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회와 신세력 노신우의 발자취를 따라 자립문을 밟을까?
진회와 신세력 노신우의 발자취를 따라 자립문을 밟을까?
이렇게 된 것은 지난해' 신인 만담' 이 뜨거웠기 때문이다. 그들도 자신의 전국투어 모델을 열었기 때문이다. 만담권을 바라보면 덕운사를 제외하고는 이런 능력을 가진 사람이 거의 없다. 내가 보기에 자력갱생은 당시 가장 좋은 선택이었다. 지금' 환락코미디인' 이 부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때는 아니다. 첫째, 덕운사 2 가 눈에 띄고 만담 단위 경쟁이 치열하다. 둘째, 코미디언은 단순한 만담 프로그램이 아니라 다른 방식보다 약간 뒤떨어진다.
천천 씨: 제 소견에 따르면, 현재 이렇게 많은 예학교 학생들과 상연 신예들은 모두 자신의 장점에 힘입어 독자적으로 발전하며,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발전시키는 데 더욱 유리합니다. 모두 융합되면, 그들의 연기 스타일은 융합될 것이고, 좋고 나쁜 것은 모두 똑같아 보일 것이다. 그것은 당연히 사람들이 원하는 만담 예술의 다원화 발전이 아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창업을 위한 가장 좋은 시기를 놓쳤다. 밖에는 고효등반이 있는데, 그는 힙합 가방의 기둥이다. 이런 좋은 일은 드물다. 게다가 두 사람이 단독으로 일해도 반드시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고효등반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몇 년 동안 만담을 하는 것이 낫겠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힙합 보자기에는 진 두 마리의 호랑이만 남았다.
일찍이 가게에는 아직 사람이 적지 않았고, 큰 나팔과 작은 나팔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의 정상적인 인사가 바뀌면서 많은 만담 배우들이 힙합 보따리를 떠났다. 당시 힙합 오호장도 유명하다. 여기에는 첸과 첸이 포함됩니다. 다른 세 명은 후진붕, 진인천, 서타오이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힙합 5 강 중 진 () 세 명만이 힙합 가방 가게에 고착했고, 다른 두 사람은 이미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그들의 출발 외에도 초기 장강, 장버신, 류춘산, 왕선용, 후기의 고옥카이도 자욱명 힙합 보따리를 떠났다.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힙합 보자기는 이미 예전의 정신을 잃었다고 말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진능과 견지해 나가는 것은 감탄할 만하다.
떠난 사람, 어떤 사람은 덕운사에 가고, 어떤 사람은 체제 밖에서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다.
사람마다 뜻이 있어 강요할 수 없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어쨌든 한 세대를 살았다.
오늘날 첸과 첸은 힙합 보따리에서 좋은 패를 얻을 수 있는 만담 배우 한 쌍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반장 고효등반과 그의 파트너인 유현초도 이 두 사람보다 만담을 더 잘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문제는, 그리고 첸 자신의 크로스 토크 극장을 구축 하기 위해 힙합 보자기를 떠날 것인가? 지금 보기에, 이것은 그다지 가능하지 않다. 우선, 이 파트너는 베이징 만담권의 일원이다. 이 서클에 자신의 만담단을 설립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Xi 에 있는 루신, 여호와 다르다. 노신과 여호의 생활환경은 상대적으로 느슨한데, 결국 경쟁력이 그렇게 크지 않다.
진이와 자신의 만담원을 열려면 경배해야 할 산이 너무 많다. 게다가 사부님은, 양아버지는 석이시며, 두 사람이 같은 가정에서 사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왕겸상은 마계의 제자이고, 마계는 후후의 제자이고, 돌은 후후의 폐문 제자이다.) 이 관계로 두 사람이 헤어질 가능성은 크지 않다. 게다가, 고효등반의 만담은 그리 좋지는 않지만, 이 만담권에서는 여전히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다. 이렇게 하면 진과 만담을 할 수 있고, 만담을 제외한 어떤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대조적으로, 너는 왜 궈더강 여기에 오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지 이해할 수 있다.
이 단계에는 없다.
만담권도 한 바퀴인데, 결국 팀에서 모두들 포옹을 하고 난방을 한다. 현재의 만담은 주류와 민간 만담으로 나뉜다. 장씨는 주류 대표이고, 덕운사는 민간 만담 대표, 청곡사와 힙합 부담으로 이 두 길 사이에 어느 쪽과도 접촉한다. 이때 김비 혼자 여명, 쉽게 밀려날 수 있다.
관중 가운데 팬 수는 아직 그 정도까지 축적되지 않고 누적기에 속한다. 빨리 더워지는 유행은 이미 점점 지나갔으니, 그래도 좀 안정되는 것이 좋다. 결국 창업은 어렵고, 유업은 어렵다. 만담팀의 경쟁이 치열하다. 자신의 업무 능력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것이 1 위다. 결국, 그 날개는 그렇게 딱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좀 안정적이다. 팬 수가 객관적이고, 새로운 일자리가 빠르게 돌아가고, 시장이 열리면 고려하고 있다.
최근 2 년 동안, 첸과 진은 점차 텔레비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힙합 보따리의 기둥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표를 사는 상황을 보면 힙합 보자기 가게의 관중들은 주로 첸과 유현초까지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고효등반은 힙합 가방 가게의 반장으로서 혼자 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김진시가 화가 난 뒤 노신유호의' 단독' 길을 걷지 않을까 걱정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여기 내 개인적인 견해는 당분간 그렇지 않다.
만담으로 볼 때, 첸은 요 2 년 동안 매우 빨갛고, 힙합 가게도 일부러 그들을 치켜세웠다. 이 두 사람은 많은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짐을 처리하는 판단력은 여전히 "미성숙" 하다. 만담 신인으로 보면 창작력이 강하고 묵계가 좋지만, 늘 안정감에 가깝다.
비만담의 관점에서 볼 때, 첸은 최근 몇 년 동안 힙합 보따리로서 자랑해 온 배우로서, 높은 사장이 그들을 칭찬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이때 그는 명예의 손실에 직면할 것이며 거액의 해약금을 부담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중국의 만담단체들은 항상 불황의 단체들보다 호황을 누리고 있다. 진은 자신의 명성을 위해 큰 위험을 무릅쓰고 브랜드를 경영할 만큼 어리석지 않을 것이다. 노신유호는 어떤 단체에도 가입하지 않았고 덕운사의 초청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만담력을 세웠다. 처음부터 나는 자립하기로 결정했다.
배우 본인에서 왔습니다. 나도 그들의 만담을 많이 보았고, 첸이 나에게 준 인상은 그들이 모두 큰 일을 하려는 포부가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그러나이 "야망" 은 자립문이 아니라, 만담을 정말 좋아하고 만담을 잘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간다.
만담은 다른 예술과 다르다. 만담 배우가 오래 가려면 오랜 축적이 필요하다. 따라서 이럴 때 단독으로 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이 아니라면,' 큰 나무 밑은 바람을 쐬기 좋다' 는 것이다. 진보다 힙합 가게에 남아서 경영에 전념하는 게 낫겠지만 천천히, 꾸준하게 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표를 파는 저위험 도로를 기둥으로 삼다. 그래서 제 요점은, 이 둘은 당분간' 혼자'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능력은 덕운사 대부분의 청년 배우들보다 크지만, 새로운 세력의 태풍에 비해 약간 거칠어서 연마가 필요하다. 또한 자립하는 능력이 반드시 표를 팔아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작은 집이 되는 능력이 반드시 돈을 벌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좀 과장하면 덕운사의 배우는 이 금자 간판을 남긴 곽우를 제외하고는 덩굴을 돌지 않을 것이며, 누군가를 위해 덕운사를 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안심해, 덕운사의 열기는 곽우가 많이 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배우 자신도 조만간 식게 될 거야. 그해, 호웨이와 조김은 지금보다 더 인기가 있었다. 그들은 열을 문지르는 것 외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지금 스스로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너는 위의 음저협의 제약을 받고, 아래 덕운사의 군중 기초를 받는다. 하단 코너의 능력은 곽우보다 강하지 않다. 적어도 덕운사의 다른 배우들보다 강하다. 또한 관리 기술도 갖추어야 합니다. 덕운사는 운영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밥 먹는 능력만으로는 오늘 이 지경에 이르지 못한다.
그래서, 진 페이 와 첸 이해 하는 경우, 몇 년 동안 돈을 벌기 위해, deyun 클럽 특별 분야 에 빨리 열 을 활용; 최악의 경우, 당신은 가방 가게에 머무를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비교적 성공적인 만담 팀이기도 하다. 더 이상 안 되면 아예 손해를 보고 대군을 따라 거리를 욕한다. 일 년에 한 번, 1 년 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예술보다 더 쉬워요.
예,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그들은 항상 관건에서 사슬을 떨어뜨렸고, 작품은 괜찮았고, 공연도 훌륭했다. 하지만 항상, 조금 더 많거나, 비슷하거나, 노출이 좀 더 많아지면 시간이 좀 걸린다는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나는 그들이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대신 내려 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들이 경솔하게 행동한다면, 조만간' 급함' 이라는 글자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현재 무더운' 환락코미디인' 시즌 6, 어색한 장면이 발생했다.
십여 조의 개그맨이 상위 10 위 안에 드는 기회를 다투다. 힙합 보자기는 두 조의 개그맨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게 했다. 하나는 반장이고, 다른 하나는 만담 파트너와 진이다. 하지만 경기 도중 김비와 진은 직접 포위를 돌파했지만, 분량이 너무 짧아 미국 토크쇼 배우 에제시에게 탈락했다. 그 후, 진로와 통관하여 한 팀의 장으로서, 이 단계에서 드러난 몇 가지 문제는 명백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많은 관중들이 놀라움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대장인 고효등반은 진처럼 팀 배우로 공연하지 않았다. 만약 이런 상태를 오래 유지한다면, 진조합은 언젠가 이전 그룹, 자욱명 그룹처럼 힙합 보따리를 떠날 수 있을까?
최근 몇 년 동안 유명한 청년 만담 배우가 속출하고 있다. 김비와 진은 유명하지 않지만 팬들도 많다. 최근 2 년 동안 그들은 전문적인 만담 공연을 시작하여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기 시작했다.
그들 둘은 hip-hop bag 가게에서 여러 해 동안 봉사해 왔으며, 이 팀에서 현재 가장 유명한 만담배우이기도 하니, 너는' 하나' 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물론, 몇 년 전, 고효등반과 유현초는 그들보다 더 유명했지만, 그 당시에는 자욱명, 장강, 진인천, 후진붕도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몇 년 전, 진후와 팀을 떠났고, 진과의 공연은 점점 더 중요해졌다.
20 18, 신인과의 만담은 중요한 노드입니다. 결국 우리는 우승을 놓쳤다. 하지만 몇 편의 작품이 눈에 띈다. 특히 두 사람의' 열풍' 과' 에어컨 켜기' 가 많은 사람들의 흥미진진한 대사가 됐다. 그런 다음 20 19 에서' 환락코미디인' 에 참가해 더 큰 무대에서 자신을 선보인다.
두 사람의 요 몇 년 동안의 성과와 지난 몇 년 동안의 성과의 변화를 볼 수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주로 주목했던 공연이었고, 진이는 일반 연기자처럼 보조역을 맡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의 장면은 옮겨지기 시작했다.
이런 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첸도 늘 크게 말하는데, 특히 형식과 말투가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들의 공연의 변화는 그들에게 더 많은 관중을 얻었다.
무대의 흡인력이 커지고 인지도가 높아지고 영향력이 커지는 것은 힙합 보자점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고효등반의 영향력이 줄어든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최근 몇 년 동안 고효등반도 이전처럼 잘생기고 우스꽝스러운 것이 아니라 그의 연기 스타일을 바꾸기 시작했다. 그는 작품의 깊이를 찾기 시작했고, 공연의 대중화는 더 이상 그의 추구가 아니었다. 배우가 각종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긍정할 만하다. 그도 개인적으로 즐기고 있지만 객관적으로는 팬과 관중의 일부를 잃었다.
화진에 대해서도 적절한 평가가 있었다. 그는 첸이 10 년의 파트너라고 말했는데, 그들이 성공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먼저 진과 매일 소극장을 응시하며 한 마디도 하지 않고 100 번을 말했다. 그들이 시청자들에게 잘 아는 대사는' 열 폭발' 이다. 이는 소극장에서 가장 큰 짐이며 반드시 전파될 것이다. 둘째, 그들은 항상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셋째, 그들은 일년 내내 힙합 가방 가게에서 많은 연기 경험을 쌓았다. 그들은 줄곧 준비를 하고 있으며, 기회가 있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날개가 점점 굳어지고 첸이 언젠가는 화목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현재로서는 이런 우려가 필요하지 않다. 각종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특별회를 개최하는 것 외에도 두 사람은 평소대로 힙합 가방 가게의 기존 행사에 참가해 팀 관리에 복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어느 날 첸과 여러 가지 이유로 결국 힙합 가방 가게를 떠난 후에도 꼭 잘 모였을 것이고, 이후 양측은 더 많은 접촉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지금과 가끔 힙합 가방 가게에 참가하는 공연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덕운사의 궈더강, 조운금, 호위운은 영원히 없을 것이다. 어떤 이유에서든, 떠나기만 하면, 단칼에 단절되어 서로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고효등반의 개성과 생활방식과 관련이 있다. 그는 중국 만담권에서 매우 특별한 존재이다. 그는 강쿤, 풍공 등 주류 만담권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궈더강 인정을 받았다. 이것은 균형을 잡기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또한, 진 () 과의 관계는 과 () 의 사제 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갈등이 있어도 사제 대립의 분열 정도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이 두 사람은 정말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좋은 배우이다. 그들의 창작 능력은 매우 강하고 만담 기본기도 탄탄하다.
하지만 창업을 도와주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팀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훌륭한 청년 만담배우가 많지 않은 것 같다. 국내 만담팀 몇 명은 덕운사를 제외하고는 후계자가 없을 위험이 있다. 스스로 창업하는 것은 아마 그다지 현실적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의 만담 작품은 창작이 잘 되지 않아' 전통 계승' 만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항상 덕운사가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신선한 내용을 늘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번에' 쾌락코미디인' 은 코미디 작품의 정보 부족을 보고 코미디언이 노력했지만 관객들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김비, 진이는 사실 갈 길이 두 가지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분석할 수 있다.
첫 번째 방법은 노신과 여호처럼 자신의 만담 클럽을 세우는 것이다. 우선, 진김비 Xi 의 만담 공계는 덕운사의 일부 만담배우들과 견줄 만하며, 지명도가 반드시 덕운사의 일부 만담배우들보다 나쁘지는 않다. 전반적인 실력은 우리 모두가 다 볼 수 있다.
두 번째 방법은 덕운사에 가입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궈더강 때문에 올리브 가지를 두 번 이상 내밀었기 때문이다. 궈더강 (WHO) 는 물자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바로 그들의 능력을 보고 여러 차례 덕운사에 가입하도록 초청한 것이다. 그들은 아직 가입할 때가 아니라고 밝혔다.
그래서 결국 진김비 Xi 자립포털 가입 확률은 덕운사에 가입할 확률보다 훨씬 적다. 모두들 큰 나무를 등에 업고 바람을 쐬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덕운사에 가입하는 것은 그 자신의 포털 기회보다 훨씬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