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낚시 표류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낚시 표류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떠다니는 것은 어부의 눈이다. 물고기가 음식을 먹고 있다는 신호를 줄 수 있다. 하지만 표류가 잘 되지 않으면 우리는 신호를 자주 보지만, 장대에는 물고기가 없다. 래프팅은 과학이다. 표백이든 표백이든, 물고기의 모든 입을 볼 수 있게 해 주고, 자연 수확이 좋다. 계절에 따라 물고기의 활동도가 다르므로, 현재 계절에 따라 물고기의 활동도를 조정하고 표백해야 한다. 다음으로 붕어 잉어의 낚시에 대해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야외에서 낚시를 할 때, 표류를 조절하는 것은 사실 어렵지 않다. 우선, 몇 눈의 의미는 한 눈이 표류머리의 색깔이라는 것이다. 물론 검은 격자는 아닙니다. 눈을 조절한다는 것은 우리가 표류할 때 적당한 납껍질을 잘라서 물에 던지는 것을 말합니다. 빈 갈고리가 바닥에 없을 때 드러나는 눈의 수는 눈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명언) 낚시의 목적은 미끼를 물에 던져서 떠서 눈 수를 드러내는 것이다. 이 두 이름을 분명히 말하면 당연히 낚시와 조화를 알 수 있다.

1, 균형을 찾기 위해 드리프트를 조정하십시오.

우리가 야외에서 낚시자리를 뽑을 때, 수심은 반드시 너의 부표의 높이를 초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낚시를 할 필요가 없다. 보통 야외낚시의 수심은 적어도 80 cm 가 되어야 하며, 너무 얕아서 장대를 내려갈 필요가 없다. 그런 다음 수심을 모르는 상태에서 납이 떨어지는 방향으로 떠다니고 납이 떠다니는 거리보다 조금 더 길다.

그리고 납피를 넣는다. 각 떠돌이들이 납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납피를 많이 넣어라. 그런 다음 물에 던지십시오. 만약 우리의 부자가 직접 물에 가라앉는다면, 납껍질이 너무 무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에 무겁지 않으면 납껍질이 너무 가볍다는 뜻입니다.

다음 단계는 납피를 많이 줄이고 납피를 적게 넣는 것이다. 나에게는 많이 더하는 것이 적게 더하는 것보다 낫다. 많이 자르면 잘라낼 수 있고, 적게 첨가한 납가죽은 더 쉽게 벗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납껍질을 깎을 때는 한 번에 너무 많이 깎지 않도록 주의하고, 주로 표류의 침몰 속도를 보아야 한다. 한 번 빼면 물을 한 번 던진다. 천천히 납의 무게가 줄어들면 떠다니는 물건의 부력이 올라온다. 노출 할 메쉬 수로 자르십시오. 나는 야생에서 낚시를 할 때 항상 눈을 조절해서 두 눈을 잡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물고기 감정에 달려 있습니다.

2. 바닥을 정확히 찾습니다.

다음은 바닥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둘만, 납가죽을 맨 아래에 걸어두면 됩니다. 후크를 위에 걸어둘 필요도 없고, 납가죽도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밑부분의 갈고리를 1 센티미터 길이로 접으면 됩니다.

야생 낚시 래프팅 중에 물이 고르지 않을 때 끝까지 찾기가 어렵다면, 간단하게 몇 타를 더 던지거나 래프팅을 반복하면 항상 문제가 해결된다.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우리의 납가죽에 갈고리를 더한 납가죽의 무게가 부력의 부력보다 크며, 부자가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단지 두 개의 눈을 드러낼 때까지 부기를 당기기만 하면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단고리는 끝에 있고, 네가 납을 걸어놓은 갈고리까지 떠내려가는 거리는 수심이다. 마지막으로 납피를 벗고 미끼를 달았다.

또한 미끼를 걸 때는 미끼의 무게가 미끼의 무게보다 크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끼가 끝까지 가라앉을 것이다.

붕어 낚시 표류는 명절 계절과 관계가 있다. 온도가 다르면 물고기의 활동도가 다르고 정신과 둔함도 다르다. 또 당시 물고기 입의 상황과도 큰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부동 조정 감도는 높지만 부동 동작 레버는 비어 있습니다. 이것은 조정이 너무 교묘해서 이번에는 조정이 필요하다. 낚시의 바닥에는 신호가 없지만 하강하는 과정에서 신호가 있다면 물고기가 떠다니는 것이므로 떠다니는 것이다. 민감도 조정은 갈고리가 바닥에 닿고, 갈고리가 공중에 떠 있고, 조정은 두 갈고리가 모두 밑줄에 있고 구부러지고, 8 자 링이 빠르게 바닥에 닿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세 가지 잡기를 조절하면, 너는 곧 빨라질 것이다. 물고기가 입에 있는 것을 보지 못한다면, 물고기를 입에 넣을 때까지 답답하게 조정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수중의 갈고리 상태를 파악하려면 표류관을 사서 집에서 미끼를 만들어 익히는 것이 좋다.

야생 붕어의 경우, 단일 미끼, 즉 물의 절반에 미끼를 걸고, 물을 평평하게 하고, 두 눈을 낚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표류법의 장점은 네가 같은 낚시터에서 갈고리를 던지든 안 하든, 밑고리가 바닥에 닿고 미끼가 바닥에 닿도록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곳을 찾으면 주변 환경에 따라 몇 개의 참조물을 정해 위치를 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앞에서 참조물을 찾아 투척의 방향을 정하다. 그런 다음 낚싯대를 던진 후 수거선의 수나 낚싯대의 각도에 따라 낚시점의 해외 위치를 결정한다. 이렇게 하면 쉽게 점을 잡을 수 있다.

잉어의 먹이는 위에서 아래로 흡입되고, 미끼는 떠다니며, 종종 올바른 입을 먹을 수 없다. 그리고 잉어 속의 물고기는 대부분 검은색이고 부표 표시는 뚜렷하며, 보통 낚시를 많이 할 필요가 없다 (예? 4 와 물고기 2 를 조절해? ), 하지만 입양? 얼마나 많이 잡으세요? 예를 들어? 4 를 조정해서 4 를 잡으세요? ,? 5 를 조절해서 5 를 잡으세요? ) 또는 덜 낚시, 붕어를 돌보고 싶다면? 얼마나 많이 잡으세요? 제일 좋아요. -응? 얼마나 많이 잡으세요? 미끼가 가볍든 무겁든 간에, 갈고리로 바닥을 건드리는 것을 추천한다.

어떤 어부들은? 2 와 물고기 2 를 조절해? 밤에는 낚시가 들쭉날쭉하고, 어떤 때는 한 눈을 낚고, 어떤 때는 세 눈을 낚아도 문제없다. 잡어가 많은 상황에서 물을 평평하게 놓고 두 눈을 잡는 것도 좋다.

평수로 야생 잉어를 잡거나 한두 눈으로 4567 을 낚아도 된다. 납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어지러운 신호를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검은 구덩이에 있으면 안 돼요. 거기의 물고기는 보통 미끄럽고 다치고 입은 가벼워요. 이때, 실제 상황에 따라 표류를 조정하고, 갈고리 거리를 늘리고, 표류수와 훅 수를 줄여야 한다.

3. 영낚시 상황.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키가 크며 기본적으로 5 ~ 9 목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가는 꼬리로 떠다니고 있습니다. 한 개의 미끼가 8, 9 번을 눌러줄 수 있습니다. 9 낚시 2 ~ 3 목이나 3 ~ 4 눈을 조절해도 미끼는 여전히 부진한 상태에 있다. 이것은 갈고리 무게, 미끼 무게, 떠다니는 크기, 심지어 자선의 무게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뭐죠? 4 와 물고기 2 를 조절해? 더블 훅 더블 미끼의 무게가 2 개밖에 안 된다면, 2 마리를 잡을 수 있고, 더블 미끼는 아직 반수 속에 있다. 이중 갈고리 이중 미끼의 무게가 4 목이라면 두 미끼가 모두 밑바닥에 깔려 있고 실이 심하게 휘어질 가능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하지만 물밑 진흙이 두꺼운 수역에서 낚시를 하면 미끼가 바닥에 닿는다. 예를 들면 뭐죠? 4 와 물고기 2 를 조절해? 작은 미끼를 걸 때, 두 갈고리가 물 밑에 걸려 있고, 한 갈고리가 바닥에 닿는다. 어부들도요? 10 대 2 로 조절해? 하지만 낚시가 밋밋하면 미끼를 진흙층에 빠뜨리기 쉬워 물고기가 찾지 못하게 한다.

잉어 밀도가 높거나 입을 잘 열 때도 낚시 높이를 높이고 낚시 높이를 낮출 수 있다. 하지만 야생에서 잉어를 낚을 때 사용하면 잉어가 여전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미끼가 이미 떨어졌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