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중국 4 대 예술은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 4 대 예술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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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 4 대 예술보물은 화약, 제지술, 인쇄술, 나침반 등 4 대 발명품이다.
중국의 문학 보물은' 삼국연의',' 전전',' 홍루몽',' 서유기' 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족하세요, 받아주세요!
중국 고대에' 선비 사예' 는 무슨 뜻입니까? 문인의 4 대 기술은 거문고 서화이다.
치친 서화: 중국 고대 문인들이 추앙하고 장악하는 사예를 가리키며,' 문인 사예' 또는' 문인 사예' 라고도 불린다.
산수, 기하학, 음악, 천문학: 피타고라스는 이 네 가지 학과를' 사예' 로 본다
중국 고대 4 대 예술, 진, 치, 서화, 각각 무슨 뜻입니까? 고대에는 거문고 (대부분 구금), 바둑 (대부분 바둑), 서예, 그림은 문인 소객 (일부 귀족 가정 포함) 이 수양성에 필요한 기술로 통칭하여 거문서 서화라고 불렀다.
1. 거문고는 거문고를 가리키며, 칠현악기, 진우, 칠현악기라고도 하며, 중국의 오래된 악기이다.
2. 바둑은 바둑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바둑' 이라고 불렸고, 양자는 바둑을 두었기 때문에 바둑을' 바둑' 이라고 불렀다.
3. 책은 붓글씨, 서예, 점화, 구조, 레이아웃 (분포, 선, 구도) 등 붓글씨로 한자를 쓰는 방법과 법칙을 파악하는 것을 말한다.
3. 그림은 그림을 말합니다. 즉 잉크에 물감을 묻힌 붓으로 선지에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수묵화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산수, 화조, 인물 위주입니다.
고대 중국 4 대 미녀는 무엇입니까? 다음 정보는 인터넷에서 제공됩니다.
중국 고대에는 4 대 미남과 4 대 미녀가 있었다.
중국 고대에는 미남에 대한 몇 가지 유행설이 있었다.
첫 번째 설법은 판안, 송옥, 용사 란릉, 웨제이다.
두 번째 주장은 판안, 조식, 심약, 웨제이다.
이 준남들은 모두 재주가 있고 예쁘거나 문학 음악 방면에서 수양이 높거나 문채와 무예로 유명하다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이 여행할 때 사람들이 서로 다투어 목격하는 장면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고대 중국의 "4 대 미녀":, 디오판투, 왕소군, 그리고? 。 4 대 미녀는'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폐월미모화, 침어낙기러기" 는 멋진 이야기로 구성된 역사적 전고이다. 폐월' 은 디샘과 배월의 이야기를 다룬다. 미모화기' 는 양귀비의 꽃구경에 관한 이야기이다. 침몰어' 는 돌의 라쿤사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기러기' 는 조군이 요새를 떠난 이야기를 말한다.
고대 사미: 음악, 음식, 문장, 말투//아름다운 아침의 아름다운 풍경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중국 고대에는 어떤' 유학자 사예' 가 있었나요? 치친 서화: 중국 고대 문인들이 추앙하고 장악하는 사예를 가리키며,' 문인 사예' 또는' 문인 사예' 라고도 불린다. 산수, 기하학, 음악, 천문학: 피타고라스는 이 네 가지 학과를' 사예' 로 본다
고대 중국 4 대 재자는 무엇입니까? 거문고 서화는 고대 4 대 재능이다.
고대에는 거문고 (고금 연주), 바둑 (바둑, 중국 장기), 서예, 그림은 문인 (일부 귀족 가정 포함) 의 수양성에 필요한 기술이었기 때문에 통칭하여 거문고 서화, 즉 문인 사우라고 불렀다. 오늘날, 그것은 종종 개인의 문화적 소양을 표현한다.
치친 서화는 거문고, 바둑, 서화 색채 등 네 가지 고대 예술 유물이나 기예를 가리키며, 유아인, 4 가지 좋은 상품이라고도 한다. 진, 바둑, 서화는 모두' 삼황오제' 시대 (기원전 2607 년-기원전 2 1 10 년) 에서 기원했다. 본 백과사전' 삼황오제연표'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황제의 재위 날짜는 모두 이 표나 들판 고고학에서' 중원용산 문화시대' (기원전 2600-기원전 2 100 년) 라고 불린다.
첫째, 하프
문헌에 따르면 복시 (기원전 2400-기원전 2370 년) 는 거문고를 발명했다. 칠현악기와 하프는 모두 오동으로 만든 것으로, 구멍이 있고 현이 있다. 피아노는 처음에는 오현으로 시작해서 나중에 칠현으로 바뀌었다. 스물 다섯 현. 거문고 현의 수에 따라 악기의 크기가 피아노보다 크다. 하프와 하프의 주요 차이점은 연주하는 장소가 다르다는 것이다. 피아노는 귀빈 앞에서 튕기는 데 쓰인다. 손님들은 모두 말을 하지 않고, 그저 정신을 집중하여 바라보며 거문고 소리를 듣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공식적인 음악회 자리이다. 이런 악기는 배경 음악을 연주하는 데 쓰인다. 아서가 병풍 뒤에 안치되자 손님들이 책상 옆에 둘러앉아 음악을 들으면서 수다를 떨고 밥을 먹었다. 이것은 사교 행사이다. 물론 진 () 과 진 () 은 함께 연기할 수 있고, 진 () 은 무대 앞에서 게스트를 대면할 수 있다. 아서는 무대 뒤에 있다. 거문고는 손님과 가깝고 거문고는 손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피아니스트 또는 마스터 또는 아름다움; 선생님은 노인이 될 수 있다. 하프가 연주를 시작하기 전에, 안내를 나타내는 북소리가 하나 있다. 고대인들이 칠현악기와 하프를 발명하고 사용한 목적은 음양의 기풍을 소통시키고 인심을 정화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하프가 발명된 시간은 (기원전 2400-기원전 2370 년) 이며, 발명된 장소는 복희의 도성, 즉 지금의 허난성 화이양시 () 에 있다.
둘째, 가
바둑은 문헌에 따르면 야오순 (기원전 2205-기원전 2 1 10 년) 이 바둑을 발명했다고 한다. 바둑은 고대에 "쉽다" 라고 불렸는데, 이는 "네가 한 번 던지면 내가 한 번 던진다" 는 뜻이다. 바둑' 이라는 이름은' 포위와 반포위 전술로 승부를 결정하는 바둑 한 판' 을 의미한다. 바둑은 중원 용산 문화시대 루시예동의 발전사를 반영한다. 오늘날 풍요롭고 인구가 조밀한 황회해 평야는 기원전 2600 년 이전에 늪지대였다. 즉' 산해경' 에서 말하는' 대황야' 는 기본적으로 사람이 살지 않았다. 기원전 2600 년부터 대모르구 문화주민은 동쪽에서 이 지역으로, 홍산 문화주민은 북쪽에서, 양사오문화주민은 서부에서, 양주 문화주민은 남부에서 입국했다. 세계 각지의 이민자들이 무인지대로 몰려들기 시작했을 때, 공터가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동그라미에 몰두하여 서로 충돌하지 않았다. 경기가 막 시작되었을 때처럼 쌍방이 경기장을 빼앗았다. 이민이 늘어남에 따라 소유되지 않은 공터가 점점 줄어들고, 각 민족의 거주지가 서로 접해 있고, 심지어 서로 엇갈려 너 속에 나, 나 속에 너의 복잡한 국면이 생겨났다. 각 민족은 지반을 공고히 하기 위해 생존공간을 넓히기 위해 장기적 포위와 반포위, 합병과 반합병, 실력과 지능의 대결을 펼쳤다. 대회의 기본 원칙은 다승으로, 지역 인구의 우세에 의지하여 포위망으로 인지의 귀속을 결정하는 것이다. 바둑은 루시 예동의 초기 역사를 모의한 것으로, 중원 문화의 역사적 기억으로, 오락 형식으로 그 해의 지능과 실력을 되새기는 치열한 대결이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요순은 바둑을 발명한 것은 장남, 상군을 달래기 위해서였다. 퇴위 제도로 황위에 오르지 못하고 국사를 직접 연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바둑으로 국사의 진화를 시뮬레이션하여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켰다.
셋째, 서예
서예는 중국의 독특한 전통 예술이다. 중국의 한자는 노동자들에 의해 창조되어 그림으로 기록되기 시작했다. 수천 년의 발전을 거쳐 오늘의 글이 되었다. 우리 조상들이 붓을 발명했기 때문에 서예가 탄생했다. 예나 지금이나 한자는 주로 붓으로 쓴 것이다. 다른 필기 형식 (예: 경필, 지서) 에 관해서는, 그 쓰기 법칙은 붓과 완전히 다르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같다. 이 글은 뿌리를 거슬러 거슬러 거슬러 (갑골부사 이후) 를 기초로 붓이 한자를 쓰는 법칙을 중점적으로 연구한다. 서예에 대한' 좁은' 이해가 있다면' 넓은 의미의 서예' 를 이해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좁은 서예는 붓으로 한자를 쓰는 방법과 법칙을 가리킨다. 쓰기, 서예, 점화, 구조, 레이아웃 (분포, 선, 구도) 등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펜은 손바닥을 가리키고, 다섯 손가락은 리치입니다. 펜 센터를 가지고 전개하다. 점화는 펜과 마찬가지로 똑같다. 구조는 문자에 의해 형성되고 서로 호응한다. 분산, 밀도 적합성, 실제 상황, 전체 장 가스 필드 전체; 자고는 글을 읽을 줄 알고, 글자는 크고 작으며, 높음은 낮음보다 못하다.
"책" 은 서예를 가리킨다. 중화문명 초기에는 갑골문과 금문 (청동기의 비문) 이 있었다. 진나라 시대는 주로 칼로 죽간위에 새겨져 있고, 전서, 작은 해서체 등의 글씨체가 있다. 한나라 이후에는 붓글씨 위주로 예서 해서서 해서체 해서서 행서 초서 송체 등 다양한 필기형식을 포함한다.
넷째, 그림 그리기
"그림" 은 중국화를 가리키며, 보통 붓으로 수용성 물감을 찍어 선지에 그리며 산수, 기물, 꽃새, 인물을 주로 묘사하는데, 색채는 단순하고 명쾌하며, 자의적인 추상이다.
중국화 () 라고도 하는 중국화는 중국의 전통 회화 형식으로, 주로 붓, 연필 또는 손가락으로 국화의 색채와 필묵으로 실크나 선지에 그림을 그린다.
중국의 회화, 분획과 자의는 두 가지 다른 표현 형식이다. 공필법이 깔끔하고 섬세하며, 색채 렌더링층이 겹겹이 쌓여 있고, 디테일이 또렷하고 섬세하다. 매우 섬세한 획으로 물체를 묘사해야 한다. 간결하고 분방한 필묵으로 물체의 모양과 신을 묘사하여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다. 자유화는 표현 대상에 개괄, 과장, 풍부한 연상을 운용한다. 펜은 비록 간단하지만, 의경이 심원하여, 일정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비교적 높은 개괄 능력을 가지고, 적은 승으로 많은 함축적인 경지로, 펜으로 정확하고, 붓이 능숙하고, 손이 잘 맞아야 한다. 이 두 가지 화풍은 당나라 때부터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둘 사이에 있고, 그들은 글쓰기에 종사한다. 예를 들어, 한 폭의 그림에서 느슨한 선은 자유자재로, 파빌리온 누각은 공필로 되어 있어,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펜으로 잉크로 색을 쓰는 기교를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 중국 4 대 귀족 예술은 무엇입니까? 사예 귀예는' 사예' 라고도 불리며 피아노,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그들은 네 가지 기술을 가리킨다: 구금 연주, 바둑 연주, 붓글씨 쓰기, 필묵으로 그림 그리기.
고대 고급 지식인으로서, 이것은 기본기이다.
문방 사보' 는 () () () () () () 네 편의 중국 고전 소설 () () () () 네 가지 중국 고대 발명 () () () () ()) ().
서유기, 수호전 삼국연의 홍루몽
나침반, 제지술, 인쇄술, 화약
중국 고대 민간 예술은 주로 복화술, 곤곡, 잡극, 석조, 옥조각, 뿌리조각, 각종 민족 악기, 지방 희곡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