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팩스는 부드러워요?

태극팩스는 부드러워요?

태극권의 발력 원리는 지렛대의 작용을 이용하여 가장 작은 힘으로 큰 힘을 해체하는 것이다. 이것은 "4 ~ 2 파운드" 또는 "부드러운 마음" 이라고합니다.

모두가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태극팩스는 부드러워요?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영화작품, 온라인, 책에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한다.

태극권은 중국 전통 무술 루틴으로서 자연히 그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물론, 그것의 부드러움은 강건한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강성이 없으면 부드러움이 없다. 강성의 기초 위에 세워진 부드러움이 없다면 그것은 연약하다. 태극권은 전통 무술에 직면하여 당연히 그것의 우세를 가지고 있는데, 이른바 전통대 전통이다.

태극권이 현대 권술이나 격투기에 대항한다면 태극권의 강유는 반드시 현대 권술이나 격투기의 강함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전통 태극권과 현대 권술이나 격투기의 훈련 목적과 방법이 다르기 때문이다. 태극권은 헬스를 우선으로 하고 격투기를 보좌한다. 현대 권투나 격투에서 격투가 주된 목적이며, 가장 큰 목적은 상대를 타격하고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것이다.

매사에 도수가 있기 때문에 태극전의 부드러움은 일정 범위나 특정 분야 내에서만 자제할 수 있다. 일정 범위나 어떤 분야를 넘어 유연성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용솟음치는 바다에서 서까래 하나를 가라앉히기는 어렵다. 우리는 반드시 정확한 방법을 찾아 이 교파로 돌아가야 한다. 법은 각종 권법의 근본이다. 법이 없으면 너는 질 수밖에 없다.

태극권의 문화는 유연해야 한다.

다음은 아태의 제천 공식으로 이를 증명한다.

홀수와 오른쪽이 다투고 있다.

4 천 2 천 위안은 부드럽고 강경할 수 있다.

태극권의 타법, 정적 제동으로, 너는 움직이지 않는다, 나는 움직이지 않는다, 너는 움직여야 한다, 나는 먼저 움직인다.

먼저 관망하고 나서 주동적이다.

태극권의 고전은 바로 부드럽다. 내가 먼저 여기서 분명히 말하는데, 태극권을 배우는 것은 상대를 이길 수 없다. 너는 반드시 기본기와 기공을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태극권이 기본기와 기공을 갖추지 못한다면, 그것은 과시적인 운동이며 체조라고 할 수 있다.

태극권은 가전이고, 가전이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기와 기공이다. 예전에는 선생님께서 3 년의 기본기가 없었다면 태극권을 가르치지 않았을 것이다. 기본기가 없으면 좋은 주먹을 연습할 수 없고, 좋은 쿵푸가 없는 제자는 더욱 스승의 문을 더럽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선생님은 제자에 대한 교육이 엄격하고 태극권은 무림에서 이름을 날리기 위해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빛을 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헬스를 위해 태극권을 배우기 위해, 노인들은 태극권의 부드러움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을 만든 이유,

장삼풍 () 은 뱀 한 마리가 고양이 한 마리와 싸우는 것을 보았고, 뱀은 정적 제동을 하고, 기세를 부리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어, 영감을 받아 태극권을 발명했다.

하나는 말했다: 장 sanfeng 밤 악마 는 500 개 이상의 강도 와 생사 투쟁 에서, 태극 신공 으로 수십 명의 강도 를 죽인 태극전 을 가르쳤다;

장삼풍은 소프트어를 사용하지만, 만약 그가 소프트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모두들 그가 강어를 사용했다고 말하는데, 여기가 바로 사기꾼이고, 누가 헛소문을 퍼뜨리는 사람인가.

분명히, 장 sanfeng 태극권 전설은 사실입니다.

말하는 사람은 부드러운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말을 하는 사람은 도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부드러움과 강함을 모르고, 심지어 전혀 알지도 못하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장 삼풍은 강의와 함께, 노자가 도덕경에서 말했듯이 강자는 죽고 약자는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장삼풍과의 갈등, 장삼풍은' 도덕경' 에서 지혜설을 뒤집는 첫 번째 사람이 되었다. 즉 부드러움을 강건으로, 약함을 강건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장삼풍은 절대 이런 사람이 아니다. 그는 실무자이고, 실무자이며,

남과 선을 부인하는 사람은 그가 도가 전체를 부인하고' 도덕경' 의 핵심 부분을 무너뜨렸다고 말할 수 있다.

노인은 강자의 죽음을 강조하는데, 태극전에서 융통성을 반대하는 사람들에 의해 무자비하게 전복된 것이다.

부드러움으로 태극권을 막 관통하는 것은 그의 승리 이념이다. 주먹뼈,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없이는 태극전에서 태극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산에는 길이 있고, 길은 길고, 그 길은 멀고, 일심전력으로 사업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남과 겨루고, 남녀와 겨루고, 남주를 위해 격렬하게 싸우고, 실력으로 실력을 이기고, 남과 겨루고, 기운을 북돋우고, 도가 그 자체가 아니라 태극권이 아니라, 표준 호전주의자, 호전주의자이다.

즉, 만약 당신이 이렇다면, 당신은 미친 사람이 아닙니다. 태극권을 위해 어떤 주머니를 쟁취하고 있습니까? 승패에 관한 한, 당신은 진짜입니까?

결론적으로 태극권은 부드럽고, 일치하며, 없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태극권이 아니다.

대답,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극권의 특징은 기동이 민첩하다는 것이다. 즉 수비를 공략으로 하고, 정제동을 하고, 적후에 출격하는 것이다. 태극권은 호전적인 전사가 아니다. 원, 합, 송, 부드러움은 태극권의 이념이기 때문에 태극권은 수양을 할 수 있다.

유연성도 태극권의 기술적 특징이다. 그것은 몇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힘은 아무도 크지 않다; 억지로 부딪치지 않고 교묘하게 이기다. 태극권의 타법. 이런 방법을 사용하려면 뛰어난 기교가 필요하다. 기술이 좋을수록 상대가 더 강해질 수 있고, 쓰는 힘이 적다. 반면에, 너도 강유합제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기교가 상대방만큼 좋고, 기술이 좋고, 실전 효과가 상상할 수 있다면.

네, 이것뿐입니다.

절대적인 권력 앞에서 마음이 약한 것은 단지 거짓 명제일 뿐이다. 중국의 언어는 넓고 심오하다. 그 뒤에는 또 하나의 이치가 있기 때문이다. 즉, 만약 네가 단번에 열 가지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면, 너는 너의 실력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격투기 경기는 체중을 나누어야 한다. 태극전은 여러 차례의 실전을 거쳐 그가 싸우지 않을 것임을 증명했다. 갈가, 마보국, 그리고 많은 태극거사들이 이것을 검증했다. 무술은 반드시 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헬스도 똑같이 중요하다. 태극고수들을 많이 봐, 또래보다 훨씬 대단해. 진소왕 스님은 70 대가 넘었는데도 주먹을 칠 수 있어 태극권의 헬스성을 볼 수 있다! 태권도나 가라테와 같은 실제 전투와 공연으로 나눌 수 있는 무술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듀엣 수법은 경기 (단수) 라고 하고, 공연은 품질과 스타일이라고 한다.

무술의 발전은 반드시 경기적이어야 하고, 공연은 반드시 분리되고 분류되어야 한다. 태극은 공연 범주에 속한다!

태극권이 부드러워질 확률이 매우 낮다.

어떤 노력도 인간의 응용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답은 없다. 더욱이 격투는 역동적인 반응행위다. 순간의 격투기자가 파악하는 것에 달려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두 사람은 몸무게가 상당하고 마음이 비슷해서 태극권이 강건하고 부드러워지기 어렵다. 현재 스포츠 경기의 수집은 모두 인터넷 동영상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로 논의되고 있으며, 입문도가 매우 낮다.

태극전의 이상 전세는 연약하고, 전력을 다해 나가고, 패배하고, 현실을 피하는 것이 허무하다. 이것은 최고 수준의 타법이어야 하고, 가장 완벽한 무전승의 수준이어야 한다.

권법을 예로 들어 나의 관점을 설명하다. 산다, 권투, 태권 등 격투기에서 직권을 방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손바닥이다. 상대의 주먹이 얼마나 큰지 주먹 면적이 이렇게 크면 된다. 동적 사진이 좋은 예입니다. 장갑 한 켤레만큼 큰 길을 가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근육의 수축 상태로 돌아가서 최고의 힘을 다시 형성하십시오. 인체의 어떤 자세든 근육이 개방되는 과정이다.

태극전의 사고방식을 사용한다면 실패를 유도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근육의 작동 원리로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단, 당신의 기술 자질이 남보다 훨씬 강하지 않다면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구불구불한 노선은 둥글고 직선보다 느리다. 동굴에 앉아 있는 이 스승을 보세요. 안전을 위해 이렇게 연습하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실전을 위해서라면 너무 이상화될 것입니다. 위의 동태도를 배워서 직선이 그의 뺨을 한 대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