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대 4 대명루에서 중국 4 대명루를 소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중국 고대 4 대명루에서 중국 4 대명루를 소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중국 강남 4 대명루는 역사와 문화가 유구한 4 대 건물로 호북 우한 황학루, 강서남창의 왕텐관, 호남악양의 악양루, 강서덕흥의 집원루입니다. 또한 강남 4 대명루에는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하겠습니다.

이 단락의 역사적 연원을 접고 편집하다

역사적으로 강남 4 대 명루의 다른 버전:

첫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덕흥 집원루;

두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난징 열강루;

세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홍강부용루;

네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정, 호남 악양루, 선성 사수루;

다섯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영현 진무관;

여섯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양주 대관루;

일곱 번째 설법: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구강옥양루;

여덟째: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진강부용루.

아홉 번째는 우한 황학루, 남창 왕텐관, 호남 악양루, 마안산 태백층이라고 말했다.

황학루에는 5 층이 있다. 높이 50.4 미터로 16 층 건물에 해당한다. 피라미드 모양의 지붕은 처마로 둘러싸여 있다. 본관 주변에는 승리탑, 비랑, 산문 등이 있다. 건물 전체가 독특한 민족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황학루 내부는 층층이 각기 다르다. 밑바닥은 크고 넓은 홀이고, 가운데는 10 미터의 침몰함이 있다. 정면 벽에는' 백운황학' 의 거대한 도자기 벽화가 걸려 있고, 양쪽 기둥에는 7 미터 길이의 대련이 걸려 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강, 파도가 과거와 현재의 고민을 씻어 버렸다. 2 층 로비 앞 벽에는 당대의 안백례가 쓴' 황학루' 대리석이 새겨져 황학루의 흥망과 유명인의 일화를 서술했다. 루기 양쪽에는 두 폭의 벽화가 있는데, 하나는' 손권축성' 으로 황학루와 무창성이 탄생한 역사를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다른 편은' 주유의 연회' 로 삼국에서 황학루까지 유명인 활동을 반영했다. 3 층 로비의 벽화는 최호, 이백, 백거이, 육유 등 당송 유명 인사들의' 수국 그림' 으로 황학루를 읊은 명문도 발췌했다. 4 층 홀은 병풍으로 여러 개의 작은 홀로 나뉘어 당대 유명 인사의 서화를 내장하여 관광객들이 구매를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정상당에는' 만리장강도' 등 장권과 벽화가 있다.

강남 3 대 명루' 의 으뜸인 왕텐정은 강서성 남창시 간강변에 위치해 있다. 당영휘 4 년 (653) 에 건립되었고, 당고조 이원영의 아들 이원영은 홍주도사이다. 이원영은 황제 가정에서 태어나 궁정 생활의 영향을 받았다. "서화, 묘곡, 나비사랑, 주방 여행 선택, 청작각 타고, 파빌리온 누각 가무를 마음껏 즐기세요." 역사서에 따르면 영휘 3 년 (652 년), 이원영이 소주로 이주해 홍주도사를 할 때 소주에서 가무 악사들을 데리고 하루 종일 그곳에서 연회를 즐겼다. 나중에 임강은 이 정자를 거처로 지었는데, 정말 가무지였다. 이원영은 정관 년 동안 산둥 텐주인으로 봉쇄됐고, 텐주에' 왕텐각' 이라는 다락방을 지었기 때문에 왕텐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왕 탱 리 yuanying 는 강남 홍주 로 분류, 호격은 여전히 ​​ "왕 tengtin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그때, 바람이 왕 tengting 을 보냅니다." 왕텐정은' 초당 사걸' 의 첫 왕파의 산문인' 추왕텐정서' (일명' 왕텐정서') 로 고대와 현대로 유명하다. 왕파의' 왕텐정 서문' 이 회자되어 후세를 낭송하다. 문은 정명으로, 정자는 문전으로 전한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명성을 얻고 있다. 왕보' 역대기서' 이후 왕시씨는 탱왕각을 위해' 탱왕각부' 를 썼고, 왕중서도' 탱왕각기' 를 썼으며,' 삼왕기 칡' 으로 불렸다. 한유, 나중에 대작가가 새로 지은 왕텐관을 썼다. 이에 따라 왕보 한유 등은' 시문이 정자로 전해진다' 는 선례를 열어 후세 문인들이 정자에 시문을 쓰는 데 익숙해졌다. 왕텐정은 고대에 상서로운 풍수 건물로 여겨졌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덩굴은 호리병박을 자르고, 탑은 옥장을 끊는다." "탱" 과 "탱" 동음 이의어는 탱 왕고를 의미한다. "조롱박" 은 보물입니다. "타워" 는 골든 타워를 의미합니다. "원주율" 은 붕괴를 의미합니다. 장우는 남창이다. 이 오래된 가요는 왕텐관과 금성탑이 무너지면 장우성의 인재와 부가 사라지고 도시가 파괴되어 더 이상 번영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우리나라 고대 풍습에서 인구가 많은 곳에는 풍수 건물이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현지에서 가장 높은 랜드마크로, 천지의 기운을 모아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며, 속칭' 문필봉' 이라고 부른다. 강서강변에 위치한 왕텐정은 고대인들이' 펜' 으로 칭송받았다. 또한 옛사람들은 "부귀장생전을 구하고, 행복왕 텐정을 구하라" 고 말했다. 왕텐관은 세인의 눈에 신성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역대 모두 그것을 중시하고 보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시에, 텐왕각은 고대 전적과 역사 서적을 보관하는 곳이며, 어떤 의미에서 고대 도서관이다. 봉건 사대부도 여기서 인사하고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 즉 당신의 천자는 한때 포양 호수 대전 진우양이 패한 후 정자에서 연회를 열어 신하 문인에게 시를 지어 등불을 감상하도록 명령했다. 오늘의 왕텐관은 송식 건물이다. 당송 () 과 당송 () 의 일맥이 서로 이어지고, 송대 () 건물은 당대의 건축물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송대의 파빌리온 누각은 매우 점잖고, 건축의 예술 조형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후난 () 성 악양시 서문 () 성두 () 동정호 호숫가에 우뚝 솟아 있는 악양루 () 는 예로부터' 동정은 천하수 (), 악양 () 은 천하루 ()' 라고 불렸다. 강서남창 () 왕텐정 (), 호북 우한 황학루 () 와 강남 3 대 명루 () 라고 불린다.

악양루는 삼국 시대 (기원 2 15 년) 동오 대장인 노숙이 경주에 주둔한 촉국 대장 관우에 대항하기 위해 건설한 열병대다. 그때는 악군루라고 불렀다. 이는 최초의 악양루의 원형이자 강남 3 대 명루 최초의 정자로 기록됐다.

지금까지 악양루는 동한 말년의' 노숙악군루' 를 블루본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당나라 이전에는 그 기능이 주로 군사에 쓰였다. 당대 이래 악양루는 관광객과 낭만주의 시인의 유람과 시를 짓는 명소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baling 도시는 Yueyang 도시로 바뀌었고, baling 건물은 Yueyang 빌딩이라고도합니다. 북송 () 시대에 범중연 () 이 회자하는' 악양루기 ()' 로 악양루 () 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렸다.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문인 묵객들이 이곳에서 명승지를 유람하고, 난간에 감정을 표현하고, 글에 기록하고, 시를 읊고, 그림을 형식으로 그렸다. 공예미술가들은 또한 악양루를 제재로 동정풍광을 묘사하여 악양루를 예술 창작의 중장기 반복 묘사와 글쓰기의 제재로 만들었다.

악양루는 순목구조이기 때문에 유구한 역사와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1984 년 개축해 청광서 6 년 (기원 1880 년) 건설 당시의 모습을 답습했다. 악양루를 오르면 팔백리 동정호의 호수와 산색을 찾아볼 수 있다.

악양루는 강남 3 대 명루 중 유일하게 본래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으로, 그 건축예술의 가치는 비길 데 없다. 1988 1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고, 같은 해 8 월 전국 중점 경관 보호 구역으로 등재됐다. 200 1 년 1 월, 첫 번째 국가인 AAAA 급 관광지로 승인되었습니다. 창장 황금관광선 호남의 유일한 관광지, 악양 대외개방의 중요한 창구, 악양 관광의 선두 주자입니다. 20 1 1 년 9 월, 국가관광지 품질등급위원회는 악양루-군산도 관광지를 국가 5A 급 관광지로 공식 비준했다.

난징 열강루, 우한 황학루, 악양루, 남창 왕텐정은 강남 4 대명루라고 불린다. 주원장은 황제가 된 후 독서강루를 짓고 친필로' 독서강루' 를 쓰고, 모든 문신들에게 문장' 독서강루' 를 쓰라고 지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대학자 송영이 쓴 문장 최고로' 중국 고대 문학관' 에 뽑혔다. 열강루는 200 1 년에 외부 개방을 건설하여 600 년의' 기억이 있고 건축이 없다' 는 역사를 끝냈다.

왕창령의' 부용여관에서 신 기권과 이별' 은 부용루의 이름을 천하에 날리게 하여 명승지가 되었다. 지금은 부용루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장쑤 진강에 있고, 하나는 호남 홍강에 있다. 장쑤 진강의 부용루와 호남 홍강 () 의 부용루는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용루이다. 시는 이렇게 썼다. "한우야로 오 () 에 들어가 초산 () 을 보고 손님을 배웅한다." 이 부용루는 진강의 부용루여야 하는데, 당시 왕장령은 용표 고현으로 강등됐고, 이백의 시' 왕장령이 용표요를 좌측으로 옮긴다고 들었다' 는 증거가 있다. 용표 고현이 바로 이전의 홍강 () 이었다. 이것으로 미루어 보아 이 건물은 전성의 부용루여야 한다. 부용루는 금산 천하 제일천인 타영 호숫가에 위치해 있다. 원래 고성 강성삼산 (일경산, 월화산, 수구산) 에 세워진 월화산. 동진 도지사 왕 공조에 의해 건립되었는데, 당대는 여전히 남아 있다. 풍경자원과 관광업을 개발하기 위해 1992 는 이 역사적인 건축 유적지를 재건했다. 전체 건물은 부용루, 빙심정, 유월정, 호수에 있는 석탑 세 개로 구성되어 구불한 복도로 연결되어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사고루는 선성시 중심의 능양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어 유명한 문화건물이다. 선성의 지역 상징일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시와 문학의 상징이기도 하다. 사고루는 예로부터 악양루, 황학루, 왕텐정과 함께 강남 4 대빌딩이라고 불렸다. 항일전쟁 시절 (1937) 이 건물은 일본군 비행기에 폭격을 당한 적이 있다.

관련 전고를 접다

사추루는 남치 시인 사조가 선성 지사를 맡을 때 지은 것이다. 이백은 일찍이 여러 차례 이곳에 도착했고, 시' 추등선성 사천북루' 도 있었다. 742 년 (천보원년) 이백은 숭고한 정치적 이상을 품고 장안에 와서 국자감에서 임직했다. 2 년 후, 그는 비방을 받아 법정을 떠났고, 의분이 격분되어 다시 방랑생활을 시작했다. 이백이 선주에 온 것은 서기 753 년 (천보 12 년) 가을, 얼마 지나지 않아 선주에 살았다. 그의 오랜 친구 이운흥이 여기에 와서 곧 떠났다. 이백은 그를 데리고 사추루에 가서 연회를 열어 그를 배웅하고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유명한' 송별대신' 을 썼다.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서운 장관과 작별을 고했다. 어제부터 나와 번개를 버려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집원루는 서기 1069 년에 건설되었다. 북송 대문호 소동파 유원지루, 노래:

집연층 운산은 고생스럽게 오고, 들풀은 봄부터 따뜻하고 꽃이 핀다.

다행히 고층 빌딩이 즐비하여 멀리 모여 한가한 사람들과 잠시 정리할 수 있었다.

무한한 청산이 흩어져 있고, 구름과 파도가 커튼을 끼고 있다.

국경을 응시하면, 너는 영원히 만가구에 도착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유원 위층에 시를 남기고 천하를 유명하게 하며 황학루 (기원 223 년), 악양루 (기원 2 15 년), 왕텐정 (기원 653 년,' 강남 4 대명 건물' 이라고 불림) 과 함께 파괴되었다 5438 년 6 월 +2003 년 2 월, 덕흥시위원회 시청은 집원루를 재건하기로 결정했다. 재건된 집원루는 본관과 별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주체 건물은 모조 건축물, 삼중처마, 점유 637.87 평방미터, 높이 39 미터이다. 그것은 삼중처마의 외관을 가지고 있고, 안에는 6 층이 있다. 증여시: 강남 집원루, 유명하고 유명해요. 구리는 모두 복건과 절강, 덕은 오주를 흥성한다. 강은 웅장하고 번영하며 청산푸른 물이 갈매기에 출렁이고 있다. 유람의 높이를 모른다. 천년 역사를 지닌 집원루는 덕흥의 역사 문화 보물 중 하나이다. 송희녕 2 년 (1069) 에 설립되어 덕흥인이 세룡에서 출자하여 건설하였다. 성북에 있는 한 수재 뒤에 베고 산 꼭대기에 위치하다. 당시 덕흥 현령산과 소동파는 동문학자로 재간이 넘친다. 우세룡은 산의 재능을 매우 존중하니 이 건물의 이름을 지어 주세요. 산이 이 건물에 오르자 온 도시가 한눈에 들어온다. 그리고는 그것을 집원루라고 명명했다. Yuanfeng 7 년 (1084), 소동파는 장남 수마이를 덕흥 현령으로 보내 집원루에 올랐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운산은 고생이 가득하고, 들풀은 봄부터 따뜻하고 꽃이 핀다. "고층 빌딩이 멀리 모일 수 있고, 한가한 사람들이 잠시 정리할 수 있다" 는 이 시에 감사드립니다. 건안년 (1 127), 송고종은 소동포의 시를 크게 칭찬하고, 모원루 한 조각을 특별히 기증했다. 황제의 어묵으로 황정견, 마정용, 조맹용 등 유명 인사들이 모두 덕흥에 와서 시를 썼다. 이에 따라 집원루는 원근으로 유명하여 세인들이 강남명루로 칭송받고 있다. 2003 년, 시위원회와 시청은 덕흥 역사 문화를 더욱 발양하고 관광업 발전을 가속화하며 집원루를 재건하였다. 집원루는 봉황호 서쪽 해발 160 미터의 고룡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6 미터 폭의 시멘트 판산로가 센터에 도착했다. 송대의 건축 풍격에 따라 설계된 청와, 쌍아치, 기세가 웅장하고 높이 39 미터, 외관 3 층이다. 그것은 총 면적이 639.87 제곱미터인 3 층이 있다. 주위에는 8 개의 금도금 현판이 걸려 있고, 문 앞의 주홍기둥에는 조맹이 걸려 있다. 옥상에 서면 도시 전체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덕흥의 랜드마크이다.

진무각은 광서용현 용성 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2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경요대는 당 2 년 (기원 759 년) 에 건설되었다. 진무각은 명초 경략대에 지어졌고, 명만년 (기원 1573 년) 에는 3 층각, 즉 지금의 진무각을 지었다. 전시관 전체가 지렛대식 순목구조, 높이13.2m, 폭13.8m, 깊이11.2m, 3000 2 층의 네 개의 큰 내부 기둥은 상층 바닥, 대들보, 분포 기둥, 정와, 용마루의 무거운 부하를 견디지만, 기둥 발이 공중에 떠 있어 전체 파빌리온 구조에서 가장 정교하고 특이한 곳이다. 400 여 년 동안 진무각은 지진 5 회, 태풍 3 회 등 자연재해를 겪었지만, 지금까지도 온전하며 우뚝 솟아 있다! ! 영현 진무각과 황학루, 악양루, 왕텐정은' 강남 4 대명루' 라고 불렀다. 그것은 4 대명루 중 유일하게 재건되지 않고 지금까지 완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Xunyang 빌딩은 Jiujiang 시 jiuhua 문 밖의 양쯔강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송강의 술에 취해 반시가 여기에 있다고 하는데, 이름은 천고에 걸린다고 한다. 청양루의 이름은 당대의 강주 도사위 () 의' 먼저 멈춘 후 지키다가, 다시 옥양루 ()' 시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다. 나중에 강주 사마백거이는' 용양루' 시에서 주위의 경치를 묘사했다. 그러나, 슈나이암' 수호전' 의 멋진 묘사가 비로소 순간양루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89 년 봄, 구강은 양강가에서 용양루를 재건했다. 조박초 옥양루 제목 편액. 개조된 양양루는1.600m2 로 높이가 20 미터이다. 고풍스럽고 점잖으며, 바깥 3 층 4 층, 청다이와, 처마가 뿔을 날리다. 강변, 강면 등 자연조건을 최대한 활용해 장려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 여산과 장강을 돋보이게 한다. 건물 전체가 더욱 완벽해졌고, 건물 내벽에 그려진 108 양산 사나이는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1 층 로비 동서 양면벽에' 송공명 강주시성',' 송양루 송강 역시 한 곡',' 송강이 황문병설계해',' 양산보 친구 강탈' 등 생생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양루에 전설적인 색채를 더했다. 2 층은 전시장으로, 용양루의 역사를 소개하는 서적과 현지 관광지의 그림이 진열되어 있다. 3 층은 회랑으로 주로 서화를 전시한다. 4 층은 개인실로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고풍스러운 음악다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양루는 명루, 명서, 명주를 합친 유명한 명소이다. 관광객들은 여기서 차를 마시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양양강 풍경을 볼 수 있다. 고대에는 식당 문 앞에 술기가 세워져 있는데, 흔히 술망자로 알려져 고객을 유치하는 데 사용되었다. 재건된 순양루는 이 표지를 보존하였다. 건물 입구에 높은 관찰대를 세우고 술기를 달았는데, 그 위에는' 양강이 저수지다' 라고 적혀 있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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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루는 삼국정립시대의 오2 년 (223) 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역사적으로 황학루는 여러 차례 건설되었는데, 그중 청대는 7 회, 마지막으로 광서 10 년 (1884) 에 파괴된 후 다시 재건되었다. 황학루는 198 1 에 재건되었습니다. 산을 따라 강을 내려다보며 스타일이 독특하다. 새로 지은 황학루는 6 월 1985 에 관광객에게 정식으로 개방됐다. 이 건물은 5 층 높이, 피라미드형 지붕, 높이에 따라 처마가 있다. 건물은 높이 5 14 미터, 밑바닥은 길이 30 미터, 너비 30 미터, 본관 주변에는 고풍스러운 부속건물이 있어 장관이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 "화면 처럼 하늘을 의존 당겨. 클릭합니다 옥상을 바라보며 강한을 내려다보며 기세가 웅장하여 예로부터' 천하 제일경',' 천하 1 층' 이라는 명성을 누렸다. 역대 문인 소객이 빌딩에 올라 시를 읊고, 황학루의 장려한 경관을 노래하다. 지금까지 1000 여 편의 시와 100 여 편의 산문이 전해졌다. 예로부터 황학루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와 아름다운 전설이 많았고, 게다가 그 장엄한 경치까지 더해져 수천 년 동안 문인 묵객들이 여기에 와서 감정을 표현하며 수많은 문자 두루마리를 남겼다.

495 년 여름, 루난지 건무 2 년, 사홀, 시인이 있었는데, 출신이 혁혁하고 나이가 30 이 넘었다. 그는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천천히 선서에 도착했다. 그의 이름은 셰식이고, 쇼 밑에서 10 여 년 동안 부장으로 일했다. 시에 슈우 (Sheshu) 는 왕 웨이 (Wang Wei), 맹호란 (Meng Horan) 과 같은 당나라의 풍경 시인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사추는 중국시 역사상 특별한 공헌과 지위를 가지고 있다. 남제건무년 (494 -496) 동안 셰슈는 선성 지사로 임명되고 고채로 임명되었다. 셰슈는 이곳에서 감독을 맡고 거주하며' 고채시사',' 고채왕시안',' 후택검토' 등의 시를 창작했다. 건물 뒤의 노폐물.

당초에 선성은 셰슈를 기념하기 위해' 고채' 옛터에 1 층을 새로 지었다. 이 건물은 현성 북부에 위치해 있어' 북루' 라고 불리며 경정산이 완공되었을 때 이미 유명했기 때문에' 망북루' 라고도 불린다. 당대의 이백은 여러 차례 선성을 유람하여, 이 건물에 와서 목매달아 시로 서품을 표현하였다. 추등선성 제조화 북루' 라는 시는 회자되어 천고를 전창한다. 시는 이렇게 썼다. "강변은 그림과 같고, 산은 밤과 맑은 하늘을 본다. 두 강 사이, 한 호수와 한 호수의 밝은 거울 같다. 강 위의 두 다리는 하늘에서 내리는 무지개처럼 보인다. 오렌지 린 유자는 밥 짓는 연기의 차가운 연기에 비친다. 가을빛은 끝이 없고 오동도 이미 늙어 보인다. " 누가 북쪽 건물에 가든지 청풍후할아버지께 감사할 것이다. 이백시가 널리 칭송되기 때문에 이 건물은' 사공루',' 사수루' 라고도 불린다. 당나라 xiantong (874) 마지막 해, xuanzhou 도지사 뒤 북쪽 건물을 재건했다. 지세가 높고 절벽이 험난하기 때문에, 이름을' 겹층' 이라고 지었고, 기록으로 기록되었다. ("강남지"): 닝국군 통치 후, 시홀은 선성 현 고위직이다. 북루 하나, 일명 사공루 하나. 당나라 xiantong 년, 모든 구린 도지사 재건, 이름 변경. ) 을 참조하십시오

명나라 jiajing 년, 지사 적시에 재건, "높은 집" 으로 개칭, 또한 질문 쓰기 가 있습니다.

청강희 40 년 (170 1) 지사 서정은 이를 보수하고 "겹이 쌓인 이름, 흙으로도 이름, 사공의 이름, 사람들에게 낭송한다" 고 말했다. 북탑은 예나 지금이나 모두 알고 있는데, 사람과 땅이 모두 그 안에 있다. 그래서' 고북루' 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청광서 초년 (1875) 에 지사 노가 다시 보수되었다. 개조 후, 북쪽 건물은 상하 두 층으로 나뉘어, 아래 상층부 한 바퀴, 전목구조, 유리 기와지붕, 사방이 처마로 나뉜다. 윗층은' 개층' 이고, 주위에는 나무 난간이 있고, 아랫층은' 사고루' 이고, 사방에는 사문이 있다. 건물 바닥 주변에는 시 제목 건물이 있다.

항일전쟁 시절 (1937) 이 건물은 일본군 비행기에 폭격을 당한 적이 있다.

당나라 이후 선주시의 다른 건물들은 사슈를 기념하기 위해 이름을 지었다. 조풍, 청수, 봄맞이, 관풍, 쌍계, 회관, 운기 (사슈의 시' 한적정산',' 겹이' 로 명명됨), 서하 (사슈로 명명됨) "chengjiang 야월" 시는 "chengjiang 은 거울을 열고 더 밝게 빛난다" 고 말했다. 나는 나의 조용한 날에 항상 보답이 있기를 바란다. 나는 너와 함께 노래를 들을 것이다. ) 등 전시관. 경정산 역대 건설된 만신전 중 셰슈가 1 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선성을' 소사성' (두목' 선주에서 베이징까지, 길이 배탄을 만나고, 판사는 선주로 돌아간다. 문제 때문에)' 경정산 아래에는 백경 대나무가 있고, 사성 시인이 있다' 고 불렀다. 구양수는 "메문이 덕흥 () 연극서를 수여한다": "여가는 낙양객입니다." 장뢰' 백은 북한의 잘못이 없다':' 관하 () 는 전국시대 동진 () 에 있었고 풍월 () 은 남 () 에 있었다. " ), "사공성" (두목 "선성에서 베이징까지": "사공성 시계를 꿈으로 삼고, 유재문 앞에서 머리를 스친다." 매화 찾기 "겹이 쌓인 건물": "사공성은 사공 위층에 있고, 백피트가 마르고 투우가 걸려 있다." ), \ "셰슈성 \" (무투 \ "선주 개원사 \": \ "남조 셰슈성, 동우 가장 깊은 곳. \" \ " 서당 () 은 "여주 () 가 선성 () 으로 돌아가며 송별하기 전": "연못을 다시 끌어들이고, 시에 () 성에 감사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송신종 집원루 원풍 2 년 (1079), 대문호 수시는' 오대시안' 으로 감옥에 들어갔다. 석방된 후, 그는 황주 (현재 호북 황강시) 로 강등되어, 영보조원으로 5 년 동안 임해야 한다. Yuanfeng 7 년, xiazhao, 역사 "깊은 경험, 희귀 한 재능, 포기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수도에서 약간 가까운 ruzhou (오늘 허난 linru 시) 로 이동, 보조 저우 는 학대를 역임했다. 여행 도중, 동쪽 경사면은 강서를 돌며, 고안으로, 고안으로, 고려로, 석종산을 유람하고, 포양 호수를 건너고, 낙안강으로 돌아가 덕흥으로 갔다. 수시가 강서에 도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길을 따라 그는 산수를 실컷 유람하고, 그윽하고, 시를 읊으며,' 실린 벽 이야기',' 석종산 이야기',' 집원루' 등 명편을 남겨 강서 문학에서 좋은 말을 이루었다.

동포 일행은 펭 (이 강서포양) 을 지나 배를 타고 낙안 하동을 타고 6 월 중순에 덕흥에 도착했다. 동포 장남 밀, 쯔버다. 원풍초, 수시는 시로 원한을 품고 군과 동행했다. 동파에서 황주를 추방한 지 5 년 동안 수마이는 줄곧 그와 함께 있었다. Yuanfeng 7 년, 25 세의 sumai 는 시안 웨이 로 임명되었다. 수시는 아들을 파견하여 직무를 수행하라고 고집했다. 필자의 추측에 따르면 두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첫째, 직장에 처음 들어와서 아들을 사랑하기를 갈망한다. 어떻게 보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둘째, 어떤 덕흥 치안 판사 산, 동파 동계 학자, 인척이다. 석과 아는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그들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다. 그들은 마침 기회를 틈타 아이를 직장에 보내서 친구를 사귀려는 소망을 이루었다. 스시는 그해 사랑하는 아들을 친구에게 맡겼고, 그가 부지런하고 친민이 되어 가풍을 모욕하지 않기를 바랐다. 동포가 덕흥을 떠날 때 아들 맥연태에게 선물도 주었다고 한다. 벼루에 비문이 있는데, 글은 이렇게 말한다. "입도는 늘 목이 마르고, 늘 기이한 것을 구하고, 재물이 상상할 때까지 기다리며, 이 책으로 자주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수마이의 실패는 너의 가장 큰 희망이다. 강희판' 덕흥현지' 에는' 문채가 탁월하고, 정치적으로 예민하며, 채찍질을 하고, 사람은 차마 업신여길 수 없고, 후세 사람들은 우러러본다' 라고 실려 있다. 수마이는' 덕흥 구시' 에서 명신으로 등재되었다. 송대, 소정당은 은성침산 기슭에 건설되어 기념을 표시했다.

덕흥 고성은 만산 속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의 산과 물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송희녕년 (1068- 1077) 에 현지 유명 관료들이 세룡이 기부해 북교진 산꼭대기에 전망루를 지었다. 산은' 멀리 내다보다' 라는 뜻으로' 집원루' 라는 이름을 지었고, 시랑류딩은 적었다. 루청, 유명한 목욕당. 동파는 산수 승리를 좋아한다. 수시의 부자를 북상하여 베갯산으로 초청하여 경치를 멀리 바라보다. 동파등루 사방을 바라보았지만, 모산이 구불하고, 파광이 반짝이고, 한기가 푸르고, 천문이 웅장하고, 풍경이 무궁무진하고, 기세가 비범하다. 들깨장미는' 집원루' 라는 제목으로 일절되었다.

운산이 시련을 겪고 있으니 자신의 봄을 청소할 때가 되었다.

다행히 고층 빌딩이 즐비하여 멀리 모여 한가한 사람들과 잠시 정리할 수 있었다.

모연루와 티실린비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처음 두 편의 시는 덕흥 자연 경관에 대한 진심 어린 찬양을 표했다. 고생친' 이라는 단어는 사랑의 전부를 말해준다. 고층 건물이 있는 곳에서는 멀리 모일 수 있다' 는 말은 현실적이면서도' 선견지명' 이라는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자세히 감상하고, 글자의 행간을 보아도 시인의 이 때의 복잡한 심경을 느낄 수 있다. 여러 차례 비하를 당하여 동파는 주류 사회에서 멀리 떨어진' 한가인' 이라고 자인했다. 그러나 근심 걱정 없이 야심찬 들깨는 운명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무대에서 진정으로 그녀에게 속한 장극을 공연하기를 갈망한다.

소동포의 정인출판은 한동안 전 세계에 퍼져 나갔고, 외진 도시에 위치한 집원루가 갑자기 빛을 발하며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졌다. 소철, 소경, 조맹희, 황정견, 불인, 조변, 마정용 등 시인, 유명인들이 연이어 덕흥에 와서 승승장구하며 많은 시를 썼다. 제인 yanjian (127- 1 130), 송고종은 동포의 시를 매우 좋아하며, 기분이 있을 때 특별히 어서' 집원루' 를 증정했다. 동포 제목시, 고종자표비, 집원루는 강동 명루가 되었다. 때때로 태양을 찬양하는 시구가 있다. "고황제는 제왕의 먹의 제재를 가지고 있고, 네한은 시를 가지고 있다. 원루를 모아 묘하고, 이름이 천하에 가득하다. " 운이 좋을 때 명성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다. 원초까지 문학가, 화가 조맹이 덕흥을 순시했을 때, 여전히 경탄을 금치 못했다. "사령진한파에는 시가 있고, 구름과 한규광이 이 건물에 모였다. 예나 지금이나 두 개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발도 눈높이를 자랑했다. " 집원루는 원말에 파괴되었다. 2005 년 수시의 부자를 기념하기 위해 우수한 전통문화를 과시하기 위해 덕흥은 시의 도움으로 집원루와 소정당을 재건했다.

동포는 집원루를 유람한 뒤 풍경이 수려한 은도레이산 (은산, 고정은원감, 음소거, 산기슭에 있는 등공사) 에 올랐다. 산꼭대기의 쇼빌라정에서 시인은 이 은도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보고 시를 다시 썼다. 시의 날:

상뢰산 쇼 빌라 파빌리온, 군봉이 구름을 뚫고 있다.

작은 교만은 연못가의 붉은 날을 동반하고, 수회언은 흰 구름을 맞이한다.

도처에서 하늘을 바라보니, 나는 썰렁하다.

음양꽃이 만발하여 새 시를 남기고 이 줄을 진하게 하다.

서효정에 관한 시를 읊고, 억눌린 정신을 쓸어버리고, 격앙되고 호쾌하다. 시의 결말은 대련으로 가득 차서, 전체 시의 점정필이다. 덕흥 기간, 수공은 도시에서 70 리 떨어진 바도 (오늘 해구 진) 에 당태종 동전진사를 배배배배배배하고 시 한 수를 짓겠다고 고집했다. 시는 말했다: "철 기둥 사진 크라운, 한국 제단과 여덟 마을. 패배는 여전히 지원군이 없는 것과는 달리, 머리를 깨고 도둑으로 거론되었다. 뇌분이 큰 소리로 말하면, 주인 없는 말은 누가 안장을 얹을까? 클릭합니다 연못이 항상 추운 것은 아니다. 매일 밤 달의 추위에 따라 슬퍼한다. 동 quanzhen, 도시 badu 사람들, 당나라 카운티 bazhai 의 주님과 주온 반군 전투 를 주도했다, 증원군이 패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살했다. 가와전진이 죽은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말등에 서서 머리를 들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았다. 적병은 놀라서 싸우지 않고 궤멸한 후 의마가 전적인 책임을 진다. 수시는 나라를 지키는 애국자에 대한 우러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타향으로 가서 고인을 추모하는 것은 그의 일관된 근심 머리 사상의 소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