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희곡 예술을 찬양하는 시
희곡 예술을 찬양하는 시
희곡에 관한 시구 (희곡을 찬양하는 문장) 1 을 찬양하다. 희곡을 찬양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네가 봉두노을옷을 입으면 눈을 숨기고, 빨간 커튼이 찢어지면 볼거리가 있어." 짙은 화장 뒤에는 어떤 얼굴이 있고, 화려한 의상에는 어떤 이야기가 꿰매져 있나요? 어떤 것은 생활 속, 이야기에서 말하는 것, 이별, 애환, 기복, 기복, 기복, 모두 무대에 오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노잔여행기' 에서 가랑비가 네 곡의 여음을 빙빙 도는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유명한 배우의 성장은 모두 피눈물이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만이 이런 모습을 할 수 있고, 놀라울 것이다. 현악기와 후금의 우여곡절로 손자들은 여러 세대에 매료되어 여러 왕조를 휩쓸었다. 이것은 사람의 목소리가 아니라, 분명히 외래의 소리다!
옛 노래가 블랙 음반으로 소장하기에 적합하듯이 전통 희곡도 무대에서 빛을 발해야 한다. 황색한 종이에 기록된 글은 문인 아사가 감상할 수 있는 책상 문헌으로만 쓸 수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호소라도 생동감 있는 문화 전달체를 잃으면 전통을 구할 수 없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 걸음을 멈추고 극장을 찾아 향차 한 주전자를 맛보고 오래된 곡조로 긴장을 푸세요.
4.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각지의 희곡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것의 줄거리는 어떤 것은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다채롭고, 흥미진진하다.
6.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7. 유명 감독 천카이거 영화' 패왕별희' 부터 팝 가수 문립의 노래' 경극 블루스' 까지 중국의 절반을 센세이션한 대만성 작가 백선용이 연출한 청춘판' 모란정' 에서' 호원갑' 에 이르기까지 반항 소천왕 주걸륜 가성으로 경극을 불렀다. 무심코 희곡이라는 예술 형식은 조용히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도시, 맹목적인 도시, 노래와 이야기가 있는 도시가 있다. 차 한 잔 양조, 서호 버드 나무 스파 스; 책, 붉은 건물 봄과 가을 을 엽니 다; 연극을 듣고 황매를 가장 좋아한다.
9. 나는 연극을 부를 줄 모르지만, 나는 캐릭터에 함축된 각종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 작은 감정들은 무대에서 끊임없이 확대된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몇 초의 생각이 몇 분의 추연이 될 것이다. 인생에서의 만남은 본래 기쁨이었다. 마치 국극 속 민요의 대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보았고,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10. 결국 오페라는 생활이 아니지만 댄이 말했듯이 그녀는 쿤곡의 생활방식을 좋아한다. 한 연극에서 피아노 한 토막은 사랑의 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명절에는 등불을 보는 것도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다. 오페라 자체는 일종의 취향이고, 일종의 즐거움이며, 매우 얻기 어렵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정리되었고, 이런 예술이 있어서, 우리는 세세히 음미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세척을 견딜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더 순수하고 더 깊다.
1 1. 차 따기 백 년 동안 탐닉하면 옷섶은 항상 황매향을 휴대한다. 너희들은 데뷔가 괜찮고 음악이 낭만적이고 능숙하다고 말한다.
12. 가상 공연, 수묵 종횡무진, 긴 노래 긴팔, 좋은 춤, "그림이 어디에나 있다"; 프리 핸드 무대는 단순하고 공허하지만 꽃과 나무는 봄빛을 보지 않고, 파도는 강을 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 읽기, 앉기, 연주,' 충효의 천고를 모아 이별의 애환 순간' 은 희곡 자체시의 예술적 표현과 시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곳곳에 반영하고 있다.
13. "모든 소리는 인심에서 태어나고, 인심에 의해 움직이고, 사물에 의해 만들어지고, 사물에 의해 움직이므로 소리에 나타난다." 중국의 전통 희곡은 마치 여성의 사랑을 기다리는 고전 미인과 같다. 당식' 송운' 의 높은 탄식과 함께 남극, 원잡극의 역사적 궤적을 따라 나아가다. 전통문화의 촛불로 희곡이' 모양을 취하고',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신을 구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전통명언)
14. 소매가 잘 안 써요. 빚지면 암담하고 힘이 없고, 넘으면 사납고 기세가 없다. 이해하고, 법칙을 파악해야만 융통할 수 있고, 그래야 소매와 함께 마음이 떠오를 수 있다. 어릴 때 엄마가 가르쳐 주신 오래되고 간단한 게임처럼 반복적인 겹침과 반복순환이 필요하다. 그리고 자유롭게 흔들릴 수 있게 된 것은 이미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자유명언)
15. 극 중 여자가 다정할 때마다 소매처럼 초연하다. 슬픔은 접선, 미움, 그리고 떠나는 순간 굳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그런 깊은 감정은 무대 위에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아 사람을 격동하게 한다. 여동생은 이 고대 여자의 마음은 소매처럼 미묘하다고 덧붙였다. 애인과 연애한다 해도, 그녀가 생각하는 마음은 여자의 섬세한 손처럼 항상 소매에 가려져 있다. 자기 연민을 느끼며 자신을 바라보거나 다시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 희곡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는 이 오페라를 찬양하기를 갈망한다.
허베이 bangzi 극장 도약 극단
라오스
온 국민이 일제히 약진하고, 극문이 1 위를 다투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히트음악
[돈] 후 장
열극은 마음을 다투고, 동채는 용서하지 않는다.
황제 손실 기쁨, 6 월 웃음, 100 피트 바닥 과일 흔들림.
"3 단계로 계속 진행" 보기
라오스
취안저우 고갑극, 3 층 고층 건물,
혁신적인 스타일을 열고 고악의 소리를 들추어내다.
장원에는 먹을 것이 없고, 황제는 다정한 것 같다.
조롱을 받을 때 사람들의 눈은 더 맑다.
3. 오페라를 찬양하는 시를 급히 구하다
To beNo. 1 텅 빈 화려한 신부방에는 꽃과 촛불이 가득 진열돼 있어 커플들이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지만 이해할 수 없다. 소음을 내지 마라. 실례합니다. 앞의 현자가 일어설 수 있다면, 반드시 여지를 남겨야 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봉황에 와서 누가 달의 방관자인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나도 한 번 연극을 한다. 반 고흐는 이 연극을 처음 본 사람이다. 왜 오페라하우스에 가는 것은 무대에 오르면 잘 돌봐야 하는 사람인가? 그가 마침내 물러날 때까지 기다려라, 너도 나를 짜내라. 기하학이 좋으니, 육례는 한순간에 완성한 것이 아니다. 1 위가 되어야 한다' 에서 타이중 연극의 세트는 순간적으로 연기하는 것이 가장 듣기 좋다. 개울 앞 전야의 경치는 위대한 경이로움으로 묘사되었다. 그것은 짧고 길다. 천하를 알고 잠시 생각하다니, 역시 어진 사람이다. 순생 당무단 환온은 아직 태양, 달, 등, 구름, 구름, 레이, 드럼이 고대에 얼마나 많은 역할을 했는지 말하지 않았다. 천지 사이의 무대 크기는 옳고 그름이 있고, 진짜와 거짓이 있다. 진짜 무대에 거울을 걸어놓고 맹자의 옷에 대해 걱정했어요. 지금 문무백관은 역대 왕들이 싸움을 벌이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관극, 사슴을 쫓아사자, 진나라의 옷과 천하무대의 옷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나라의 노래는 사람의 얼굴, 옛사람의 마음, 눈과 봄, 그리고 산천의 미언, 바람과 청죽의 목소리, 죽현의 목소리, 고추의 소리, 달과 옥수꽃의 춤, 진면목과 새음의 노래, 낡은 옷의 노래, 아름다운 눈과 우아한 멜로디, 실크가 과거에 입는 것이 가장 좋다 가짜지만 애락을 아까워하지 마라. 극중 연기하는 것은 세상의 성패의 역할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성패의 역할을 맡으면 좋다. 세계 사람들의 옳고 그름을 평가하기가 어렵다. 과거, 과거, 과거, 세계, 열정, 후기 세계, 연극, 애환, 이별을 알아야 한다. 관객들은 확실히 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공연자는 무지하고 즐겁고 욕하는 것은 허위예술일 뿐, 무대의 변천은 모두 단향금병, 춘추인정은 안개 속의 명경이다. 월중 몇 대의 충신 간웅 () 은 옛 노래로 나뉜다. 이때 배우들은 실감나고, 남녀는 재주가 있고, 재능이 넘친다. 이 운동선수들은 기술이 뛰어나다. 옹손은 전부보다 노래를 더 잘 부르고, 푸른 하늘에서 춤을 추고, 채운에서 춤을 춘다. 서유기' 는 모두 대성이 힘줄을 뒤집은 것에 근거한 것이다. 하프 타임에 삼국은 공명의 계략에 의지했다. 무대의 정상선수는 1 위다. 공허함을 사실로 여기고 인정은 연극으로 삼는다. 우리는 수부, 수부, 수인, 냉온, 수애환, 세상에 무관심한 척,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4. 중국 전통극을 찬양하는 시
배우
송초밥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자주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외우다가 갑자기 하수의 여지가 없어졌다.
비스듬한 바람이 커튼비를 맞으니, 선생은 다른 사람의 치욕을 받을 만하다.
Ren Bishi 시 웃음 죽은 팡 석, qinyou 초기 비 를 위해 기꺼이.
현재, 보시호조도는 6 정을 처리하는 데 하루가 필요한 일정이다.
법을 읽지 않고 만권의 책을 읽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농사를 설득하여 구름처럼 떠들고, 노인을 보내는 소금은 꿀처럼 달다.
문 앞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지만, 머리는 길지만 굴복하지 않는다.
여항 운전은 공로가 없어 화관에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은 비에서 멀어서 방안에 사람이 많다.
나는 이런 생활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내가 자기 보호에 싫증이 났을 때, 나는 더욱 채찍질을 당했다.
타오 유 타이거 단어, 비 약속 을 알고있다.
과거를 잊는 것은 정말 좋다, 지금의 체조는 매우 적다.
문장 무사합니다, 선생님, 옛 점포를 열지 마세요.
오늘날 노화는 쓸모가 없고, 사람들은 노화를 더 중시한다.
5. 중국 전통극을 찬양하는 문장
문장 1: "모든 소리는 인심에서 나고, 사람은 물순하고, 동물은 소리를 내고, 따라서 소리가 난다." 중국의 전통 희곡은 마치 여성의 사랑을 기다리는 고전 미인과 같다. 당식' 송운' 의 높은 탄식과 함께 남극, 원잡극의 역사적 궤적을 따라 나아가다. 전통문화의 촛불로 희곡이' 모양을 취하고',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신을 구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전통명언) 수묵의 종횡 획과 같은 가상 공연, 울 때의 긴 노래, 긴팔 선무,' 그림이 어디에나 있다'; 프리 핸드 무대는 단순하고 공허하지만 꽃과 나무는 봄빛을 보지 않고, 파도는 강을 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 읽기, 앉기, 놀이,' 충효의 천고를 모아 성애환이 잠시 이별한다' 는 것은 희곡 자체의 시적인 예술적 표현과 시적인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곳곳에 반영하고 있다.
중국 전통 희곡 예술은 시, 송가, 곡예, 무술, 춤, 음악, 미술 등 역사가 유구하여 중화민족의 독특한 예술 형식을 형성하였다. 중국 전통 희곡 프로그램은 자연에서 유래했고, 대대로 이어지는 예술가와 거장들은 생활 습관과 특징을 자세히 관찰하고 체험하며, 예술 가공을 거쳐 중국 전통 희곡 공연 프로그램을 형성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더욱 생동감 있고, 전형적이고, 과장되고, 아름답게 사물을 바라볼 수 있다. 중국 고대 희곡은 서양 희곡과 마찬가지로 연극 중 충돌의 전개에 치중하지만, 중국 고대 희곡의 중점은 동작 중의 충돌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충돌과 인물의 영혼 깊은 곳을 배회하는 것이다. 감정이 풍부한 곳에서는 창법을 사용하고, 쌍방의 대화에서도 내면의 독백을 자주 삽입해 강한 서정적인 성격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서양 연극은 인물의 대면 충돌을 더 많이 표현하고, 행동성이 강하다. 또한, 중국은 서정시가 발달한 나라이고, 중국의 고대 희곡은 시에서 진화한 것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강한 서정적인 성질이 함축되어 있다. 이런 서정은 서정적인 것이 아니라' 제재의 선택, 줄거리의 배치, 성격의 묘사, 언어의 단련, 배우 공연, 성악 반주, 무대 예술 등 희곡의 모든 요소와 성분에 침투한다' 는 서정은 중국 고대 희곡의 독특한 미적 특징이다.
중국 전통 오페라를 칭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네가 봉두노을옷을 입으면 눈을 숨기고, 빨간 커튼이 찢어지면 볼거리가 있어." 짙은 화장 뒤에는 어떤 얼굴이 있고, 화려한 의상에는 어떤 이야기가 꿰매어져 있나요? 어떤 것은 생활 속, 이야기에서 말하는 것, 이별, 애환, 기복, 기복, 기복, 모두 무대에 오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노잔여행기' 에서 가랑비가 네 곡의 여음을 빙빙 도는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유명한 배우의 성장은 모두 피눈물이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만이 이런 모습을 할 수 있고, 놀라울 것이다. 현악기와 후금의 우여곡절로 손자들은 여러 세대에 매료되어 여러 왕조를 휩쓸었다.
이것은 사람의 목소리가 아니라, 분명히 외래의 소리다! 옛 노래가 블랙 음반으로 소장하기에 적합하듯이 전통 희곡도 무대에서 빛을 발해야 한다. 황색한 종이에 기록된 글은 문인 아사가 감상할 수 있는 책상 문헌으로만 쓸 수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호소라도 생동감 있는 문화 전달체를 잃으면 전통을 구할 수 없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 걸음을 멈추고 극장을 찾아 향차 한 주전자를 맛보고 오래된 곡조로 긴장을 푸세요. 4.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각지의 희곡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것의 줄거리는 어떤 것은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다채롭고, 흥미진진하다. 6.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7. 유명 감독 천카이거 영화' 패왕별희' 부터 팝 가수 문립의 노래' 경극 블루스' 까지 중국의 절반을 센세이션한 대만성 작가 백선용이 연출한 청춘판' 모란정' 에서' 호원갑' 에 이르기까지 반항 소천왕 주걸륜 가성으로 경극을 불렀다. 무심코 희곡이라는 예술 형식은 조용히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도시, 맹목적인 도시, 노래와 이야기가 있는 도시가 있다. 차 한 잔 양조, 서호 버드 나무 스파 스; 책, 붉은 건물 봄과 가을 을 엽니 다; 연극을 듣고 황매를 가장 좋아한다.
9. 나는 연극을 부를 줄 모르지만, 나는 캐릭터에 함축된 각종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 작은 감정들은 무대에서 끊임없이 확대된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몇 초의 생각이 몇 분의 추연이 될 것이다. 인생에서의 만남은 본래 기쁨이었다. 마치 국극 속 민요의 대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보았고,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10. 결국 오페라는 생활이 아니지만 댄이 말했듯이 그녀는 쿤곡의 생활방식을 좋아한다. 한 연극에서 피아노 한 토막은 사랑의 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명절에는 등불을 보는 것도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다.
오페라 자체는 일종의 취향이고, 일종의 즐거움이며, 매우 얻기 어렵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정리되었고, 이런 예술이 있어서, 우리는 세세히 음미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세척을 견딜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더 순수하고 더 깊다.
1 1. 차 따기 백 년 동안 탐닉하면 옷섶은 항상 황매향을 휴대한다. 너희들은 데뷔가 괜찮고 음악이 낭만적이고 능숙하다고 말한다.
12. 가상 공연, 수묵 종횡무진, 긴 노래 긴팔, 좋은 춤, "그림이 어디에나 있다"; 프리 핸드 무대는 단순하고 공허하지만 꽃과 나무는 봄빛을 보지 않고, 파도는 강을 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 읽기, 앉기, 놀이,' 충효의를 천고에 모아, 성애환이 잠시 이별한다' 는 것은 희곡 자체의 시사의 예술적 표현력과 시사 곳곳의 서정적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모든 소리는 인심 때문에 나고, 인심 때문에 움직이고, 사물로 인해 움직이고, 사물로 인해 움직이고, 따라서 소리형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중국의 전통 희곡은 마치 여성의 사랑을 기다리는 고전 미인과 같다. 당식' 송운' 의 높은 탄식과 함께 남극, 원잡극의 역사적 궤적을 따라 나아가다.
전통문화의 촛불로 희곡' 모양을 취하고 뜻을 취하라',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신을 구하는 것이다. 소매가 잘 안 써요. 빚지면 암담하고 힘이 없고, 넘으면 사납고 기세가 없다. 이해하고, 법칙을 파악해야만 융통할 수 있고, 그래야 소매와 함께 마음이 떠오를 수 있다.
어릴 때 엄마가 가르쳐 주신 오래되고 간단한 게임처럼 반복적인 겹침과 반복순환이 필요하다. 그리고 자유롭게 흔들릴 수 있게 된 것은 이미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자유명언) 15. 극 중 여자가 다정할 때마다 소매처럼 초연하다. 슬픔은 접선, 미움, 그리고 떠나는 순간 굳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그런 깊은 감정은 무대 위에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아 사람을 격동하게 한다. 여동생은 이 고대 여자의 마음은 소매처럼 미묘하다고 덧붙였다. 애인과 연애한다 해도, 그녀가 생각하는 마음은 여자의 섬세한 손처럼 항상 소매에 가려져 있다. 자기 연민을 느끼며 자신을 바라보거나 다시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7. 중국 전통 희곡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연도: 현대작가: 라오서 "허베이 방자극장의 약진 극단", 전 국민의 약진, 극문이 1 위를 차지하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연도: 당 작가: 원직' 곡강 노인 백운' 꽃이 피기 전에 왜 눈물을 흘렸나요? 옛날의 봄이었다.
시황제는 곡괭이 속에 있고, 개자식은 진 () 에서 여행한다. 어지러운 일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의식과 음악으로 경전을 축하했다.
휘장이 위처럼 걸려 있고, 호랑이 그림이 그림과 같다. 무협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요년도 결혼했다.
린랑은 기둥기와 지그의 모하를 깔았다. 그래도 안타깝고 자료 검색도 월급을 받아야 한다.
왕 페이 조류 거울, 야오 송유 타오 6 월, 민간 역사는 장 창, 코우 견권 에 의해 온 국민이 말했다.
명관은 덕행만 말하고, 생활은 수치스럽고 가난하다.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잊지 않고 물어보세요.
금박을 걸어 말을 거두고, 북악기는 손님을 추천한다. 뭇 날개가 봉황을 따르니, 장귀원이 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에는 사람이 많고 문질빈빈이다. 바이두는 황제에 의지하고, 천문보라색이다.
조치와 처벌은 결코 간단하지 않고, 낡은 규칙을 따르는 것이다. 책이 황당무계하여, 부분적으로는 온전하지만, 시는 전혀 듣지 않는다.
공공 푸시 세 호랑이 지아, 그룹 푸시 여덟 드래곤 견권. 해외의 자애로움은 인간간의 가르침을 잃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수재는 큰돈을 잘 따고, 행품은 중순하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때는 사령평이다.
비천한 관리들은 힘든 일에서 휴식을 취했고, 그들은 어려움에서 벗어날 권리를 부여받았다. 이것은 경주용 도로와 비슷하고 고향도 인자하다.
제도는 높고 풍속은 두껍다. 한가할 때 충분한 수양이 있어 좋은 해에 비가 자주 내린다.
밥 짓는 담배를 보지 않으면 마을은 늙어서 순수하다. 천둥은 천 무 () 를 고생하여 6 년을 희생했다.
남교가 천지를 존중하고, 동교가 제자리를 열다. 학교 사냥은 선길로, 선농은 은으로 한다.
만방이 뒤섞여 오색이 화려하고 둥글다. 수영장은 주연이고 제단은 베를린입니다.
금빛이 빛나고 옥색이 알록달록하다. 구름문이 흔들리자 황로 깃털이 펄럭였다.
정신을 집중하여 옥청을 치고, 북을 치며 금심지를 치다. 건물은 이가 가득하고, 종은 짐승을 노린다.
그것은 항상 건조하고 험하다. 문화재 천관회, 일음구진.
용화 밖의 물고기는 장난을 치고 나종의 가무를 한다. 명절을 축하하는 것이지 조신을 초대하는 것이 아니다.
이원 달밤, 꽃받침 새벽양. 두리의 시는 적이다. 장수의 펜은 짝수이다.
운동은 보조에 가볍고 비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태옥은 선 () 과 함께 분음 짱 귀신을 동반한다.
별이 서쪽으로 이동하고 바람이 동쪽을 따뜻하게합니다. 목욕, 탕곡, 웨이 빈.
끓고, 천둥이 치고, 곳곳에 혀를 내두르게 하는 허브가 널려 있다. 옥토가 과열되어 가례가 점차 사라졌다.
노농은 연꽃을 수치로 삼고 설가의 신사에 대한 존중을 탐한다. 곡예는 장인심을 위해 힘쓰고, 조각기는 무리를 이룬다.
푸른 기장은 이해하지 못하고, 붉은 기장은 썩었다. 산택은 상품을 낳고, 천사다리 항공은 보물을 다투고 있다.
녹모가 많이 피면 계원이 푸젠을 해친다. 옥석은 왁스를 태우고, 후추집 촛불은 은으로 한다.
통산은 가로증여로 금옥은 애교를 감추고 키워야 한다. 반녀가 조씨를 움직여서 왕복이 설렌다고 생각했다.
노을빛은 걸음걸이와 일치하고, 생사는 입술을 흔든다. 왕희는 오랫동안 그의 친척을 매우 총애했다.
거리는 1 등과 연결되어 있고, 관가주륜이 있다. 큰길에 주박을 걸어 놓은 것은 금상첨화이다.
차헌은 남으로 통하고, 종경은 서쪽에 가득하다. 들락날락하는 장공자, 오만한 스킬런.
닭장에 깃털을 숨기고, 말 먼지를 숨기다. 높이 솟은 소매는 여우의 겨드랑이를 자랑하고, 활줄은 사슴을 자랑한다.
F 보라색 태피스트리는 흰 개를 잡고 꽃을 수놓았다. 화살은 남산호에 떨어지고 독수리는 동곽반을 잡는다.
몸을 돌려 거위를 맞이하고 팔꿈치를 쪼개서 메추라기를 되찾았다. 사실, 내가 구한 재산은 태가의 재산을 위해 싸웠다.
다리 위의 복숭아는 말을 자랑스러워 하고, 소는 밥을 먹는다. 겨울에는 부추가 싸우고, 탕은 먼 곳의 부추를 불쌍히 여긴다.
만 원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고, 5 위안은 술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곡수 한가한 판매일, 본관 취침 10 일.
단환은 곽걸에 의지하고, 그는 진존을 관리한다. * * * 는 장태라는 뜻입니다. 그러면 전차를 만드는 법을 알게 됩니다.
간사한 마음은 사납고, 흉추함은 더욱 고집이 세다. 투자루가 요괴를 침범하여 혼미하여 하늘이 온통 역비늘로 변했다.
조상을 배신하는 것은 우리 국민에게 좋지 않다. 현재 고래와 대박이 주요 수혜자이다.
왕석은 재능 있는 사람이라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루 zhishen 과 쌰 음모, 일시적으로 만나 갔다.
묘지는 황혼이 깊고 서리가 가을을 드러낸다. 봉궐은 둥지 올빼미를 애도하고, 꿩은 야생으로 달렸다.
화림은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한죽도 견운을 끊는다. 마을의 빈 벽이 허물어지고, 성곽의 오래된 우물이 파괴되었다.
낡은 배는 옛 나룻배에 가라앉고, 전령은 음과 인을 모은다. 팔을 진동시키는 사람은 누구든 눈썹을 움직이지 않는다.
외관, 노란 스카프를 착용 하십시오. 나무 막대기가 파도를 따라 도원 은둔하다.
형제의 편지가 끊어지고 갈매기 헤론이 길들여졌다. 갑자기 명랑하고, 산명수가 수려하고, 바다는 정말 멀다.
밀계는 주님을 밀치고 성경을 밀쳤다. 들살구는 심지 않고 난초는 꿰매지 않는다.
그러나 충격과 분노, 물을 사랑하는 사람. 안은 모두 잡다한 깊은 구멍으로 가볍고 작다.
나는 백석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는 실망해서 청사과를 보았다. 꿈은 항상 있었고, 장소도 새로운 것이다.
낭랑은 골목에서 길을 잃었고, 요하는 도시를 기억했다. 가상 휴 명나라, 썩은 회전.
노동은 종종 어색하고, 옛말은 씁쓸하다. 늘그막에 버드나무가 쇠퇴하고, 가을에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눈앞에 젊은이가 있었는데, 과거에는 아무도 없었다. 연도: 송작가: 수시' 배우여행'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자주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외우다가 갑자기 하수의 여지가 없어졌다. 비스듬한 바람이 커튼비를 맞으니, 선생은 다른 사람의 치욕을 받을 만하다.
Ren Bishi 시 웃음 죽은 팡 석, qinyou 초기 비 를 위해 기꺼이. 현재, 보시호조도는 6 정을 처리하는 데 하루가 필요한 일정이다.
법을 읽지 않고 만권의 책을 읽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농사를 설득하여 구름처럼 떠들고, 노인을 보내는 소금은 꿀처럼 달다.
문 앞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지만, 머리는 길지만 굴복하지 않는다. 여항 운전은 공로가 없어 화관에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은 비에서 멀어서 방안에 사람이 많다. 나는 이런 생활을 부끄럽게 여기고, 자기 보호가 피곤하면 더욱 오만하다.
타오 유 타이거 단어, 비 약속 을 알고있다. 과거를 잊는 것은 정말 좋다, 지금의 체조는 매우 적다.
문장 무사합니다, 선생님, 옛 점포를 열지 마세요. 오늘날 노화는 쓸모가 없고, 사람들은 노화를 더 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