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농구의 기본 규칙

농구의 기본 규칙

농구의 기본 규칙

1. 게임 방법

한 팀은 5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그 중 1명은 주장이고 최대 7명입니다. 대체 플레이어이지만 이는 주최자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경기는 4개의 쿼터로 나누어지며, 각 쿼터는 10분, NBA는 12분, 각 쿼터 사이에 5분의 휴식시간이 있으며, NBA는 130초, 하프타임은 10분, NBA는 15분입니다. , NBA에서는 4쿼터에 연장전 사이에 100초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경기 종료 후 두 팀의 승점이 같으면 ?5?분의 연장전이 진행됩니다. 5?분 후에도 점수가 동일하면 ?5?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연장전이 진행됩니다.

2. 득점 유형

공이 바스켓에 던져지고 심판의 승인을 받은 후 득점이 계산됩니다. 3점 라인 안쪽에서 슛하면 2점, 3점 라인 밖에서 슛하면 3점을 얻습니다. 2점 골로 간주됩니다. 자유투는 1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3. 진행 방법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은 중앙 점프볼 구역으로 점퍼를 발사하고 심판은 공을 양쪽으로 던져 시작합니다. 게임. ?

각 선수 교체는 20초 이내에 완료되어야 하며,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선수 교체 시기는 누군가가 파울을 범하거나, 공을 두고 다투거나, 타임아웃을 선언하는 등의 경우입니다. 심판은 경기시계를 일시적으로 멈출 수 있다.

4. 자유투

각 선수는 4번의 파울 기회를 가지며, 5번째 파울 이후에는 퇴장당합니다(NBA에서는 6번). 그리고 같은 게임에서는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자유투는 누구도 막거나 수비할 수 없을 때 하는 슛으로, 파울을 범한 팀에 대한 벌칙으로 사용되며 상대 팀에게 기회를 줍니다.

자유투를 하기 위해서는 자유투 라인 뒤에 서서 심판으로부터 공을 받은 후 10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한다. 슈팅 후 공이 바스켓에 닿기 전에는 자유투 라인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5. 위반

대략 나눌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위반: 공을 가지고 걷기, 두 번 드리블(더블 벨트), 발 위반 공을 차거나(축구) 공을 펀치합니다.

(2) 점프볼 위반: 점프볼 선수가 공에 닿기 전에 점프볼 선수 외에는 누구도 중앙 점프볼 구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

(3) 24초 규칙: 공격팀은 코트에 공이 있을 때 24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합니다.

(4) 8초 규칙: 팀은 백코트에서 공을 컨트롤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8초 이내에 공을 프론트 코트(상대 진영)로 가져와야 합니다.

(5) 5초 규칙: 선수들은 공을 잡은 후 5초 이내에 드로우인을 해야 한다. FIBA ​​규정에는 프리드로우도 5초 이내에 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6) 3초 규칙: 공격 3초, 수비 3초로 나누어진다. 공격 3초: 공격자가 3초 이상 3초 구역에 머물지 않아야 함, 수비 3초: 수비 선수에 대응하는 공격자가 3초 구역 또는 3초 구역의 가장자리에 있지 않을 때 - 제2존 및 수비선수를 완전히 제거, 수비선수는 페널티지역에 3초 이상 머물 수 없다. (FIBA는 3초간 수비 불가)

(7) 개인 파울 : 상대 선수와의 신체적 접촉으로 인한 파울.

(8) 테크니컬 파울: 심판과의 다툼 등 경기력 부진으로 인해 선수나 코치가 파울을 선고받는다.

(9) 게임을 실격시키는 파울: 누군가를 때리는 등 스포츠맨십을 반영하지 않는 플레이어의 파울 행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해당 플레이어는 즉시 퇴장당합니다.

(10) 선수가 5개의 파울을 범했습니다. 개인 파울이든 테크니컬 파울이든 상관없이 5개의 파울(NBA에서 요구하는 6회)을 범한 선수는 코트를 떠나야 하며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습니다. .

(11) 위반: 개인 파울이나 테크니컬 파울이 아닌 규칙 위반입니다. 주요 위반사항으로는 불법 드리블, 공 가지고 걷기, 3초 위반, 공을 바운드 아웃시키기, 발로 공 차기 등이 있습니다.

(12) 선수가 경계를 벗어남: 선수가 공을 드리블하거나 공 자체가 경계선이나 경계선 바깥 영역에 닿으면 공은 경계를 벗어납니다. 공이 라인이나 라인 바깥 영역에 닿을 때까지 공중에 있는 동안에는 범위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13) 볼 간섭: 슈팅할 공이 바스켓 쪽으로 떨어질 경우 두 선수 모두 공을 건드릴 수 없습니다. 수비선수는 공이 바스켓에 있는 동안에는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공이 보드에 닿은 후 공이 떨어질 때까지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14) 백코트로 공 반환: 팀이 백코트에서 프런트코트로 공을 이동한 경우 해당 팀의 선수는 더 이상 공을 센터라인을 넘어 코트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백코트.

추가 정보:

농구의 분업?

1. 포인트 가드?

포인트 가드라고도 함 (PointGuard)는 농구 라인업에서 고정된 위치입니다. 포인트 가드는 팀의 공격을 주도하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볼을 컨트롤하여 적시에 적절한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역할을 합니다.

2. 슈팅 가드?

스코어 가드(슈팅가드)는 농구 라인업에서 고정 포지션입니다. 이 포지션의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포워드 선수들에 비해 키와 체격이 작지만, 속도 면에서 유리합니다.

3. 스몰 포워드?

스몰 포워드는 농구 라인업에서 전통적으로 공격적인 득점이 주요 임무이며 레이업으로 빠르게 진출하는 능력을 강조합니다.

4. 파워 포워드?

파워 포워드(파워 포워드라고도 함)는 전형적인 파워 포워드는 코트에서는 더 강하지만 여전히 일정한 속도를 갖고 있는 선수입니다. 전통적으로 파워 포워드는 강한 신체를 활용하여 바스켓을 적극적으로 공격하고 공격 리바운드를 경쟁해야 하며, 페널티 지역에서의 수비와 수비 리바운드를 보호하는 것이 센터의 주요 임무로 간주됩니다.

5. 센터?

농구 라인업에서 센터는 일반적으로 팀에서 가장 키가 큰 선수가 맡는 위치로 전통적으로 바스켓에서의 수비와 수비 리바운드 보호를 강조합니다. 신장상의 이점으로 인해 공격적인 재능을 가진 일부 중앙 선수가 페널티 지역 근처에서 슈팅과 득점의 주요 공격 포인트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 - 농구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