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등 학교에 적합한 미술 수업 계획; 중학교 미술 교사의 필수 교안.
중등 학교에 적합한 미술 수업 계획; 중학교 미술 교사의 필수 교안.
중학교에 적합한 미술 교안 1
학습 분야 성과 모델링
65438 클래스 +0 클래스
교육 목표
1. 인체의 기본 비율과 다른 자세에서의 비율 변화를 이해합니다.
2. 간단한 선으로 캐릭터 역학을 묘사하는 기본 방법과 캐릭터 스케치의 일반적인 단계를 배웁니다.
3. 인물 전신체태스케치 연습을 통해 인체 구조의 조화미와 인체의 동태미를 감지한다.
교육 준비
교구 준비: 인체 비율 교육 벽 차트;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등.
학습 도구 준비: 종이 그리기; 고무; 연필, 펜 등.
교실 수업
(1) 부트 단계 (약 20 분)
(1) 학생들이 토론을 나누고, 체육 수업에서 친구의 다양한 제스처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 이런 동작을 하도록 유도한다. 얘들아, 이 동작들을 그려 볼래? 오늘, 우리는 우리의 캠퍼스 파트너를 함께 그리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슬라이드 2 표시) 프로젝트-캠퍼스 파트너
(슬라이드 3 참조)
하나의 활동
학습 연구: A, 자세가 다른 사람 비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B, 캐릭터의 역학과 중심을 어떻게 파악합니까?
(2) 슬라이드 4 는 연구 제목을 보여준다: A. 자세에 따라 사람 비율이 어떻게 다른가요?
(인체의 다양한 자세를 보여주는 벽 차트)
만약 사람의 머리 길이를 단위로 한다면 인체의 총 높이는 몇 개의 머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까? 다른 직위는요? 토론과 대답을 관찰하세요.
앉아 있으면 인체의 수직 높이는 얼마입니까? 얼마나 빠졌습니까 (5 개 반)? (1.5) 어느 부분이 더 짧습니까? (허벅지와 엉덩이); 바닥에 앉아? 세 개 반, 머리 위에서 엉덩이 높이까지만; 쪼그리고 앉거나 무릎을 꿇고 있다면요? 세 개의 반과 발 길이 (발 길이가 1 머리 높이보다 작음) 가 네 개의 반보다 작습니다. 결론: 역 7, 5 반, 4 반, 3 반.
참고: 방금 말한 비율의 전제는 상체가 똑바로 서 있을 때 척추가 구부러지면 어떻게 됩니까? 많든 적든?
(3) 슬라이드 5 는 연구의 주요 과제 B 를 보여준다. 인물의 동태와 중심을 어떻게 파악합니까?
학생들은 토론 후 대답했다; 선생님은 좋은 인체를 그리려면 인체 비율의 변화를 파악한 뒤 동적 인물의 무게중심과 동선을 파악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럼, 중심선과 이동선이란 무엇일까요? 화면 보기:
(슬라이드 6 은 범례-움직이는 인체: 무게 중심-무게 중심 선-움직이는 선을 보여줍니다.)
무게 중심은 인체의 배꼽 구멍 위와 아래에 있는 무게 중심을 의미합니다. 중심선은 인체의 중심을 통해 지면으로 그려진 수직선입니다.
인체 운동의 전반적인 추세를 반영하는 주선은 운동선으로, 인체의 척추가 구부러지는 정도와 사지의 굴곡에 따라 변한다.
(2) 개발 단계
소품과 공연 (약 22 분)
활동 2:
1, 교재 9 면 사진 속 인물의 중심선과 축구 파트너의 동선을 그려요.
친구의 역동적 인 특징을 보여주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1, (슬라이드 7) 데모
다음으로, 우리 파트너를 그려 봅시다.
2, 학생 스케치:
A, 각각 남자 동창 한 명과 여자 동창 한 명을 모델로, 남자 역녀를 찾아 앉는다.
B, 학생들이 자세히 관찰하도록 안내하여 위치 비율, 무게 중심 및 동적 변화를 결정합니다.
C, 작은 파트너의 이미지 특성과 성격 특성을 파악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진술 및 의견 (약 3 분)
숙제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기존 문제를 요약하고, 개선을 위한 제안과 방법을 제시할 수 있도록 숙제를 교환하고 전시한다.
(4) 방과 후 개발 (슬라이드 9)
(1) 언제든지 캠퍼스 생활의 캐릭터 스케치 연습을 하고, 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공고히 하고, 앞으로의 창작을 위한 소재를 수집한다.
(2) 배운 지식과 방법을 이용하여 가족 구성원이나 주변의 다른 사람을 선으로 그려라. 운동 중의 인물을 그려보다.
중학교에 적합한 미술 교안 2
교재 분석:
본 과정은 학생들에게 민간 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우리 민족과 민간의 우수한 예술 전통을 발양하고, 학생들의 민족적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 수업의 지식점과 제 1 권의 패턴은 서로 통하는 점이 있어 공부할 때 서로 관련될 수 있다. 교사는 전형적인 작품으로 학생들에게 지식점을 발견하고, 학생들의 관찰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민간 예술을 발양하고,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그 생성과 발전은 고대 풍습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봄맞이, 경축의 장식품으로, 자수, 날염, 도자기 등의 공예에도 광범위하게 응용한다. 그것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명쾌하고 소박하며 장식성이 강하다. 전반적으로, 북방은 거칠고 소박하며, 남방은 정교하고 아름답다. 제재가 광범위하여 노동 인민의 생활, 사상, 감정, 심미 정취를 표현하다. 이 형식은 포지티브, 네거티브, 도트 색상, 맞춰찍기, 분판 및 대비색입니다. 단순화, 과장, 첨가된 조형을 이용하여 법을 꾸미고 예술적 재미와 의경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다. 구도 균형 또는 대칭. 지도 제작, 자르기 및 마운트를 거칩니다. 절단 시 선후두께, 선밀후 스파, 선내후외, 선상하, 선우후우순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자를 때 공문은 "가지런히 잘라야 한다", 모무늬는 "잘라야 한다" 며, 오려낸 냄새에 주의해야 한다.
강의 목적:
학생들의 민간 예술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키다. 학생들에게 민간 예술을 알리고, 기본 기법을 이용하여 작품을 만드는 법을 배우다.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 능력과 실천 능력을 배양하다.
교육 중점: 조형과 장식 기법을 이해하고 익히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다.
디자인의 능력은 성과 관련이 있다.
교학난점: 도안을 만들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좋은 연결과 무결성이다.
교육 준비: 몇 가지 작품, 각종 전광지, 가위, 칼, 2
빈 종이 두 장을 열다. 프로젝터.
직책 요구 사항: 교실에서 독립적으로 창 패턴을 설계하고 완성하여 스타일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간결하며 재미있다.
교육 과정:
(1) 교육을 조직하고 학습 도구를 검사합니다. (1 분)
(2) 새 수업 배우기 (10 분)
L, 선생님은 현작품을 전시하고 학생들에게 물었다: 이것은 무슨 예술이냐? 학생이 대답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선생님은 이 작품들은 우현 농민들이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과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을 반영한다.
2. 학생들에게 교재의 작품을 감상하게 한다 (P 17P 18). 감상할 때 총결산한 제재의 유형. (선생님 판서)
3. 선생님에 따르면 이것은 중국 전통의 민간 예술로 역사가 유구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북쪽은 거칠고 순박하며 순진하다는 두 유파로 나눌 수 있다. 강남은 정교하고 아름답고 정교하다. 창꽃, 벽걸이, 문 패드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즐거운 꽃, 베갯꽃, 불꽃놀이 등. 그것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명쾌하고 소박하며 장식성이 강하다. (선생님 판서)
4.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이 작품들은 어떤 도구로 만들어졌는지 보여 주실 것이다. (학생이 대답했다, 선생님은 칠판에 썼다)
5. 선생님은 그림 1 과 그림 2 를 가리키며 계발적인 손짓과 언어로 질문했다. 그림 1 과 그림 2 는 모두 인물의 초상이지만 눈썹, 눈 등 디테일에 완전히 다른 표현 수법을 사용했다. 그 학우가 발견했습니까? (선생님 종합칠판 대답) 선생님은 그림 3 과 그림 4 를 가리키며 물었다. 어떤 방법으로 이 두 그림에 다양한 색깔을 낼 수 있을까? (학생들의 대답에 어려움이 있다. 선생님은 반제품으로 학생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고, 학생의 답안과 선생님의 총결산 칠판을 결합할 수 있다.)
선생님은 그림 5, 그림 6 및 그림 7 을 보여줍니다.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아래에서 배운 모델링 및 장식 기술은 그림 5 에서 인물의 모양을 강조하지만 부차적인 세부 사항은 묘사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방법을 사용합니까? (학생이 대답하고, 선생님이 칠판에 쓰신다) 선생님은 그림 6 과 그림 7 을 가리켰다. Q: 물고기와 돼지의 이미지와 생활 속의 이미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두 한번 토론하자. (학생들은 대답을 토론하고, 선생님은 칠판에 쓴다)
7. 선생님은 그림 8 과 5 를 전시합니다. Q: 두 그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교사의 칠판에 대한 학생들의 대답에 따르면)
8.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시범을 보이다. 데모에는 학생들의 사고를 넓히기 위한 설명이 첨부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접는 방법으로 꽃을 자른다 (그림 9). 단일 대칭 그래픽을 자르는 방법 (그림 5)? 균형은요? (그림 8)?
(3) 교실 숙제 배치, 학생 디자인 제작, 교사 과외. 먼저 학생들에게 그림 1 의 그림 2 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고, 공순간 컷은 "연결" 해야 하고, 모각 컷은 "연결" 해야 한다고 지적해 주세요. 학생들에게 그림 9, 그림 10 을 보여 주고, 옳고 그름을 지적하다. 비교 토론을 거쳐 그림을 그릴 때 반드시 종이를 끊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어려움을 돌파하다.
(강의 제안: 프로젝터는 디스플레이 및 보드 책에 사용됩니다)
(4)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논평하며 일부 학생들에게 의도를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다.
(5) 교사와 학생들은이 수업의 지식 포인트를 함께 검토합니다. 본론으로 향합니다. 위에서 배운 것은 모두 상식입니다. 종이 커팅은 국민에게서 와서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우리는 국민들로부터 영양을 섭취하고, 많이 보고, 많이 하고, 많이 해야 한다. 반드시 좋은 작품을 창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일곱, 보드 책:
민속 예술-작품 전시회
첫째, 예술적 특징: 간결하고, 명쾌하며, 소박하고, 간단하고, 장식성이 강하다.
둘째, 주제: 꽃과 새 곤충 물고기, 캐릭터, 자연 경관, 길조 패턴, 전설 신화.
셋째, 생산 방법: 조각.
4. 표현: 오목판 조각, 양도조각, 점화, 투색, 분판, 대비색.
동사 (verb 의 약어) 모델링 기술: 단순화, 과장 및 추가.
여섯째, 패턴의 구성: 대칭과 균형.
중학교에 적합한 미술 교안 3
첫째, 교육 목표
지식과 기술
중국 산수화를 감상하고, 산수화의 예술적 경지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초보적으로 바위와 나무의 화법을 익히고, 산수화를 그리는 방법과 절차를 배운다.
프로세스 및 방법 목표
감상 토론 등을 통해 중국 산수화를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역대 화가가 산수경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의경을 표현하고, 실습을 통해 산수화의 기본화법을 배우고 체험하는 방법을 느낀다.
감정, 태도, 가치 및 목표
전통 회화의 매력을 느끼고, 전통 회화를 배우고 전승하여 중국 전통 문화를 더욱 사랑합니다. 예술과 자연의 관계를 체험하고, 예술과 자연으로 마음을 즐겁게 하고, 감정을 풍부하게 하며, 고상한 정서를 도야시키는 법을 배우다.
둘째, 교육의 어려움
초점
산수화에서 꼬임, 반죽, 염색, 점의 표현 수법을 배우다. 간단한 산수화 소묘를 그리는 법을 배우다.
어려움
그린 산수화를 필묵과 정취를 표현할 수 있게 하다.
셋째, 수업 전 준비
교구: 멀티미디어 설비, 산수화에 필요한 도구.
학습 도구: 풍경사진, 산수화, 종이, 잉크, 펜 등 국화 필수품.
넷째, 교육 과정
첫 번째 단계: 시나리오를 설정하고 새로운 수업을 소개합니다.
선생님은' 산수' 를 틀어 학생들이 생각하도록 유도했다. 너는 이 곡을 어떻게 생각하니? 어떤 그림이 나오나요? 이것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링크 2: 작품 감상과 직감 인식.
1 .. 선생님은' 만산홍만층림만염' 을 전시해 학생들에게 질문을 감상하도록 지도했다. 이 작품을 보면 너는 무엇을 생각했니? 우리에게 어떤 느낌을 주었습니까?
학생이 대답하자 선생님은' 창사진원춘' 이 장대하고 장려한 경관을 준다고 총결하였다.
2. 계속 질문 화면에 어떤 장면이 그려져 있는지, 어떻게 묘사합니까? 어떤 감정을 전달했는가?
학생들은 생각하며 대답했다. 선생님은 화면이 천봉만구의 붉은색을 묘사하고, 층층의 나무들이 색칠된 것 같다고 총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면 이미지 관리의 레이아웃은 형식감이 있고, 필묵의 매력도 강화되어 엄밀하고 고의적인 관리와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잃지 않는다. 이 그림은 수묵을 기조로 하고, 빨간색을 위주로' 시대' 라는 글자를 강조한다. 주사색으로 전체 화면을 펴는 것은 과감하고 혁신적인 행동으로, 화면을 윤택하게 하고, 계층적 변화를 풍부하게 하며, 저자가 이곳에 대한 사랑을 전한다. 설명화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다.
링크 3: 비교 감사, 형식 분석
1. 선생님은 부춘산거도를 전시하셨다. 이 작품에서 너는 무엇을 느낄 수 있니? 당신은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학생이 관찰하고 대답하다. 선생님 총결: 부춘산거도는 전체 경관을 중시하고 물체 표면에 대한 미묘한 묘사가 너무 많다. 작품' 만산홍만림 만염' 은 레이아웃과 필묵의 운율을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두고, 화면이 윤택하고 밝고 계층 변화가 풍부하다.
선생님은 계속해서 학생들에게 부춘산거도를 감상하도록 지도하고, 이 작품이 필묵에 어떤 특징이 있는지 물었다.
학생이 생각하고 대답하다. 선생님 총결: 화면은 먹물이나 연한 누빔 색으로 그려서 건조하고 변화무쌍하다.
선생님은 계속 질문하셨습니다: 화가는 어떤 분위기를 반영했습니까?
학생은 대답했다. 선생님은 황이' 부춘' 에서 그림 레이아웃과 필법 혁신을 활용해 공허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링크 4: 데모 설명, 학생 창작
1. 황산과 장가계의 사진을 전시하고, 학생들을 안내하고, 바위와 나무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학생이 관찰하고 대답하다. 선생님 요약: 지질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암석의 모양도 다르다. 그 중 황산의 텍스처는 긴 선과 짧은 선의 결합이고, 장가계의 바위는 정사각형이고, 텍스처는 가로선이다.
교사는 석두 단계를 시연합니다.
바위: 훅-텍스처-텍스처-마감.
3. 선생님은 숙제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중국화 도구로 암석 세트를 그려본다. 볼륨과 질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런 다음 고시 한 수를 골라서 시에 근거하여 중국의 산수화를 한 폭 그렸다. 학생 창조와 교사 순회 지도.
다섯 번째 단계: 연습 평가, 숙제 요약.
1. 사제 전시와 평가작품은 주로 입의, 필묵, 의경 등에서 진행된다.
2. 교사와 학생은 교실의 주요 내용을 총결하고 숙제를 배정한다. 산수화를 잘 표구해 벽에 걸어 더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산수화의 예술적 경지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다섯째, 칠판 디자인
중학교에 적합한 미술 교안 4
1. 색상 링, 색상의 요소 (색조, 광도, 순도), 색상 대비 (색조 대비, 광도 대비, 순도 대비) 등의 색상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2. 색깔의 느낌을 표현합니다.
3. 자연에 대한 학생들의 감정과 자연을 보호하는 의식을 배양한다.
강의 중점 사항: 1. 색조 고리, 색상의 요소 (색조, 광도, 순도), 색상 대비 (색조 대비, 광도 대비, 순도 대비) 와 같은 색상의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교육의 어려움: 색상 링, 색상의 요소 (색조, 광도, 순도), 색상 대비 (색조 대비, 광도 대비, 순도 대비) 등의 색상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교수 과정, 교사 활동, 학생 활동, 교수 전략 및 의도
1. 수업 전에 교구를 준비하고, 교육을 조직하고, 수업 준비에 전념하다.
2. 목표를 가져오고 생생한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제목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볼 수 있게 하고, 학생들이 자연의 풍부한 생명색을 느낄 수 있게 하며,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3. 학생들이 표준에 도달하도록 지도하고, 우원 사계절의 자연 풍경을 발휘하다. 학생이 다 본 후 교과서의 사진과 결합해 자연 풍경의 아름다움이 숲 사계절의 색깔로 바뀌는 특징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화가가 마음속의 색채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보다. 학생들은 사계절 중 자연의 진실한 아름다움과 예술적 매력의 대비를 보고 토론하여 학생들이 현실과 예술의 차이를 느끼게 한다.
교사 요약: 사계절 색상의 특성
선생님은 삼원색, 세 가지 중간색, 세 가지 복색을 설명하고 12 개의 색고리를 그린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배색을 연습하고 색고리, 색원소, 색대비 등의 기초를 이해하도록 지도했다.
3. 학생 규정 준수를 지도하는 교사의 실천 시범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교사는 색상과 색상 대비의 요소 (멀티미디어 데모) 를 설명하고, 다양한 색조의 학생들을 연단에 올려놓고, 학생들은 그들의 색상 대비 (색조 대비, 광도 대비, 순도 대비)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실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색채 관련 지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명화의 색채를 분석하고, 본 과에서 배운 색채 지식을 활용해 감상을 표현하라고 지시한 다음, 학생들이 배운 색채 지식을 이용하여 명화를 분석하고 감상능력을 높이도록 유도한다.
4, 지식 사용 교사 질문:
1 .. 환경위생 노동자들이 왜 노란 작업복을 입는가?
2. 빨강, 노랑, 청신호를 어떤 색으로 비교합니까? 학생들이 배운 색채 지식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토론하고 대답하게 하다.
5. 토론 숲을 넓히는 것은 인류의 생존에 없어서는 안 될 친구이다. 지구 환경이 악화되는 오늘날, 우리는 아름다운 색채로 그것을 칭찬하는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하는 의식을 세워야 한다. 교사의 질문: 실제 행동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 학생들은 실제 행동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다. 학생들이 자연을 사랑하는 감정과 자연을 보호하는 의식을 기르다.
6, 과외 연습 1, 12 색 고리를 만듭니다.
이 책의 동산 퀴이 호수와 세쿠로.
당신은' 풍단 백록원' 의 어떤 색깔에 속합니까? 그들은 당신을 어떻게 느끼게 합니까?
3. 오늘부터 우리 각자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수호자가 되어야 한다.
중학교에 적합한 미술 교안 5
강의 목적:
1. 학생들의 예술 공부에 대한 흥미와 취미를 키우고,' 아름다움은 생활 어디에나 있고, 관건은 우리의 눈' (로댕) 을 충분히 이해한다.
2. 학생들이 자세히 관찰함으로써 캠퍼스 환경과 건축의 아름다움을 느끼도록 지도하고, 학생들이 회화 지식을 이용하여 캠퍼스 환경을 표현하도록 지도한다.
3. 학생들이 사회에 집중하고, 생활에 집중하고, 자신의 그림 언어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도록 독려한다.
활동 프로세스:
1, 산수화 감상 도입. (구도와 관점의 지식을 복습하다)
2, 그룹 활동 스케치, 교사와 학생 * * * 같은 활동.
교실 요약, 학생 자체 평가, 교사 리뷰.
첫째, 소개:
[장면]
1, 교실에서.
선생님: 반 친구들, 안녕하세요. 선생님은 최근에 산수화를 한 폭 그렸다. 보고 싶어?
학생 (합창): 네.
선생님은 산수화를 전시하셨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들은 경탄을 금치 못하고 흥미가 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자신의 미술 지식으로 이 그림을 평가해 주세요.
학생들은 앞다투어 발언하며 발언을 통해 원근과 구도에 대한 지식을 복습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은 학생들의 발언을 장려하고 확언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자연의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 발견하고 표현해야 합니다.
선생님은 그가 캠퍼스에서 사생한 예술작품을 계속 전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말하면서 이야기): 우리가 자주 사는 캠퍼스가 이렇게 아름답구나! 나는 또한 우리 캠퍼스의 그림을 그리고 싶다. (이 시점에서 학생들의 아름다움 탐구에 대한 관심이 자극되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교실 밖에서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선생님은 학생들과 함께 손을 댔다.
3. 교실에서
수업 요약-학생 자체 평가-교사 리뷰 요약.
수업 후 간단한 분석:
캠퍼스 환경, 인물, 캠퍼스 각종 활동의 회화 표현을 통해 캠퍼스의 다채로운 학습생활과 자신, 동창, 교사 간의 조화로운 관계에 대한 체험을 심화시키고, 학생들이 캠퍼스 생활을 사랑하는 감정을 키우고, 관련 환경, 인물 활동의 가장 기본적인 조형언어와 표현 방식을 이해하다. 캠퍼스 스케치 수업은 새로운 교과 과정 이념에 부합하고, 화제는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학생들의 흥미가 높고, 그룹 스케치 활동 사제 관계가 잘 어울리며, 회화 열정이 높다. 학급 총결산에서 학생들의 발언이 적극적이고 분위기가 따뜻하여, 나는 대학 1 학년 학생들의 사유가 활발하고 언어 표현력이 강하다고 느끼게 했다. 나는 학생들의 발언에 대해 하나하나 긍정하고, 모든 학생에게 자신감을 갖게 하며, 학생의 잠재력, 개성, 창의력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 수업을 통해, 나는 교사가 적응력, 교실 수업의 자유, 학생 중심, 학생의 성장 요구 사항, 경험 요구 사항, 선택 요구 사항을 충분히 존중해야 한다는 점에서 교실 수업에 다른 상황이 나타날 것이라고 느꼈다.
중등 학교에 적합한 미술 수업 계획;
★ 초등학교 미술 수업 계획에 적합합니다. 초등학교 미술 교사에게 꼭 필요한 교안.
★2020 학년 중학교 미술 교사 요약 및 참고 문헌
★ 고등학생 미술 교사 리뷰
★ 2020 고등학교 미술 교사 새 학기 교육 작업 계획
★ 고등학교 미술 교사 교육 사업 계획
★ 고등학교 미술 교육 경험
★ 고등학교 미술 교사 수업 계획
★ 중학교 미술 교사 교육 개인 업무 요약 5 선.
★ 20 19 미술 교사 연례 평가 개인 업무 요약
★ 20 17 고등학교 미술 교사 연례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