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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파의 역사 비파의 진화 역사

비파의 역사

비파는 '비파'라고도 불린다. 최초의 역사 기록은 한나라 유희의 '시명시 악기'이다. 비파는 호중(胡忠)에서 나왔는데, 북을 말을 타고 앞으로 밀면 피라 하고, 손을 뒤로 당기면 북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말을 타고 연주하는 악기로 앞으로 치면 피(Pi), 뒤로 치면 비바오(Bibao)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두드리는 것, 치는 것, 연주하는 것, 연주하는 것을 모두 북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시 유목민들은 말을 타고 비파를 연주했기 때문에 '말을 타고 북을 치는 것'이라고 불렸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무렵에는 공식적으로 "비파"라고 불렸다. 비파는 역사상 직목비파와 목비파에서 진화한 것으로 사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는 진한자(秦 한자)가 일찍부터 등장했다. 목이 곧은 비파(양면이 가죽으로 덮인 놀이 상자)는 진나라 말기 현악기 비파에서 발전되었습니다. "Ruan Xian" 또는 "Ruan"은 곧은 손잡이, 둥근 나무 오르골, 4개의 현과 12개의 기둥이 있는 비파로 수직으로 잡고 손으로 연주합니다. 진나라 때 완현이 이 악기를 잘 연주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는데, 이것이 오늘날의 완현이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는 실크로드를 통해 서역과 문화교류가 이루어졌고, 뮤지컬 비파는 페르시아에서 오늘날의 신장을 거쳐 우리나라에 전해졌습니다. 4개의 현과 4개의 상(기둥 없음)으로 구성된 비파는 배 모양이며 플렉트럼으로 수평으로 연주됩니다. 북조 시대에 유행하여 6세기 전반에 남쪽의 장강 유역으로 퍼졌습니다.

수당시대의 9곡, 10곡 중 비파는 주요 악기가 되었으며 당나라 번영기의 가무예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당시 밴드에서의 지위는 둔황 벽화와 운강 석조 조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서기 5, 6세기에 중국과 서부 지역 사람들 사이의 상업 및 문화 교류가 심화되면서 중앙 아시아에서 음악적 비파가 전래되었는데, 당시에는 "후비파"라고 불렸습니다. 그 모양은 굽은 목과 배 모양의 스피커, 4개의 기둥과 4개의 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아랍 국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드(Oud)나 우드(Ud)나 고대 페르시아의 바르바트(Barbat)와 매우 유사하다. 비파를 수평으로 잡고 플렉트럼으로 연주합니다. 현대 비파는 이러한 유형의 비파에서 진화되었습니다.

당나라(7~9세기)에는 비파의 발전이 최고조에 달했다. 당시 비파는 궁중악단부터 민요까지 모든 일에 없어서는 안 될 악기였고, 당시 매우 대중적인 악기가 되었으며, 악단에서도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였다. 이 성대한 행사는 고대 중국 시에 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시인 백거이(白居伯)는 그의 유명한 시 "비파 연주"에서 비파 연주와 그 음향 효과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큰 현은 비처럼 시끄럽고, 작은 현은 속삭임과 같습니다. 연주에 소음이 섞이고,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이 옥판 위에 떨어진다."

당말기에 이르러 비파는 연주기법과 제작구조 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연주기법의 가장 두드러진 개혁은 수평 연주에서 수직 연주로의 변화, 플렉트럼 연주 대신 손가락으로 직접 연주하는 것이다. 비파 구조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음소가 4개에서 16개(즉, 4단계와 12프렛)로 증가한 것입니다. 동시에 넥이 넓어지고 하단 사운드 박스가 와이드에서 좁아져 왼손이 낮은 음을 누르기 더 쉬워졌습니다. 위의 두 가지 개혁으로 인해 비파 연주 기술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비파의 운지법은 50~60가지가 있습니다. 요약하면, 오른쪽 운지법은 두 가지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라운드 운지법, 2. 피킹 시스템. 왼손 운지법도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손가락으로 누르는 방식이고, 두 번째는 푸시풀 방식입니다.

서기 15세기경까지 비파는 이미 '비행단검 매복', '대군주 무장해제', '악월가오', '봄생각' 등으로 대표되는 수많은 무술을 보유하고 있었다. "조준의 원한". "로 대표되는 문취." 소위 Wu Qu는 사실주의와 오른손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고, 소위 Wen Qu는 서정성과 왼손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음악들은 중국 민족 음악과 비파 예술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비파는 전통적으로 펜타토닉 음계로 연주됩니다. 중화민국 시대에는 12개의 평균율에 따라 피아노의 수가 늘어나기 시작했으며, 현재의 표준 비파는 8단계와 30개의 프렛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파의 표현력과 적응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전통음악뿐만 아니라 서양음악과 현대음악도 연주할 수 있고 교향악단과 함께 작업하는데도 좋습니다. 나중에 추가 개발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20세기 중후반까지 비파 기술은 비파 생산 측면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으며, 원래의 명주 현은 나일론 강철 현으로 변경되었으며 일부는 은현을 사용하여 음량과 정확성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비파. *밍. 테크닉적인 면에서는 왼손 엄지손가락과 화음의 활용이 또다시 비파의 표현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 그 결과 전통음악과 현대 작곡이론을 접목한 뛰어난 독주곡은 물론,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진 앙상블과 소규모 오케스트라, 교향악단이 함께하는 비파 협주곡도 다수 탄생했다. 21세기 들어 비파는 중국 당나라의 번영을 재연하는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음악애호가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많은 전통음악과 현대작품이 중국과 해외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피파가 국제음악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다.

현악기를 연주해 보세요. Liu Xi의 "이름 설명"은 그것을 "비바오"라고 부릅니다. "비바바는 원래 호종에서 왔으며 즉시 연주되는 북이었습니다. 손을 앞으로 밀면 비비라고 하고, 그리면 비오라고 합니다." . 드럼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승인 후 Pipa로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보면 비파는 의성어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서기 4세기경 배 모양의 스피커, 구부러진 목, 4개의 기둥(현재는 Xiang 또는 Pin이라고 함) 및 플렉트럼으로 연주되는 4개의 현을 갖춘 현악기가 북쪽으로 전래되었습니다. 인도 서부지역을 거쳐 당시 유행했던 목이 곧고 둥근 진비파와 구별하기 위해 머리를 뒤로 굽혔다고 하여 곡상비파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수나라 음악 연대기": "현대 비파는 직립 공후와 함께 연주되며 서부 지역에서 온 것으로 고대 중국 악기가 아닙니다." Qiuci에서 왔기 때문에 Qiuci Pipa, Hu Pipa 또는 Hu Qin이라고도합니다. 송나라 이후에는 비파라고 불렸다.

현대에는 구형 4상 10핀, 12핀, 13핀 비파가 기본적으로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6상 18핀, 20핀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4번, 25번, 28번 핀으로 비파를 즐겨보세요. 12등분의 법칙에 따라 배열되었습니다. 비파의 뒷판은 자단, 자단, 자단으로 만들어지며 배 부분에는 2개의 가로 버팀대와 3개의 음향 기둥이 패널에 접착되어 있습니다. 손 덮개는 마호가니, 뿔, 상아 또는 오래된 대나무로 만들어지며 내부에 "나인"이라고도 알려진 소리 구멍이 있습니다. 피아노의 머리 부분에는 장수, 음악, 박쥐, 소원, 봉황 꼬리 등의 문양이 새겨져 있으며 일부에는 옥석이 박혀 있습니다. 목은 봉황목이라 하며 끈홈과 산길로 연결되어 있으며 앞쪽에 붙어 있고 뒤쪽에는 봉황베개(봉황대라고도 함)가 붙어 있다. 위상은 뿔, 마호가니, 상아 또는 옥으로 만들어집니다. 대나무, 마호가니, 뿔, 상아로 만든 제품은 음소의 상징입니다. 전체 길이는 약 96cm입니다.

비파의 조율 방법은 12가지가 있는데, 흔히 사용되는 조율은 A, d, e, a입니다. 6상 28프렛 비파의 음역은 A~g3입니다. 오른손에는 연주, 따기, 꼬집기, 굴리기, 이중 연주, 이중 따기, 나누기, 걸기, 닦기, 누르기, 좌굴, 휘젓기, 쓸기, 라운드, 반올림 등의 운지법이 있습니다. 왼손에는 반죽, 노래하기, 들어올리기, 두드리기, 가상 누르기, 줄 비틀기, 배음, 밀기, 당기기, 연주하기, 음표와 같은 기술. 다양한 하모니와 코드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민족 밴드와 다양한 지역 오페라 및 민속 예술 반주에 널리 사용됩니다. 유명한 음악으로는 "비행 단검 매복", "대군 무장 해제", "달빛 밤", "봄에 흰 눈", "문 하이", "봄비", "성을 떠나는 조군", "달빛 밤" 등이 있습니다. 춘강', '해청나', '백조', '랑야산오영웅' 협주곡, '초원영웅의 여동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