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림 요구 사항: 전통 문화 분위기 (명확한 그림 및 작품 제목)
그림 요구 사항: 전통 문화 분위기 (명확한 그림 및 작품 제목)
중국 고대 회화는 독특한 방식으로 세상과 독립적이며, 스타일과 환경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당대는 벽화를 위주로, 수당 시대의 벽화는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궁전, 절, 묘실 등 매우 광범위하게 갔다. 또한 불교의 발전은 당대에 절정에 이르렀고 벽화 내용은 이를 위주로 각 계층의 사람들에게 생중계하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불교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어 그들의 일상생활과 정신생활에 들어간다. 종교를 전파하는 것 외에도, 공덕표 짱 공신의 내용도 벽에 기록되어 있고, 산수어충은 순장식 감상으로 여겨진다. 당대의 그림은 인물, 풍경, 동물, 귀신을 포괄하지만 역시 인물화라는 것은 당대의 그림이 역사의 발전을 이어갔음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당시 통치자의 개명한 정책과 사람들의 높은 생활수준에도 영향을 미쳤다. < P > 산수화작품은 당과 당 이전에 큰 차이가 있었다. 당 전 산수화작품은 여전히 정식적인 상태에 있었다. 중산수를 그리는 것은 생기도 없고 공간 형태 변화도 표현할 수 없었다. 그래서 산수화는 일찍 나타났지만 발전과 성숙은 당대에 있었고, 당대의 화가들은 당전의 그림 스타일을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경화가의 손은 또 다양한 풍격을 만들어 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대의 회화는 표현 수법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고, 당 전 중필법의 색채를 물려받은 회화 방식뿐만 아니라 단색 체크선의 백상과 수묵화 속의 먹화화법도 창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필상으로는 오도자를 대표하는 화가가 펜을 쓰는 것이 더 대담하고, 색도 더 간단하며, 펜으로 강건하고 힘차고 두터워 독특한 필법을 형성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서평에서 "펜이 겨우 하나 둘, 이미 응당한 것 같다" 는 것을 보았다. " 또한 당대의 그림이 더 사실적이고 당대의 그림이 더 자의적이라고 말하는 것도 있는데, 나는 책에서 이런 인용을 보았다. 오도자의 그림이 먹힌 후 그의 제자가 계속 색칠을 하게 할 것이다. 즉, "대략적인 농도 사이에만, 도현누아는 허가한다" 는 것이다. 그래서 당대의 그림이 자의적인 경향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많은 현대 화가들은 동의하지 않는다. < P > 우리나라 고대 회화에서' 자연' 은 가장 높은 아름다움의 표현으로 존재한다. 고대 화가들은 창작에서 그것이 자연과 함께 존재하지 않고 자연 위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것은 바로 자연 안에 있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구 카이지 () 와 오도자 () 의 그림에서 자연을 볼 수 있는데, 이는 그림 형태신뿐만 아니라 주체와 객체와의 의경 통일에도 나타난다. 그 그림은 일부러 펜으로 색을 칠하는 것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기운이 넘친다. 자연을 제외하고 그림 중에서 가장 신의를 중시한다. 중국화는 처음부터 그 표상뿐 아니라 신상을 더욱 강조했다. 전통적인 회화에서 모양은 물체의 겉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것일 뿐, 신상이야말로 화가의 내면의 본질을 표현하는 정신적 추구이다. 한위 화가는 역동성의 기세를 잘 드러내고, 서진위협은 "형묘하지 말아야 하지만 상당히 당당하다" 고 불리며, 셰혁의' 육법' 에서도 기운을 1 위에 올려놓고, 5 대 산수화가가 만든 회화는 기질이' 기품' 과는 다르다. 송대가 주위를 차지한 것은 화조화충어다.' 의재필선' 은 의경의 필요성을 말한다. 그런 다음 북송 왕조는 그림의 "의미" 를 강조하기 시작했다. 여기서 말하는 사실주의는 객관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그림 속의 사물에 대한 정화 즉 형신을 겸비한다. 이 설법은 구 카이지의 형체로 신을 쓰는 것과 같다. 송기화부터 프리 핸드 () 에 기울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산수를 그리는 것이 가장 산수 기질을 얻는다. 성품을 가지면 기복이 있는 기세를 안고, 마치 앉아 있는 것처럼, 몸을 굽히는 것처럼, 발을 걸어 놓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현대 언어에서 우리는 늘 자의와 전신을 함께 사용한다, 즉 당시와 동일하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일부 문인 화가들은 세심한 묘사에 얽매이지 않고 신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수시는 심지어' 그림을 형형으로 논하고, 아이들과 이웃하는 것을 본다' 는 견해를 제시하기도 한다. 원명 후 프리 핸드 버흥은 실천적으로 더 많은 창조탐구를 했고, 인물화는 과감하게 과장되고, 꽃과 새의 기이한 변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중국의 전통회화는 필묵선의 용법을 매우 중시하고, 선을 그림 인물의 이미지의 기본 수단으로 사용하며, 서구 화가처럼 빛과 그림자 관계와 명암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다. 붓은 우리나라 전통회화의 주요 도구로, 펜의 경중완급이 다르고, 그린 라인도 물체체의 상태를 보여주며, 강한 형식의 미감을 가지고 있어 서로 다른 회화 기질과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 P > 또 중국화와 중국서예는 * * * 성을 지녔기 때문에 당시 이 두 예술을 독립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대에서도 서화용원과 서화동법을 제시했다. 원대 이후 사람들은 서예를 흡수하고 붓으로 그림을 그리는 데 더욱 신경을 써서 그림의 표현 기교를 풍부하게 했다. 고대에 회화를 단청 () 이라고 불렀는데, 셰이흐 () 6 법에서' 클래스 채색 ()' 이라고 하는 것은 색채 운용에 대해 매우 중시한다는 뜻으로, 이 점에서 외국의 회화 방식과는 완전히 다르다. 우리나라의 전통 회화 속의 색채는 환경색이나 고유색도 아니며, 대부분 주관적인 개인 창작을 띠고 있다. 그림 속에서 우리는 찬란한 청록색과 소박하고 우아한 수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자연 모방도 아니고 단조로운 수묵도 아니다. 중국화는 단색을 통해 먹색의 짙고 습한 미묘한 변화를 이용하여 오색찬란한 회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런 펜과 잉크의 완벽한 조화는 중국 전통 회화를 아름다운 효과와 수준까지 끌어올렸다. < P > 구도에서의 중국화 구도는 서방이 정지원근관계를 취해 점선면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과감하고 자유롭게 시간공간의 제한을 깨는 것이다. 우리나라 화가는 일찍이 그림의 투시관계를 인식했고, 전통그림은 구도를 경영위치 또는 장법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물체의 형식상의 변화뿐만 아니라 주제를 어떻게 부각시키고 표현하는 의경을 설명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남조 종병은' 산수서 그리기' 에서 초보적인 기본 투시이론을 언급했고, 수대 전시자 경건의 화산수는 이미 지척천리의 느낌에 이르렀다. 따라서 투시관계를 따르는 기초 위에서 중국의 전통화는 회화 중 의경의 표현을 더 높은 수준으로 표현했고, 서구화 원근관계보다 우리나라 고대 화가가 개인화 감정의 발휘에 더 중점을 두었다. 구도를 처리할 때 현대스케치에서 조감도를 볼 수 있는 관찰 방법과 공간과 함께 시점을 끊임없이 움직이는 독특한 그림 방식, 요약과 정제에 능숙한 수법으로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자연만물을 처리한다. 화면의 구조상 소홀히 하면 말을 걸을 수 있고, 빽빽하게 바람을 쐬지 못한다. 예술적으로는 코끼리 밖의 정취, 그림 밖의 의미, 나무 한 그루, 돌 한 그루, 몇 획, 배치가 교묘하여 사람들의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키고, 사람을 흥미진진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관련 기사
- 빨간 고전 전설의 100가지 예를 읽은 후의 반성
- 중국화에서 고리를 걸고 염색하고 문지르는 기법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 할머니의 일상 사용 책의 영어 이름은 무엇입니까?
- 웹사이트를 어떻게 홍보하나요?
- 미식축제 행사의 4 대 방략
- 왕위안의 흡연과 장윤레이의 조롱을 비교하면, 상위 홍보와 그늘진 홍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농촌 도시에서 어떤 작은 장사를 할 수 있습니까? 마을에서 어떤 작은 장사를 할 수 있습니까?
- 집기운의 예술품을 진열하여 진열하기에 적합한 진열품 추천.
- 하이난의 지리적 개요는 무엇입니까?
- 고대 우리나라의 여러 왕조의 업적을 바탕으로 기록물을 활용하여 역사를 편찬하고 각 왕조의 특징을 분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