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포스터'가 무엇인지 설명하면 '포스터' 디자인은 자명합니다.
'포스터'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자오'는 관심을 끌다라는 뜻이고, '포스터'는 게시하다, 즉 '주의를 끌기 위해 게시하다'는 뜻이다. 포스터(poster)의 영어명칭은 "poster"인데,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는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공지(Plancard가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것)를 의미한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사"에서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란 골판지, 벽, 대형 판자 또는 차량에 게시된 인쇄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광고를 의미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포스터의 뿌리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포스터의 의미는 기둥이라는 뜻이므로 포스터는 모두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둥에 게시된 게시물입니다.
포스터도 중국에서 '포스터'라는 이름이 있는데, 중국 사전에는 '포스터'라는 단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나와 있지 않지만,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시대에 외국인들이 외국 물건을 우리나라에 들여왔다고 합니다. 해상 선박에서는 해안 부두에서 화물을 홍보하기 위해 거리의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을 가진 모든 포스터와 정보 전달 기능을 가진 기타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해외에서는 포스터 사이즈가 표준사이즈로 정해져 있습니다. 영국 표준에 따르면 포스터의 가장 기본 크기는 30인치×20인치(508×762mm)로 국내 2절지 크기와 동일하다. 이 기본 표준 크기에 따라 다른 표준 크기인 30인치도 개발됐다. × 40인치, 60인치 x 40인치, 60인치 x 120인치, 10인치 x 6.8인치, 10인치 x 20인치. 큰 크기는 여러 장의 종이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10피트 × 20피트의 가장 큰 표준 크기는 30인치 × 20인치 종이 48장으로 구성되며 이는 전체 24장의 크기에 해당합니다. - 우리 나라에서 논문을 공개합니다. 보행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상업지구와 고속도로 지역의 버스정류장에 게시되며, 크기는 가로 60인치, 세로 40인치가 대부분이다. 홍보벽이나 광고안내 장소(런던 지하철 역 벽 등)에 게시되는 포스터는 대부분 30인치×20인치 포스터와 30인치×40인치 포스터이다.
미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포스터 크기는 장당 1장(508mm×762mm), 장당 3장, 장당 24장, 장당 30장입니다. 1장당 24장으로, 주로 보행자가 지나야 하는 보도나 판매소에 게시되는 대형 포스터입니다.
?
대부분의 포스터는 공공장소나 상점 안팎에 게시하기 위해 제판과 인쇄로 제작됩니다. 물론, 인쇄할 필요 없이 손으로 그리는 것만으로 완성되는 임시 목적의 포스터도 있습니다. 이러한 포스터는 상품의 임시 가격 인하, 거래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등 성격이 POP입니다. 박람회, 무역 박람회, 패션쇼 또는 음식 시식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즉석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포스트잇으로 대체되기도 하는데, 대부분은 손으로 그린 예술적인 서예이며 때로는 삽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쇄된 포스터만큼 구성이 엄격하지 않습니다. 장점은 정보의 시기적절한 전파, 저렴한 비용, 쉬운 생산입니다.
인쇄포스터는 공공포스터와 상업포스터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공공포스터는 납세, 금연, 우생학, 선거운동, 헌혈, 교통안전 등 사회복지 문제를 주제로 삼는다. , 환경 보호, 평화,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증진 등 상업 포스터는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며, 특히 시장 경제의 출현과 발전에 따라 상업 포스터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PS를 사용하여 포스터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의 필수 요소를 마스터했습니다.
세 가지 형태의 포스터
1. 손으로 그린
2. 사진
3. 컴퓨터로 만든 환경보호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네, 캐세이컵 포스터 디자인의 본질은 무엇인가요
사람중심, 해결 실용적인 문제, 목적의식
p>
2009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2009 제9회 도야마 국제 포스터 트리엔날레 전시 컬렉션 공모전(응모 마감일: 2009-3-20)
2009 제2회 아시안게임 홍보포스터 디자인공모(응모마감: 2009-5-30)
2009 제4회 전국체육대회 홍보포스터 디자인공모(응모마감: 2009-7-16 )
2009년 "Creative Wu"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참가 마감: 2009-3-15)
2009년 제1회(웨이팡) 인쇄 광고 창작 공모전(참가 마감) : 2009-4-10)
이 정보는 Saicai.com의 졸업논문 포스터 디자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1. 논문제목 : 정확하고 간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참신해야 합니다.
2. 목차: 목차는 논문의 주요 단락을 간략하게 나열한 것입니다.
(짧은 논문은 목차에 기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3. Abstract: 논문의 주요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짧고 정확하며 완전해야 합니다. 단어 수는 몇 글자까지 가능하며, 300단어 이하여야 합니다.
4. 키워드 또는 주제어: 키워드는 논문의 제목, 초록, 본문 중에서 선택하며, 논문의 핵심 내용을 표현하는 데 실질적인 의미를 갖는 단어입니다. 키워드는 논문의 내용 특성을 색인화하기 위해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단어로, 독자가 검색할 수 있는 정보 시스템의 수집을 용이하게 합니다. 각 논문은 일반적으로 3~8개의 단어를 키워드로 선택하고 새 줄을 시작하여 "요약" 왼쪽 하단에 순위를 매깁니다.
주제 단어는 표준화된 단어입니다. 주제 단어를 결정할 때 논문은 주제 기반이어야 하며 색인 및 그룹화 규칙에 따라 동의어 사전에서 표준 단어로 변환되어야 합니다.
5. 논문 본문 :
(1) 서론 : 서문은 서문, 서문, 서문이라고도 하며 논문의 시작 부분에 사용됩니다. 서론에서는 일반적으로 저자의 의도를 요약하고, 주제의 목적과 의미를 설명하며, 논문의 범위를 지적합니다. 소개는 짧고 간결해야 하며 주제에 충실해야 합니다.
〈2) 논문 본문: 본문은 논문의 본문이며, 본문에는 주장, 논증 과정, 결론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주요 부분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됩니다:
a. 제안 - 인수
b. 문제 분석 - 인수 및 인수
c. - 인수 및 단계 ;
결론.
6. 논문의 참고문헌은 논문 및 저작물에서 참고 또는 인용할 수 있는 주요 문헌자료를 말하며, 논문 말미에 기재한다. 참고문헌은 새 페이지에 배치하고 "본문 끝의 참고문헌 문서화에 대한 GB7714-87 규칙"에 따라 표시해야 합니다.
중국어: 제목--저자--출판 정보(장소, 출판사, 발행호): 저자--제목--출판 정보에 나열된 참고 문헌에 대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열된 참고문헌은 독자의 확인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공식 출판물이어야 합니다.
(2) 나열된 참고문헌에는 일련번호, 책이나 기사의 제목, 저자, 출판 정보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전통 문양과 포스터 디자인
글로벌 패턴 디자인 자료는 아방가르드 디자이너들의 매력적인 패턴 디자인 작품은 물론,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독자들에게는 패턴 디자인의 최신 동향이 제시됩니다. 각 페이지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을 통해 독자는 패턴 디자인의 모든 완벽한 세부 사항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색상 사용은 디자인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정교한 그림은 패턴 디자인의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세부 정보 Baidu China Material Base에서 3000 단어로 된 포스터 디자인 용지를 찾고 있습니다. 긴급!
한자는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심오한 문화적 유산과 독특한 상징적 요소는 강한 예술적 매력과 심미적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한자'를 창의적 요소로 활용하여 한자 형태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고 문화적 정신을 더욱 확장하고 심화시킵니다.
——비문
한자는 중국 고유의 문자이며 풍부한 문화적 의미와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며 상징성이 높고 시각적인 정사각형 캐릭터로 발전했습니다.
요즘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는 한자가 자주 사용되는데, 이는 전통 민족문화의 특성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대적 정취를 부각시키는 거대함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활력과 매력. 한자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그 자체로 아름다운 구성을 갖고 있으며 상징성이 강하고 예술적 조형가치가 높다. 한자에서 파생된 포스터 그래픽은 형태가 단순하고 의미가 아름다우며 구조가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그래픽 자체를 통해 상징적 의미를 직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1. 한자와 현대 포스터 디자인
한자는 표의적인 의미를 지닌 상형문자에서 유래되었으며, 이는 사람들의 오랜 삶의 경험과 통찰력의 결정체이다. 모양과 소리에 원래 추적 스타일이 저장되었습니다. 한자는 그림에서 유래하고 원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시각문화이다. 그림은 점차 텍스트의 방향으로 옮겨가며 Yuanhao라는 텍스트의 그림 텍스트가 되었다. 포스터 디자인의 관점에서 볼 때 한자는 상대적으로 단순한 디자인 요소이지만 가장 풍부하고 복잡한 디자인 수단이기도 합니다. 이는 풍부한 의미, 완벽한 구조, 광범위한 용도,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흥미롭고 장식적입니다. 특정 디자인 창의성을 통해 글꼴에 시각적 재창조와 적절한 표현을 부여할 수 있으며, 이는 포스터 디자인의 문화적 가치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케이크의 마무리 및 아이싱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한(汉)나라의 유명 작가 서심(徐沈)이 지은 <설문결자> 서문에는 “걸의 머리에 있는 네 눈은 신과 연결되어 있어 기흥의 힘을 우러러보고, 문양을 내려다본다”고 적혀 있다. 거북이, 문양, 새 등 모든 아름다움을 흡수하여 결합하여 문자로 만든다." 는 한자의 어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자연의 모든 것에서 "미를 흡수한다"는 고대인의 추상적 요약이 형성된 상징이다. 그것의 창조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그 모양은 그것이 포함하는 정보와 아이디어를 반영합니다. 그 이후로 한자는 사람들의 의사소통 요구에 따라 계속해서 진화해 왔습니다. 진화의 과정은 문자 형태가 점점 더 합리적이고 완벽해지면서 더 효과적이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한 정보 전달을 이루는 것입니다.
디자인 싱킹의 관점에서 볼 때 '픽토그램'은 이미지 사고로, 사회학적 관점에서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요약하고 요약한 것으로, 우리가 직면하는 것이 구체적일수록 현실적입니다. 현실적일수록 사람들이 더 많은 감정과 상상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고 시각적 긴장감도 커집니다. 그러므로 구체적이고 직관적인 표현은 언제나 한자 포스터 디자인의 첫 번째 요소입니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추상화도 아니고, 단어 퍼즐도 아니며, 침묵의 언어이므로 보는 사람의 반응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그래픽의 완벽함과 참신함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그래픽의 "적은 승리", 즉 높은 응축도를 추구하여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연상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가가 강요하는 '주어진 것'이 아니라 보는 사람이 자유롭게 '얻는 것', 이것이 그래픽이 유도하는 '동의'이다. 여느 예술과 마찬가지로 예술에도 고유한 법칙이 있으며 표현에서 직면하는 "제한"은 바로 그 자체를 형성하는 특별한 형태입니다. 기발한 발상과 강렬한 의미, 생생한 이미지가 포스터의 특징이다. 반영해야 할 내용의 상당 부분이 매우 추상적이며, 추상적인 개념을 눈에 보이는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 포스터 디자인에서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일부 직관적인 이미지 외에도 대부분의 포스터는 은유, 대체 및 상징을 사용합니다. 은유와 상징적 형태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여기에서 저기로'라는 목적을 달성하고 사람들에게 영감과 상상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외부에서 내부로, 현상에서 본질로의 사고 과정입니다.
2.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 한자의 응용
한자는 그래픽 요소로서 이중성을 가지며 단순한 그래픽보다 표현력이 풍부하고 시각적으로 임팩트가 뛰어납니다. 첫째, 단어 자체의 의미가 가장 명확하고 설득력이 있으며, 정보전달의 정확성과 직접성이 특징이며, 둘째, 한자의 그래픽적 특성은 한자의 의미를 의사소통에 전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그래픽, 강한 가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자를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것은 사람들의 시각적인 시청감을 심화시키고 직관적인 흥미를 증가시키며, 한자가 표현하는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상기시키는 결합된 포스터 디자인 테마를 통해 한자의 내용과 의미를 다방면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 개인화되어 사람들이 포스터 예술의 맛과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창의성은 포스터 디자인의 생명입니다. 탁월한 창의성이 없으면 포스터가 그 임무를 완수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한자 포스터의 창의성은 먼저 미적 특성을 갖추어야 하며 한자의 점, 선, 면, 색상의 관계가 형식적인 미의 법칙에 부합해야 합니다. 또한, 캐릭터 포스터는 한자 포스터의 적용 주제와 결합하여 창의적인 사고를 목표로 하고, 주제의 의미를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특하고 참신한 이미지로 표현해야 합니다.
디자인은 혁신적이어야 하며 진부하지 않아야 합니다. 창의적인 글꼴 구상 과정에서는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진입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자의 구조에 맞춰 글리프를 소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디자인에 있어서 상상력과 창의성을 확장할 수 있는 무한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글리프를 잘라낼 때 먼저 문자의 모양 특성을 강조하여 글리프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고 의미를 더욱 심오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획에 약간의 하드 또는 소프트 처리를 수행하여 글꼴의 감정을 주입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텍스트 구조의 전통적인 규범과 균형 잡힌 공식을 깨고, 일부 획의 공통 분포 위치를 이동하고, 밀도 관계를 변경하고, 구조에 대비적인 변화를 생성하고, 창의성을 강조하고, 글꼴의 개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요컨대 글꼴의 풍부한 변화는 다층적인 의미의 표현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가능성을 더 많이 제공하여 텍스트가 감정 전달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진지하며 유머러스하거나 서정적인 예술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한자의 이미지 디자인은 글꼴 이미지의 시각적 처리를 통해 텍스트의 구체적인 의미를 시각화하여 자신의 관심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그 매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스플레이는 현대적인 디자인 아이디어가 스며들어 텍스트에 강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한자 서체 이미지 디자인의 핵심은 감성과 상상력을 펼쳐내며, '사물과 나'의 조화라는 로맨틱한 컬러를 독특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글쓰기는 구체적인 이미지의 제약을 뛰어넘어 객관적이고 본질적인 '형태'를 버리고 추상적이고 생생한 '의미'를 다듬는 작업이다. 창의적 사고를 과감하게 활용하여 무한히 의미 있는 표현을 얻으세요. 이미지 글쓰기는 일반적으로 부수와 획, 크기, 수 또는 내부 동형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변화하며, 이미지에 대한 접근에서는 먼저 글꼴의 개성을 강조하고 모양, 획, 획의 상관관계를 만듭니다. 글꼴의 구조를 세부적으로 조정합니다. 둘째, 감성적 특성을 강조하고, 예술적 상상력과 내용에 대한 이해를 글꼴 이미지에 적절하게 접목시켰다. 마지막으로, 글꼴의 흥미를 강조하고 획의 모양, 배열과 동작, 명암의 분포 등에 대한 관심을 추구하여 창의적인 글꼴이 눈에 즐겁고 마음에 감동을 주는 미적 매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위병난 씨가 디자인한 포스터 'Home'(그림 1)에서는 '가족' 글자의 오른쪽 하단 주요 부분의 형태가 중국 남동해안의 윤곽선과 일치하는 반면, 마지막 문자 "가족"의 위치와 모양은 우리 조국인 대만의 그것과 정확히 유사합니다. 지형 윤곽의 교체, (29페이지에서 계속) (23페이지에서 계속) 이러한 내부 동형은 디자인의 주제를 교묘하게 심화시키고 " 고향'은 중국 본토와 대만이 한 가족이며 통일되어야 한다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자 자체가 의미의 상징적 표현의 모델이기 때문에 한자 생성 원리는 병음이 아닌 '상형 문자'이므로 '문자' 자체가 '이미지'를 의미합니다. 포스터"는 글리프의 구성을 아름답게 하고 상징합니다. 그 디자인과 구성은 문자 자체의 구조에 의해 제한되며, 그 미화는 어느 정도까지만 표현될 수 있습니다. 한자 그래픽의 진입점을 최대한 찾아보고, 포스터의 주제를 활용하여 제작해 보세요.
그림 2는 가난한 대학생을 돌보는 포스터 디자인으로, 저자는 한자의 부수를 교묘하게 활용하여 '재능'과 '함정'을 하나로 결합하여 독자들이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래픽이 전달하는 의미입니다.
그림 3은 Chen Shaohua 스튜디오의 홍보 포스터로, "yan"이라는 단어 옆에 "design"이라는 단어를 교묘하게 빌려와 강렬한 디자인 감각과 현대성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대상 한자의 표의적 핵심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이를 적절한 기술과 기술로 조각하여 대상화하고 혁신함으로써 원작의 인지성을 훼손하지 않고 새로운 문자를 창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디자인의 핵심이다. .
따라서 현대 포스터 디자이너는 중화민족의 문화적 전통을 계승하고 중국 인본주의 정신을 이어가는 데 중점을 두고 민족 예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현대 디자인과 소통하고 예술과 결합해야 합니다. 시대정신과 민족성을 겸비한 포스터 작품을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