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노래를 쓰는 과정은 어떤가요? 먼저 작사를 할 것인가 아니면 먼저 작곡할 것인가?

노래를 쓰는 과정은 어떤가요? 먼저 작사를 할 것인가 아니면 먼저 작곡할 것인가?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한 곡을 만드는 과정은 역시 창작자의 창작 습관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먼저 뼈가 있고 고기가 있다. 즉 먼저 작곡한 다음 노래의 경지에 따라 가사를 쓰는 것이다. 주걸륜, 방주 같은 최고의 파트너.

그러나 모든 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많은 좋은 노래는 많은 영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좋은 영감은 항상 생활 경험에서 나온다. 많이 뛰고, 많이 보고,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는 뮤지션은 generate 에서 더 많은 기발한 생각과 독특한 창작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누구나 다른 방식으로 창작해야 한다. 내 자신의 습관에 따르면, 나는 먼저 작곡편곡을 작곡한 다음, 그 순서대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먼저 작곡하고 편곡하는 것은 대체적인 틀을 잘 짜고, 그런 다음 기존 멜로디에 따라 적절한 가사를 각색하는 등 다양한 창작을 목표로 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다른 조정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내가 노래를 쓰는 습관은 멜로디를 먼저 쓰고 가사를 쓰는 것이다. 하지만 멜로디가 생겼을 때, 나는 이미 가사 주제의 개념을 가지고 가사의 방향을 알게 되었다.

노래를 쓰는 과정은 어떤가요? 밥 한 끼를 먹는 것처럼, 채소를 먼저 먹을지, 국을 먼저 먹을지, 밥을 먼저 먹을지 아니면 음료수를 먼저 먹을지 알 필요는 없다. 매번 당신의 감정과 현실 생활에 따라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이 과정의 실제 순서를 확신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이 반드시 삶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곡하기 전에 글을 쓰는 것이 바로 작곡이다.

예를 들어, "장수를 기원한다" 는 노래는 원래 등려군, 왕페이 부르는 노래였다: 수시 작사, 양홍지 작곡.

이 노래의 가사와 작곡 순서는 모두 좋다. 틀리지 않을 것이다. 가사는 스시의 가사' 명월은 언제 있을까? 천 년 전; 곡은 양홍지가 단어의 전반적인 경지와 가로채는 단락이 부여한 선율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은은한 노랫소리에서 원어 중 세속 세계에 대한 불만이 수정되고 가려졌다. 오랫동안 천리 * * * *' 를 기원하는 동그란 분위기와 동경은 작곡에 완벽하게 드러난다. 작곡은 가사에 대한 깊은 이해와 깨달음이 필요하고, 한편으로는 시세에 맞는 심미해석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이 노래, 왜 이렇게 슬프게 썼을까? 현상 유지 및 등려군 기질에 맞지 않음).

송사 자체는 노래를 불렀는데, 단지 악보를 잃어버렸을 뿐이다. 원곡' 명월 언제 있어요? 확실히 조금 슬프지만, 양홍지는 작곡 후 더욱 시적이 되고, 채금의' 너의 부드러움처럼' 등 등려군 맞춤 곡을 위해 만든 노래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조금 슬프다.

그 노래들을 제외하고 당시 등려군, 항구대, 일부 팝송들이 오늘까지 노래를 부를 수 있었던 리앙 홍지는 정말 공을 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신생대 음악에서 방주자는 전형적인 작사인이다. 결국 그는 주걸륜 같은 황금 파트너를 가질 수 있다.

주걸륜 뮤직비디오에서 빈센트 측은 종종' 시인' 으로 등장해 놀랍고 재능이 넘친다.

먼저 작곡한 다음 작사를 하는 것이 바로 가사다.

이것은 평소 노래를 쓰는' 수법' 이다. 한편으로는 간단하기 때문에 가사를 그렇게 철저히 이해할 필요가 없고 (노래할 줄 아는 요구 하에), 작곡에 대한 구속감과 한계가 없어 작곡의 장점과 특기를 발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장아동은 자신의 작곡 스타일에 녹아드는 우수한 가사에 대한' 동경' 을 표현한 적이 있다. 가사는 수천수만, 훌륭하고, 의경을 표현할 수 있고, 조류에 순응할 수 있고, 작곡가의 요구에 부합하는 가사가 너무 적다.

그래서 대표인물이 너무 많은데, 노래가 단어보다 앞서는 가사, 즉 가사입니다. 가장' 전형적' 이 바로 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표명언)

왕페이,,,,,, 퀴키,,,,, 이우춘 등 아직도 부르고 있는 많은 노래들은 먼저 작곡한 다음 린시가 작사한다.

임가사의 위대함은 그가 원곡과 가수의 스타일에 따라' 맞춤' 과' 선택어 문장' 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왕페이' 미친 외국인' 은 장아동의 노래로 "나는 흉터를 사랑한다. 나는 등불을 좋아한다. 나는 회전하는 초침을 좋아한다. 나는 다른 소문을 좋아하지 않는다. 미친 외국인." 수백 글자는 왕페이 특징에 적합하다. 다른 가수들은 이런 맛을 부를 수 없다.

또 임억련' 적어도 너',' 나는 너의 손바닥에 점이 어디에 있는지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왜 이렇게 채워야 하나요? 나는 이것이 황요명과 무슨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손바닥에 점이 있는 사람이 더 많다. 그런데 왜 노래가 그렇게 듣기 좋은데 가사가 수능 국어권처럼 팬들에 의해 분석될 수 있을까? 가사가 너무 좋기 때문인가요?

비슷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더 이상 예를 들지 않습니다.

약속

안배는 주제와 무관하지만' 날카로운' 이 있어서 접수한다.

편곡은 노래에 매우 중요하다. 왜 KTV 와 휴대폰 앱에 원곡이 없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를 몰라 노래를 부를 수 없는가? 이것이 바로 배정된' 매력' 이다.

정식으로 발매된 노래는 단순히 do re mi fa 의 간단한 멜로디가 아니라 모두 편곡된' 가공' 이다.

가사, 작곡, 편곡 삼위일체, 적당한 가수의 연역까지 더해져 완벽한 [위트]

소스만 넣어주세요.

선사, 작곡, 또는 선음악, 가사. 이러한 창작 수법은 음악 애호가들이 수시로 반성할 수 있는, 글쓰기 수법이든 기교든 간에 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하나의 출처가 필요하다. 근원은 생활에서 나온다. 삶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좋은 작품을 쓸 수 있다. 정신작품. 세심하게 관찰하고, 평소의 축적을 해야 생활이 가져온 신맛과 쓴맛을 섬세하게 음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 좋은 작품을 쓸 수 있다! 창작은 열정이 필요하고, 열정은 생활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좋은 작품도 영성이 있고, 영적인 작품도 삶에 대한 사랑과 세심한 관찰에서의 영감과 열정에서 비롯된다! 삶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열정이 있다! 모두가 좋아하는 영혼이 있는 좋은 작품을 쓰는 것은 가능하다.

나는 노래 한 곡을 쓰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먼저 단어를 쓰든 먼저 작곡을 하든,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하면 된다.

네가 먼저 작곡하면, 먼저 자신의 스타일을 설정하는 것과 같다. 어떤 곡조, 속도, 유행 스타일은 모두 네가 작곡할 때 설정한 것이다. 후기 작사는 비교적 규범하기 쉽다!

먼저 글을 쓰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전체 노래의 의경이 앞뒤가 잘 맞물려 있고, 편곡이 비교적 다양해지고 편곡 방법이 많고 더 자유롭다! 하지만 먼저 어떤 것을 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만 있으면 됩니다!

가사와 작곡 순서를 뒤바꿀 수 있다. 예술곡이라면, 먼저 글을 쓰거나 작곡해도 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은 없다. 맞춤식 노래라면 먼저 단어를 쓰고, 고객이 단어를 지나면 곡을 써야 한다.

단어와 노래는 한 번에 통과할 것 같지 않고 여러 번 바뀔 수 있다. 간혹 이미 쓴 가사는 멜로디가 아름답기 위해 고쳐질 수 있다. 한자는 네 개의 운치가 있고, 때로는 음악을 위해 단어를 바꿔야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는 먼저 단어를 쓸지 아니면 먼저 노래를 쓸지는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먼저 작곡한 다음 단어를 쓰면 글자 수와 운율이 모두 제한된다. 물론 랩 말은 따로 할게요. 가사를 먼저 쓰고 작곡하면 멜로디의 발전이 제한될 수 있다. 어떤 선후가 엄격한 규정이 없는지, 주로 당신의 마음속에 표현할 음악이 있는지, 가사가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노래에서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지, 가사 위주인지 멜로디 위주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먼저 단어를 쓰고 나서 음악을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