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진용 유화의 정확한 주소는 어디입니까? 나는 그에게 나를 도와 유화를 좀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사정을 아는 사람에게 알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진진용 유화의 정확한 주소는 어디입니까? 나는 그에게 나를 도와 유화를 좀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사정을 아는 사람에게 알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써우거우 백과
수채화 물감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1.09 만 방송 00:58
수채화
물을 매개로 물감을 섞어 만든 그림.
* * * 세 가지 의미
수채화, 약칭 수채화는 투명 물감과 물을 혼합하는 회화 방법으로 유럽 르네상스 시대에서 기원했다. 두 가지 기본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대부분의 화면이 투명한 시각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회화 과정에서 물의 유동성이다. 따라서 수채화는 외관과 창작 기법 모두에서 다른 그림과 다르다. 물감의 투명성은 수채화를 아민차의 표면 효과로 만들고, 물의 유동성은 낭자하고 자연스럽며 자유로운 재미를 만들어 낸다. 하지만 물이 빨리 마르기 때문에 수채화는 신선하고 활발한 작은 그림을 만드는 데 더 적합하다.
중국어 이름
수채화
외국 이름
수채화
재료
물과 투명 물감을 섞다
축약형
수채화
종류
회화 방법
더
특성 소개
수채화 자체에는 두 가지 기본 특징이 있다. 하나는 화면이 대부분 투명한 시각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회화 과정에서 물의 유동성이다. 따라서 수채화는 외관과 창작 기법 모두에서 다른 그림과 다르다. 물감의 투명성은 수채화를 아민차의 표면 효과로 만들고, 물의 유동성은 낭자하고 자연스럽고 소탈한 재미를 만들어 낸다.
역사적 연원
인류가 책을 쓰고 삽화한 역사는 이미 3500 년이 되었다. 처음에는 이집트 나일강 연안에서 파피루스라는 섬유 모양의 식물이 발견되었다. 그 줄기를 채취하면 두루마리를 만들어 쓰고 그림을 그리고 과학, 역사, 요술, 종교에 관한 책을 만들 수 있다. 이 두루마리의 또 다른 중요한 용도는 죽은 사람과 합장하여 그들을 다른 세계로 동반하는 것이다. 위의 글은 그들이 귀신인 오시리스에게 자신의 일생의 행동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두루마리의 초상화는 나중에 미니어처 그림이라고 불렸는데, 모두 투명색이다. 흙황색과 황토색은 토양에서 채취한다. 진사 광물에서 붉은 색; 석청은 파란색, 석록은 녹색, 카키는 노란색, 벌레는 오렌지색이다. 검은색은 류숯으로 만들어졌고 흰색은 분필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물감들은 아라비아 고무와 단백질을 섞어서 사용하기 전에 물로 희석한다. 요컨대, 이것은 수채화입니다.
천 년 후, 기원전 170 년경에 파가마 왕 오 메니스 2 세가 양피지를 먼저 사용했다. 양가죽이 석회로 처리되고 양모가 잘려 부석으로 부드러워지면 이런 새로운 필기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털, 양털, 양털, 양털, 양털, 양털, 양털) 이 양가죽들은 소책자로 제본되어 원고라고 불리며 책으로 제본되어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양가죽 고전이 되었다. 그 이후로 원고는 양피지를 계속 사용했다.
9 세기에는 그리스, 로마, 시리아, 비잔틴에서 대부분의 미니어처 그림들이 납과 흰색이 섞인 불투명한 수채화로 그려졌다. 당시 찰리만 대왕의 캐롤린 왕조. 찰리만은 원고 창작을 매우 중시하는데, 그는 투명성과 불투명한 수채화를 번갈아 사용하는 많은 큰 화가들을 소집했다. 이런 혼합사용은 중세 말기까지 계속되었고, 심지어 르네상스 시대에도 수채화는 미니어처 그림에 널리 사용되었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수채화의 초기 형태이다.
수채화의 범위는 고대 이집트 두루마리, 페르시아 이역의 미니어처, 유럽 중세 성서 원고의 삽화, 낙양 동부 교외의 중국 전통 구인 무덤의 커튼 유적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알타미라 & 레이시 (Altamira & ampLascauxl) 동굴 벽화와 같은 선사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많은 고대 인류가 물과 물감, 수지를 섞어 자신의 자질구레한 생활을 기록하고 자신의 사회문명을 전달하는 도구로 삼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유럽의 수채화는 18 과 19 세기에 일어났다. 특히 많은 영국 수채화 화가들이 만든 풍성한 성과. 그 이후로 수채화는 점차 완벽해졌다. 19 말까지 수채화는 이미 완전한 독립체계를 발전시켰다. 좁은' 수채화' 는 수채화 물감과 물을 희석매체로 종이에 그리는 방식을 말한다. 보통 투명 수채화와 불투명 수채화의 두 가지 주요 영역이 있다. 중국에서는 수채화가 서양화의 범주에 들어간다. 지난 세기 초부터 중국에 입국하여 각 예술대학에서 교육과 보급을 진행하였다.
수채화 풍경화의 기원은 원래 지형도에서 기원했다. 18 세기 지리학과 지도학의 발전은 영국 수채화의 형성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19 세기 중반 이후 급속히 발전하면서 수채화는 최초의 지형도에서 독립된 회화 범주로 발전해 영국 수채화의 세계 미술사에서의 지위를 확립했다.
수채화 풍경화는 수채화에서 매우 중요한 소재이자 수채화를 가장 잘 표현하는 회화 스타일이다. 수채화 풍경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사생을 중시하는 것이다. 화가의 빛, 색, 기, 풍경에 대한 주관적인 구조를 통해 색채가 밝고, 풍격이 신선하며, 펜으로 유창한 참신하고 교묘한 산수 작품이 형성되었다.
현대 수채화 예술은 신선함, 투명함, 윤기, 유창함, 흥겨운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훈훈함, 거칠고 두터운 등 심금을 울리는 경지에 이를 수 있다. 다른 그림의 관련 기법과 다양한 스타일을 흡수하고, 수채화 예술을 끊임없이 풍성하게 발전시키고, 물질적 재료, 형식 언어, 정신적 의미 등에서 수채화의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보존하고 발양하는 데 능하다.
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회화 재료의 출현으로 20 세기의 수채화는 더 이상 투명 수채화와 불투명 수채화에 국한되지 않는다. 석고가루, 아크릴, 투명 수채화 액체, 수채화 연필 등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로 희석하여 그릴 수 있는 재료는 모두 수채화 분야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