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토론대회: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장단점, 장단점이 모두 시급하다!
토론대회: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장단점, 장단점이 모두 시급하다!
토론대회: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장단점 긴급!
1. 인터넷의 긍정적인 영향
1. 인터넷은 청소년 사상교육의 수단과 방법을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도덕교육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교육자들은 네티즌으로서의 참된 정신으로 평등하게 청소년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이는 도덕교육 종사자들이 청소년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정확하게 이해하여 긍정적인 실천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내 및 전방위 커뮤니케이션은 새롭고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 정보 전파의 실시간, 쌍방향 특성으로 인해 청소년은 동시에 여러 교육자 또는 교육 정보와 빠른 상호 작용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념적 상호 작용의 빈도가 증가하고 교육 효과가 향상됩니다. 온라인 정보는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연성, 저장성 등의 지연 특성은 교육자와 교육받은 사람 사이의 이념적 상호 작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젊은이들에게 '전천후' 이념 지도 및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만나고 오프라인에서 모여 온라인 도덕교육 활동을 자양화하고 보완함으로써 적시에 갈등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며 열정을 동원하고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2. 지식과 학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제공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교육 자원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을 때 인터넷은 지식과 학습을 위한 광대한 캠퍼스를 제공합니다. 학습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있고, 대학생이 공부하는 모든 과정을 배우고, 학점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시험 중심의 교육 체제에서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위안이 될 것입니다. 이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발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가족과 사회의 안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3. 젊은이들의 글로벌 비전을 확장하고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킵니다. 인터넷 접속은 젊은이들의 정치적 지평과 지식을 넓혀줌으로써 그들의 글로벌 의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찬가지로, 이는 젊은이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핑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고, 인터넷에서 유용한 다양한 책을 읽음으로써 비유를 통해 학습하고 자신의 문화적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의 부정적인 영향
1. 젊은이들의 '3관' 형성에 잠재적인 위협이 된다. 젊은이들은 인터넷을 통해 자본주의 선전, 문화사상 등을 접하기 쉽고 그들의 생각은 극도의 모순과 혼란에 빠지며, 그들의 삶과 가치관은 쉽게 왜곡되어 총체적인 서구화를 낳고, 쾌락주의, 돈 숭배, 외국 숭배 * 그리고 다른 나쁜 생각들입니다.
2. 인터넷은 젊은이들의 대인관계와 일과 삶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켰습니다. 청소년들은 온라인에서 자신의 견해와 의견을 공개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평등한 대화를 요구하며, 청년노동자의 권위에 도전함으로써 이념적, 정치적 작업의 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시에, 인터넷 접속으로 인해 청소년들은 집단의식이 약하고 개인의 자유주의적 사고가 만연한 자기중심적인 생활방식을 형성하기 쉽습니다.
3. 정보 쓰레기는 젊은이들의 이념적, 도덕적 인식을 약화시킨다. 관련 전문가들의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정보의 47%가 음란물과 관련되어 있으며, 약 60%의 청소년이 무심코 온라인에서 음란물 정보에 노출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치경제를 혼란에 빠뜨리고 젊은이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검은 정보를 온라인에 유포하는 불법 단체나 개인도 있습니다. 이런 정보쓰레기들은 젊은이들의 사상적·도덕적 의식을 약화시키고 그들의 정신을 오염시키며 그들의 행동을 호도하게 될 것이다.
4. 인터넷의 숨겨진 특성으로 인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부도덕하고 불법적인 행위가 증가했습니다. 한편, 소수의 청소년들은 음란물 및 불법 사이트를 탐색하고, 허위 신분을 이용해 악의적인 친구를 사귀고 채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면, 바이러스 확산, 해킹, 은행 및 신용카드를 통한 도난, 사기 등 사이버 범죄도 증가했다. 이들 범죄 대상은 주로 10대 청소년들이 대부분이며, 이들 중 일부는 '재미', '즐거움', '재능 과시'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도 많다. 또한, 인터넷과 관련된 불완전한 법제도는 청소년들에게 범죄를 저지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증상'
첫째, 인지적 '패스트푸드 경화' 증후군
인터넷을 사용하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인터넷은 지식 패스트푸드와 같아서 지식에 대한 강한 열망을 크게 자극한다고 합니다. 방대한 정보의 바다에서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정보를 즉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단위 시간당 학습 시간과 작업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패션 전시물에 대해서는 지식에 대한 갈증과 호기심에 사로잡혀 그 구조적 구성 요소와 작동 기능을 전혀 조사하거나 의심하지 않고, 날짜를 삼키면서 뇌 전체가 수동적이고 마비된 기계가 되어 버렸다. 많은 사람들에게 경결은 활력과 독립적인 의견으로 가득 차야 할 젊은이들의 젊은 두뇌를 잠식할 뿐만 아니라, 진정한 지식의 내면화를 가로막기도 합니다.
둘째, 정서적 '미친 무관심' 증후군
실제로는 감정 표현이 항상 통제되어 있지만 아직 가부장적, 순응주의적 교육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젊은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타인과 사회에 의해, 억압된 감정 중 상당수가 온라인 세계에서 자유롭게 폭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고, 온라인으로 채팅하고, BBS에서 큰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들이 권위의 억압을 잊고, 외로움을 달래고, 불만을 토로하는 원활한 통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이 젊은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리의 균형을 어느 정도 도울 수 있지만, 가상의 온라인 감정적 의사소통이 너무 많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내면에 묻어 두면서 진정한 감정을 깊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게 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현실 세계에 공개하기를 꺼리고, 실제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소통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생활 속에서 이런 사람들은 과묵하고 말을 잘 하지 못하고 세속적인 감정에 동요되지 않고 무관심한 태도를 보인다. 인터넷은 일부 사람들에게 실제 감정의 세계를 직시할 수 있는 영적인 자물쇠가 되었습니다.
셋째, 의지의 '자율 확장' 증후군
인터넷이라는 관리되지 않는 영역에서 젊은이들은 자기 중심적이고 자기 중심적일 수 있다. 기준에 따라 온라인 리소스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게임에서 다양한 역할을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놀라운 "작은 제작물", "작은 발명품" 등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한되지 않고 임의적이지만 독립적인 표현은 의지는 어느 정도 젊은이들의 인격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일부 사람들의 의지의 극단적인 자율성 속에서 의지가 확장되는 것에 충격을 받습니다. 일부 젊은이들은 단지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고 싶어하며 항상 자신의 의지의 독립적인 표현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싶어합니다. 세상이 자신을 주인공으로 여기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고, 타인의 웹사이트를 파괴하는 등 극단적인 행동까지 서슴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시스템에 피해를 입히고 심지어 도로 교통에 심각한 네트워크 정체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인터넷 발달에 따른 '청소년 문제'를 충분히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대책을 강구한다
1. 온라인 사상 침투 문제를 충분히 이해하고 청소년 교육과 지도를 강화한다. . 청년들의 사상정치교육을 강화하고 맑스-레닌주의, 모택동사상, 모택동이론, '3개 대표'의 중요한 사상교육으로 대다수 청년들을 지도하여 그들의 공산주의를 강화해야 한다. 이상과 신념을 갖고 올바른 삶의 방식, 세계관 및 가치관을 개선하고 애국심을 강화하며 민족 정신을 고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온라인에서 문명화된 행동 규범 구축을 효과적으로 강화합니다. '청소년 인터넷문명대회' 홍보를 주제로 폭넓은 활동을 전개하고, 청소년들의 인터넷윤리 준수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며, '5도 5돈', 즉 인터넷을 잘해야 한다는 홍보가 필요하다. 온라인 학습을 하고 나쁜 정보를 탐색하지 않아야 합니다. 타인을 모욕하거나 속이지 않고 의사소통해야 하며,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고 인터넷 질서를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키고 가상 공간에 탐닉하지 마십시오. 깨끗하고 건강하며 문명적이고 질서 있는 인터넷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인터넷과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청소년 교육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인터넷 시대의 청소년 사상교육은 복잡하고 체계적인 사업이므로 정부, 사회, 가정이 협력하고 연계하여 세 가지 결합을 이루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첫째, 전통적인 청소년 교육의 정치적 이점과 두 번째는 당, 공산당, 대중조직의 조직력을 온라인 청년자원봉사자 육성사업과 결합시키는 것이고, 세 번째는 기존 청년조직의 필요한 실행과 웹사이트 구축을 결합시키는 것이다. 네트워크 개발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제도적 메커니즘이 결합됩니다. 또한, 청년들의 사회화 교육을 강화하고, 현대 사회 적응 능력을 향상시켜 그들이 용감하게 현실 세계에 직면하고 사회 변혁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4. 인터넷 시대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는 젊은 작업자 그룹을 육성합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현재 청소년 근로자의 5.6%는 컴퓨터 사용법을 전혀 모르고 있으며, 38.4%는 인터넷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은 인터넷 시대의 교육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젊은이들의 교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노동자 팀을 위한 인터넷 기술 훈련을 통해 그들이 인터넷 관련 지식과 기술을 최대한 빨리 습득하고 지식 역량을 강화하며 지식 구조를 개선하고 젊은이들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교육 활동이 더욱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 더 좋은 청소년 사이트를 많이 개설하고 적극적으로 인터넷 입지를 점유하세요. 현재 대부분의 청소년 사이트는 신선함이나 시대적 감각이 부족하고 다소 밋밋해 보이기 때문에 강력한 응집력과 매력을 창출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독특하고 혁신적인 형태를 갖춘 청소년 웹사이트를 가능한 한 빨리 구축해야 하며, "명확한 주제, 생동감 넘치는 형태, 신선하고 우아하고 건강하며 진보적인" 스타일로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이성과 감성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는 획기적인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동시에, 청소년 교육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생산을 강화하고, 법적, 기술적 타당성을 활용하여 온라인 불법 범죄에 맞서 싸우며, '법률에 의한 인터넷 관리'라는 건전한 발전 궤도를 따라야 합니다. 문단을 사용하여 수호의 줄거리를 말하세요, 서둘러, 서둘러, 서둘러!!!!!!!!
생일 계획을 앞지르세요
Yang Shijie가 파견했습니다. (양중수), 츠나를 도쿄까지 호위한다. 5월 중순의 날씨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더웠지만, 양즈는 하사들에게 늦게 나가서 일찍 자라고 명령하고 뜨거운 태양 아래 달려갔습니다. 황리강에 도착하자 모두들 양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차를 내려놓고 휴식을 취했다. 우용 등은 대추 상인으로 변신해 이곳에서 쉬었다. Bai Sheng은 주류 판매자로 분장하고 길을 따라 와인을 팔았습니다. 양지는 술에 독이 있다고 걱정하여 중사가 사지 못하게 했다. 우용(吳永) 등은 먼저 한 양동이를 사서 마시고, 다음에는 다른 양동이에서 한 숟갈을 떠서 약을 마셨다.
양즈 일행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당황해서 와인을 사다가 하나 둘씩 기절해 버렸고, 우용 일행은 97번과 98번 지원 문제의 답안지를 모두 빼앗아 갔다. 7학년 수학 문제집! 긴급한!
97. 두 장소 ab는 60km 떨어져 있다. A는 자전거를 타고 a 장소에서 b 장소로 출발하고 2시간 30분 후에 B는 a 장소에서 b 장소로 오토바이를 탄다. 그 결과 B는 A보다 10분 일찍 B장소에 도착했다. B의 속도는 A보다 5배 빠른 것으로 알려졌다. B의 속도를 구하시겠습니까?
풀이: 2시간 30분 = 150분
이 질문의 경우 A와 B가 동시에 출발하면 B는 B 장소에 도착합니다. A보다 1510=160분 빠르다
그러니까 같은 거리에 대해 A와 B의 시간 비율 = 속도의 역비 = 5:1
그렇다면 시간은 B가 여행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A의 1/5입니다.
따라서 여행 A가 여행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 160/(1-1/5) = 200분
이동 B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 200-160=40분 = 2/3시간
B의 속도 = 60/(2/3) = 90km/시간
98. A와 B는 960km 떨어져 있습니다. 급행열차는 A역에서 오전 5시에 출발합니다. B역에서는 완행열차가 B역에서 A역까지 동시에 운행합니다. 급행열차는 오후 3시에 B역에 도착하는데, 보통열차는 언제 A역에 도착할까요?
해결 방법: 오전 11시 오후 3시까지 4시간입니다.
만남 시간 = 11-5 = 6시간
급행열차가 여행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 6+4 = 10시간
급행열차 속도 = 960/10 = 96km/시
두 열차의 속도 합 = 960/6 = 160km/시
느린 열차의 속도 속도=160-96=64km /시간
완행 열차는 여행을 완료하는 데 960/64=15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완행 열차는 오후 5+15=20시에 역 A에 도착합니다. 달 표면의 흑점 긴급!!!!!!!!!!
흑점은 특히 본그림자와 반그림자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어둡습니다. 반그림자가 너무 어둡지 않은 부분은 소용돌이 모양의 구조를 가진 많은 섬유질로 구성됩니다. 큰 흑점군이 소용돌이 구조를 갖고 있다는 것은 태양에 급격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은 수천년 동안 흑점 활동을 발견해 왔습니다. 흑점의 활동주기는 11.2년이다. 지구 자기장과 각종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 4년 정도 동안 흑점은 점점 더 많이 생성되며, 흑점 수가 최대에 도달하는 해를 태양 활동 정점년이라고 합니다. 그 후 7년 정도 동안 흑점 활동이 점차 약해지며 흑점의 수가 극도로 적은 해를 태양곡기년이라고 불렀습니다. 국제적으로는 1755년부터 시작되는 흑점주기가 첫 번째 주가 되고, 이후 흑점주기가 순차적으로 정리된다. 1999년은 23주차에 시작됩니다. 흑점은 별에만 나타납니다. 아마도 달의 평야(어두운)일 것입니다. 반면에 산은 더 밝습니다. 달 흑점이라는 용어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코미디는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 긴급한. . . . .
미스가 너무 하얗다
direct9.0c를 설치했는데 왜 도타를 플레이할 수 없나요?
그래픽 카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구입하신 곳에서 교체하세요.
저도 이전에 Dota를 열면 음성 안내가 나온 후 귀하와 동일한 안내가 나타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Dx 가속이 꺼졌습니다. 직접 켜도 다시 시작한 후에만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버전의 드라이버와 시스템을 다시 설치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PowerLand 6770 Hengjin 1G 그래픽 카드, ASUS A55 마더보드, 631 CPU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사파이어 6770 그래픽 카드로 교체했더니 정상이 됐어요. 라이양 보건학교가 푸린주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나요?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긴급한!
라이양 보건 학교는 푸린주에서 약 4km 떨어져 있습니다. 5번 버스를 타고 중앙역에서 하차한 후 남쪽으로 약 20m 거리에 있습니다. 다청에서 샹허까지 가는 가장 가까운 길은 무엇인가요? 긴급
아유타야는 어디에 있나요? 본문에 나오는 단어를 사용하여 대추를 진심으로 삼킨다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긴급한!
긴장감 넘치고 감동적인 전개만 주목해주세요... 다 알 수가 없네요 (오늘 리뷰때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는데요) 급~! 결혼식때 머리에 흰 거즈 안쓰면 안되나요~! ? 긴급
물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