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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족 의류 소개

티베트족 의류 소개 티베트족 의류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뚱뚱한 허리, 긴팔, 큰 허리, 오른쪽 허리, 긴 치마, 장화, 편발, 금은, 진주, 옥 장식 등이다. 장기적으로 폐쇄된 존재로 인해 티베트족 의류 발전의 수직적 차이는 크지 않고, 그 성조 변화도 작다. 티베트족 의상의 조형과 질감은 주로 티베트족 인민의 생태 환경과 이에 기초하여 형성된 생산 생활 방식에 달려 있다.

50 자 안팎의 장포는 티베트인들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의상이자 다른 민족과 구별되는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티베트족 의류의 기본 특징은 비대, 긴팔, 넓은 허리, 오른쪽 터틀넥으로 재단할 필요가 없는 선형 의류입니다. 소매 등 길이, 가운이 몸보다 길어서 단추가 필요 없습니다. 티베트식 가운은 펜던트, 소매, 치마에 가장 신경을 쓴다. 가운의 바닥에는 흔히 진귀한 모피와 실크 롤러가 박혀 있는데, 속옷은 보통 흰색 새틴 셔츠이다.

티베트족 의상의 특징, 외모 및 소개: 장북고원은 기온이 낮고 모래바람이 많이 부는 것이 특징이며 광활한 초원과 자연 목장이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살기 편한 여행 추위를 막는 옷을 선택해야 한다. 목구 티베트인들은 가죽옷을 입고, 구조가 비대하고, 소맷부리가 걱정이 없다. 그들은 자유롭게 입을 수 있다. 온도가 올라가면 소매를 벗고, 웃통을 벗고, 체온을 조절하고, 밤에는 옷을 벗고 잘 수 있다. 목축민의 가죽 가운은 허리띠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입었을 때 밑단을 들어 무릎과 평평하게 하고, 끈 한 묶음이 품에 큰 자루를 형성하여 많은 개인 물품을 담을 수 있다. 가죽 가운은 토법으로 가공한 양가죽으로 오래 지속되어 방풍으로 추위를 막는다. 일반 모피 가운, 남자의 넓은 허리, 큰 허리 비대, 앞에는 10 ~15cm 폭의 검은 솜털 가장자리, 소매와 밑단, 어떤 것은 장식 가장자리를 만들지 않습니다. 여성 모피 가운의 터틀넥, 소매, 밑단은 먼저 폭이 10 ~ 20cm 인 검은색 벨벳 트림을 사용한 다음 빨강, 파랑, 녹색 3 색 벨벳 트림 (폭 5 ~ 10cm) 을 사용합니다.

청해과로 신혼부녀는 큰 기름옷을 입고 소매에 붉은 색을 두르고 화려한 조끼를 입고 등에 땀을 흘리는 습관이 있다. 밑단에 수달 가죽을 박고 칼라에 표범가죽을 붙이다. 목축업 명절 의상은 품질이 우수하고 솜씨가 정교하다. 이 가죽 가운은 스웨이드 () 로 만들어졌고, 면은 노루 가죽으로 만들었다. 소맷부리, 터틀넥, 밑단은 빨강, 파랑, 녹색 모직물로 장식되어 수달 가죽이나 표범 가죽으로 테두리를 두르면 보기 좋다. 청해해남티베트족은 스웨이드로 바느질한 두꺼운 장포를 가지고 있는데, 가볍고 아름다우며 명절과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는 예안이다. 스웨이드는 짧고 곱슬한 털이 있어 길고 적당한 털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각종 스웨이드로 바느질한 장포는 여러 가지 줄무늬 벨벳, 비단, 솜털, 털면을 재료로 금, 꽃, 수달 가죽을 테두리로 하고, 여우가죽이나 표범가죽을 깃으로 한다. 농업 지역의 기후는 온화하고 촉촉하다. 남성 가운 여성 롱 조끼는 블랙 위주이며, 스타일은 여전히 오른쪽 겨드랑이에 단추가 달린 큰 버클이다. 남성 가운은 녹색이나 파란색 실크로 만들어졌으며 폭이 5cm 이고 길이가 20cm 인 리본 두 개가 있습니다. 보통 남성 흰색 장포 네크라인에 6 센티 폭의 게로 (십자 무늬가 있는 꽃) 가 박혀 있습니다. 여자 장포는 대부분 검은색이다. 보통 겨울 민소매, 여름 민소매, 사계절 민소매, 겨울 봄 10 단 가운도 있습니다. 거의 티베트에 널리 퍼져 있는 농업, 반목지, 반농구를 생산하는데, 그중에서도 택당으로 가장 유명하다. 견고하고 보온성이 좋습니다. 그것의 내부 제작 과정은 세 단계로 나뉜다. 먼저 양모를 깨끗이 씻어서 말린 다음, 철사 브러시로 씻어서 부드러워지게 하고, 가는 선으로 비벼라. 두 번째는 직조입니다. 먼저 날실을 들어 올리고 말아서 직기에 놓은 다음 위사로 날실 위에 짜세요. 위도와 경도의 교차는 매우 정확하여 26cm 폭의 긴 막대로 짜여져 있다. 세 번째는 염색입니다.

경제적 인 도시로서. 문화교류센터, 문화생활이 풍부하고 조건이 좋다. 사람들의 복장은 재료, 스타일, 색깔에서 모두 농목구와 다르다. 도시 남녀들은 일반적으로 삐삐, 모직물, 혼방 원단을 의류 소재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성들은 특히 디자인이 참신하고 몸에 잘 맞는다. 최근 몇 년 동안 * * * 에 여성의 관안이 나타났다. 앞에 소장된 큰 버클 스타일이 있지만 좌우 터틀넥은 열리지 않고 통모양으로 꿰매는 것이 좋다. 타이트한 것이 좋다. 선에 대한 연구가 있다. 눈과 셔츠의 색깔은 우아하고 부드럽다. 안에 장포와 셔츠를 입다. 남성용 셔츠는 터틀넥이 많고, 큰 버클과 더블 버클 두 가지가 있으며, 대부분 흰색 실크입니다. 여자의 터틀넥은 다양한 색깔의 실크로 만들어졌다. 블라우스 소매가 길어서 춤을 출 때 보통 말아서 내려놓는다. 소매도 덩달아 춤을 춰 보기 좋다. 농목구의 의류 신발 모자는 빨강, 초록, 흑백, 빨강, 파랑 등의 대비색을 즐겨 사용하며, 다색과 금은선을 교묘하게 활용해 밝고 활발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농촌과 도시의 여자들은 모두 앞치마를 입고 티베트어를 본전이라고 하며 티베트족 여성의 상징이다. 앞치마 직조가 독특하여 직조가 정확하다. 농목구 여성들은 대비가 강한 컬러로 코디하는 것을 좋아하고, 도시 여성들은 섬세한 관련 컬러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기조를 형성하기로 했다.

농촌에서도 자연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제각기 의상 특색이 있다. 예를 들어, 장남공부 지역에는 비가 많이 오는 넓은 원시림이 있다. 이곳의 자연 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사람들은 장기 노동에서 고철이라는 외투를 만들었다. 이런 무백양복은 보통 야생 염소 가죽으로 만든다. 곰 가죽이나 검은색으로 만들어져 숲에서 벌목하고 책을 들기에 적합하다. 내마모성과 가랑비를 막을 수 있다. 옷감 노동자들은 또한 고대 계절의 옷깃과 허리에 비단 도안을 붙여 그들의 명절 복장으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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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족 의상의 특징 15 티베트족 의상의 기본 특징은 긴팔, 넓은 허리, 큰 가슴, 비대이다. 색채 대비가 강한 넓은 직선.

티베트족 남녀 가운은 굵은 모직물로, 왼쪽 터틀넥은 크고, 오른쪽 터틀넥은 작다. 일반적으로 오른쪽 겨드랑이에 단추를 하나 박거나 빨강, 파랑, 녹색, 설람천으로 두 개의 리본을 만들어서 입을 때 묶는다. 남자 장포는 대부분 흑백으로 칼라, 소맷부리, 스커트, 밑단, 색천이나 실크 밑단, 단순하고 부유하다. 여름이나 출근할 때는 보통 왼쪽 소매만 입고 오른쪽 소매는 등 뒤에서 가슴까지 당겨 왼쪽 어깨에 걸칩니다. 좌우소매로 입을 수도 있고, 양소매가 허리를 묶고, 고동색 피부가 드러나고, 위엄이 강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 장포는 민소매와 민소매 두 가지로 나뉘며 여름가을 시즌 민소매. 안에는 빨강, 초록 등 가지각색의 셔츠가 깔려 있고, 셔츠 터틀넥은 밖에 있습니다. 소매는 팔보다 1 2 배 길고, 긴 부분은 일반적으로 말아 춤을 출 때 내려 놓고, 편히 펴고, 소탈하다.

티베트 의상의 특징: 티베트 의상 문화;

목축 지역에서는 남녀노소가 겨울에 정제된 양가죽 가운을 입는 것이 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가죽이 두꺼운 털길이고, 이런 가죽으로 바느질한 양가죽 가운이 가장 좋은 겨울옷이다. 첫째, 가죽이 얇아서 장포를 바느질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봄과 가을에 옷을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 * * 저는 양가죽 가운에 호피와 표범가죽으로 깃을 만들고, 검은 코듀로이나 검은 새틴 빵가장자리, 사슴가죽으로 가장자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자의 가죽 가운에는 폭이 다른 코듀로이 두세 개와 폭이 2 인치인 꽃치마 한 벌을 사용한다. 이런 여어가죽 가운은 길고 뚱뚱하며 내마모성이 강하고, 벨트가 없는 흰색, 밤에 이불을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에는 목축민들이 면직물과 가운을 자주 입는다. 이런 두루마기도 큰 지도자여서 걸쇠가 없다. 어린 양의 가죽 가운은 코듀로이, 평모, 새틴 또는 모직물로 덮여 있으며, 비단, 꽃, 수달 가죽의 두루마기가 있어 티베트어를' 찰일' 이라고 한다.

남녀 모두 펠트 모자와 탑 모자를 쓰고 겨울에는 여우 가죽 모자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몸에 상아은 팔찌, 금은반지, 은색의' 오가' 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남자는 허리띠에 허리칼을 걸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긴 칼과 짧은 칼, 길이가 2 피트 이상, 길이가 약 7 ~ 8 인치, 속칭' 칼 걸기' 또는' 허리 칼' 이 있다. 녹송석과 산호가 칼자루에 박혀 있다. 일반적으로 여성이 가지고 있는 칼은 길이가 5 인치에 불과하다. 목축업 자의 생산과 생활의 필수이자 방어용 무기이다.

목축 지역 남자들은 긴 머리를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단발로 엮거나 머리 위나 머리 뒤에 감아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축, 목축, 목축, 목축, 목축) 지금은 대부분 짧게 자르는 것에 익숙하다. 여자는 장식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보통 미혼 여성들은 머리를 땋고, 기혼 여성은 양발을 빗는다. 주자이거우 지역, 여자는 머리에 무수한 가는 검은 선을 새겼다. 이마부터 뒤통수, 엉덩이에 수직으로, 실이나 긴 천으로 머리카락에 연결되어 있는 몇 가닥의 가는 머리채를 엮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뒤통수, 뒤통수, 뒤통수) 천 위에 은방패 (은) 가 있어 그릇처럼 보인다. 마노, 산호, 호박 등이 박혀 있는 여러 가지 정교한 도안이 조각되어 있다. 송판 지역의 기혼 여성들은 머리에 호박을 주요 부분으로 하는 머리 장식을 묶고, 소털이나 사슴털을 호박과 산호를 꿰매는 작은 가방 (또는 호피) 에 넣어야 한다. 호박이 적으면 몇 개, 많으면 열 개. 각자의 경제조건에 따라 이런 보배로운 긴 가방을 머리에 이어 머리에 씌운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머리 장식은 포탈라 궁전이 완공되었을 때 유행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티베트 남녀는 항상 고급 장화와 구두와 무릎을 신는다. 겨울에는 발바닥에 건조한 부드러운 풀이나 마른 보리풀을 깔아 따뜻하게 한다. * * * 구두는 남녀가 모두 바느질한 것으로 밑창은 두꺼운 가죽밖에 없기 때문에 신발 밑창은 매년 교체해야 한다. 또 다른 장화는 가죽 바닥으로 가볍고 입기에도 적합하다.

농촌 (말강, 흑수, 대하, 김천 등) 에서는 남자의 옷차림이 기본적으로 풀과 같고, 여자는 보통 긴 셔츠를 입고, 검은색을 위주로 하고, 허리는 견화를 묶고, 일부는 십여 송이를 입고 부귀를 나타낸다. 부유한 여자, 은띠 두 켤레를 가지고 있다. 겨울에는 남녀가 양가죽 재킷이나 양모로 만든 끝없는 짧은 재킷을 입는다. 마을 부근 한족의 영향으로 많은 * * * 가 한복을 입고 휴일에만 자기 민족의 옷을 입는다. 장식품은 풀과 같다.

티베트 음식 문화

티베트식은, 육류, 유제품을 위주로 목축 지역과 농가 간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츠바는 농목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식이다. 볶은 보리를 맷돌로 가공하여 밀가루를 만드는 것입니다.' 볶음면' 이라고도 합니다. 버터는 우유에서 추출한 크림이다. 쇠고기와 양고기를 포함한 육류는 가끔 야생 동물 고기를 먹는다. 조리 소와 양고기, 일명' 손으로 고기를 잡는다'. 한 손에는 칼을 들고, 한 손에는 고기를 잡는 것을' 한 손에는 고기를 잡는 것' 이라고 부른다. * * * 창자, 피장, 창자, 말린 장, 면장을 자주 즐겨 먹는다.

차: 티베트족 사람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음료이자 손님을 대접하는 주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차는 주로 츠바차, 밀크티, 바삭한 기름차입니다.

츠바차:' 츠바' 를 주원료로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마실 때 먼저 그릇 밑에 작은 스푼을 넣고, 차를 그릇 바닥에 가득 붓지 않도록 살짝 눌러서, 크림 찌꺼기와 바삭한 기름을 조금 넣고 설탕이 있으면 설탕을 뿌린 다음, 차를 그릇에 붓는다. 티베트어에서는 츠바차를' 카두' 또는' 콩마' 라고 부른다.

밀크티: 목구와 반농반목구의 일상음료로 티베트어로' 러시아' 라고 합니다. 밀크티를 만드는 방법은 찻주전자나 찻주전자에 fuzhuan 차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물을 끓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말차입니다. fuzhuan 차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신선한 우유를 끓인 찻잎에 넣고 끓여 밀크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밀크티는 갈증을 풀고, 소화를 촉진하고, 피로를 완화시킬 수 있다.

바삭한 기름차: * * 가장 좋아하는 음료이자 손님을 위한 최고의 음료입니다. 보통 바삭한 기름차를 만들 때 찻잎을 끓여 홍탕을 만든다. 끓으면 찻잎이 끓는다. >>

티베트 의상의 명칭은 무엇입니까? 티베트족 복장

50 자 작문' 티베트족 의상 개론' 은 적고 정밀하다. 티베트족 의상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뚱뚱한 허리, 긴팔, 큰 허리, 오른쪽 목, 긴 치마, 장화, 은 머리, 금은, 진주, 옥 장식이다. 장기적으로 폐쇄된 존재로 인해 티베트족 의류 발전의 수직적 차이는 크지 않고, 그 성조 변화도 작다. 티베트족 의상의 조형과 질감은 주로 티베트족 인민의 생태 환경과 이에 기초하여 형성된 생산 생활 방식에 달려 있다.

티베트인들이 입은 옷은 이제 거의 한화되어 젊은이들은 자신의 민족 의상을 거의 입지 않는다. 이것은 중국 교육의 결함이다.

영어 작문: 티베트족 의상 소개 80 자 제 고향은 여사입니다. 아름답고 풍요롭고 해산물이 많이 나는 지역이다. 너는' 여사' 라는 이름의 유래를 아니? 또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다. 여동빈이 여기서 하얀 두루미를 네 번 탔다고 해서' 여사',' 호성' 이라고 불린다. 이곳에는 많은 아름다운 풍경이 있지만, 가장 장관인 것은 바다이다.

봐라, 파란만장한 바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바다 위에 기복이 있는 산봉우리 같다. "삐, 삐, 삐, 삐, 삐, 삐, 삐, 삐, 삐, 삐,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삑

어떻게 된 거야? 바다는 왜 춤을 추지 않습니까? 석두 왜 노래를 안 불러요? 나는 망연자실하게 거울이 평평한 바다를 바라보았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석두 위로 달려가 놀고, 장난치고, 사진을 찍고, 나도 석두 위로 달려가 공중제비를 했다. 바다가 깊이 잠들었다 (썰물)

아! 얼마나 아름다운 바다인가, 변화가 많고, 너무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