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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진화하고 있는 CrossFire, 새로운 기념일을 맞이하다

'크로스파이어'는 2008년 중국 서버 출시 이후 13년의 세월을 거쳤다. 13년은 어린 시절 PC게임을 처음 접한 플레이어가 사회인으로 성장하기에 충분한 시간이고, 그의 사회계는 여러 번 변했을 수도 있다. 옛 플레이어의 말에 따르면, '크로스 파이어'를 함께 플레이했던 사람들은 각자의 길을 갔지만, '크로스 파이어'는 마치 진짜 오랜 친구처럼 여전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오랜 친구는 결코 정적이 아닙니다. 시대와 기술이 발전하고, 플레이어의 취향도 변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게임이라도 모든 변화에 대응하기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제 "Cross Fire" 또는 "CF"를 언급할 때 우리는 고전적인 1인칭 슈팅 게임뿐만 아니라 IP 진영의 대가족인 CF PC 게임 및 CFHD(예: "Cross Fire" HD 경쟁 게임)를 언급하는 것입니다. Zone), CF 모바일게임('크로스파이어: 총격전왕'), 슈퍼 웹드라마 '크로스파이어'까지.

'크로스파이어'는 2021년 8월 7일부터 8일까지 'CF 사상 최강의 기념일'을 주제로 파이어와이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성대한 행사에는 CFPL과 CFML 서머 파이널의 생중계는 물론, 신제품 트렌드 발표와 AKB48 Team SH의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도 펼쳐졌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원래 많은 오프라인 활동을 준비했던 성대한 행사가 온라인으로 변경되었지만 CF의 3개 단말기에서 공개된 새로운 콘텐츠, 치열한 프로 경쟁, 푸짐한 선물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FireWire 시상식의 슬로건은 'Just So Hard'로, 선수와 관객 모두에게 흥미진진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번 FireWire 시상식은 단순히 FireWire의 지난 몇 년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2013년에는 미래를 그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8월 8일 오후에 열리는 제품 출시 컨퍼런스는 PC 게임, CFHD,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 게임 플레이를 비롯해 맵, 스킨 등의 게임 업데이트는 물론 e스포츠 이벤트와 프로 선수 육성과 관련된 액션도 있다. 더욱 특별한 점은 '크로스파이어'가 몇 년 전부터 패션, 영화, TV 등 풍부한 콘텐츠를 아우르며 다양한 국경을 넘나드는 시도를 해왔다는 점이다.

'크로스파이어'의 고화질 경쟁 분야인 CFHD는 PC 게임의 고화질 버전일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디자인과 기술 분야에서 '탐구' 작업을 수행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이번에 CFHD가 최초로 출시한 플롯 챌린지 모드는 이러한 탐색 방식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입니다.

"Crossfire" 시리즈의 주요 초점은 항상 경쟁적인 PvP 게임 플레이였지만, 게임의 각 버전에는 장애물 극복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줄거리 요소가 포함된 콘텐츠가 도입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모바일 게임 '생화학 4.0·서유기'의 8월 버전은 인간 사냥꾼 '오공'과 유령 엄마 '바이린'의 원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PC 게임 ''의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됐다. 불서유기'는 철선공주 이야기 와규 마왕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CFHD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스토리 챌린지 모드는 더욱 특별하다.

CFHD의 다가오는 플롯 챌린지 모드는 게임 플레이와 콘텐츠 측면에서 기존 CF와 다릅니다

“(CFHD)의 새로운 플롯 챌린지 모드는 싱글 플레이어 인터랙티브 내러티브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이전에 몰랐던 이야기입니다.”라고 'Cross Fire' 출판사인 Chen Kan은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것은 플레이어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수비 캠프에서 정예 특수부대 병사로 플레이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임무는 예상치 못한 전개를 많이 가져오며 궁극적으로 전체 스토리는 "Cross Fire"의 매우 고전적인 콘텐츠를 가리킬 것입니다. ". 팀이 '크로스 파이어'의 세계관을 플레이어들에게 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플롯 모드도 배우 구성 측면에서 매우 '트리플 A'입니다. 제작진은 앞서 '사이버펑크 2077' 성우를 맡았던 중국 성우들을 초청해 캐릭터 더빙을 진행했다. "이 정도 수준도 국내 최고 수준이다."

캐릭터 디자인 측면에서도 CFHD는 나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언제 CFHD에 첫 여성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하고 있다. "사실 우리는 오래 전부터 많은 일을 해왔지만 내부적으로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팀에서는 여성 캐릭터를 출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 많은 여성 캐릭터를 위해 CFHD 스타일에 부합하는 실현 가능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싶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상당히 조심스럽습니다.

이번 성대한 기자간담회에서는 CFHD 최초의 여성 캐릭터 나타샤가 8월 버전에 드디어 등장했다. "그녀는 우리가 원하는 일종의 군사화되고 유능하며 강력한 여성 특수부대 이미지입니다. 그녀는 소련 특수부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팀은 이 이미지만이 CFHD의 전반적인 기질과 가장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그녀의 모습이 여전히 여성적인 특성을 반영하고 남성 캐릭터에 비해 약간 날씬해 보이지만, 나타샤가 휴대하고 있는 대량의 전술 장비도 히트 파트로 간주되므로 히트 박스의 크기는 나타샤 타샤와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남성 캐릭터도 게임의 공정성을 보장합니다.

나타샤의 이미지는 CFHD 속 여성 캐릭터의 미래 디자인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한 CF 클라이언트 게임에서 늘 인기를 끌었던 생화학 추적 모드와 도전 모드는 또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곧 CFHD 게임플레이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다른 새로운 콘텐츠에는 새로운 팀 경쟁 맵인 Volcano Mano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FHD의 고유한 동적 지도 메커니즘은 이미지 품질과 균형을 최적화하는 것 외에도 게임 중 기후와 구조의 변화를 통해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과 전략에 영향을 미칩니다.

8월 버전에서는 동일한 지도를 버려진 선박, 힙합 그래피티, 우울한 비오는 날 등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지도 스킨을 포함하여 다수의 새로운 무기 스킨과 소품도 출시됩니다.

CF PC 게임도 맵 워크숍 등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왔습니다. 이 기능은 처음에 PC 게임팀에서 '플레이어 생성'이 대세라고 믿었기 때문에 설정되었습니다. CF Agency Product Center의 배급 프로듀서인 Feng Jinren은 "많은 성숙한 게임들이 에디터 기능을 사용해 대중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 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Cross Fire"에 참여하는 상당수의 플레이어는 매우 창의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CrossFire"에는 단일 게임 경험을 중시하는 Jump Fun 및 Biochemical Chase를 포함한 게임 플레이가 많기 때문에 맵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으며 공식 자체가 장기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습니다. 플레이어. 지도 워크숍은 공식 콘텐츠를 훌륭하게 보완합니다.

지난 한 해에만 10,000명에 가까운 작성자가 수십만 개의 지도를 만들어 플레이어에게 많은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상상력이 풍부하여 퍼즐 풀기 콘텐츠와 문제 해결 콘텐츠를 맵에 포함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관계자는 이러한 측면을 거의 고려하지 않지만 Feng Jinren 자신은 이 현상을 매우 개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흥미로운. 즉, 맵 워크숍은 CF 클라이언트 게임의 장기적인 발전에 중요한 방향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자유도와 콘텐츠 양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저자들에게 제약을 덜 주기 위해 규칙과 가치 측면에서 더 많은 적응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모든 사람이 스스로 편집할 수 있도록 챌린지 규칙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생화학 모드 새로운 맵도 출시됩니다. "우리는 새로운 지도 메커니즘과 장면 상호 작용을 많이 디자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수역을 추가했고, 플레이어가 물 속에서 표류할 수 있으며, 장면 분쇄 및 동결 메커니즘도 있습니다. 새로운 여성 구세주 캐릭터도 있습니다. 저격과 포지셔닝을 할 수 있는 사람. "새로운 터미네이터와 함께 데뷔하세요." Feng Jinren은 이러한 새로운 콘텐츠가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서 언급한 '생화학 4.0·서유기'는 지난 8월 출시된 CF 모바일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다. Phoenix Legend와 공동 제작한 MV 'Xi Ai Fu'는 버전의 줄거리를 미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황무지 스타일의 MV로도 플레이어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서유기'는 중국 전통 판타지 요소와 황무지 SF 스타일을 결합한 '서부 사랑' 뮤직비디오와 똑같다

"'크로스 파이어' PC 게임 "비교적으로 보면 스타일이 좀 더 현실적이고 진지한데, 모바일 게임에서는 스타일화된 시도를 많이 하고 있어요." CF Authorized Product Center의 유통 프로듀서인 Gu Gu Yue는 모바일 게임이 타겟으로 삼는 플레이어 그룹이 상대적으로 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평균 나이는 Duanyou보다 몇 살 어리다. 따라서 "서유기"의 원숭이 왕은 방독면을 쓰고, 그의 옷은 금속 갑옷을 입고, 그의 황금 곤봉이 더 기계적으로 보입니다. 이 스타일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기자간담회에서는 모바일 게임 버전이 12월에 최초의 대규모 맵 그룹 경쟁 PvP 게임 플레이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F는 매년 게임플레이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는 올해 가장 큰 혁신입니다." 개발팀에서는 한때 시장에서 '닭먹기' 게임이 큰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파악했고, '닭먹기'의 특징 중 하나가 넓은 맵이라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큰 지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도가 크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각 라운드에서 훨씬 더 높은 자유도를 갖게 되며, 그들이 직면하는 이벤트의 무작위성은 훨씬 더 강해질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거리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발생할 PvP에 대한 공식적인 질문.

따라서 이번 12월 버전의 팀 경쟁 PvP 게임 플레이는 '치킨 먹기'와 클래식 FPS의 융합이 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치킨'처럼 느리게 진행되는 PvP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90%의 시간은 숨어 있고, 10%의 시간만이 싸우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그 반대를 하고 있습니다. , 모두가 10%가 되기를 바랍니다. 큰 맵을 돌며 시간을 보내고, 90%의 시간은 촬영에 소비됩니다. 이것은 또한 CF의 톤과 더 일치합니다." Gu Yue는 새로운 게임의 특징을 설명했습니다. 버전.

또한 모바일 게임 10월 버전에서는 전작 '동양 미스터리 도시' 시리즈가 복귀하며,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도 더욱 많은 직업과 몬스터, 자원 보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FireWire 시상식의 슬로건은 'Just So Hard'입니다. Feng Jinren은 "결국 'CrossFire'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경직되어 있습니다"라고 Feng Jinren은 말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일반적으로 CrossFire 선수들이 패배를 인정하는 것을 꺼린다고 느낍니다. "저는 모든 CF 선수들과 모든 것에 맞서는 그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번에 이 슬로건을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매우 'e-스포츠'처럼 들립니다. 인터뷰에서 PC, 모바일 게임 수장들도 프로덕트 e스포츠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구위에는 "E스포츠는 CF 시리즈의 근간이다"라고 밝혔고, 천진 K1 협력부 사용자성장센터 소장은 "'크로스파이어'에서 e스포츠의 정도가 시청률의 상한선을 결정한다"고 말했다. 자체 개발." 결국, FPS로서 "Cross Fire"는 플레이어에게 삶과 죽음을 가르는 일종의 경쟁적인 총격전 경험을 제공하며, 이는 이 IP에 오는 핵심 플레이어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크로스파이어' 제품들은 e스포츠의 길에서 각자의 방향성을 갖고 있다. CF 클라이언트 게임은 현재 가장 완벽한 경쟁 시스템, 가장 오랜 역사, 가장 영향력 있는 라인입니다.

Chen Jin은 "내년은 CrossFire의 프로 e스포츠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크로스파이어'는 대중, 프로, 국제 대회에 각각 100개 도시 리그, 챔피언스 컵, 프로 리그, CFS 월드 챔피언십 등 매우 안정적인 e스포츠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모든 CFer는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Chen Jin에 따르면 현재 Hundred Cities League 및 TGA와 같은 대규모 대회에서 나온 Beloved 및 Nianxiu와 같은 프로 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현장에서의 결과. 현재 은퇴한 유명 선수 Baisha도 Hundred Cities League를 통해 단계별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CF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게임 대회 총 횟수는 2,000회를 넘어섰고, 연간 이벤트 콘텐츠 조회수도 100억 회를 돌파했다. 이 데이터는 '크로스파이어'에 대한 e스포츠 팬들의 열광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 시스템은 아직 발전 중이고,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새로운 행보가 발표됐다. 9월에는 CFHD의 첫 번째 프로 대회인 'CFHD 챔피언스 컵'이 본선을 앞두고 e스포츠와 유소년 트레이닝 요소를 결합한 '1Coin 트레이닝 캠프'를 통해 꿈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프로선수를 육성하는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혹은 e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선수들 앞에서.

'CFHD 챔피언스 컵'은 CFHD가 개최하는 최초의 프로 이벤트입니다.

Chen Kan은 CFHD 이벤트의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CFHD 플레이어의 경쟁력은 자명합니다. 일일 활성 플레이어 중 게임 시간의 50%는 랭크 건 플레이에 사용되고 나머지 50%는 기타 모든 게임 플레이로 구성됩니다. 이는 우리 플레이어가 e-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포츠 인지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Champions Cup이 성공적으로 개최된 후 CFHD는 CF PC Games와 협력하여 Hundred City League 또는 온라인 플랫폼 대회와 같은 비공개 이벤트를 조직할 뿐만 아니라 다른 주최자와 함께 좀 더 전문적인 컵 대회를 진행하여 완전한 이벤트 시스템을 구성할 것입니다. .

"CFHD 챔피언스컵 이후 12월 초 많은 기대를 모았던 CFS 월드 파이널을 맞이하게 됩니다. 모두가 흥미진진한 경기를 기대하고 중국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경쟁력도 향후 핵심 목표다.

"모바일 게임과 PC 게임은 e스포츠 전략이 거의 같지만, Gu Yue가 소개한 모바일 게임은 몇 가지 특별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첫째, 휴대폰의 작은 화면은 당연히 PC만큼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둘째,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는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플레이하고 일부 프로 플레이어는 세 손가락 또는 네 손가락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상한선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운영이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 두 가지 점은 모바일 e스포츠 행사의 즐거움을 크게 제한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스트 점프, 저격 순간 이동 등과 같은 PC 게임의 일부 고급 작업을 의도적으로 복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분야에서 많은 최적화를 수행했으며 지연 시간을 줄이기 위한 많은 연구도 수행했습니다."

물론 경쟁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정성입니다. 9월 버전에서는 모바일 게임팀이 기본적으로 클래식 맵의 리메이크와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공격측과 방어측이 사용하는 지형의 균형도 고려하고 일부 고화질 지도의 조명과 그림자가 너무 동적으로 나타나는 현상도 수정합니다. 가시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보조무기 밸런스도 대폭 조정됩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1대3 전투를 위해 보조무기를 사용하는 상황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막탄에 의한 일방적인 연기 침투 문제도 해결에 집중됐다.

R.LGD 팀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열린 CFML 하계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9월 버전도 순위를 업그레이드하고 매칭 메커니즘을 최적화하며 클래식 레벨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PC 게임의. "예선전의 의식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경기 전 지도와 무기 표시, 경기 후 결과 정산 등 모든 패널을 다시 실행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어디에서 이겼고 어떤 것이 무엇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데이터가 더 눈에 띄고, 팀원들과 어떻게 협력하고 있는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의식은 확실히 게임을 마친 후 플레이어에게 더 큰 성취감을 줄 것입니다.” 'CrossFire'와 우한 간의 협력은 Tencent의 e스포츠 스포츠 도시 개발 계획에 포함되었습니다. 'CrossFire' IP를 중심으로 e스포츠 관련 산업 체인이 형성됩니다.

기자간담회를 보면 '크로스파이어'가 전반적인 운용에서 늘 2선 병렬 전략을 채택해 왔다는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다. 한 라인은 하드코어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쟁 라인이고, 다른 라인은 상대적으로 캐주얼하고 엔터테인먼트 지향적인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거대하고 여전히 발전하는 e-스포츠 시스템을 볼 수 있고 CFHD의 플롯 모드와 클라이언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에서 "치킨 이팅" 및 로그라이크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게임 플레이도 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CF 클라이언트 게임과 CFHD, 모바일 게임은 초점이 조금씩 다릅니다. 예를 들어, CFHD는 앞으로 게임 제작의 기술 수준과 경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더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이는 동시에 경쟁과 엔터테인먼트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더 세련되고 단편적인 게임 경험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어느 측면이 더 중요하든 '크로스파이어'의 IP는 이제 국경을 넘고 보편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서양유기의 양면 버전을 예로 들면, 이전에는 중국 고전 문학적 요소가 FPS 게임과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상상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CrossFire가 고전 문학 작품과 협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사실 2019년에는 '삼국지' 관련 콘텐츠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어느 정도 교육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중국 역사문학을 국가적 방식으로 선보여 젊은이들의 입맛에 더 잘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크로스파이어'의 IP를 더욱 현지화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중국 고전문학을 선택하는 이유가 큽니다. Gu Yue는 “우리는 CF 모바일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이해가 더 이상 한국에서 수입되는 게임이 아니기를 바랍니다.”라고 Gu Yue는 “현재의 CF 모바일 게임을 중국의 고대 문화 창의성과 통합하여 국가적인 트렌드 게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측면에서 그 나라의 다양한 문화적 상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FHD가 새로 출시한 플롯 챌린지 모드도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고 더 풍부한 콘텐츠를 IP로 가져오려는 의도를 담고 있습니다. "'크로스파이어'가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먼저 남긴 인상은 두 진영 간의 경쟁 게임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발전으로 우리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에 웹 시리즈도 출시했으며, 현재 영화를 준비 중인 첸 칸은 "'크로스 파이어'의 고전적 요소를 활용해 캐릭터와 세계관의 연관성을 설명하고 싶다"며 "이는 한편으로는 '크로스 파이어'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는 "크로스 파이어"의 고전적 요소를 활용하여 캐릭터와 이러한 세계관 간의 연결을 설명하고 "크로스"의 세계관을 넓힐 수 있는 길을 열어주기를 바랍니다. Fire'를 선보이고, 이 세계관 아래에서 더 많은 작품과 스토리를 도출해낸다.'

파이어와이어 페스티벌에는 게임 내 인기 여성 캐릭터도 등장했으며, 해당 캐릭터는 AKB48 Team SH의 멤버로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인됐다. 트렌디한 브랜드 Neil Berrett과 함께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크로스파이어'는 점차 대중의 삶에 들어섰습니다.

'크로스파이어'와 트렌디한 브랜드의 국경을 초월한 협력은 새로운 세대의 젊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우리 플레이어들은 점점 젊어지고 있기 때문에 IP를 만들 때 텐센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K1 협력부 IP 운영팀장 바오준저우(Bao Junzhou)는 “핵심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대중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회춘의 방향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10년 전과 10년 후, 예를 들어 니콜라스 체(Nicholas Tse)가 온라인 드라마 등 다양한 플레이어 그룹을 대상으로 주제가를 불러 올해는 AKB48, 닐 베렛(Neil Berrett) 등을 불러일으켰다. .”는 Z 시대의 관심 문화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새롭고 창의적인 것들을 많이 언급했고, IP ​​가치의 국경 간 확장 등 많은 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크로스 파이어'의 13년 생명력은 오랫동안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변함없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영 팀.

"IP를 장기적으로 운영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명확한 발전 방향을 갖는 것, 그리고 IP의 '영혼'을 찾는 것입니다."라고 Bao Junzhou는 말했습니다. '크로스파이어'의 핵심 가치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이기 때문에 이를 게임, e스포츠, 다양한 파생 IP 작품에서 구현해야 하며, 이는 온라인 드라마의 줄거리에서도 매우 뚜렷하게 드러난다. 온라인 드라마가 좋은 반응을 얻었고, IP ​​전체의 평판도 좋아졌다"고 말했다. "

게임 콘텐츠 자체에 관해서는 "'크로스파이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크로스파이어'다. 비록 그것이 전혀 개조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플레이어가 총기 사용에 대한 기본적인 근육 기억(예: 점사, 기총, 저격, 작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캐릭터 이동, 빅 점프, 고스트 점프 등은 유지해야 한다”고 첸 칸은 말했다. “물론 새로운 무기를 도입하고 다양한 무기를 조정할 예정이지만, 플레이어들은 시작하자마자 '이건'이라고 느껴야 합니다. 내가 기억하는 CF'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팀 대결 모드, 생화학 모드, 챌린지 모드 등 특별 콘텐츠도 상시 제공된다. 예약하세요.

AKB48 Team SH의 페스티벌 무대 퍼포먼스는 젊은 선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크로스파이어는 13년 동안 활동하며 이런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Feng Jinren은 "많은 운영과 제품 업데이트 작업,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우리 팀이 CF에 대해 매우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된 그룹이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 중에는 '크로스파이어'의 노장 선수들이 많다. 평균적으로 8년을 뛴 선수도 있고, 10년을 뛴 선수도 있다. "나도 매우 깊이 있는 CFer이기 때문에 현재 경기 상황이 어떤지, 선수들이 어떤 기분인지 다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올바른 방향을 찾고 계속해서 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서두에서도 언급했듯이 '크로스파이어'는 오랜 친구 같은 작품으로 언제나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시상식에서 공개된 콘텐츠도 이를 입증한다. '크로스파이어'가 앞으로 영화, TV, 브랜드 등 다양한 연계 측면에서 새로운 행보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다양한 수준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크로스 파이어'는 선수와 팬의 삶 곳곳에 점차 침투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것은 아마도 13년 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우정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