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청명절에는 어떤 풍습이 있었고 청명절에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고대 청명절에는 어떤 풍습이 있었고 청명절에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청명절은 줄곧 중국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제사 축제였지만, 음식 풍습과 풍속에서 전해 내려왔다. 고대에 사람들은 청명절에 무엇을 먹었습니까? 그러면 고대 청명절에는 어떤 풍습이 있었고 청명절에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다음으로, 나는 고대 청명절의 풍습, 청명절에 무엇을 먹는지 정리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고대 청명절에는 어떤 전통 음식이 있었나요?
고대 청명절에는 맥아나 쌀싹이 끓인 시럽, 밀죽, 찹쌀치즈, 밀치즈, 아몬드 치즈, 계란, 상추와 소금과 식초를 섞는 등 여러 가지 전통 음식이 있었다.
녹색 만두
청단은 초두즙으로 만든 녹색 반죽이다. 연한 쑥, 마초를 큰 냄비에 넣고 석회를 넣고 쪄서 석회수를 제거하고 찹쌀가루로 반죽하여 연한 녹색의 만두를 만드는 것이다. 경단을 먹는 것은 주로 청명절의 명절 식품으로, 강소강 일대에서 유행한다.
사람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지금의 사람들에게 먹는 의미는 이미 그 이상입니다. 살아있어? 물론 즐거움에만 국한되지 않습니까? 운에 따라 무엇을 먹습니까? 。 지금 그 이유는? 밥 먹어요? 상승? 문화? 풍부한 민족, 역사, 지역 내포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식절
한식절도 부른다. 금연절? ,? 맛있는 음식 축제? ,? 콜드 섹션? (105 일 후의 겨울 ~ 일, 즉 청명절의 하루 이틀 전) 춘추시대의 진나라에서 기원했다고 합니다. 이날 사람들은 불을 피우는 것을 금지하고 준비한 숙식과 냉식만 먹을 수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 풍습의 기원은 두 가지 설이 있다.
한 가지 설법은 진양공의 신하 개휴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춘추시대에는 진 () 나라 공자 () 가 그의 나라를 호위하기 위해 칸마 () 의 공로를 쌓았다. 그는 일찍이 자신의 허벅지에 있는 고기를 베어 중귀를 먹였다고 한다. 귀가 다시 왕위에 올라 군주, 즉 진문공이 되었다. 이 때, 사이 푸시 는 mianshan (이 산서 Jiexiu 카운티) 에 은둔 어머니 를 따라, 진 wengong 는 그를 초대 보냈지 만, 그는 산 에 숨어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진문공은 이 산을 불태우라고 명령하고, 개그를 밀어내려고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제이지는 산에서 나오기를 원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불에 타 죽었다. 진 wengong 매우 슬픈, mianshan 에 매장 소개, 사원 을 구축, mianshan 개산 을 개산했다. 개휴를 기념하기 위해 진문공은 개휴를 한식절로 정하라고 명령했고, 이후 매년 한식절에는 불을 피우고 찬밥을 먹는 것을 금지하여 기념으로 삼았다.
또 다른 견해는 한식절이 주나라의 불을 금지하는 낡은 제도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그때는 매 계절마다 불을 바꾸는 습관이 있었다. 늦봄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사람들은 불을 피우거나 차가운 음식을 먹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낡은 한식절에는 죽이 주요 음식이다. \ "징 추 수이 역사 세트 \" 기록에 따르면:? 겨울철 150 일 전, 바람과 비가 연이어 한식이라고 불린다. 사흘 동안 불을 피우지 않고 율무죽을 만들다. -응? 또 뭐야? 복숭아꽃 죽? 당대의 한족 한식절 식품으로 하남 낙양에서 유행한다. 광방군보' 는 한식절 때 현지인들이 신선한 복숭아꽃을 따서 좋은 쌀로 죽을 삶아 맛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하다고 말했다. 이런 풍습은 명나라 말년까지 줄곧 유행했다. 구멍의 청대 도화팬? 팬 을 보내 자마자 그런 가사 가 있습니다. 3 월 3 일, 유랑이 도착하자 손을 잡고 탈의실에 가서 복숭아죽을 가득 마셨다. -응?
또 뭐야? 녹색 쌀? 。 녹색 쌀이라고도합니까? 흑미? , 주로 몸을 보양하고 조상을 제사하는 데 쓰이며, 도교로 전해진다. 이시진의' 본초강목' 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이 식사는 신선들의 식사법으로, 지금은 불가가 그것을 4 월 8 일 이상 부처를 모시고 있다. -응? 원래 조정에서도 신하들에게 청미를 주었다. Jiajing 십사년, 황제는 오문 관계자 에 변경 음란 생각? 밀빵 잔치? 。
한나라에는 또 한 가지 명요리가 있습니까? 오후 고등어? 。 당대의 한은 시' 한식' 을 가지고 있다. 늦봄, 장안시 곳곳에는 가무, 낙화무수, 한식절의 동풍이 황원림의 버드나무에 불고 있다. 어둠이 내리자 궁전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날아갔다. -응? 이 다섯 명의 후는 한성제의 삼촌 왕탄, 왕근, 왕력, 왕상, 왕봉이다. 서경 잡기' 는 이 다섯 사람이 서로 화목하지 않고 그들의 손님들 사이에서도 교류가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루후 (louhu) 라는 사람이 한 명밖에 없어서 입담이 좋다. 오후인은 그를 매우 좋아해서 잇달아 그에게 신기한 음식을 주었다. 루후는 무후가 준 음식을 버무려 주었는데, 원래는 얻을 수 없는 맛이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오후 고등어? 。 사실 이것은 소위 말하는 것이다. 고등어? 그냥 생선 잡동사니일 뿐이에요. 맛있는 것으로 만들어서 자연스럽게 아주 맛있어요.
청명절에는 12 가지 전통 음식을 먹는다.
청단
청명절에 강남 지역에서 녹색만두를 먹는 풍습. 녹색 만두는 일종의 것으로 불린다. 밀짚? 야생식물을 으깨서 즙을 짜낸 다음 이 즙을 마른 찹쌀가루와 섞어서 만두를 빚기 시작한다. 만두의 소는 정교한 설탕콩모래로, 소를 넣을 때 설탕돼지기름 한 조각을 넣는다. 만두가 완성되면 우리 안에 넣어 쪄라. 그들이 새장에서 나올 때, 브러시로 끓인 식물성 기름을 만두 표면에 골고루 칠하면 완성된다.
아이잔
객가 말에는 옛말이 있는데, 불러? 청명절을 전후로 아이엽을 먹으면 일 년 내내 아프지 않을까요? 。 아이찬은 청명절 객가의 전통 간식이다. 먼저 싱싱한 쑥을 깨끗이 씻어서 냄비에 넣고 익힌 다음 물기를 건져낸다. 쑥을 삶는 물은 남겨 두고 써야 한다. 그런 다음 삶은 쑥을 잘게 다져서 잔디 진흙이 얇을수록 더 좋다. 쑥진흙을 썰어 끓인 쑥물과 찹쌀가루를 섞는다. 그런 다음 준비한 참깨, 매두, 땅콩 등 소를 반죽으로 싸서 동그랗게 밀봉한 후 냄비에 찜질 15-20 분 정도 넣으면 꺼낼 수 있다.
따뜻한 버섯 가방
따뜻한 버섯 가방은 태닝의 전통 간식이다. 따뜻한 버섯 원료의 학명은 대곡초, 풀풀이라고도 하며, 현지인들은 따뜻한 버섯풀이라고 부른다. 매년 청명절을 앞두고 밭에는 콧수염, 보송보송한 것, 연한 것이 바로 따뜻한 버섯 봉지를 따기에 좋은 계절이다. 태녕에서는 따뜻한 버섯 가방의 제작이 좀 다릅니다. 남편은 새로 따온 따뜻한 버섯풀로 보름달처럼 보이고 만두처럼 보입니다. 북판은 따뜻한 버섯가루로 만든 것으로, 초승달처럼 생겼고 만두처럼 생겼습니다. 남방영화는 보통 청명절을 앞두고 먹는데, 맛을 신선하게 하기 위해서도 규칙이 별로 없다.
향 (남사북) 자
중국 북부와 남부 모두 청명절에 땀띠 먹는 풍습이 있다. -응? 순자? 튀김 음식의 경우 바삭하고 정교하며 고대에는 무엇이라고 불렀습니까? 콜드 기어? 。 한식절에 불을 금지하고 추위를 금지하는 풍습은 중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유행하지 않지만, 이 축제와 관련된 땀띠는 오히려 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땀띠는 남북의 차이가 있다. 북방의 땀띠는 대범하고 자유로우며 밀가루를 주재료로 한다. 남방의 땀띠는 쌀과 밀가루를 위주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만들어졌다.
(암탉의) 계란
민간 풍습에 따르면 청명절에 계란 하나를 먹고 일 년 내내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 청명절에 계란을 먹는 것은 선진시대 일부 지역에서 불을 금지하는 풍습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러 날 한식을 금한다. 삶은 계란은 이 시기를 넘길 수 있는 최고의 음식 비축이다. 청명절에는 계란을 먹고 놀 수 있어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쿠키영상 그리기? 다른 하나는? 알을 조각해? 。 페인트칠한 쿠키영상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요. 알을 조각해? 이것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다.
자두모
-응? 만두 밀어? , 일명 노만터우, 고대 무장의 헬멧과 비슷해 무게가 약 250? 500 그램. 계란이나 대추는 안에 싸서 위에 지붕이 있다. 꼭대기는 꽃으로 덮여 있다. 화면은 제비, 웜, 뱀, 토끼, 문방사보 모양의 반죽으로 만든 만두입니다. 라운드? 만두 밀어? 그것은 남자에게만 개방된다. 기혼 여성이 먹는 바? 셔틀 만두? 미혼 여학생이 밥을 먹나요? 빵 잡아? 。 아이들은 제비, 뱀, 토끼, 호랑이 같은 꽃이 있다. -응? 큰 호랑이? 남자들을 위한 것이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팬케이크
샤먼 민간 속담에 구름이 있습니까? 청명이 팬케이크를 먹어요? 청명절에는 가족이 성묘를 한 후 모여서 부침개를 만든다. 오늘날까지도 민난 대부분의 지방에는 여전히 이런 풍속 습관이 남아 있다. 샤먼 사람들은 팬케이크를 말릴 때, 보통 팬케이크 껍질에 바삭한 해태, 달걀볶음, 고추장 등을 넣어 뜨거울 때 더 맛있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중 각종 채소를 포장하는 것은 농민들이 번창하고, 육축이 번창하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셀러리와 부추로 싸인 팬케이크를 먹으면 더 열심히 일하고, 장수하며, 가정사업을 번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지역도 있다.
양파와 오믈렛
청명절과 청도의 많은 가족들이 대파와 계란말이를 먹으며 영리함을 뜻한다. 이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또한, 구사회에서 청도에는 또 다른 사람이 얼굴을 빚어야 하는데, 그것은 무엇이라고 합니까? 찐 제비? 흰국수 닭고기와 계란을 먹어요. 제비가 왔음을 의미하고, 진짜 봄이 왔다. 청명한 아침, 온 가족이 반드시 계란과 흰밀가루 닭을 먹어야 눈이 밝아서 병이 나지 않는다. 많은 학생들이 선생님께 계란을 가지고 와서 탄복을 표시한다.
기장 냄비
빵을 만들 때 먼저 빵의 잎과 열매 (인) 를 으깬 다음 쌀과 함께 으깨서 가루로 만든 다음 발효한 후 설탕과 섞은 다음 도기 모형이나 매화 모형에 쪄요.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씨앗은 매화형과 복숭아형 두 종류이며, 발효 복숭아 한 그릇도 있다. 쪄낸 씨앗은 초록색이고, 모든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항상 봄의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연한 녹색이고 매우 달다. 먹으면 열을 풀고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겨자밥
청명절, 민동 대부분의 지방에서는 도시와 농촌을 불문하고 짠 음식을 먹는 풍습이 있다. 매년 2 월 2 일, 나는 겨자와 밥의 혼합물을 먹는다고 한다. 겨자밥? 일 년 사계절 모두 여드름이 나면 안 된다. 3 월 3 일 미꾸라지면을 끓여 조상에게 선물하는 풍습도 있다.
대추소 과자
대추떡도 불러요? 케이크를 밀어요? 북방의 어떤 곳에서는 설탕으로 반죽을 만들고 대추로 쪄요. 그들은 대추떡을 제비로 만들어 버들가지로 엮어 문에 걸어 차갑게 먹는 것에 익숙해져 개자가 명리를 떠가는 고상한 품성을 기념하고 있다. 떡은 곡물로, 곡물과 대추는 봄철 양생과 달다는 목적에 부합하며 비장의 기능을 증가시켜 간기의 과한 홍보를 제한할 수 있다.
청명쌀
청명절을 앞두고 집집마다 야외에서 각종 식용 약초를 채취해 청명절에 반란을 일으켜야 한다. 자주 사용하는 약초는 쑥과 쑥이다. 마엽, 닭화살, 배추 (백공), 냉이, 구기자잎 등. 필요한 약재를 깨끗이 씻고, 줄기를 제거하고, 익히고, 미리 담근 찹쌀 (적당량의 쌀 추가) 과 섞고, 도자기로 부채질하여 주먹밥을 만들고, 흑설탕을 넣고, 골고루 문지르고, 쪄서 익힌다. (풍수 www.azg 168.cn)
청명절에는 또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무덤 조상 숭배
중국 역사에서 한식은 불을 금지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이미 풍습이 되었다. 당대 이후 한식절이 점차 쇠퇴하자 청명절에 성묘하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일종의 지속적인 절령 전통이 되었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한식 야망' 시에서 "새소리, 누가 울어?" 라고 썼다. 바람이 광야의 종이돈을 불고, 고분 춘초가 가득하다. 이당화는 백양나무를 비추고, 생사이별처로 가득하다. " 신비한 사막과 무거운 봄이 울고 있지만 황혼과 황혼에 비가 오는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갔다. 송대 시인 고구려는' 청명' 이라는 시에서 "남북구다묘전, 청명은 각기 다르다" 고 썼다. 종이재가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이 붉은 진달래로 물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자고, 밤은 아이들에게 돌아와 불빛을 향해 웃었다. 인생에 술이 있으면 반드시 취한다. 한 방울도 주천에 오지 않았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도 청명절을 전후해도 사람들은 여전히 무덤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다. 잡초를 뽑고, 제물을 차려 놓고, 무덤 앞에서 향을 피워 복을 기원하거나, 종이돈 금원보를 불태우거나, 아예 꽃 한 다발을 바쳐 조상에 대한 추모를 표현하는 풍습이 있다.
봄나들이
청명 때, 바로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 사람들이 성묘의 기회를 틈타 온 가족이 노소를 막론하고 산야에서 즐겁게 놀았다. 집에 돌아온 후, 그들은 가는 김에 나뭇가지 몇 개를 접어서 머리에 끼니 매우 기뻤다. 청명절에 교외에서 하이킹을 하며 한겨울 이후 침체된 정서를 표현하면서, 특별히 자연에 가서 생기발랄한 봄빛을 감상하고 감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런 소풍은 봄여행이라고도 하는데, 고대에는 탐춘, 봄사냥이라고 불렸다. 풀을 밟고 시골에서 놀고 봄빛을 본다는 뜻이다.
청명절은 전후가 답청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청명절 풍습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고대 여성들은 평일에는 마음대로 외출할 수 없었다. 청명절에 성묘를 하는 것은 얻기 어려운 답청 기회였기 때문에 여성은 청명절에 남성보다 더 즐겁게 놀았다. 여자의 청명, 남자의 해? 말했다.
버드나무 가지를 입다
청명절은 버드나무에 싹이 나고 연기가 푸르러질 때이다. 꺾이는 버드나무, 버드나무를 입고 꺾는 민속이 있다. 사람들이 소풍을 나갈 때, 가는 김에 버드나무 가지를 접어서 손에 들고 놀거나 모자를 엮어 머리에 쓰거나 집으로 가져가서 상인방과 처마에 꽂을 수 있다. 어떤 속담이 있습니까? 청명은 버드나무를 입지 않고, 미인은 밝은 눈동자가 되고, 개는 죽은 후에 노랗게 변하는가? 청명이 버드나무를 꺾는 것은 구사회의 보편적인 풍습이라는 것을 설명하다. 버드나무 가지에는 악령의 작용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것은 스타일리시한 장식일 뿐만 아니라 악령을 구하는 효과도 있다. 과거 한식절에 버드나무 가지로 새로운 불을 지피는 풍습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오늘 보기에 버드나무 가지를 마음대로 꺾는 것은 나무에 대한 일종의 피해이므로 제창해서는 안 된다.
청명절에 버드나무를 꽂는 풍습은 각종 농업 생산 도구의 발명을 기념하여 백초의 신농을 맛보기 위해서라고 전해진다. 한편, 개자가 죽을 때 들고 있던 버드나무를 밀고 살아났다고 한다. 진문공은 그것을 청명류라고 명명하고 그것을 동그라미로 접어 머리에 달았다. 이런 풍습은 후에 사람들에게 소개되었다. 전고의 근원은 다르지만, 이러한 풍습은 여전히 사람들이 봄을 맞아 대지로 돌아가는 기쁨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스스로 즐기다
청명절에는 위에서 언급한 성묘제조, 잔디를 밟고 버드나무를 꺾는 풍습 외에도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좋아했던 오락 습관 (예: 갈고리낫, 연날리기, 그네 타기, 버드나무 쏘기, 쿠주) 이 많이 있다. J) 됐어.
견인후크
-응? 갈고리? 이것은 오래된 이름이지만, 실제로는 현대의 줄다리기 운동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초국이 오국을 공격하기 위해 갈고리 운동으로 인민의 체질을 증강시켰다고 한다. 그것은 주로 대마 끈을 기초로 하고, 양끝은 많은 작은 끈으로 나뉜다. 시합할 때는 큰 깃발을 경계로 한다. 명령을 내리자 쌍방이 힘껏 밧줄을 잡아당기고 북소리와 음악이 함께 울렸다. 쌍방이 환호하며 외치니, 정말 시끌벅적하다.
연날리기
연날리기는 청명절에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이다. 옛날 사람들은 누군가가 아프면 연에 자신의 병세를 쓰거나 그려서 가는 끈으로 연을 공중에 묶고 하늘로 날아가게 하고 케이블을 자르면 질병 재앙이 연과 함께 날아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연은 점차 유행하는 소풍 오락으로 발전했다. 판영필, 아청조 작가,' 기성 경년': 청명절 성묘, 도시 전체 남녀, 교외에서 쏟아져 나와 상자를 등에 업고 허브에 대고 있다. 사람마다 연 축을 하나 가지고 제사를 마친 후에는 무덤 앞에 버리는 것이 가장 좋다. -응? 옛사람들도 청명한 바람이 연날리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루 는 말했다:? 봄의 바람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고, 연은 이로 인해 올라간다. 그래서 있는가? 청명 안도? 속담? 고대에 연날리기는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마법 행위였다. 그들은 연날리기가 그들의 입냄새를 풀어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청명절에 연을 날릴 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알고 있는 재해를 종이 연 위에 쓴다. 연이 높이 날 때, 그들은 연줄을 자르고 종이 연을 바람에 날리게 하여, 그들의 질병과 더러운 공기가 이미 연에 의해 끌려갔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네를 타다
스윈은 처음에' 돈볼' 이라고 불렸다. 그네는 춘추시대에는 북방민족산룽인 제환공이 들어왔고, 한대 이후에는 청명절과 단오절, 한식절 등 명절의 민간게임이 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그네가 밧줄로 만들어 손으로 흔들다가 나중에 나무틀로 발전하여 그 위에 밧줄 두 개를 걸고 아래에 십자판을 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남북조 시대에는 흔들리는 연극이 유행했다. \ "징 추 수이 역사 세트 \" 기록:? 봄에는 긴 밧줄이 큰 나무에 걸려 있고, 한 수재와 한 여자가 각양각색의 옷을 입고 앉아 그네를 휘두르는 것을 불렀다. -응? 그네를 타는 것은 당대의 매우 보편적인 게임으로, 청명절의 풍습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청명절은 곳곳에서 그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청명절은 원 명 청삼대에 그네 축제로 정해졌고 그네는 황후, 후궁, 궁녀들이 놀 수 있도록 궁전에 설치되었다. 오늘날의 공원과 놀이터는 여전히 그네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다.
유사면
버드나무를 쏘는 것은 양궁 기술을 연습하는 게임이다. 명대 기록에 따르면 비둘기를 호리병박에 넣고 버드나무에 높이 매달아 활로 호리병박을 쏘고 비둘기가 날아와 비둘기의 높이로 승부를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공을 차다
조상과 성묘 외에도 청명절에는 하이킹, 소풍, 그네 타기 등 다양한 야외 행사가 있다. 추모의 슬픔을 추모하는 동시에, 상춘의 분위기와 즐거움을 하나로 융합한다. 이런 활동들 중에? 축주?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활동입니다. 축구의 전신인 축국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에는 양모가 가득 채워져 있다. 전승에 따르면 축주는 상조보다 일찍 존재했고, 전국시대에는 민간으로 유입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그것은 심지어 군사적으로 무술을 연습하는 데 사용되었고, 예술 서적에 등재되었다.
-응? 축주? 발로 공을 차는 것은 춘추전국시대 제나라의 고도 린쯔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송 () 시대에 가장 번영이 잦았는가? 하루 종일 공이 떨어지지 않아요? ,? 공은 발을 떠나지 않고 발은 공을 떠나지 않는다. 화정이 봤어요. 수천 명이 봤어요? 장면,' 송태조 축주도' 는 당시의 정경을 묘사했다. 두보는' 청명' 시에서 썼다. 10 년의 쿠주 (cuju) 는 멀리 있을 것이다. 만리스윙 풍습도 마찬가지인가요? 당시 축주 활동의 보급 정도도 설명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까? 각박하다고? 전통문화의 맥락에서 축주는 점차 대항 경기에서 공연성 경기로 진화했다. 청대 사서에는 축주 활동에 관한 기록이 매우 적다. 쿠주 열은 쿠주 발원지인 박에서 다시 일어났다. 많은 시민들이 참가하여 신체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이천여 년의 민속을 전승하였다.
닭 싸움
고대에는 닭 싸움 경기가 청명에 성행하고, 닭싸움은 청명에서 시작하여 여름부터 날까지 계속되었다. 중국 최초의 닭 싸움 기록은' 좌전' 에서 볼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 싸움닭이 울창해 민간뿐만 아니라 황제도 예외가 아니었다. 예를 들어 당현종은 닭 싸움을 가장 좋아한다.
잔화회
잠화회? 잠화회? 잠향 특유의 민속문화입니다. 지난 청명절에 이 민속행사는 오통, 우진, 숭복, 주천 등지에서 열렸다. 그중 주천의 Aśvaghoṣa 절과 청석의 쌍묘는 특히 장관이다. Aśvaghoṣa 사원은 zhouquan town 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전의 왕? 1 년에 한 번 잠화절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행사가 많다고 합니다. 누에신, 흔들배, 대정 시끄러운 소리, 배향의자, 주먹, 용등, 리프트, 가극 등이 있습니다. 이 활동들 중 일부는 해안에서 진행되며, 대부분 배에서 진행되며, 매우 수향 특색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진석비상의 행사에서는 누에신, 백주 밟기, 장대 등 소수의 종목만 볼 수 있어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나무를 심다
청명절에 나무를 심기 전후로 봄빛이 맑고 봄비가 흩날리며 심은 묘목의 생존율이 높고 성장이 빠르다. 그래서 중국은 예로부터 청명 나무를 심는 습관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칭 명나라 축제 라고? 식목일? 。 나무를 심는 풍습이 줄곧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청명절에 나무를 심는 풍습은 청명절에 버드나무를 입는 풍습에서 기원했다. 청명절에 버드나무를 입고 버드나무를 꽂는 데는 세 가지 전설이 있다. 가장 오래된 전설은 농경의 조상을 기념하기 위해서인가? 신농은 나중에 장수를 기원한다는 뜻을 발전시켰다. 이후의 전설은 모두 개자추와 관련이 있다. 진문공이 대신을 이끌고 등산 제사를 지내다가 개휴가 기대던 버드나무가 죽어서 다시 살아난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버드나무에 제사로 주었다고 한다. 청명류? 。 이후 전설에 따르면 당태종은 버들가지를 신하에게 보내 전염병을 몰아내는 축복으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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