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레이션 흑백 빌딩-학교 그림을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흑백 빌딩-학교 그림을 그리는 방법

숲 마녀에 대한 평가: 나는 개털을 뽑고, 개구리를 굽고, 나비를 짜지만, 나는 좋은 여자다. "임중 마녀들" 은 손도 못 대고 불난 셈이다. 귀여운 화풍에 숲 속 마녀의 놀이가 어우러져 플레이어의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12 시간의 재미를 통해 이 게임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정교한 예술 풍격

숲 어린 마녀의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그 귀여운 화풍이다. 픽셀 페인팅 스타일에서도 사람, 장면, 물체는 여전히 매우 섬세하게 그려져 있다. 게임 초반부터 제목 화면은 제작진의 놀라운 예술적 수법을 보여준다. 반짝이는 수면, 그윽한 기차 증기, 끝없이 펼쳐진 산맥, 반투명한 구름, 수시로 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 구름층을 가로지르는 초승달, 심지어 게임의 제목까지 강한 디자인감을 가지고 있다.

게임의 주인공 엘리는 전체 게임의 귀여운 핵심이다. 그녀는 마법 가운 한 벌과 노래 할 줄 아는 땋은 머리 빗 두 개와 마법사 모자 한 개를 입고 있었다. 그녀가 서 있을 때, 몸에 있는 두루마기, 채찍, 모자가 위아래로 흔들리고, 달리면 더욱 심하게 떨리고, 그녀의 작은 가방도 위아래로 흔들린다! 이것은 게임을 더욱 생동감 있고, 사랑스럽고 깜찍한 소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장면은 더욱 조용하고 신비롭다. 꽃, 바위, 덩굴, 줄기는 모두 디테일로 가득 차 있다. 전체적인 색채가 조화되고 편안하며, 에리와의 색채 차이가 커서 사람들이 한눈에 자신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앨리슨이 사는 집은 크지는 않지만, 세세한 부분들로 가득 차 있어 생활의 숨결이 곳곳에 드러나 있어 소속감이 강하다. 디테일은 많지만 뒤죽박죽이 아니어서 중요한 상호 작용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물체에 대한 묘사는 더욱 미묘하고, 각 재료와 물약에는 독특한 모양이 있다. 흑백 일러스트레이션도 영롱한 느낌을 드러낼 수 있지만, 약간의 별 포인트가 더해져 이것이 평범한 물건이 아니라 얻을 수 없는 임무 소품이라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미술뿐만 아니라 숲 속의 마녀들도 음악에서도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낮의 느긋한 배경음악으로 플레이어가 어디서나 자료를 쉽게 수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녁 어느 때가 되자 음악회는 갑자기 격렬하고 유쾌하게 변해 플레이어에게 빨리 집에 가서 자라고 재촉하는 것 같았다.

재미있는 게임 테마

편안한 음악과 정교한 미술은 단순한 게임 스타일이 아니라 게임의 핵심 놀이와 보완된다.

지금은 숲 속의 마녀를 주제로 한 게임이 많다. 좀 더 멀리, 마녀샘 시리즈 (비공식적으로 봄마녀로 번역됨) 도 있는데, 최근 숲속에 이상한 마녀가 나타났는데, 숲 속의 작은 마녀를 포함한다. 또한 많은 게임에는' 묘인',' 스타듀 밸리' 이야기 (실제로는 마법사임에도 불구하고),' 젤다의 전설: 꿈의 섬' 과 같은 숲 속 마녀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이 숲 속의 마녀들은 어느 정도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속세를 멀리하고, 자기만의 재료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큰 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덤에서 마녀의 냄비는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주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젤다의 전설: 꿈의 섬" 의 마녀 "

이 같은 게임은 기본적으로 노년게임이다. 숲 속의 마녀가 양로 주제와 매우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정제약이나 마법은 종종 숲에서 채집해야 하지만, 세계에서 멀리 떨어진 숲에 사는 것은 생존 원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게임의 핵심은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과 비슷하지만, 놀이는 거의 완전히 다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농장 시뮬레이션은 재배한 작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반면, 삼림 수집은 고정된 쇄신점에서만 고정된 재료를 생성하는데, 상대적으로 수동적이다. 다른 원소들이 새로운 것이 없다면 감옥 게임이 되기 쉽다. (마녀와 기묘한 숲은 정말 너무 감옥이다.)

사람들의 상상력에서 숲 속의 마녀는 숲에서 수집한 각종 물건을 큰 솥에 넣고 각종 신기한 약제를 정제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것은 요리와 비슷하지만, 요리의 레시피는 실제 레시피에 맞아야 하지만, 정제약의 레시피는 마음대로 쓸 수 있는데, 게임 제작자에게는 비교적 쉬울 수 있습니까?

"선경의 공식"

숲 속의 어린 마녀도 두 가지 점, 즉 야외 채집과 약제 정제가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료를 수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며, 반복적인 분주함은 지루함을 피하기 마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이때 음악과 예술은 마침 이런 지루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약간의 혁신의 핵심 놀이.

앞서 언급했듯이 숲 속의 마녀 테마 게임은 반드시 야외에서 채집하고 약제를 정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점에서의 혁신은 게임이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데 필요한 요인이다.

숲 속의 어린 마녀의 야생재는 지역과 시간대에 따라 분포가 다르고, 많은 생물들은 자신의 습성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재료는 물약과 작용한다. 예를 들어' 호박개' 한 마리에' 악성 잡초 제거약' 을 던지면 한 번에 네 개의' 호박강아지 털볼' 을 얻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으면 호박 덩굴을 따라가야 하는데 귀찮아요.

호박덩굴이 없는 호박개는 귀엽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술의 정제에 관해서는 숲 속의 어린 마녀가' 화력' 과' 휘핑 방향' 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도입했는데, 마술은 게이머가 직접 첨가한 것으로, 정제할 때 그림책을 볼 수 없다는 것은 다소 복잡한 기억 게임이 되었다는 뜻이다. 재료를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 마술 그림책을 만들어도 무방하다.

따뜻한 줄거리

줄거리 지지가 없다면 플레이어는 무정한 정제기가 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귀여운 화풍과 어울리는 것은 귀여운 이야기다. 다소 진부한 이야기지만, 우리 같은 유치한 젊은이들에게는 딱 알맞다. 하지만 게임은 현재 시범판밖에 없어 후속 줄거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겠다.

게임은 거대한 가시 덩굴에 의해 파괴된' 웨스트리아' 라는 숲 속의 작은 마을을 둘러싸고 펼쳐져 주민들이 잇달아 떠났다. 어린 마녀인 앨리가 우연히 마을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극의 안배로 정의감이 터져 가시나무를 없애고 마을을 보수하기로 했다. 나는 이것이 가시덤불을 없애고 점진적으로 마을을 보수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녀는 가시덤불의 뿌리를 찾아 없애고, 마을 전체의 가시덤불은 모두 사라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을명언) 나는 세 시간 동안 첫 번째 건물을 수리한 후, 두 번째 건물을 수리하는 데 30 분밖에 걸리지 않았고, 30 분 동안 세 번째 건물을 수리하고, 시범판은 끝났다.

이런 안배는 나를 좀 걱정하게 한다. 시험판이 줄거리를 가속화한다면 문제없다. 하지만 마을을 회복하는 것이 정말 간단하다면, 첫째, 마을이 너무 작아서 둘째, 뒤에서 뭐라고 말할까요?

메인 라인 줄거리 외에도 게임의 많은 캐릭터들도 자신의 지선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지선 줄거리를 통해 우리는 점차 그들의 이야기를 이해하고, 그들의 성격을 느끼며, 주인공 앨리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불요불굴의 정신과 여자 특유의 섬세함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감지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칠 수 있다. 바로 그녀의 적극적인 성격 때문에, 여러 가지 분기 임무를 시작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임무들의 보답은 왕왕 같지만, 줄거리가 더 중요한 보답이다.

이 마을 사람들은 모두 오크들이다. 정말 좋아요 (핥아요).

불편한 업그레이드 시스템

나는 마지막에 이것을 말해야 한다, 왜냐하면 정말 대머리이기 때문이다. 정제 게임에서는 먼저 공구로 재료를 가공해야 하는데, 공구가 동시에 가공하는 재료의 수는 제한되어 있다. 처음에는 한 번에 하나만 가공할 수 있고, 각 레벨은 동시에 가공되는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공구당 최대 두 번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즉, 최대 세 개의 재료를 동시에 가공하거나 약 세 병을 정제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을 좀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처리 효율은 나를 힘들게 한다.

그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자체도 복잡하기 때문에 시럽 이외의 일반 재료를 수집하는 동시에 적극적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 가장 견딜 수 없는 것은 창고 확장에도 돈과 재료가 필요하지만 한 번에 4 칸만 늘어난다는 것이다! 그리고 필요한 재료는 점차 증가할 것이다!

나는 앞으로 균형을 잘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약간의 흠집

왜 내가 마을에 있을 때 바닥에 검은 선이 많은지 모르겠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매핑 오류입니까?

나는 이 게임의 원래 언어를 모르지만,' pipe' 를' pipe' 로 번역하는 것은 고전적인 오역이다.

너는 그가 담배를 피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마 담뱃대일 것이다.

또한, 나무를 흔드는 것은 지속적인 동작이며, 세 개의 나뭇가지가 차례로 나무에서 떨어질 것이다. 하지만 나뭇가지 하나가 엘리 옆에 떨어지면 순식간에' 줍기' 동작을 트리거하고' 흔들기 나무' 의 지속적인 동작을 방해하며, 나는 어쩔 수 없이 상호 작용 버튼을 다시 눌러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미묘한 문제는 장거리 여행에서 신발 속의 자갈과 같아서 끊임없이 너의 좋은 기분을 죽일 것이다.

요약

귀여운 화풍은 기본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노는 원동력이지만, 사지 않는 플레이어도 있다. 화풍과는 별개로, 게임 플레이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신선하지도 않고, 도구 업그레이드 문제로 인해 농경게임 수확시 성취감이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게임명언) 다행히 게임 자체의 약제에 대한 수요는 그리 많지 않다. 노력하면 이야기가 빨리 밀려나고 분할감이 별로 없다. 마지막으로 제작팀이 버그를 고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너의 모든 것을 볼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어떤 그래픽 디자인에 많은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스타일마다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늘 모종쥐는 현재 그래픽 디자인에 어떤 디자인 스타일과 어떤 디자인 특징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MBE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이것은 간격띄우기 채우기와 굵은 획을 사용하는 간단하고 쉬운 그림 스타일입니다.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평탄화 추세에서 점차 진화하고 있으며, 그 상징물은 프랑스 파리에서 온 디자이너 MBE 이다.

둘째, 바우하우스 스타일:

풍부한 색채 조화, 간결한 핏 구성, 기계의 기하학 질서, 문자 색상 그래픽의 합리적인 처리, 엄밀한 골격 특징.

그 디자인 스타일은 강한 낭만주의와 민주적 관념을 가지고 있다. 모든 복잡한 형태를 제외하고 설계는 기본적인 기능만 충족하면 된다.

셋째, 인기있는 스타일:

이런 스타일은 종종 콜라주와 포스터 예술을 사용한다.

과장된 밝은 색상의 충돌로 과장, 초현실적, 시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넷째, 초현실주의

이 디자인은 화면의 공간 수준과 장면을 강조합니다.

작품은 디테일과 대상에 더 신경을 쓴다. 작품은 실제 물체에 대한 엄격한 해석이나 장면이나 주제에 대한 문자 설명이 아니다. 대신, 그들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거나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현실적인 환각을 창조하기 위해 종종 미묘한 다른 요소들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로우 폴리 스타일

로우 폴리는 빈티지한 미래주의 스타일 디자인입니다. 모양을 위한 블록감을 위해 사진 한 장을 네 개의 삼각형으로 나누어 채우고, 각 삼각형을 네 개의 작은 삼각형으로 나누고, 각 작은 삼각형의 색상은 원래 다색 요소의 해당 위치에서 가져옵니다.

이런 디자인 스타일은 낮은 디테일, 많은 작은 표면, 높은 렌더링, 종종 부드러운 조명 효과가 특징이다.

저급한 스타일링 디자인은 실생활의 수공예품과 비슷해 빈티지함을 느낀다.

여섯째, 고딕 스타일

고딕 양식의 풍격은 우뚝 솟아 있고, 음산하고, 특이하고, 신비롭고, 공포가 특징이다.

디자인 스타일은 건축 조각 그림 문학 음악 의류 서체 등 예술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고딕 예술은 과장, 비대칭, 특이함, 가벼움, 복잡함, 장식성이 강하며 수직 확장을 자주 사용하는 선이 특징이다.

일곱째, 매우 복잡한 스타일

특징: 대담한 색상; 반복 요소 전체 페이지 채우기 잘라내기 및 타일 디자인

매우 복잡한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에는 퇴폐적인 디자인과 복잡하고 화려한 디자인 스타일이 필연적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과감한 색채를 사용하고, 여러 가지 복잡한 패턴을 시도하며, 환각적인 주제를 만들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7 가지 디자인 스타일은 그래픽 디자인에 자주 사용되며 디자이너는 장면마다 다른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교 막대 그림을 그리는 방법 학교 막대 그림을 그리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준비: 종이 및 브러시.

절차:

단계 1: 먼저 직선으로 캠퍼스의 대문과 계단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직사각형 건축 구조를 그리고, 옆에 붉은 깃발을 그리고, 삼각형의 지붕을 그립니다.

두 번째 단계는 벽에 창문을 그리고, 주위에 녹색식물을 그리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 마지막으로 캠퍼스에 예쁜 색을 칠하고 문틀에 학교 이름을 적는다.

막대 그림 소개:

스케치라고도 하는 막대 획은 단순하고 직접적인 선으로 주제를 표현하고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순간감의 회화 장르다. 보통 단순하고 유머러스한 흑백화로, 전통적인 회화 표현에 얽매이지 않고, 주제를 표현하고, 감정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약획은 일상생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회화 형식이다. 그 조작은 배우기 쉽고 캐릭터, 자연 경관, 건축, 동물, 음식 등의 주제를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산수화 및 기타 그림에 비해 간획은 시효성, 직관성, 표현력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그것은 관상성과 장식성이 강하며, 또한 교육에서 아이들에게 목표, 생활 기술 또는 예술적 표현을 가르치는 것과 같은 실용적인 가치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오락에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머러스한 표현을 할 수 있어 사람들의 일상적인 표현 요구를 충족하고 대중예술의 공백을 메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