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건축물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고대 건축물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첫째, 비행의 아름다움은

중국 고대 장인들은 예술에서 생동감 있는 동물 이미지를 즐겨 사용했다. 이것은 그리스와는 매우 다르다. 그리스 건축에 있는 대부분의 조각품은 식물 잎으로 도안을 형성한다. 고대 중국 조각품은 용, 호랑이, 새, 뱀과 같은 생생한 동물 이미지를 사용했다. 식물 문양에 관해서는 당나라 이후에야 점차 흥성하기 시작했다.

한대에 이르러 춤, 곡예 등 예술이 매우 발달했을 뿐만 아니라 회화, 조각품까지 날으는 상태를 보였다. 도안은 구름무늬, 뇌무늬, 뒹구는 용을 소재로 하고, 조각상은 기세가 웅장한 동물과 날으는 날개 두 개를 더한다. 당시 한족의 활력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이런 하늘을 나는 아름다움도 중국 고대 건축예술의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문선' 에는 당시 건축물을 묘사한 문장 몇 장이 있었는데, 당시 도시 궁전 건물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한 것은 과장과 환상에 불과한 것 같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하 무덤에서 발굴한 실물 자료와 고대 건축물의 화려한 장식은' 문선' 의 묘사가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현실에서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제' 문선' 의 문장, 왕문의' 루링광전부' 를 봅시다. 이 시는 이 궁전의 내부 장식에는 녹색 연꽃과 수생식물 장식뿐만 아니라 날으는 동물 이미지, 즉 날용, 분노한 야수, 붉은 새, 날개가 달린 피닉스, 주위를 맴도는 뱀, 목을 뻗은 흰 사슴, 쪼그리고 앉아 있는 토끼, 서까래로 서로 쫓는 원숭이와 검은색이 있다고 알려 준다. 동물뿐만 아니라 한 무리의 야만인들이 슬픈 표정과 초췌한 눈빛으로 지붕 선반 위에 무릎을 꿇고 위험한 곳에 무릎을 꿇었다. 위에는 신선과 옥녀가 있다. "나는 갑자기 그것을 힐끗 보았는데, 유령처럼 들렸다." 이런 묘사를 한 후 작가는 이렇게 요약했다. "그림의 세계는 품종이 다양하고 잡동사니가 매우 이상하다. 산신과 해령은 그 모양을 묘사하고, 변화무쌍하며, 만물은 가소성이 있고, 유색 코끼리가 있어 사람을 매혹시킨다. " 이것은 셰이크 육률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건물의 내부 장식뿐만 아니라 전체 건물의 이미지이자 역동적인 표현이다. 중국 건축 특유의' 처마' 가 이 역할을 했다. 시경' 에 따르면 주선왕의 건물은 줄곧 날개를 펴고 날아다니는 꿩 (사간) 과 같았는데, 이는 중국 건물이 오랜 기간 동안 날아다니는 아름다움을 향해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공간의 아름다움 중 하나

건축과 원림의 예술 처리는 공간을 다루는 예술이다. 노인은 한 번 말했다: "한 가구를 한 방으로 파고, 아무것도 없을 때 한 방이 있다." 방의 사용은 방의 공간 때문이다. 노자' 의' 없음' 도' 도', 즉 생명의 리듬.

중국의 원림은 매우 발달했다. 북경 고궁 삼대전 옆에, 삼면은 바다이고, 교외에는 원명원과 이화원이 있어 황제의 화원이다. 민간 고택에는 항상 아트리움과 마당이 있어 작은 정원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판교는 정원을 이렇게 묘사한다.

"10 년의 모택, 한 마당, 대나무 장대, 석순발, 토지가 많지 않고 비용도 많지 않다. 비바람 속에서 소리가 나고, 일월 중에는 그림자가 있고, 시에는 술과 정이 있고, 한가한 중에는 동반자가 있다. 나만 죽석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죽석도 나를 사랑한다. 그는 정원 정자를 짓거나 전국을 여행하는데 많은 돈을 썼지만 결국 자신을 즐길 수 없었다. 그리고 우리는 명산대천을 보러 가고 싶지만, 1 시 30 분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왜 작은 장면 같은 방, 애정과 맛으로 가득 찬 방, 오래도록 새로워진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그림의 경우, 소장하기가 어렵다면 비밀 속에 감추고 회복할 수 있다. " "판교 각죽석"

우리는 이 작은 안뜰이 화가 정판교에 풍부한 감정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간은 마음속의 의경에 따라 모이고 석방될 수 있고, 흐르면서 허황될 수 있다.

송대 곽의 산수화에 대한 평가는' 실현 가능, 유망, 유유, 거주할 수 있는 경관' (임지) 실현가능성, 희망성, 여행성, 거주성도 원림예술의 기본 이념이며, 정원에도 건물이 있다. 생활할 수 있고 쉴 수 있는 것은 필수이지만, 생활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수영을 할 수 있고, 실행 가능하며, 희망이 있어야 한다. 희망이 가장 중요하다. 모든 예술은' 희망' 과 감상이다. 뿐만 아니라 "투어" 는 "보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화원의 산책로는 우리를 "투어" 로 인도할 뿐만 아니라 우리를 "보기" 로 인도합니다), 즉 "라이브" 도 "보기" 입니다. 창문은 바람을 쐬기 위한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경지를 바라보기 위한 것이며, 우리에게 아름다운 느낌을 주기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창문은 원림 예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창문이 있으면 소통이 실내와 실외에서 일어난다. 창밖의 대나무나 청산은 창틀을 통해 바라보니 한 폭의 그림이다. 이화원 구의 낙수당은 거의 사방에 창문이 있고, 주변의 분벽에는 작은 창문이 많이 있고, 호경을 마주하고 있으며, 각 창문은 작은 그림과 같다. (이어는 "한 창에는 자가 있고, 의도하지 않은 그림이 있다" 고 말했다. 같은 창구는 다른 각도에서 보면 풍경이 다르다. 이렇게 하면 그림의 경지를 무한히 증가시킬 수 있다.

명나라 사람들은 우리가 창문의 심미 기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를 가지고 있다.

피아노 한 대가 몇 번 유휴 상태였고,

대나무 창밖의 파란색을 세어 보다.

커튼 문은 버려졌습니다.

봄바람이 그 자체 안에서 폭발했다.

이 작은 방은 외부와 단절되었지만 창문을 통해 외부와 연결되어 있다. 아무도 나타나지 않아 이 작은 방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이 시는 마치 정물화 같다. Cyzanne 이 그린 사과 몇 개의 정물화로 감상할 수 있다.

복도와 창문뿐만 아니라 모든 건물, 플랫폼, 파빌리온 누각은 모두' 보기' 를 위한 것이며, 공간의 아름다움을 얻고 풍부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이화원에는' 산호 1 층' 이라는 편액이 있다. 즉, 이 건물은 넓은 공간의 풍경을 흡수했다. 좌사' 삼도푸': "팔극은 포위할 수 있고, 만물은 잠시 있을 수 있다." 수시시: "멀리 고층 빌딩에 모여 한가하게 모여서 사람들이 치운다." 바로 이런 뜻입니다. 이화원에는' 화보 세계 여행' 이라는 정자도 있다. 화보 세계를 여행하다' 는 것은 전시관 자체가 그림이라는 것이 아니라 전시관 밖의 큰 공간이 큰 그림과 같다고 말한다. 전시관에 들어가 이 큰 그림에 들어갔다. 그래서 명대 계승은' 원야' 에서 "헌은 높고, 창문은 텅 비어 있고, 천경 왕양, 사계절은 장려했다" 고 말했다.

이곳은 민족적 특색의 미감을 보여준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신전 주위의 자연 풍경을 발견하지 못한 것 같다. 그들 대부분은 고립된 건물 자체를 감상한다. 중국 고대의 사람들은 다르다. 그들은 항상 건물을 통과하고, 문과 창문을 통과하고, 바깥의 자연과 접촉해야 한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설이 있고, 오동만리선포문" (두보). 시인은 작은 방에서 천년의 눈과 만리의 배, 즉 한 문에서 한 창까지 무한한 시공에 이르기까지. 산천 자수 가구, 해와 달 조각 들보 같다. " (두보) "처마가 개울을 건너고, 창문이 경정운에 떨어진다." 이백 (이백) 은 모두 작은 눈으로 작은 공간에서 큰 공간으로 들어가 아름다운 느낌을 풍부하게 했다. 외국 교회가 아무리 웅장해도 한계가 있다. 하지만 우리는 천단의 제단을 보았는데, 이 탁자는 지붕이 아니라 텅 빈 하늘, 즉 우주 전체를 자신의 성전으로 여겼습니다. 이것은 서양과 매우 다르다.

셋째, 공간의 두 번째 미감

공간의 미감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는 풍경원림에서 각종 수법을 이용하여 배열, 조직, 창조공간 (예: 차용, 분경, 격경 등) 을 만들어야 한다. 그중에는 차용, 차용, 차용, 차용, 차용 등이 있다. 요컨대 풍경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이다.

옥천산의 탑은 이화원의 일부인 것 같고,' 차용경' 이다. 쑤저우 유원의 관운루는 호구의 경치를 빌릴 수 있고, 졸정원은 벽에 의산을 세우고,' 양의정' 을 짓고, 칸막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울타리의 제한을 돌파하는 것도 일종의' 차용경' 이다. 이화원 산책로는 하나의 경관을 두 부분으로 나누는데, 일부는 자연에 가까운 광활한 호수와 산색이고, 일부는 인공에 가까운 파빌리온 누각이다. 관광객들은 양쪽에서 밖을 내다보면서 아름다운 인상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분열적인 관점' 이다. 소설' 홍루몽' 에서 대관원은 대문, 가짜 산, 담장 등을 이용한다. , 원인 정원 파도 30%, 영역 깊이가 다릅니다. 음악 속의 다른 음표처럼 방문객들은 서로 다른 정서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정경분리' 라고도 한다. 이화원의 조화원은 자성일체의 정원으로, 또 다른 공간을 창조하고 또 다른 정취이다. 이 큰 정원의 작은 정원은' 고독한 풍경' 이라고 불린다. 큰 거울을 창가에 걸어놓고 창밖의 넓은 공간의 경치를 거울에 비춰 야광' 유화' 가 되었다. "창문 구름이 옷에 있고, 영산천경 속에 있다" (왕비시). "윈드 서핑 그림자는 창문 틈, 시냇물 전망경" (예링의시) 을 통과합니다. 이것은 소위 "거울 대출" 입니다. "거울 빌리기" 는 거울에서 경치를 빌려 거울에 비친 것을 실재로 만드는 것이다. (쑤저우 이원의 면벽정은 형편이 좋지 않지만, 큰 거울이다. 맞은편의 가짜 산과 상투정을 판도에 포함시켜 경지를 넓혔다.) 이것은 또한 정원에 싱크대를 파서 풍경을 반영하는 목적이기도 하다.

경경, 대경, 분경, 분경 등 모두 공간을 배치하고, 공간을 구성하고, 공간을 만들고, 공간을 넓혀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하고, 의경을 창조한다. 중국 원림예술은 이 방면에서 특별한 표현을 가지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심미 특징을 이해하는 중요한 영역이다. 요약하자면, 심복의 말처럼, "대중들은 작고, 작은 것은 크고, 허무함은 실하지만, 실은 허무하거나, 은근하거나, 얕거나, 깊고, 우여곡절만 있는 것이 아니다." ("부생 육기") 이것은 또한 중국 일반 예술의 특징이다.

고대 중국 정원의 예술적 특징

첫째, 정원 예술, 교사 법 자연

조원예술에서 사법은 자연히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전체 배치와 조합이 자연에 순응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짜 산의 산과 물의 관계, 그리고 봉, 계, 경사, 구멍 등의 경물 요인의 조합은 자연 경관이 형성하는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해야 한다. 둘째, 각 경관 원소의 이미지 조합은 자연 법칙에 부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rockery 봉우리는 많은 작은 석두 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쌓을 때, 천연 바위의 질감을 모방 하 고 인공 더미의 흔적을 최소화 합니다. 수영장은 종종 자연의 우여곡절이 심하다. 화초와 나무의 배치는 소밀하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교목 관목도 혼종하여 자연의 야취를 추구한다.

둘째, 공간을 분리하고 자연에 통합

중국 고대 원림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간을 구분하는데, 그중 건물은 주로 포위와 분리공간에 쓰인다. 분리 공간은 시각에서 원림 실체의 제한된 공간의 한계를 돌파하여 자연과 하나가 되어 자연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따라서 모양과 신, 정경과 정, 의와 환경, 허위와 실실, 움직임과 정적, 인과 차용, 진실과 거짓, 제한과 무한, 불가능과의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 이렇게 원림공간과 자연공간이 융합되고 확장되었다. 예를 들어, 누출 창의 사용, 공간 순환, 시각적 유창, 그래서 연속, 공간에서 상호 침투 역할을 합니다. 창문을 통해 바라보면 정교한 꽃 장식, 알록달록한 도안, 풍부한 민족적 정취와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새창을 통해 대나무 나무가 흐느적거리며 파빌리온 누각이 은근히 나타났고, 먼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흩날리며 깊고 넓은 공간의 경지와 정취를 만들어 냈다.

셋째, 정원 건축은 자연에 순응한다

중국 고대 원림, 산과 물, 당, 복도, 정, 각, 건물, 대, 정, 각, 관, 술집, 배, 벽 등의 건물이 있다. 인공산, 돌무늬, 동굴, 돌계단, 석봉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인공수, 해안은 우여곡절이 자유로우며, 수중의 잔물결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뎠다. 모든 건물은 하늘 지하의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동시에 원내의 각 부분이 자연적으로 연결되어 원림이 자연, 담담함, 고요함, 함축적인 예술적 특색을 드러내고, 경치 변화, 점입가경, 소견대등 관람 효과를 받는다.

넷째, 나무와 화초는 자연스럽다.

서양의 시스템 원림과는 달리, 중국 고대 원림은 화초나무의 처리와 구성에 있어서 자연의 표현에 치중하였다. 송백이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고, 버드나무 가지가 우아하게 드리워져 있고, 복숭아꽃이 몇 리 피어나고, 가지가 자유롭게 휘어지고 꽃향기가 넘친다. 그것의 모양과 정신은 자연을 표현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사법은 자연으로 녹아들고, 자연에 순응하며, 자연을 표현한 곳이다. 이것이 바로 중국 고대 원림이' 천인의 조화' 민족 문화를 구현한 곳이다. 이는 세계 숲과는 별개인 가장 큰 특징이자 예술생명력의 영원한 근본 원인이다.

중국시와 중국 정원 예술

중국 정원은 "문인 정원" 이라고 불린다. 북경 향산호텔은 페이밍씨의 걸작이다. 건축과 원림의 결합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은' 서권기의 우아한 건축' 이라고 부르고, 나는 먼저' 우아하고 깨끗하고 신선하다' 라고 부르는데, 둘 다 같은 뜻이다. 이것은 중국의 시가 없으면 중국 원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그 그림은? 남종을 바탕으로 한 문인화이기도 하다. 이른바' 시 속에 그림이 있다' 고 한다. "그림에 시가 있다" 는 말은 결국 시와 떨어질 수 없다. 이것은 중국 조원의 주도적 사상이다.

남북조 이후 문인들은 산천에 기정했고, 연운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화를 피하고 정을 보내는 것은 행동뿐만 아니라 시사에도 나타난다. 정원은 제때에 지어야 한다. 이어 수와 당, 송나라, 원나라, 명청, 일맥이 이어졌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건물은 루산 (Lushan) 으로 유명한 기사입니다. 이필의 낙양 명원은 꽃과 조류로 가득 차 있다. 이 오래된 화원은 문학 사상에 근거하여 지은 것이다. 정원의 존재는 레빈에 의해 계승되었다. 서로 보완하고, 서로 촉진하고, 정원은 진짜이고, 둘은 똑같다.

원예가 주인을 만나다. 정원의 높낮이가 주인의 문화 수준을 반영한 것이다. 많은 문인 화가의 명원은 모두 시사 산문에서 구상한 것이다. 정원 가꾸기는 주인 본인 외에 반드시 반이 있을 것이다. 식객이란 종류가 다르고, 문인, 화가, 피리 부는 사람, 작곡가, 산사 등이 있다. 그들은 서로 토론하고, 카메라로 그들의 생각을 제공하고, 그들의 주인을 위해 정원을 지었다. 그뿐 아니라, 완공된 문주 모임은 유명인, 시, 정원을 하나로 모아 뜯어 개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말 왕세민을 위해' 악교원' 을 지었는데, 작가는 그것을 네 개로 바꾸었다. 너는 여기서 한 번이 아니라 유명한 정원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명말에. 나는 당시 시, 서화, 희곡이 모두 일종의 사상 감정이었으며, 모두 다른 형식으로 표현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사상 감정의 주도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사대부의 사상을 가리킨다. 그들은 모두 문인이고, 시에 민감하고, 글을 잘 쓰고, 노래를 잘 그리며, 그들의 모든 원림은 같은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야를 주요 표현으로 삼는다. 정원에는 시와 산문이 있고, 또 새롭게 장식되었다. 그것은 이마와 연결되어 있고, 그것은 정원의 주제를 동반한다. 원림과 시가 하나가 되다. 그래서 사람들이 중국 정원에 들어갈 때마다 시적이 완연하다. 관광객들이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분명 좋은 시를 몇 곡 부를 수 있을 것이고, 화가도 명청원림의 장면을 몇 장 그릴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 장면들이 모든 여행자들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그들이 나타나는 이유이기도 하다.

탕현조가' 모란정' 을 위해 만든' 상원',' 그림 줍기' 는 희곡이자 원림문학이자 중국 원림의 정신적 본질을 이해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만산뻐꾸기 빨강, 외연 취유", "저녁 권운청정, 비바람 파도화선". 여행에 대한 그의 공감은 정말 기묘하다. 사랑은 정원에 있고, 정원에는 반드시 사랑을 쓰고, 문은 사랑생을 따르며, 정원에서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청대 전영은' 부원총화' 에서 "시처럼 정원을 지으면 반드시 우여곡절이 있고 앞뒤가 호응한다" 고 말했다. 가장 꺼리는 것은 쌓는 것이고, 가장 꺼리는 것은 잡다한 것이다. 그것은 좋은 구조라고 한다. " 솔직히 말해서, 원예는 시를 쓰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시에서 우리는 정원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고, 정원은 수영해서 시가 될 수 있다. 시와 원예도 구상한 것이기 때문에 원예는 정원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의경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중국의 미학은 의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같은 의경은 다른 형식의 예술수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 시에는 시의 경지가 있고, 단어에는 시의 경지가 있고, 노래에는 즐거움의 경지가 있고, 그림은 그림의 경지와 같고, 즐거움의 경지가 있으며, 원예자, 운문, 그림, 음악에 교묘하다. 경관의 꽃과 나무, 연못, 파빌리온 누각과 결합될 수 있다. 사람은 그 경지에 시와 그림이 있고, 제각기 묘하다. 그래서 "사람이 만들었지만, 하늘이 열리는 것이다." 세계 유일의 중국 원림은 뜻밖에도 시로 정원을 만들었다.

시는 비어 있으니 원예를 쌓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잎에 초양이 마르고 비가 내리고, 수면이 둥글고, 바람이 연꽃이 떨어진다" 고 합니다. 원경은 현실보다 더 텅 비어 있고 문학도 매우 공허하다. 중국 원림은 유형적인 경물로 무한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반대로 무궁무진한 경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이 경물들은 서로 얽혀 있고, 모호하고, 분리할 수 없고, 정경이 어우러진 중국 정원 수법이다. 문심 조각용' 에서 이른바' 사랑을 위해 쓰기' 라고 하는 것은 사랑을 위해 조경을 하는 것이다. 감정은 문학과 풍경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그것의 원천도 하나이다.

시문의 격정이 정원을 만들다. 정원이 성공하면 독서와 감상을 연습할 수 있는 서재와 낭송 홀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쑤저우의 넷사원에는 독서로 그림을 그리는 정자가 있고, 유원지에는 취경이 있는 곳이 있고, 사오싱은 청학이 있다. 이 유명한 사람은 모집할 수 있다. 이름은 없지만 실제 역할은 금액이 있는 사람과 같다. 따라서 정원에서 우아한 문화와 와인 파티를 하는 것은 이미 중국이 정원을 참관하는 특별한 방법이 되었다. 역사적으로 청대 베이징 이화원 난징 수원 야집의 성황은 후세 사람들에게 좋은 말로 전해져 많은 명편을 남겼다. 관광객의 작품은 정말 너무 많아서 정원과 함께 기부한 시가 모두 시랑에 붙어 있습니다.

명말 필기소설을 보는 것은 마치 유원지에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정말 원예와 비슷한 단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문인들은 명원을 소유하거나 원림업무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명중엽부터 청초까지 이 시기의 문인 원림은 가장 발달하고 수준이 높으며 명가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원림야금학' 이라는 책은 이 시기의 원예사상과 방법을 총결하고 반영한 반면, 문장 () 는 우아하고 평행한 것이다. 나는 그의 책이 반드시 경서에서 연마한 것이 틀림없다고 의심하기 때문에 장인의 책만은 아니다. 이어의' 일가의 말, 침실용품과 연극부' 도 아속상입니다. 이벤도 문학 극작가이다. 온진항의' 장한가' 는 말할 필요도 없고, 문인 묵객들은 서화시로 대대로 전해져 왔으며, 집에는 명원이 있고, 쑤저우 예원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정원에 관해서는 반드시 문인들이 쓴 것으로, 풍경을 쓰고, 봄을 위해 색채를 더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원의 간판이 출발점으로 작용하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중국 원림은 반드시 음악을 돌봐야 하고, 해안물정은 그들의 곳이다. 쑤저우 졸정원에는 36 개의 원앙정이 있고, 대사원에는 탁영수가 있다. 당시 선생과 술루 노인 장편원 (즉 졸정원 서단) 은 오중곡 친구와 함께 이 곡을 연주하고, 곡과 정원이 조화를 이루므로 유 선생은 본서 권기, 예심문원을 연기했다. 인간의 잉크에 대한 존중은 내 것이다. 나는 내 뜻을 안다.

원예 중의' 체면' 이라는 단어는 문학에서 차용해야 한다. 고상한 사람은 몸이 있고, 정원에도 몸이 있다. "품위" 라는 단어는 원예 뉴스와 같다. 그래서 저는 송사로 쑤저우 원림을 비유합니다. 왕사부의 원림은 엄산의 말처럼 신선하고 진부하지 않습니다. 우 mengwing 단어 로 공원 을 떠나, 일곱 층 이, 파편 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졸정원, 한가운 두루미 등 텅 빈 곳, 온데간데없이 왔다가 강백석 등이 모두 가버렸다. 창랑정에는 노래시가 실려 있다. 단지 원림은 마치 명확한 단어와 같아서 그 경지에서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명언) 정원사가 시적 기초가 없다면 영감은 어디에서 오는가? 풍격을 혼용해서는 안 된다. 시와 노래는 서로 다른 감정에 따라 형성되며, 시를 성장가로 삼아서는 안 된다. 어떤 감정, 어떤 내용, 어떤 스타일, 모두 독립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