 맛이 신선하고, 입구는 달콤하며, 어떤 맛도 없다.

백마늘을 가정하다

가정백마늘은 아주 좋은 강장채소를 보양하는 것이다. 설탕 외에 단백질, 지방, 칼슘, 인, 철, 비타민 B, C, 미량 원소 셀레늄도 함유되어 있다. 주로 튀김, 조미료, 가공에 쓰인다. 마늘은 또한 여러 종류의 세균을 억제하고 죽일 수 있는 좋은 약이며 원충과 곰팡이 감염에도 효과가 있다. 그리고 혈지를 낮추고, 동맥죽경화와 관심병을 예방한다. 또한 위암의 발생을 억제할 수 있다. 마늘은 농업 축산 어업 생산에도 중요하며 멧돼지의 발정 촉진제로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틸 알리신은 쌀 열, 면화 모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생선을 냉동할 때 냉동액에 마늘즙을 넣으면 방부 작용을 할 수 있다. 연못에 마늘즙을 뿌리면 어병을 예방할 수 있다.

향기로운 자포니카 쌀.

상해 청포에서 생산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잎향. 묘기부터 잎은 향기를 풍기는데, 특히 이삭이 피는 시기에는 더욱 그렇다. 농민들이 진미를 끓일 때, 소량의 향긋한 쌀잎, 쌀알 청록색 향을 넣는다. 2. 쌀향. 곡식을 타작할 때, 밭의 향기가 쾌적하다. 비록 벼차이도 향기롭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쌀은 배가 하얗고, 마음은 하얗고, 맑고, 진주색은 깨진 옥영정처럼 맑다. 3, 밥맛. 요리와 삶은 죽의 향기가 넘치는데, 특히 후자는' 한 집에서 삶은 죽, 열 개의 향' 이라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뜨거운 쌀은 부드럽고 맛있으며 충분히 끈적하다. 찬밥은 반복적인 찜질을 거쳐 맛은 여느 때와 다름없다. 떡을 만들 때, 뜨겁고 미끄럽고, 식으면 찹쌀하고 끈적거리지 않고, 말린 후에는 바삭하고 깨지지 않는다. 영양이 풍부해 단백질, 전분, 철, 칼슘, 아미노산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노약자를 위한 보양품이다. 활혈익기, 강신 신장의 작용을 가지고 있다. 계원, 대추, 연밥 삶은 죽을 넣으면 보양에 특히 도움이 된다. 자주 먹으면 식욕을 자극할 수 있어 심장병과 심혈관 질환 치료에 더 효과적이다.

헨리 슈트데나 괴경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토란은 조단백질, 전분, 다당 (점액), 조섬유와 설탕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함량은 콩 등 다른 고단백 식물보다 높다. 토란의 뿌리는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맑고 향긋하여 연회석에서 자주 먹는다. 보통 뚱뚱한 닭과 함께 끓여' 사오토란닭' 이나 냉솥 요리의 밑재료로 만든다. 토란 속의 다당은 인체의 면역 메커니즘을 증강시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장기간 먹으면 해독 양안을 할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아스파라거스라고도 하는 아스파라거스는 단백질이 많지만 지방이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다. 맛이 산뜻하고 맛있어서 인체의 단백질 수요를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특히 유리하다. 그 연한 줄기는 고기, 고기 조각, 새우, 두부, 버섯, 표고버섯 등과 함께 볶을 수 있다. , 통조림으로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고귀한 명물이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중요한 의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상해종양병원은 이를 어떤 종양을 치료하는 특효약, 임상시험으로 여러 해 동안 사용해 왔다.

푸둥지

일명 김구황, 삼황닭, 단관, 가슴은 넓고, 입은 노랗다. 암탉의 깃털은 노랑색이나 밤색 등이다. 수탉은 빨간색이나 혼합 검은 가슴, 노랑이나 붉은 등, 금색이나 검은 날개, 검은 꼬리와 많은 중족골 깃털을 가지고 있다. 포동닭은 체형이 크고, 항병력이 강하며, 적응성이 강하다. 푸동 치킨은 특히 부드럽고 맛있으며 향기가 풍부합니다. 연회에 자주 사용되고, 가족 접대에 쓰이며, 냉채 (삶은 닭) 나 찜닭으로 통째로 먹습니다. 산모나 갓 회복된 환자는 그것을 사용하여 몸을 조절하고 자양한다.

상하이 다카하시 머핀

입구가 바삭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또한 떡의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빵이라고 합니다. 재료, 면, 반죽, 포면피, 개면피, 삽입피, 충전 성형, 굽기, 냉각, 검사, 포장 공정을 거칩니다. 완제품의 모양은 월병과 같다. 떡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부드럽고, 사방이 유백색이며, 바닥은 타지 않고, 바삭한 층이 뚜렷하며, 속이 불순물이 없고, 껍질이 얇고, 바삭하고 달다. 양파, 참깨, 지방 냄새가 난다. 기름은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향기가 짙고, 껍질이 바삭하고 찹쌀하며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상하이 다카하시 머핀

입구가 바삭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또한 떡의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빵이라고 합니다. 재료, 면, 반죽, 포면피, 개면피, 삽입피, 충전 성형, 굽기, 냉각, 검사, 포장 공정을 거칩니다. 완제품의 모양은 월병과 같다. 떡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부드럽고, 사방이 유백색이며, 바닥은 타지 않고, 바삭한 층이 뚜렷하며, 속이 불순물이 없고, 껍질이 얇고, 바삭하고 달다. 양파, 참깨, 지방 냄새가 난다. 기름은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향기가 짙고, 껍질이 바삭하고 찹쌀하며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상해 천천천 인토

양질의 진사, 진화유, 탄력 있는 에털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섬세하고 두껍고, 빛깔이 차분하고, 차갑고, 차갑고, 기름이 스며들지 않고, 종이에 인쇄되어 글씨가 또렷하고 입체적이다. 노출 및 침지 후, 밝은 색상; 기도와 확장을 거쳐 문자는 변하지 않는다.

김택장원떡

상해 청포에서 생산됩니다.

공예: 양질의 순자포니카 쌀을 골라 돌, 가늘고 타지 않는 설탕을 원료로 찜, 썰기, 굽기, 구워 만든다. 적당량의 잣가루를 쓰면 잣 원전이 된다. 소금과 후추는 가장 좋은 떡이다.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위병이 있는 사람은 모두 먹어야 한다. 그것의 베이킹은 가장 정교하고 숯불로 약한 불에 구워 구석구석 온도가 균형을 이룬다. 완제품 정제는 얇고, 빛깔은 황금색이며, 맛은 신선하고, 달콤하고 바삭하며, 입구는 바로 녹는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다양한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 생진, 비장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다. 먹고, 가지고, 저장하는 것이 모두 편리하고, 가격이 싸다.

"오방재" 케이크 덩어리

오방재의 떡은 매우 독특하다. 첫째, 재료에주의를 기울이고 적당합니다. 제과단을 만드는 쌀실은 쑤저우 무석 상주등지에서 생산되는 하얗고 질긴 쌀과 찹쌀을 사용한다. 소나무 씨앗, 멜론 씨앗, 참깨 등과 같은 액세서리. 모두 정선 상등인데, 계화는 향기가 짙은 진계화를 사용한다. 게다가, 그것의 제작 공예도 매우 신경을 쓴다. 먼저 물맷돌을 갈아서 가는 가루로 만들고, 가루를 누르고, 아스팔트를 한다. 반드시 아스팔트를 해서 쌀가루를 부드럽게 유지해야 한다. 품종마다 성분이 다르다. 일반 케이크 반죽은 7 cm 밀가루, 30% 쌀가루입니다. 청단은 찹쌀가루 80%, 쌀가루 20% 입니다. 당떡은 찹쌀가루로 만들어져 케이크가 독특하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팥떡, 노란 송편, 팔선교차 바다, 쌍용극주 등 수백 가지 품종이 있다. 강남 현지 민속에 따르면 음력 정월 대보름에 정월 대보름, 청명절에 청단을 먹고, 음력 9 월 9 일에 중양까우를 먹고, 설날에 설탕떡, 백과송편 등 제철 간식도 생산공급이 있다.

상하이 견화

견화는 주로 여섯 가지 공정이 있다: 하나는 원료에 풀을 먹이는 것이다. 견화 속의 원료는 대부분 실크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부드럽고, 잘 떨어지지 않고, 꽃잎은 털이 생기기 쉬우므로 풀을 먹여야 한다. 예전에는 녹두가루로 풀을 만들고, 손으로 풀을 썰고, 생산량이 낮아 흐르는 물 생산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날씨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은 기계적으로 긁어내고, 증기는 건조한다. 두 번째 하의는 디자인한 꽃잎 모양에 따라 과거에 중목망치로 꽃잎을 손으로 베는 대신 접착제와 하기를 사용한다. 세 번째 염색은 생산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색상 다변화, 투색 편리함, 소량 생산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침투제로 하는 냉염법을 채택하여 물, 침투제, 염료의 과학적 비율에 따라 사용한다. 과거 경험적 시각적 검사 방법 대신 색상 카드를 색상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네 번째 모양, 예전에는 꽃잎을 손으로 쥐고, 데우고, 꼬고, 당겼는데, 지금은 금형과 기계적 스탬핑으로 꽃잎 잎맥을 또렷하게 하고 품질을 높였다. 다섯째, 스타일링, 스타일링 후의 꽃잎은 일정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며 건조해야 한다는 것은 꽃의 전체적인 이미지의 충실도와 관련이 있다. 지금 전기 오븐은 원래의 불 (석탄) 오븐을 대신하여 건조한다. 마지막으로, 조립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나뉩니다. 데칼, 성형된 꽃잎을 그대로 꽃에 붙이는 것입니다. 상감 세공, 가죽 종이로 꽃, 잎, 가지, 줄기를 차례로 완전한 견화 완제품으로 상감한다. 마지막으로 포장하여 상자에 넣는다. 제품의 빛깔은 산뜻하고 밝고 조화롭며 구조가 합리적이며 외형이 포만하고 선이 부드럽고 진실하며 아름답고 예술성, 관상성,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멸치

생선구이라고도 합니다.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체면이 평평하고 꼬리가 뻗어 은백색이다. 입이 크고, 가슴지느러미 윗부분에는 지느러미가 있고, 꼬리지느러미는 비대칭이다. 복부에 각진 비늘이 있다. 여자는 크고 남자는 작다. 멸치는 진귀한 경제어류로 육질이 신선하여 날것으로 먹거나 통조림으로 먹을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튀기고 보조재를 넣어 식사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바삭하고 맛있다.

예섭

그 원료는 현지에서 특별히 만든 백자포니카 쌀과 찹쌀을 비례적으로 배합하여 만든 것이다. 이 두 종류의 쌀은 물에 4 일 이상 담가 매일 물을 갈아서 쌀의 발효성분을 모두 휘발시켜야 한다. 널어놓은 후, 석절구 춘분가루로 세 번 가늘게 체질하고, 체로 쪄서, 보송한 설탕, 각종 속심, 연잎 내담으로 삶으면 된다. 맛이 향기롭고 차갑다. 원래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은 기술 개조 후 반기계화 포장을 거쳐 판매되고 있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특색을 유지하고 있다.

연까우는 네모난 떡, 소떡, 계화설탕떡 등이 있다. 네모난 떡에는 돼지기름, 팥, 대추인, 홍록과사, 면설탕이 들어 있는데, 외형은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색깔이 산뜻하며 비료, 향, 단맛이 특징이다. 소떡을 가는 설탕으로 버무려 큰 직사각형으로 하얗고 섬세하며 결이 선명하다. 느슨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차갑고, 찹쌀하고, 끈적거리지 않고, 여름철에는 일주일 동안 변질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계화설탕떡은 전찹쌀에 계화, 설탕, 돼지기름, 두반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외관은 원반 모양으로 소나무, 부드러운, 단, 향, 지방의 5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먹기에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민트를 더하면 아주 좋은 여름 음식이다.

바닷가재

그것은 신선한 새우고기와 희고 섬세한 전분으로 만들어졌다. 물을 조절한 후 투명한 액체로 혼탁하지 않다. 성숙 후 3 ~ 4 배 팽창하여 천연 새우 맛, 입구가 바삭하고 딱딱한 찌꺼기가 없어 맛이 신선하다. 제작공정은 섬세하고, 가재와 펄프로 시작하며, 펄프층이 균일하고, 두께가 적당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밀가루와 국수를 골고루 섞어서 뭉치지 않는다. 밀기는 두껍고 균일해야 하며, 표면이 매끄럽고, 후면판이 평평하며, 공기구멍이 없어야 합니다. 요리는 시간과 온도를 엄격하게 조절해야 하고, 완전히 삶아야 하며, 너무 많이 삶지 말아야 한다. 슬라이스에는 표면이 매끄럽고, 두께가 균일하며, 칼무늬가 없고, 칼이 평평해야 합니다. 조각을 구울 때 불의 조절에 주의하여 새우를 골고루 가열하고 점차 수분을 방출하여 슬라이스가 평평하고 끈적거리지 않게 한다.

반투명도, 표면이 광택이 나고, 구름이 보이고, 새우 알갱이가 약간 가늘고, 모양이 완전하며, 크기가 두껍고 균일하며, 겹치거나 조각이 없습니다.

상하이 전알 샤키마

물과 밀가루 대신 계란을 사용하는 것은 영양을 늘리고 채소의 푸석함을 높이며 색깔을 개선하는 데 있다. 전알사키마의 원료는 주로 신선한 계란, 땅콩기름, 코코넛으로, 밀껍질로 반죽의 부드러움을 파악하고 가루를 뿌려 반죽의 접착과 힘줄을 방지하는 것과 같은 섬세한 것을 요구한다. 시럽을 달여 날씨 조절에 따라 너무 늙어서 빛깔에 영향을 주고, 너무 부드러워서 성형에 영향을 미친다. 성형할 때 접착과 압축에 주의하여 느슨함과 빈 플러그를 방지하다.

숭명백염소

그것의 체형은 크지 않지만 근육은 풍만하고, 전신은 하얗고, 양모는 부드럽고 탄력이 있으며, 경제적 가치가 매우 높다. 섬유 길이, 짧은 두께, 가는 미 끄 러 짐, 첨단의 다른 특성에 따르면, 염소 모직은 정밀한 빛 정면, 거친 빛 정면, 중간 짧은 정면, 노란 빛 정면, 백색 빛 정면, 위 발톱 정면, 발톱 정면 및 다른 65,438+00 이상 품종으로 분할 될 수 있다, 특히 그 해에 태어난 작은

숭명장 포구 아구아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그것의 주요 제작 방법은 단면장으로 생과를 담그는 것이다. 가공 절임 원료와 공예는 모두 신경을 쓴다. 우선 생과는 초중기에 수확해야 하며, 머리와 꼬리는 굵고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 둘째, 특별한 양조 공예를 채택하여 밀가루 속의 당분을 충분히 양조하여 단면장을 만들어야 한다. 생과에는 장독을 넣는다. 한편으로는 효소의 작용을 통해 단면소스의 각종 당분이 점차 오이류에 흡수된다. 동시에 효소의 촉매작용을 통해 탄수화물 (효소) 인 전분, 설탕, 섬유소, 포도당, 리보, 과당 등이 있다. 원래 오이류에 포함되어 있던 것을 개조하거나 양조하여 오이류가 다양한 특별한 맛과 특별한 질감을 갖도록 한다.

특징: 고기가 두껍고, 달콤하고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상큼하여 절임 중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멜론 몸은 투명하고, 램프 아래에서 비추고, 막대는 모두 밝은 노란색 결정체이며, 그 안의 씨앗은 세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잘게 썰어 먹는 것이 설탕에 절인 과일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