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안칭 동씨 가문의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누가 안칭 동씨 가문의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먼저 동 돌 을 찾아:

족보 소개 원말명 초, 천하대란. 나의 조상은 군대에 합류하여 나라를 구했다. 명제 홍무는 잔여 세력을 소멸하고 사해를 통일하며 천하가 태평하다. 우리 집은 공을 세우고, 천자는 분봉한다. 현재 우리 민족 남지의 두 번째 동관툰은 직예영평부, 산서홍동이다. 두 사람은 모두 전투에서 공을 세웠고, 산둥 거야현 남서쪽 30 리의 동관툰, 손관툰을 전전하였다. 북쪽 지점 여섯 형제, 긴 지점 사랑 방어 가정, 산서 홍동 에서 Tongzhou chunxian 로 두 지점, 그리고 chunxian 에서 Juye 서쪽 90 리 창읍 마을, 현재 Yancheng 동 사원 으로 이동 했다. 6 대에 주조공은 운성 남쪽 18 리의 정리로 이사했다. 오조 문종공은 거야현 서팔리 동가장으로 이주했다. 세 사람은 가의성남의 산둥 동가장으로 이주하고, 또 가상 동쪽 10 리의 동가장, 구조공 경으로 옮겼다. 육왕장모님, 육자, 토지금기남 영락은 2 년 주부 Qixia 현으로 이주하여 Qixia 현에서 Jiayi 성남 35 리의 동가루로 옮겼다. 제 8 조 소루공, 명대는 거야현 동남 10 리계 하동루촌으로 옮겨갔고, 남동루는 산서평양부에서 텍사스로 옮겨갔고, 명영악년은 산둥 정도로 옮겼다. 하나는 방평촌에 정착하고, 다른 하나는 조주 북동가묘로 옮긴 뒤 거야현 남서쪽 60 리 327 국도 양쪽의 동장으로 옮겼다. 지금까지 이미 600 여 년이 되었다. 그간 창해삼전의 변화로 각자 물건을 달렸다. 오늘 같은 집에서 나는 남북서삼지가 산서홍동 직리 평양부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모두 삼촌 형제이다. 합리적인 방법은 분기 스펙트럼을 유지한 다음 연합보를 이어가는 것이다. 누구나 다 알 수 있도록, 누구나 다 알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가 나의 친척을 만났을 때 나는 서로를 몰랐다. 이것은 시퀀스입니다. 안후이 동시의 한 구절은 "이 주는 근검한 향기가 풍부하다" 고 말했다. 안후이 소현 동씨: "정의상크 영명로 시 홍경륜 충효편". 안후이 Dingyuan 동아: "네 번째 학기는 끝이 없다." 안후이 태호동만 동씨: "배우고 우측시". 안후이성 장립신촌 동영촌 동석:' 명종 주문보 흥화'. 안후이 무위동씨 대신' 상소선훈화 위덕명' 입니다. 안후이 무위인 동씨의 한 후배는 이렇게 말했다. "책이 크면 부지런하고, 전도가 넓고, 집이 번창하며, 업종은 관광객들에게 아깝다." 。 안후이 안칭 동씨: "당신은 상속인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백나무여야 합니다. 당신은 만춘, 홍열, 일전, 일전, 일전, 일전, 주덕 광명, 옥경, 국유재, 쩡, 경운자가 있습니다. " 안후이 () 북동석 (): "만화경운 홍창 () 의 발자취는 덕의, 의, 편지, 존경, 친구를 고무시켰다. 밍따오 훈련과 현자, 양옥, 벽청군, 견민봉, 김용, 진승을 보위했다. 안후이 영계현 사포향동씨: "밝고 잘생기고, 아름답고, 장수하고, 상항가보."

동영과 칠선녀:

동영과 칠선녀는 중국 고대사서의 전설적인 인물이자 황매극' 신선 부양 커플' 의 고전적인 인물이다. 그들은 어떻게 역사 기록에서 현실로 나아가는가? 어떻게 고대의 입소문에서 희곡 무대로 나아가는가? 수천 년 동안' 동영과 칠선녀' 의 이야기는 수많은 지방판으로 변해 각지에서 역사 문화의 보물로 여겨졌다. 모두들 동영과 칠선녀의' 원호적' 을 다투고 있다. 모두들 합리적이라고 말했고, 할머니는 자신이 "가정에 속한다" 고 말했다. 이는 역사문화의 금자간판이자 현지 무형문화유산을 실어 나르는 강력한 힘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어 의견이 분분하다. 역사 노인의 도움으로 자기 집 정원에 이렇게 유명한 문화 화훼 희곡 공연을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백가쟁명, 꽃이 누구의 집에 떨어지는가? 이 문장 는 동영과 칠선녀가 어떻게 천년 역사의 먼지를 뚫고 백가쟁명에서 독수, 결국 황매극의 고향 안칭에 정착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2000 년 동안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는 널리 전해졌으며, 희곡의 향인 안칭에서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황매극으로 각색하여, 연이어 무대와 스크린으로 옮겼다. 이후'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 는 황매극' 선녀가 내려간다' 로 불린다. 예나 지금이나 황하 유역에서 장강 양안까지 얼마나 많은 입소문이 칭송되고 있는가! 입가에서 녹음까지, 무대에서 무대까지, 그것을 위해 얼마나 많은 글자를 가공했는지, 그것을 위해 얼마나 많은 소리를 불렀는지! 한나라의 전설, 위진의 시, 당대의 변주곡, 송대의 가사, 원대의 산곡, 명대의 전설, 청대의 잡기 (극), 민국의 일러스트레이션,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는 오늘날 어느 분야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까? 당대 권위 사회과공구서' 사직' 의 문장' 동영' 은 "지방극 속의 신선배도 이 이야기를 연기한다" 고 말했다. 지방 희곡에서 같은 장르 중 가장 영향력이 크고 가장 오래가는 것은' 신선 부양 커플' 이다!

동영과 칠선녀의 생애에 관한 사적에 대하여 아침에는 여러 가지 역사 소문이 있었지만 지금은 수백 가지의 다른 설이 있다.

Ci hai 는 dong Yong 이 문학 이야기 인물이라고 말했다.

오페라' 신선 부양 커플' 의 가사는 나 (칠선녀) 가 봉래촌에 살았다고 한다.

조식 (192-232) 은 여신이 영지에 출현한 것은 최초의 신선 부양 커플의 글기록이라고 말했다.

동진 건보는 이 이야기가' 수색희신' 에 실려 후세 민간 이야기 창작의 소재가 되었다고 말했다.

당사도사는' 파주원림' 에서 동영철과 그의 아버지가 함께 살고 그의 아버지가 죽었다고 말했다. 그는 장례를 위해 자신을 돈 많은 대중에게 팔았고, 그는 영원히 아내가 되기를 원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한대 유향의' 효도' 를 인용했다.

태평어람' 은 이 책 제 4 권도' 효경도' 를 인용해 당대의 것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돈황변문은 동영의 아들 이름이 동중이라고 말했다.

"800 종의 고전 문학 작품 개론" 은 "동영 침향집", "송원 희곡집" 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영락대전 목록' 은 송원 희곡 33 편을 편찬하고,' 남사서록' 은 송원 구극 65 편을 편찬해 동영의 개인사무에 대해 약간 기재한 것으로 보인다.

5 대 두광정은 동영의' 칠선녀 자녀' 가 졸서이자 망상증이라고 말했다.

"중국 인명사전" 에 따르면 동영은 후한족이고 그의 아들 이름은 동중입니다. 그들은 qiancheng 에서 runan 으로 이사한 다음 anling 으로 갔다.

《고금 효경》에 따르면 동영은 동한 청주인이다.

이것들은 모두 현대인의 참고로, 세계 각지의 머리기사와 신문에서 찾을 수 있다.

또한 당의' 추몽', 명명' 직면기', 거야의' 24 효', 청명한' 효경', 민국의' 24 효' 는 모두 한대 건성 (오늘 산둥 고원) 사람이라고 불린다. 지방지가 각양각색이다.

"산둥 통지" 는 노동영묘가 보흥현에 있다고 말했다.

보흥현지' 는 노동영묘가 쉔 호진에 있다고 말했다.

효감현지' 는 시내에 동영공원과 효문사가 있다고 말했다. 그 땅은 안육과 고양이로 명명되었고, 나중에는 동영의 효감 이동천당으로 명명되었다.

\ "runing 포지 \" 는 영토에 선인 무덤이 있다고 말했다. 아들 동중이 어머니의 옷을 묻힌 곳이다.

\ "runan 카운티 \" 기록, 군 에는 동 영묘와 동 영사 가 있습니다.

\ "동대현지 \" 에 따르면 동영은 동대 서계인으로, 마을에는 동영 부자묘가 있다.

위타이 현지는 현 서남 삼리에 동영묘가 있다고 말했다.

\ "le' an 카운티 \" 는 도시 남서쪽 5 리에 동영묘가 있다고 말했다.

산둥 가상인은 현내에 동영, 영복, 선인 석조가 모두 우석사에 있다고 말했다. 이 절은 기원 200 년경에 완공된 것으로 고증되었다.

이상은 저자의 불완전한 통계이므로 아직 많은 문구가 입력되지 않았다고 믿는다.

현재 중국 365 종 희곡 중 어떤 지방극이 가장 크게 부르나요?

역시' 사해' 의' 선배' 라는 글은 "해방 후 황매극의 영향이 크다" 는 답을 제시했다. "중국 신화 사전" 은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 황매극과 천극은 모두 원시적이다. 동영이 가난하여 육체를 팔아 아버지를 묻는다는 뜻이다" 고 자세히 설명했다. 칠선녀, 옥황상제의 막내딸, 그녀를 사랑하고 동정한다. 사적으로 그리고 영원히 회화나무 밑에서 결혼하여 푸외가에 가서 금을 짜서 빚을 갚는다 ...... "라고 말했다.

예나 지금이나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는 선녀 성냥, 동영의 매춘, 칠선녀와 동영, 칠선녀 하판, 칠선녀가 아이를 보내는 것, 노예, 회음의 이야기, 회음의 나무, 비단, 꽃의 책 등 비슷한 주제로 계승되고 진화하였다. 이 가운데 황매극' 신선 부양 커플' 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해방 후 엄봉영 (1930- 1968) 과 왕소호 (1919-/; 현재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춘완' 에도 스타가 듀엣을 하거나' 나무 위의 새 쌍쌍' 을 부르는 등 소품이 있어' 부부 귀가' 한 곡이 수억 관객을 사로잡았다. ...

일찍이 250 년 전 청건륭년 동안 안칭 지역의 농촌에는' 신선배' 공연 기록이 있었다. 안칭 () 시 악서현 심교향 () 에는 삼청 양방의 주손사당 () 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고극대 ("만년대" 라고 불림) 가 세워져 있다. 플랫폼은 처마가 벽을 걷는 정자식 벽돌나무로, 지면에서 2.3 미터, 너비가 7 미터, 깊이가 6 미터, 면적이 42 평방미터이다. 좌우에는 탈의실이 있고, 배경에는 1.5 미터 통로가 있습니다. 플랫폼의 기둥, 빔, 망사 문, 난간은 모두 조각 장식이다. 건묘비문에 따르면 고극대는 건륭 18 년 (1753) 에 지어졌으며, 종종 연극반이 이곳에서 공연한다. 무대사 문에는 많은 연극반의 벽록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광서 오신년 (1908) 1 월 16 일 포영치가 이곳에서 승진했다.

선홍원년 (1909), 삼원반은 귀사에서 사람들과 함께 즐거워합니다. 반장 초와 담임 선생님 (이하 명단요) (공연), 동화의 두 부와 세 부를 가지고 ...

또 다른 고대 무대는 안칭 농촌의 잠산 용담만검촌에 위치해 있다. 청나라 초년 (16 18) 에 지어졌으며, 앞의 양가사대전은 700 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고대 무대의 판자에서 어렴풋이 몇 가지 공연 기록을 볼 수 있다.

선생님의 명령: 왕 ... 3 년 홍해파의 공연 (왔다) ...

인의당: 민국은 30 년 5 월 11 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배우 서인의와 임 (이하 약칭) 이' 천작의 조화' 를 공연했다.

매장 된 언덕 카운티 엔터테인먼트 그룹: 장원 광장, 그룹 리더; 1933 년 8 월 28 일 (배우 명단요) 공연' 천선배'.

이 밖에 태평천국 시대의 군사생활에서도 고정된 극단이 황매극을 불렀다. 1968 년 봄 난징시 진회구 주택관리부가 성남 금사정골목의 낡은 집을 개조했을 때, 전 영국 황궁의 벽 틈에서 완전히 파손된 황매극 사진집 여러 장을 발견해 함풍9 년 (1859) 태평군 유물로 확인됐다.

원래 영국 왕 진옥성의 아내 강계모는 황매극을 매우 좋아해서 남편이 안경에서 10 여 명의 배우를 모집하여 연극반을 구성해 천경 (남경) 에 공연을 할 것을 건의했다. 이 사건의 유명한 배우는 안경의 처재량이다.

지난날의 황매극의 공연도 신문단에서 흔히 볼 수 있었다. 예를 들어 광서 5 년 (1879) 8 월 16 일' 상하이 신고' 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안후이 (안칭) 북관 밖에서는 매년 황매 희롱을 부르는 사람이 있는데, 한 반에는 20 여 명이 있다. 별다른 참신함이 없어 사람들의 이목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의식이 끝나면 항상 한두 개의 작은 연극이 있을 것이다. 어린이와 농촌 여성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다. "

과거에는 안칭 황매극의 가사가 수백 가지였다. 소위 "빅 벤 시계 36, 작은 책 72" 는 이러한 전통 연극 ('신선 부양 커플' 과 접이극' 동영 기생',' 노유') 을 가리킨다. 시 전체에는 12 여 개의 서점과 인쇄소가 인쇄판매로 노래책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건국 후 쿤제 서점만 황매극목 300 여 점 (대부분 이목, 소백목) 을 각각 안후이성 박물관과 성시 문화부에 맡겼다.

오늘 안후이성 황매극 학교 (학교는 안칭에 설치됨), 안후이성 현급 이상 36 개 전문 황매극 극단과 수많은 아마추어 공연대와 황매극 회관, 농촌에서 자발적인 가족, 공원, 거리 음악회, 안칭에서 매주 한 번 열리는' 황매정' TV 공연 경기의 매력에 수많은 남녀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