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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화 프리 핸드 분재는 어떻게 하나요?

매화의 프리 핸드 분재는 매화를 위주로 하고 암석을 보조하는 일종의 의경이 있는 분경이다. 산수분재와 매화분재의 완벽한 조화로, 화면이 정교하고, 의경이 깊고, 내포가 풍부하다. 중국 전통문화, 예술, 분재 기예를 계승하고 융합해 매화 분재를 더 높은 수준과 더 높은 품위로 밀어 자연에서 매미의 매력을 재현하는 귀중한 예술품으로 만들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매화 프리 분재를 건형, 제네릭, 건분지 물의형, 산수형, 벼루형으로 나눈다. 그 중에서도 건형에게는 전혀 수경이 없다. 수경과 가뭄, 홍수, 가뭄이 있습니다. 마른 대야의 물은 대야가 "물을 저장" 하는 것이 아니라 가느다란 석두 또는 모래로 수면이나 시냇물을 나타낸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은 없지만 물은 있다는 뜻입니다. 경관 스타일은 암석을 주요 재료로 산에 재배혈을 예약하고 재배혈 안에 작은 매화를 심는다. 벼루는 대야를 벼루 모양의 석판으로 바꾸고, 흰색 석판을 위주로 매실석을 심는 것이다. 석판에는 테두리가 없고, 판면은 수면을 나타낼 수 있다.

매화 프리 핸드 분재 생산 방법;

(1) 프리 핸드 분재를 만들기 전에 반드시 한 가지 생각을 해야 한다. 매이는 소나무, 대나무, 매와 같이 함께 재배하고,' 세 가지 친구'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 () 란 () 대나무 () 국화를 함께 재배하여' 사군자 ()' 라는 뜻을 취하다. 분재는 소리 없는 시와 입체적인 그림이기 때문에 매화 프리 의분재의 경지도 시화에서 법을 취하여 시화를 분재에 녹일 수 있다. 매화는 프리 핸드 분재의 소재가 많다. 예를 들면' 가지가 흩어지고 향기가 흩날리며',' 차가운 구름이 소월을 침범한다',' 매화는 다리가 끊어져 연우로 날씬하다',' 봄소식을 전하고 싶다',' 눈에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먼지에 의해 침범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대나무 울타리 초당을 남기고 싶다',' 옥메셰',' 봄산향',' 봄산향

(2) 생각을 하면 제작을 시작할 수 있다. 생산은 보통 매화의 레이스에서 진행된다.

(1) 매화 더미 선택. 매화 프리 핸드 분재를 만드는 매실더미는 매화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 스타일링이 너무 특이해서는 안 된다. 큰 나무, 보통 직선, 경사, 임수에 적합하며, 벼랑, 줄기가 구부러지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성형수술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지 치기를 위주로 하는 것이 좋으며, 롤러를 보조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형수술, 성형수술, 성형수술, 성형수술, 성형수술) 매화 프리 핸드 분재는 산, 물, 녹지를 포함한 다양한 매화 자연 경관을 보여준다. 인공흔적이 뚜렷하거나 변형이 너무 큰 매실 말뚝을 사용하면 프리 핸드 분재의 환경과 매우 어울리지 않아 전반적인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솥을 2 개 고르다. 매화 프리 핸드 분재를 만드는 것은 얕은 대리석 대야를 많이 사용하고, 그 다음은 유약 도자기 대야를 사용하며, 초대형 시멘트 대야와 맞춤형 목재 얕은 대야를 사용할 수 있다. 분지가 비교적 얕아서 우여곡절의 해안선을 나타낼 수 있다. 분지 깊이는 일반적으로 1 cm 정도이며, 대야 바닥에는 일반적으로 배수구가 없습니다. 대야의 색깔은 조용하고 우아하다. 직사각형과 타원형의 대야가 적당하다. 이렇게 한백옥대야는 백지 한 장과 같고, 매화 프리 분재는 이 백지에 매화와 석두 로 만든 그림과 같다.

(3) 선석. 매화 프리 핸드 분재를 만드는 데 쓰이는 석재는 거북석, 영덕석, 자갈, 석순, 도끼석, 천층석, 설화석, 종유석 등이다. 석재는 질감, 모양, 결, 색깔 등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 된 석두 유형은 작품의 내용에 달려 있어야합니다. 석두 한 종류는 같은 분재에 써야 한다. 같은 석재에서는 색상의 일관성, 조형의 조화성, 질감의 전달성에 주의해야 한다. 환경에 따라 사용되는 석재도 요구 사항이 다르다. 예를 들어, 물가의 석두 () 는 평평하고 얇아야 하며, 물이 제방을 가득 채우는 느낌을 준다. 해안가에 흩어져 있는 석두, 나무 조경에 어울리는 석두, 스타일링이 더욱 아름답기를 요구한다. 가까운 석두, 텍스처를보다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경에 석두 사용하면 텍스처가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바위가 없다면 고목, 낙엽송 무릎뿌리 등의 재료로 대체할 수도 있다. 고목, 낙엽송 무릎뿌리의 모양은 석두 모양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4) 재료. 풍경이 있는 작은 식물에는 난초, 작은 오침송, 작은 대나무, 작은 불가시, 일부 풀, 이끼가 있다. 예술적 표현의 필요에 따라 매화 프리 스타일 분재는 건축, 인물, 동물, 선박 등의 장식품으로 방목, 낚시, 겨울 귀급 등 재미있는 주제를 표현할 수 있다. , 관객에게 몰입감을 느끼게하십시오. 적당한 액세서리는 종종 주제를 강조하고 용점정을 그리는 역할을 한다. 액세서리를 놓을 때는 내용, 크기, 위치의 코디에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적당한 부속품이 없다면, 우리는 차라리 사용하지 않을지언정, 마음대로 할 수는 없다. 장식 재료는 도자기, 돌, 금속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도자기가 가장 좋으며, 그 질감은 매화, 주전자, 석과 조화를 이룬다.

⑤ 배치. 만들 때는 먼저 대야 안의 적당한 곳에 매실이나 매화를 얹은 다음 얕은 접시에 돌이나 흙으로' 산비탈' 을 쌓고, 물 한 칸을 남겨 두고, 비탈은 우여곡절해야 한다. 그런 다음 매실 주위에 작은 식물을 장식하고 작은 악세사리를 적당히 배치하세요. 이 식물과 부속품의 배치는 주의를 기울여야지, 어지럽혀서는 안 되고, 떠들어대서도 안 되며, 반드시 경관의 요구에 따라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이러한 임무를 완수한 후, 노출된 토양의' 산비탈' 은 마침내 이끼로 덮여 잔디를 심는 느낌을 주었다. 이끼를 심으면 경관을 높이고 토양 표면을 보호할 수 있다. 이끼 식물의 종류가 다양하다. 한 작품에서는 한 가지를 위주로 하고, 다른 몇 가지를 보조하는 것이 가장 좋다. 통일되고 다양하다. 재배 방법: 먼저 분무기로 흙면을 뿌린 다음 삽질한 이끼를 하나씩 흙면에 붙이고, 붙으면서 압축한다. 제작이 완료되면 브러시와 걸레로 매실 더미의 줄기, 석두, 대야를 깨끗이 씻고 분무기로 물을 사방에 뿌립니다. 설경을 만들려면 분무기로 준비한 매화 프리 분재를 모두 뿌린 다음 미리 준비한 석고가루를 작은 체에 올려놓고 작은 체의 외벽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산과 대야 안의 매실, 파빌리온 누각에 수직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석고는 물이 자연적으로 굳어서 이렇게 만든 설경이 매우 사실적이다. 설경도 석고가루 없이 명반이나 진주암으로 직접 깔면 됩니다.

(3) 생산 후 관리. 매화 프리 분재 제작이 완료되면 보통 빛이 충분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실내 환경에 두어 화기가 더 길어서 1 개월 이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야 내 토양 표면에 심은 얕은 뿌리와 이끼로 관람하는 동안 자주 토양 표면에 물을 뿌려 촉촉함을 유지해야 한다. 수분을 잃으면 이끼가 말라 죽고 매화꽃봉오리가 열리지 않고 심할 때 매실더미가 말라 버린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매실말뚝에 비료를 주지 마라.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면 꽃봉오리가 열리기 때문이다. 비료를 주면 꽃이 피는 데 불리할 뿐만 아니라 관람도 방해할 수 있다. 매화는 온도에 매우 민감한 꽃 중의 하나이다. 온도가 높으면 꽃이 빨리 피고 시들고 관람기간도 짧아지므로 실내 온도는 낮아야 한다 (10 C 정도). 꽃이 시들면 매실더미는 제때에 도기통을 바꿔 정상적인 주년 관리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