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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유채의 역사, 긴급! ! 오늘 받길 원하십니까! !

유색유약의 역사: 3000여년 전 고대 월나라 천공방에서 유색유약을 만드는 고대 방법이 판리(Fan Li)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서시의 눈물을 통해 전해진다. Xi Shi와 Fan Li의 가슴 설레는 사랑 이야기는 고대인 Fa Liuli를 Xi Shi의 눈물처럼 만들어 가슴 아프고 아름다운 매력을 더했습니다. 실제로 중국의 유약 예술은 상(商)나라와 주(周)나라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 3,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서주 왕조와 동한 왕조 초기에 고대인들은 진주, 옥 및 보석과 비교하기 위해 수정처럼 맑고 따뜻하며 부드러운 유약 예술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와 메소포타미아에서 중앙아시아를 거쳐 간쑤성으로 전해졌습니다. 전국시대의 납-바륨 유리구슬은 간쑤성의 핑량, 천수 등지에서 출토되었습니다. 고고학 발굴 결과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 중국의 유채예술은 높은 성취를 이루었으며 고대 예술 공예 중에서 독특했습니다. 한나라 이후 실크로드가 개통되고 중국과 서양 문화가 교류하고 통합되면서 중국의 유약 예술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기원전 138년, 서한 왕조에서 출토된 유리알 비스킷은 한 왕조에서 유행했던 스타일로, 한 왕조가 이미 더 큰 유리 제품을 생산했음을 입증했습니다. 하북성 박물관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금옥의복"과 함께 출토된 서한시대의 유색 유약 귀컵이 다수 출토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중국에서 발견된 유황 밀랍으로 만든 최초의 유색 유약 제품일 것입니다. 캐스팅 방식. 은은한 레이크 그린 컬러가 아련한 빛을 드러내는데, 이는 2100년 전 그 시대 유리공예가 만들어낸 우아한 빛이다. 기원전 166년, 동한 왕조는 경제적, 외교적 필요로 인해 로마와 직접 수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에서 출토된 로마 청색 유리 잔(그릇)은 한 왕조와 서방 문화 교류의 역사적 증거입니다. 염신진은 원나라 이래로 우리나라 북부 최대의 유색 유약 생산지였으며 말치석, 자색석, 영자석, 초석, 홍연, 구리, 철 등 광석을 생산하며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색 유약을 생산합니다. 청나라 강희(康熙)와 건륭(乾隆)시대에는 궁궐 제작소를 설치하고 서양 기술자들을 궁에 초청해 교류하면서 유리 생산이 부활하게 됐다. 그 중 '둥지' 장식 예술은 청나라의 혁신으로 형태와 장식이 다양하며 그 스타일이 점점 더 세련되고 화려해지고 있다. 이후 300년 동안 Liuli는 다시 무시되었습니다. 1987년이 되어서야 Yang Huishan과 Zhang Yi의 노력 덕분에 중국의 Liuli 창조는 세계 공예 역사에 놀라운 국면을 열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유채예술 역시 그 나름의 역사적 전통과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19세기에 프랑스인들은 "PATE-DE-VERRE 크리스털 파우더 로스트왁스 주조"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3,000여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사라진 로스트왁스 유리 주조 기술을 재현했으며 한때 다음과 같은 예술 작품을 생산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색 유약은 따뜻하고 매끄러우며 반투명합니다. 로스트왁스 정밀주조 공법으로 인공 수정을 사용해 만든 예술 작품입니다. 시에서 류리는 몸이 유리 같아서 안팎이 맑다. "다음 생에 보리를 성취할 때 내 몸은 유리 같고 안팎이 맑고 깨끗하기를 바란다." 불교 서적 "약사 유율광경"에 나오는 고전 불교 속담인 유율은 또한 중국 불교의 칠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당나라 원진은 『용유리』에서 “색은 얼음과 같고 먼지와 구별할 것이 없다”고 묘사했는데, 이는 유채의 눈부시게 매력적인 스타일을 전달한다. 송나라 소씨 4인의 학자 중 한 사람인 장뢰(張隆)는 <조이에게 유리병이 부르는 노래>라는 시를 지었다. 만금과 진주는 밧줄 같고 흰옷은 밤에 빛나지만 그것은 실크가 아닙니다. 쉽지만 백화점이 없어서 방에 있는 대련에서 빛이 새어나온다. 돌도 옥도 아니며 청색증을 띠는 곤우 보물철 조각 봄얼음입니다. 안과 밖이 맑고 비어 있고, 안이 비어 있고 밝으며, 맑고 깊은 병이다. Tuo Zhenren은 바트 가운을 입고 밤에 무릎을 꿇고 꽃과 비가 날아갑니다. 도루오 보물은 손에 쥐고 있으며, 포플러 가지에서 나온 이슬은 갈증과 배고픔을 해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중 '투오'는 푸퉈을 의미하고, '도루오'는 꽃병을 쥐고 있는 손을 의미합니다. 유리 꽃병은 한때 관음의 손에 있던 양병이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조각된 봄 얼음"은 조각된 꽃으로 장식된 유리 꽃병을 묘사하며 "백 개의 겹으로 싸여 있다" 등으로 "돌도 옥도 아니고 청록색", "외부와 내부가 얇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멍이 가득하고 속이 비어 있고 밝다'는 품질을 나타냅니다. 밝고 약간 하늘색입니다. 북송공평중(孔平中)의 『해남 청유병(海南靑釉目)』: “청옥을 들고 하루 종일 앞을 볼 수가 없구나. 내 눈에는 늘 가을이 있고, 갑자기 샘물이 눈에 가득 차니 반짝반짝 빛나고 먼지가 없어 마음이 맑아진다. 이제부터 술을 부을 때 금병을 건드리지 말라.” “왕자는 앉아서 유리병 속에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본다” 서유(徐孝) 지음 왕조에는 "보물은 은한수(銀河河)라 금비늘이 막 움직이고 이는 마치 밝은 달 같고 파도가 갈라지고 얇은 얼음이 움직이지 아니하였다"는 말이 있다. 서로 몇 인치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녹색 실크 우리는 머리카락만큼 떨어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불교의 순수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통합하여 시와 시에서 유리의 투명한 질감을 찬양했음을 알 수 있다. 글레이즈는 순수하고 순수한 마음을 표현하는 패셔너블한 액세서리가 되었으며, 친구에게 주거나 보고 가지고 놀 수도 있습니다. 유색유약의 장인정신: 불이 붙고 파도에 흩어지는 기술 외국의 유색유약과 달리 중국의 유색유약은 인조수정을 원료로 로스트왁스 정밀주조공법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우며 반투명한 예술품입니다. . 이 제작 과정은 구상, 디자인 도면, 조각품의 입체 프로토타입부터 작품 완성까지 수십 가지의 엄격한 과정을 거쳐 완성되는데 약 2개월 이상이 소요됩니다. "불 속으로 들어가 물 속으로 들어가라" 고가의 유색 크리스탈 소재는 불에 타서 물 속에서 수십 개의 절묘한 연마 단계를 거쳐 수정처럼 맑고 부드럽고 깨끗한 표면 질감을 얻었습니다. 금형 제작의 초기 단계는 매우 복잡하며 모든 경우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의 금형은 하나의 작품만 구울 수 있으며, 크고 복잡한 작품은 완성하기 위해 여러 번의 금형 개방과 소성을 필요로 합니다. 낮은 성공률은 작업을 더욱 가치 있고 소중하게 만듭니다.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각 작품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 수작업으로 작업하려면 작업자가 정교한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각 공정에는 고유한 불확실한 요소가 있으며, 그 과정에서 작품의 색상이 동일하지 않고 제작이 매우 어렵습니다.

선택된 원료는 1,400°C 이상의 온도에서 녹여 다양한 색상의 크리스탈 유리로 거듭납니다. 리터와 냉각 곡선이 엄격하기 때문에 퍼니스 온도는 1000℃±5℃ 이내로 제어되어야 합니다. 작은 조각은 소성하는 데 1~2주가 걸릴 수 있으며, 큰 조각은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녹은 액체 색결정의 흐름을 조절하기 어려운데, 이로 인해 모양은 다르지만 통일된 스타일을 지닌 다양한 색유약 작품이 나오고 있다. 유색 유약이 용광로에서 나온 후에는 보석 제작과 다름없는 일련의 연삭, 광택 처리 및 기타 공정이 필요합니다. 완성된 유약 제품의 외관에는 거의 20일에 가까운 세심한 장인 정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