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용춤은 어느 민족의 것입니까?

용춤은 어느 민족의 것입니까?

질문 1: 용춤사자춤은 한족의 어느 민족입니까? 그것은 고대 신화 속에 존재한다.

"용" 은 토템이 있는 강대한 씨족으로 서부 (간쑤 서하) 에서 동쪽으로 이동해 중원으로 들어간다. 이것은 나중에 "여름" 입니다. 복희와 여와는 중국 서문과 발록의 유명한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들은 남매이고, 어떤 사람들은 부부라고 한다. 한대의 석각과 벽돌화에는 복희와 여와의 뱀 머리 초상화가 자주 있다. 이 복익과 여와의 초상화, 허리 이상은 성인형으로 가운을 입고 왕관을 쓰고 허리 아래는 두 꼬리가 꽁꽁 얽힌 뱀의 몸 (때로는 용신) 이다. 시체 두 구의 얼굴은 앞으로 또는 뒤로 향한다. 당시 사람들은 사실 전설에서 그들이 조상 신이며 보호자라고 인정했다. 그래서 많은 고분에는 그의 초상화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죽은 사람을 보호하고 지하의 행복을 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강력한 용토템 씨족은 간쑤 () 함안 () 에서 유천 () 으로 들어갔다. 바촉의 땅도 이 씨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바촉부의 상형자는 바바, 뱀의 상형자) 그리고 장강을 따라 내려와 쓰촨, 우한, 중원에 이르는 하남이다. 나중에 또 토템은족에 적대적이었고, 일부 북천, 즉 나중에 흉노에 적대적이었다. 그래서 아틸라가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곳은' 용정' 이라고도 불리며 용과의 관계를 나타낸다. 남천은 주초 형추, 오월 민족과 현재 서남의 묘족이다. 제자리에 남아 있는 부분은 은족에게 정복됐지만 문화적 영향은 여전하다. 당시 상조의 청동기에는 모두 용뱀이 그려져 있었다. 따라서 은조에서는 페이가 제물을 불태울 자격이 있다. 하조는 시대이기 때문에 하조 최초의 군주 우용과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은 전설이 있다. 유 자체가 용이라고 전해지고, 그가 물을 다스리는 성공도 용의 보조라고 한다. 우 의 아들 제나라, 또한 두 Qinglong 매달려 Erlong 귀 드라이브 입니다. 하조 문화는 우리나라의 진정한 문화 표준이다. 역대 황제들은 모두 그것을 용의 화신으로 여겼고, 입은 옷을' 용포' 라고 불렀고, 잠자는 침대를' 용침대' 라고 불렀고, 황후가 임신한 태도' 용태' 라고 불렀다. 따라서 용은 중국에서 신성하고 고귀한' 생물' 이 되었다.

질문 2: 사자춤 용춤은 광동 불산에서 어느 민족에서 기원했습니까?

질문 3: 용춤은 어떤 중화민족입니까? 용춤은 중화민족의 민속이자 중화민족의 정신이다.

질문 4: 용춤은 중화민족의 일종으로, 전통 문화, 활동, 스포츠에서 융합된 것, 무엇, 무엇, 무엇의 일종이다.

질문 5: 무술사자춤용은 어느 민족의 것입니까? 이것들은 모두 한문화이다.

질문 6: 용춤은 왜 중화민족의 전통문화가 되었습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염황 자손은 용이 중국 문화에서 길조를 대표한다고 주장해 왔기 때문이다. 고상하다. 용감하다. 더 강력한 상징이기 때문에 용춤은 중국의 전통문화이다.

질문 7: 용춤은 무엇입니까? 용춤, 속칭 용등을 놀리는 것은 중국 전통의 민간 문화 활동 중의 하나이다. 명절에는 사람들이 용을 춘다. 용을 춤을 출 때 용은 수국을 따라 각종 동작을 하며, 끼어들어 비틀어지고, 휘두르고, 뒤로 젖히고, 무릎을 꿇는 자세, 점프, 흔들림 등 다양한 자세를 끊임없이 선보였다. [1] 따라서 용무는 핑안 및 풍작이 전국 각지의 전통 민속 문화가 되기를 기도했습니다. 고대에 용과 사자를 추는 것은 일 년 중 대형 명절의 프로그램 중 하나였다. 중국인들이 세계 각지로 이주함에 따라 무용용 문화는 이미 중국 대륙, 대만성, 홍콩, 동남아, 유럽, 아메리카, 호주, 뉴질랜드에 널리 퍼져 중국 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질문 8: 용등축제의 분류는 정월대보름이 한초에 시작되어 당송 () 에서 시작되었지만,' 용춤' 의 풍습은 은주 () 시대의' 제천' 의 유풍으로 여겨진다. 용은 일찍이 역사 문헌의 기록에 등장했는데,' 용춤' 에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국태민안' 이 포함되어 있어' 새해를 기원한다' 는 뜻이다. 고대인의 지혜는 열리지 않았다. 아마도 용은 신화 속에서 해양의 주재자이며,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고, 바다가 물을 지배하고, 용은 자연히 농작물의 우신이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식량은 생명을 유지하는 기초이며, 간접적으로 사람의 생명을 조종하고 있다. 이런 얼버무리는 의미에서 용의 중요성은 사실 그들의 조상인 제순, 치, 후직보다 더 중요하다. 이렇듯 용은 고대인들에게' 상서로운 것' 으로 여겨져 축제와 제사에 나타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왕리지' 는 "사당 제사, 춘칭 키, 하칭 황제, 가을은 맛, 겨울은 구운 것" 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용춤을 추는 이유는 고대 근로자들이 농업 생산에서 자연 현상이 부족한 과학 지식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용이 빗물을 관장하는 것을 꿈꾸며, 용춤을 통해 용을 위해 복을 기원하며, 비바람이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보증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화민족은 창조적인 민족이다. 세계 각국의 각 민족 인민들의 용춤 공연을 살펴보면 종류가 다양하고 각기 특색이 있다. 초룡, 인룡, 부룡, 종이용, 화룡, 바구니용, 돤이훙, 촛불용, 취룡, 죽엽용, 연꽃용, 판체용, 멜대용, 지룡, 칠교룡, 봉용, 야광 용등 수는 일반적으로 7 절, 9 절, 13 절입니다. 오래전부터 용춤 활동은 오랫동안 계속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무용룡은 더 이상 한 민족만의' 자기은유' 프로젝트가 아니라 모든 민족에 속한다. 오늘날, 우리 조국이라는 다민족의 대가족에서' 용' 은 이미 중화민족의 상징이 되었다. 용춤 운동의 창조와 전파는 중화민족의 빛나는 역사의 일부이며 우리 민족과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춤의 수도꼭지는 푸젠족 제사 활동 중 하나로 태양과 달과 별들로 구성되어 있다. 수도꼭지는 나무로 조각하고 색을 칠해서 소박하고 점잖게 보인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수령은 북소리에 따라 다양한 동작을 하거나,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나거나, 춤을 추거나 멈추거나, 점프하거나 쪼그리고 앉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댄스' 리드 댄스' 는' 구룡의 탄생',' 동해에 시집가는 물',' 구름비' 등' 구룡' 의 탄생과 성장 과정을 보여준다. "깊은 담에서 친척을 찾다", "구룡으로 돌아가다" 등의 일상 공연. 향룡이 전해진 지 오래다. 호남 여성현지는 일찌감치 기재되어 남향에서 유행하여 정월대보름에 많이 거행되었다. 향룡을 공연할 때는 두 마리의 용 (모룡과 어린 용) 과 두 마리의 사자 (암사자와 어린 사자) 가 함께 춤을 추어야 한다. 사자 한 마리가 용 앞에서 길을 인도하고, 다른 한 마리는 용의 꼬리 뒤를 따랐다. 향룡의 전신은 대나무와 짚으로 만들어졌다. "모룡" 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7 절이고, "자룡" 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5 절이다. 용의 전신은 현지 특유의 나한향 (길이가 약 0.53 미터) 으로 가득 차 있다. 어둠이 내리자 토포가 세 번 울리고, 드럼, 관, 현악기, 불꽃이 일제히 울리고, 사람들이 불을 들고 용신의 모든 향불에 불을 붙이고 여행을 했다. 장면이 장관이다. 향룡의 공연 프로그램에는 구르기, 물 분사, 바다 밑으로 가라앉기, 점프, 삼키기, 수면 등의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와 "삼키다" 의 연기 기술은 더 어렵다. 길을 인도하는 사자 두 마리는 뒹굴며 뛸 뿐만 아니라' 호위' 하는 동작을 하여 길을 인도한다. 민간 무용' 향용' 은 충해가 발생했을 때 자주 열린다. 불을 붙인 향은 용에게 꽂히고, 불을 켜서 반짝이는 용을 만들어 밤하늘을 마음껏 헤엄쳐 보라고 초대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벌레반딧불이는 용의 점불빛을 쫓고,' 향룡' 은 거리를 가로질러 들판으로 춤을 춘다. 날벌레가 향기를 쫓을수록 점점 더 많이 모인다. 갑자기 용무대는 연못가에 멈춰 초룡의 머리와 꼬리를 물에 묶었다. 향룡은 해충을 소멸하는 방면에서 다른 형태의 무용룡보다 더 높은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화룡은 일명 무용용 () 이라고도 하는데, 광둥풍순에 전해 내려오는 독특한 민간 전통 프로젝트로, 보통 설날과 정월대보름의 밤에 거행된다. 민간에는 용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전에 용 한 마리가 풍순에 이르렀는데, 그것은 불과 섞여 악귀를 불러일으켰다. 이때부터 땅이 갈라지고 모종이 말라죽자 농민들은 근심에 시달렸다. 이때 한 젊은 부부가 다가와 사람들을 이끌고 산을 파고 물을 길렀다. 그러나 물이 열리자 용 () 이 다시 왔다. 그것은 피를 벌리고, 불을 뿜고, 이 젊은 부부를 불태우고, 수원도 마르게 했다. 젊은 부부는 소년장 * * * 을 떠나 아버지의 유지를 계승하여 아미산으로 가서 신선을 구했다. 3 년 후, 그는 돌아와서 3 박 3 일 동안 악룡과 싸웠고, 동굴에서 신불로 악룡을 불태웠고, 그 자신도 피로로 죽었다. 그 이후로,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오곡이 풍성하다. 장 * * * 을 기념하고 풍작을 축하하기 위해 현지인들은 매년 정월대보름에 용타기 행사를 한다. 해마다 풍습이 형성되다. "... >>

질문 9: 용춤은 어느 민족의 것이며,' 용춤' 이라고도 하며, 민간 무용은' 용놀이',' 용등놀이' 또는' 용등 춤'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전통 민간 무용 중 하나로 전국 각지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그 형식과 품종은 다른 어떤 민간 무용과도 비교할 수 없다. 일찍이 상대의 갑골문 중에는 이미 여러 사람이 단오절에 단체로 비를 빌었다. 한대 동중서' 춘추' 이야기의 기록에는 이미 각종 용춤을 추며 비를 구하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이후 역대 시사에는 궁정이나 민간 무용룡을 기록한 글이 흔히 볼 수 있다. 오늘날에도 용춤은 여전히 민간 명절과 축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무용 형식 중 하나이다. 용춤의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은 소품 모델링, 구도 변화, 동작 루틴이다. 용은 중국 민족의 토템과 조상이다. 무용룡은 중화정신의 상징으로 중화민족 단결의 분진 정신을 반영하며, 천인의 화합과 인류의 이익을 위한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다. 중국인들이 길상과 축복철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오락 형식으로, 분위기가 뜨겁고 고무적이며 중화민족의 매우 소중한 문화유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