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타 전생과 이생
나타 전생과 이생
중생 후 나타 강자아 토벌왕; 고강도 무공과 법보 (풍화륜, 건곤권, 혼천능등 여러 가지 신병) 로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다. 연꽃의 화신이기 때문에 인간을 감염시키는 바이러스에 면역을 할 수 있다. < P > 나타 착용: 붉은 배꼽 주머니, 목에 연꽃, 허리띠 연잎치마, 윗부분에 수건을 잡아당겨 찬란하게 하고, 수화가운에 호랑이 용무늬를 묶고, 팔다리 손목에 각각 테를 둘렀다. < P > 나타 법기: < P > 건곤권 < P > 금팔찌는 변할 수 있지만 크고 투척 공격, 백발백중, 신력이 크다. 강을 뒤집어 바다를 넘어뜨리고 건곤을 진동시킬 수 있다. ("봉신연의" 제 12 회 등장) < P > 본명 법보, 주님과 함께 태어나고, 김지강까지, 적을 쳐부수고, 난공불락이다. 그 색깔 정금, 그 모양은 정원, 법천, 그래서 그 위력은 달 내내 붕괴될 수 있고, 바다가 용을 떨어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적의 치사로 인한 상처를 제사하고, 살상력은 투척력에 따라 다르다. 당신은 건원산진 금광동의 보물입니다. 이 보물은 원래 곤륜산의 물건이었습니다. 옥허궁원시조가 전하는 천명지보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전적: 순해 야차-리건 (제 12 회), 동해용 삼태자-오병 (제 12 회), 고명은자-정책 (제 94 회), 주왕 휘진 국대원 등 네 명의 적을 죽인다 동해 용왕은 반죽음을 쳐서 채운동자를 중상을 입고, 많은 강적의 힘줄이 부러져 전공이 두드러졌다. < P > 기타 표현: 22 명의 적을 쳐부수고, 마례청의 백옥금강산팔찌와 온량한 백옥고리를 부수고, 장규를 놀라게 한다. 부상/살해, 요정, 신을 죽이고 용을 죽일 수 있다. < P > 혼천아야 < P > 홍아야, 7 피트 길이, 자동으로 적을 묶고, 길이를 바꾸고, 강을 뒤엎고, 용궁을 뒤바꾸고, 몸을 휴대한다. 부러져도 자동으로 고칠 수 있다. (제 12 회 등장) < P > 본명의 보배, 주와의 출생, 바람, 바람, 부드러움, 속박에 얽매여, 모든 것을 붙잡고, 적의 몸을 묶는다. 그 색은 붉고, 그 모양은 길고, 구름처럼 길기 때문에, 그 힘은 하늘을 혼돈할 수 있고, 일월을 포괄하고, 바다를 휘저어 강을 넘어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성과: 용을 묶어서 바다를 떠들썩하게 하는 < P > 화촉총 < P > 일명 보라색 불꽃뱀창보로, 주전 병기로, 총머리는 불처럼 생겼고, 공격은 불길을 내뿜으며, 비단뱀처럼 날카롭고 날카롭고 위력이 무궁무진하다. 요괴를 위해 악마를 제거하는 신병기. (제 14 회 등장) < P > 원문시 짱: 신총 출몰시 묘용; "총은 주철로, 한 토막의 강철로 정련되어, 기술자에게 떨어져 장팔길이가 되었다. 가시호랑이는 가슴과 나무를 꿰뚫고 가을서리처럼 날카롭고, 대장은 그것을 뒤엎고, 진영을 향해 진사 () 를 밟아 모두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빛을 발하고 천지를 어둡게 하고, 차가운 안개를 토하며 날이 빛나지 않는다. " (제 52 회) < P > 전적: 이 총살은 야오소사, 채운선자, 길리, 던충, 리치, 방홍, 왕호, 왕표범, 용안지, 고란영, 한 무리의 장병을 참살하기에 충분하다 < P > 풍화륜 < P > 공중전의 보물, (제 14 회 등장) < P > 비법을 담은 이중법보, 한 번에 9 만 리, 두 발로 18 만 리, 날으는 힘전, 하늘을 날 수 있다. 태극처럼, 회전을 멈추지 않고, 밍따오, 그래서 그 위력은 바람을 쫓을 수 있고, 뜨거운 열기는 무궁무진하고, 해륙공 3 행이다. < P > 영자 비결: 2 라운드를 소환하고 통제하고 화력풍세를 조종하는 데 쓰인다. 하늘을 띄우고, 하강을 멈추고, 방향을 옮기고, 상하를 올리고, 앞뒤를 좌우하며, 모두 뜻대로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영언, 바람, 불길, 왕래 자유, 임행 3 계, 편리함, 수륙양용, 가는 곳마다 풍화가 꺼지지 않고 순식간에 1 리를 돌고 있다. < P > 나타 전체 무기장비: 목덜미 건곤권, 몸 걸치기 천아야, 손불 총총, 발 밟기 풍화륜; 표범 가죽 주머니를 비스듬히 걸고, 금 벽돌 주머니에 넣고, 음양검을 두 번 들고, 구룡 성화 커버를 던지다. < P > 과거 TV 나 나타 애니메이션에서 영화의 이미지는 원작의 묘사에 더 가깝다. 그의 겉모습은 통통하고 통통한 모습, 활발하고 귀엽고 총명하며 장난스럽고, 애증이 분명하며, 감히 감히 할 수 있다. 과거 스크린 전시에서 나타 () 는 이웃집 어린아이처럼 부모의 형님의 사랑, 보살핌, 가족의 동반 케어를 받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어린아이의 장난이 있고, 미지의 세계를 탐구하고, 권위에 도전할 용기가 있다. < P >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며 태자 오병씨를 죽이고 용왕을 업신여기고 큰 화를 냈다. 용 () 왕은 복수를 위해 진당관 () 을 침수해야 하고, 아버지 이정 () 은 진당관 () 의 백성을 중시하며 용왕 () 에게 애원했다. 나타, 한 사람이 일을 할 때의 기세, 고기를 베어도 어머니, 뼈를 발라도 아버지, 백성을 위해, 부모를 위해, 차라리 자신의 목숨을 모든 사람의 안위를 교환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나타 가정은 남주 외여주인 내 엄부모 자모의 설정이다. 은부인은' 봉신연의' 원작에서 자모부인으로, 부드럽고 착하며, 상냥하고, 세 아들을 낳은 주부이지만, 출신 인간은 무공도 없고, 마술도 모르고, 봉신도 없고, 출연도 많지 않고, 가족 다섯 식구만 육체를 성성하지 못했다.
이정은 나타 아버지이며 진당관 총병이다. 그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엄부로서, 차근차근 웃지 않고, 곳곳에서 나타 엄하게 징계하며, 매일 진당관 백성의 안위를 보호하는 의무를 중시한다. 그의 이미지는 우리 주변의 아버지와 더 비슷하다. 한편으로는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하다. 한편으로는 아이가 나쁜 것을 배우고, 어떻게 아이와 교류할 줄 모르고, 간단하고 난폭한 형식으로 아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우리가 이전에 본 나타, 원작에 더 가깝습니다. 그는 가부장제, 봉건계급 제도 사회에 대한 항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타 은 태어날 때부터 정의 의 화신 이다. 그의 역사적 배경 아래 나타 은 더욱 정신 의 기탁 과 같다. 많은 인민 들 이 봉건 사회 현상 에 대한 반항 이다. < P > 나타 마술동은 < P > 에 왔고, 신판 나타, 문제소년의 성장과 각성에 더 가깝다. 자신의 운명에 대한 항쟁, 감독이 나타 더 구상화, 이전 나타 이 위대한 신이라면, 새로운 나타 은 곰 아이의 자아탈바꿈이다. < P > 신판 나타 운명이 바뀌었다. 그가 태어나자마자 마법의 환생으로 3 년 후에 대대적인 살인을 벌여 천뢰를 당할 것이다. 백성들은 목숨을 지키기 위해 이정관에게 이 요괴를 잘 관리해 달라고 빌었다. 결국 그를 잘 보지 못했다. 그는 집을 뛰쳐나와 말썽을 일으키고 백성을 겁주고 아이를 놀렸다. 당신들이 나를 요괴라고 하면 나는 요괴가 너희에게 보여 줄 심리를 만들 것이다. 완전한 곰 아이 이미지. < P > 그리고 영주는 신공표범의 교란으로 병상에 도착했다. 신공표범이 영주를 훔치는 것은 자기가 표범 정련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류로서 종종 배척당하고 중용되지 않기 때문에 선반을 뒤엎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용왕은 이곳에서 해저 괴물을 지키는 진요신이 되어 해저를 반보도 떠나지 말라고 말했다. "사람의 마음속의 선입견은 큰 산이니,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옮길 생각은 하지 마라." 라고 그는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는 이 규칙을 깨고 싶어 천년을 기다리는 기회를 위해 병만룡갑을 주었고, 각 용은 몸속의 가장 단단한 용비늘을 오병에게 주었고, 묵직한 기탁과 희망을 주고, 마환 나타, 진정한 영주가 되어 용족의 사명을 다시 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 P > 아오병생은 태어날 때부터 큰 기대를 받았다. 그는 줄곧 아버지가 주신 운명에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고, 그의 이념에서 운명은 복종하는 데 사용되었고, 아버지의 말은 권위였다. 어디서 한 번 발굴하고 운명과 끝까지 싸웠을 때, 병병은 마침내 운명에 반항하는 법을 배웠고, 결국 그는 나타 () 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천뢰 () 에 대항하여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용왕에 비해 이정은 이번 개편에서 자상하다. 그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나타 목숨으로 바꿨다. 아이가 아무리 장난이 심하더라도, 그는 엄격한 징계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무지막지하게 평생을 보내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요괴라고 불리는 나타, 우울함, 그가 가서 일깨워 주었다. "네가 누구냐, 네가 직접 말해야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 징 (Li Jing) 은 아들을 인도하고있는 아버지, 아들을 위해 자신의 정체성을 기꺼이 내려 놓으려는 사람이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이곳에서 수건 영웅이 되어 아들에게 복을 쌓기 위해 매일 분주하게 진당관을 지키고 요괴를 제마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그를 사랑했다. 이것은 우리 주변의 부모가 아이들을 대하는 방식과 더 비슷하다. "너를 안으면 나는 너를 키울 수 없고, 일을 떠맡으면, 나는 너를 안아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아쉬움과 아쉬움 속에서 매일 1 분 1 초를 즐겁게 보내길 바라신다. 마치 우리 부모님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스승 태을실인 사천어 한 입에 웃긴 깃발을 메고 있다. 나타 선술을 가르치고, 그로 하여금 다른 생활을 체험하게 하고, 온갖 방법을 강구하여 그를 선함으로 인도하고, 격려하고, 그를 격려하게 한다. < P > 나타 성장의 모든 단계는 부모의 은사의 가르침과 동행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마지막에 오병과의 싸움에서 그는 내면의 선량함을 유지했다. 비록 태어날 때부터 마환요괴였으나, 그래서요? 귀청이 터질 듯한 고함 소리: "내 목숨은 내가 도울 수 없다!" " \ "나는 누구인가, 나는 스스로 말했다! 클릭합니다 그의 정의는 철저히 고무되었다. 오병도 감염됐고, 그와 함께 천뢰강도에 직면했다. 스승의 도움으로 그들은 육신은 없었지만 혼을 유지했다. 나타 앞으로의 연꽃신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 P > 이번 영화 캐릭터는 일반인의 그림자를 더 늘렸다. 나타 어려서부터 색안경을 끼고 자기를 보고, 자기가 요괴라고 자조하며, "나는 작은 요괴다. 소요하고 편안하다. 사람을 죽이면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사람을 먹어도 소금을 넣지 않는다" 고 말했다. 병병은 어려서부터 가족을 구하라는 사명을 짊어지고 친구가 없었다. 외로운 두 사람, 요괴에게 붙잡힌 어린 소녀를 함께 구하고 제기를 함께 걷어차면 좋은 친구가 된다. 아이의 세계는 이렇게 단순하고, 순전히 깨지고 잡념이 없다. 네가 나를 도왔고, 내가 너를 구했으니, 우리는 바로 좋은 친구이다. 같이 놀 수 있고, 함께 제기를 차고, 우리가 방금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기쁨은 석양처럼 아름답지만 짧다. < P > 는' 나타 마술동' 에서 인물의 묘사가 더욱 인간화되고 주인공의 자질이 더욱 대중화됐다. 전극은 강한 과학기술감으로 가득 차 있고, 풍화륜은 태을실물의 돼지가 되고, 이 돼지는 재채기를 하면 사건 재생도 할 수 있다. 마법의 구슬을 보관하는 보물상자는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몇 번의 기회는 모두 잘못된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는 데 1 년이 걸려야 다시 열 수 있고, 결국 지문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을사인은 나타 수련마술이 있는 산하사직도를 초대형 놀이터 낙원처럼 보이게 했다. 각종 대형 화면의 전시는 몇 분 동안의 일관된 장면이 모두 제시되어 중국 애니메이션 수준이 급속히 향상되었다. < P > 만약' 나타 소동해',' 나타 소란하늘' 이 넘을 수 없는 산봉우리라면. 그렇다면' 나타 마술동' 은 산봉우리 옆에 또 다른 산봉우리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