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신, 안개 및 침술에 대한 상식
문신, 안개 및 침술에 대한 상식
문신 가게를 선택한 후에야 당신은 정말로 문신의 관건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을 하지 않은 친구는 문신의 과정과 단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수 있다. 심지어 누군가가 가게에 들어가 "여기서 레이저 문신으로 문신을 하는 거야?" 라고 묻곤 합니다. " 아니면 "이것은 컴퓨터 문신입니까? 클릭합니다 이 모든 것이 좀 우습다! 사실 문신하는 방법은 주로 문신사의 기술에 따라 문신기가 보조작용을 한다. 타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타투사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되며, 타투의 기본 과정도 그리 복잡하지 않다.
먼저 문신을 하고 싶은 패턴을 선택하세요. 패턴의 스타일은 다양하고 전통적이며 유럽과 미국, 흑백, 다채롭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해골, 장미, 일본 가면귀신, 용, 잉어, 나비 등. 문신점에서 패턴을 고를 수도 있고 미리 골라서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문신 가게에서 패턴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며 문신사는 경험에 따라 조언을 해주며 그들의 조언을 적절히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아니면, 당신의 생각, 원하는 패턴과 취향, 그리고 문신을 원하는 부위를 문신사에게 전달하여 문신사가 그에 따라 디자인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좀 더 큰 무늬를 원한다면 문신사가 디자인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문신의 독특성과 개인적 특징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둘째, 장비에 대해서. 전문 문신기 외에도 바늘 입, 손잡이, 가위 문신 바늘, 안개 문신 바늘, 문신 물감, 물감컵, 바셀린, 녹조류, 장갑 등이 필요합니다. 피부에 닿기만 하면 일회성, 교차 감염 방지를 위해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패턴을 고르면 문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문신 부위를 닦아서 소독하세요. 패턴이 전송되면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문신사가 디자인을 하려면 먼저 수술펜으로 피부에 밑그림을 내려줘야 한다. 그런 다음 문신을 시작합니다. 먼저 시컨트와 문신기로 패턴의 윤곽을 뚫습니다. 실루엣을 뚫으면 색칠할 수 있어요. 그림을 그릴 때 문신기로 안개를 일으키며, 그림의 정도는 도안을 기준으로 명암이 뚜렷하게 해야 한다. 녹조류는 문신할 때 삼출된 조직액을 닦고 불필요한 색소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살균 소독 역할도 한다. 문신의 길이는 패턴의 난이도와 면적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패턴이 클수록 복잡할수록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문신 후에는 문신용 연고를 한 겹 발라야 하는데, 흉터, 진통제, 소염 작용을 하고, 문신이 있는 곳을 랩으로 싸야 한다. 이렇게 문신은 거의 완성되었고, 정비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린다. 문신이 완전히 회복되면 성공적으로 갖게 된다.
문신 과정은 간단하지만 과정에 필요한 기술 함량은 여전히 크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일에 투입할 수 있는 충분한 인내와 책임감이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2. 문신바늘은 몇 종류가 있나요?
문신, 안개, 색칠: 지금은 놀이가 많지만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두발이 가벼운 방사성 게임이다.
다른 하나는 원을 그리는 방법이다. 두발이 가벼운 방사성 놀이는 배우기 쉽다. 이 방법은 무게와 빛 사이의 색채가 지나치게 과한 효과를 낼 수 있는데, 이 방법은 사람들에게 깔끔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지만, 동그라미법만큼 두껍지는 않다. 화환법은 문신사들이 큰 인내와 자신감을 필요로 한다. 화환법과 방사성 놀이로 같은 색 블록을 표현하는데, 전자는 느리고 후자는 빠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안개의 대상이 무엇인지 봐야 한다. 판안개라면, 우리는 원을 그리는 방법을 사용한다. 만약 안개라면, 우리는 방사능탄으로 표현한다.
그러나 한 번의 문신에서 이 두 가지 방법을 결합해야 좋은 문신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제안한다. 색칠 할 때 바늘은 여러 가지 다른 색으로 씻어야 하고, 각 색깔의 스펀지를 갈아야 문신 패턴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문신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택된 모드
좋은 도안을 선택하는 것은 손님에게 매우 중요하다. 손님에게 어떤 유형을 먼저 선택하는지, 구상인지 추상적인지 물어보세요. 예를 들어, 손님이 팔에 장미 한 송이를 만들고 싶다면 크기와 위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팔은 호랑이의 입, 손목, 팔꿈치 윗부분으로 간주될 수 있다. 호랑이 아가리의 위치는 호랑이 아가리가 열리는 방향으로 융통성이 없어 꽃무늬의 크기가 중요하다. 또 다른 경우는, 예를 들면, 수도꼭지나 호랑이 머리를 문신하는 것이다. 우리는 손님이 앞으로 용의 몸이나 호랑이 몸을 가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문신에 대한 깔개를 잘 깔아야 한다.
2. 청소 및 소독
문신 부위의 소독에 주의하여 소독 범위를 늘려야 한다. 소독은 일반적으로 알코올로 여러 번 닦아서 청결 살균 효과를 얻는다.
3. 이전 모드
이 단계를 할 때 고객은 완전히 긴장을 풀어야 한다. 팔에 문신을 할 때 팔을 느슨하게 하고 자연스럽게 처지게 한다. 등에 문신을 할 때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전이할 때도 이 패턴의 네 뿔은 문신을 할 부위 중간에 있어야 하며,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전사 시 판박이지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것이 움직이면 귀신이 생긴다.
4. 선을 자를 때 전체 패턴의 선과 모양을 관찰하고, 선의 구조와 모양을 이해하고, 선의 구조관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패턴이 검은 물약으로 덮이지 않도록 패턴은 왼쪽 위 모서리에서 오른쪽 위 모서리까지 문신해야 한다. 첫 번째 선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패턴의 선에서 짧은 선을 찾아 먼저 문신을 한 다음 젖은 면으로 검은색을 닦아서 다시 한 번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선이 좋지 않은 경우 (너무 어둡거나 너무 얕은 경우)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너의 손의 힘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하나는 문신기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좋을 때까지 저항 버튼을 조정하거나 변압기의 정도를 조정해야 한다.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아니라면, 그것은 바로 그것이다.
5. 안개 및 착색
안개 낀 색칠도 양손의 조화에 주의해야 하는데, 타법은 7 과에서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안개가 끼든 색칠이든 색깔이 실제로 표피에 들어가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색은 표피 위의 모공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안개가 낀 곳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충분하지 않다면 몇 번 더 하세요. 안개와 색칠도 균일해야 한다. 인내와 끈기는 문신사의 필수 과목이다.
6. 작업을 완료합니다
젖은 면보로 여러 차례 문신을 닦고 얇은 바셀린을 발랐다.
상식: 문신 관리:
1, 문신 건조하고 통기성을 유지하십시오.
2. 피를 피부에 머물게 해서는 안 된다.
3. 일주일 동안 수영을 금지하거나 오랫동안 물에 담그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한 달 안에 과다 노출을 피하십시오.
5. 도리깨조차도 긁거나 찢을 수는 없지만 알코올을 문지르거나 발라 가려움을 가라앉히세요.
6. 되도록 헐렁한 옷을 입으세요. 일주일 안에 술을 마실 수 없고, 해산물도 먹을 수 없고, 매운 것도 먹을 수 없다. 7. 문신 후 다음날 선봉 6 의 소염제를 먹을 수 있습니다.
3. 문신바늘은 몇 종류가 있나요?
문신에 안개를 입히고 색칠하는 우리의 현재 놀이는 다양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무거운 발이 가벼운 방사성 놀이이고, 하나는 동그라미를 그리는 것이다.
두발이 가벼운 방사성 놀이는 배우기 쉽다. 이 방법은 무게와 빛 사이의 색채가 지나치게 과한 효과를 낼 수 있는데, 이 방법은 사람들에게 깔끔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지만, 동그라미법만큼 두껍지는 않다. 화환법은 문신사들이 큰 인내와 자신감을 필요로 한다. 화환법과 방사성 놀이로 같은 색 블록을 표현하는데, 전자는 느리고 후자는 빠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안개의 대상이 무엇인지 봐야 한다. 판안개라면, 우리는 원을 그리는 방법을 사용한다. 만약 안개라면, 우리는 방사능탄으로 표현한다. 그러나 한 번의 문신에서 이 두 가지 방법을 결합해야 좋은 문신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제안한다.
색칠 할 때 바늘은 여러 가지 다른 색으로 씻어야 하고, 각 색깔의 스펀지를 갈아야 문신 패턴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문신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좋은 도안을 선택하는 것은 손님에게 매우 중요하다.
손님에게 어떤 유형을 먼저 선택하는지, 구상인지 추상적인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한 손님이 팔에 장미 7a 68696416f 3133332636333 을 만들고 싶다면 크기와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팔은 호랑이의 입, 손목, 팔꿈치 윗부분으로 간주될 수 있다. 호랑이 아가리의 위치는 호랑이 아가리가 열리는 방향으로 융통성이 없어 꽃무늬의 크기가 중요하다. 또 다른 경우는, 예를 들면, 수도꼭지나 호랑이 머리를 문신하는 것이다. 우리는 손님이 앞으로 용의 몸이나 호랑이 몸을 가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문신에 대한 깔개를 잘 깔아야 한다.
2, 청소, 소독, 문신 부위의 소독은 반드시 소독의 범위가 넓어져야 한다. 소독은 일반적으로 알코올로 여러 번 닦아서 청결 살균 효과를 얻는다.
패턴을 전송할 때 고객은 완전히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팔에 문신을 할 때 팔을 느슨하게 하고 자연스럽게 처지게 한다.
등에 문신을 할 때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전이할 때도 이 패턴의 네 뿔은 문신을 할 부위 중간에 있어야 하며,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전사 시 판박이지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것이 움직이면 귀신이 생긴다. 4. 선을 자를 때 전체 패턴의 선과 모양을 관찰하고, 선의 구조와 모양을 이해하고, 선의 구조관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패턴이 검은 물약으로 덮이지 않도록 패턴은 왼쪽 위 모서리에서 오른쪽 위 모서리까지 문신해야 한다. 첫 번째 선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패턴의 선에서 짧은 선을 찾아 먼저 문신을 한 다음 젖은 면으로 검은색을 닦아서 다시 한 번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선이 좋지 않은 경우 (너무 어둡거나 너무 얕은 경우)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너의 손의 힘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하나는 문신기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좋을 때까지 저항 버튼을 조정하거나 변압기의 정도를 조정해야 한다.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아니라면, 그것은 바로 그것이다.
5. 안개를 칠하고, 안개를 칠하고, 두 손의 조화에도 주의해야 한다. 타법은 7 과에서 이미 말했다. 안개가 끼든 색칠이든 색깔이 실제로 표피에 들어가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색은 표피 위의 모공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안개가 낀 곳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모자라면 몇 번 더 하세요.
안개와 색칠도 균일해야 한다. 인내와 끈기는 문신사의 필수 과목이다. 6. 일을 마친 후 젖은 면 절차로 여러 차례 문신을 닦고 얇은 바셀린을 발랐다.
상식: 문신 관리: 1, 문신 부분을 건조하고 통기성 있게 유지한다. 2, 피가 피부에 머물지 않도록하십시오. 3, 일주일 동안 수영하거나 오랫동안 물에 담그지 마십시오. 4, 한 달 안에 과도한 햇볕을 피하십시오. 5, 차꼬 부분을 긁거나 찢지 마십시오. 알코올을 닦거나 발라 가려움을 가라앉히세요. 6, 가능한 한 헐렁한 옷을 입으십시오. 7, 일주일 안에 술을 마시거나 해산물이나 매운 음식을 먹지 마라. 7, 문신 후 당일 할 수 있습니다.
문신과 안개에 대처하는 방법?
안개는 뚜렷한 어둠과 깊이를 가진 색이다.
왜 안개로 색칠해야 합니까? 한 패턴에서 우리는 깊이, 음영, 명암을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패턴의 입체감을 표현하고 패턴의 계층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만 패턴을 만들 수 있다. 안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북서쪽 모퉁이
서북우가 뭔가요?
문신을 할 때, 우리는 손가락을 축으로 하여, 깊은 것에서 얕은 것까지 문신이 필요한 방향으로 찔렀다. 이런 작업 상태에서는 바늘의 배열 깊이가 깊이에서 얕은까지, 바늘에 들어가면 음영이 짙고, 바늘에 들어가면 음영이 얕다. 하지만 이 방법에는 두 가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고속이 필요한 기계이고, 하나는 빠른 이동이 필요합니다. 기계가 느리면 빠른 이동 중에 바늘이 뽑히기도 전에 이미 움직여서 가죽만 썰어도 색칠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계명언) 그러나 천천히 움직여도 바늘의 깊이가 질서 정연하게 배열될 수는 없다.
목록 기계
목록 기계는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록기의 방법은 좌우 가로라파이기 때문에 좌우 가로라파인데, 어떻게 하면 색블록 분포를 깊고 얕게 할 수 있습니까?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답: 우리는 좌우로 바늘의 깊이를 조절하여 색깔의 깊이를 조절한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문신기를 능숙하게 익히고 일정 시간을 연습해야 한다.
B: 색 농도 변화는 물감의 흐름을 제어하여 이뤄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상적인 문신을 할 때, 우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로 색을 그렸고, 바늘의 물감은 없어졌지만, 우리는 계속 문신을 했다. 이때 문신의 색깔은 얕았다. 그런데 어떻게 바늘 속의 색소를 조절할 수 있을까요? 문신할 때 젖은 솜으로 문신기를 작동시켜 젖은 솜을 돌린 다음 바늘에 있는 물감을 배출한 다음 1 센티미터 뒤로 물러나 문신을 계속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음영이 다른 색깔을 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신명언)
훌라후프
훌라후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완전한 원이 아니라 안개 속의 3/4 원에 불과하다. 3/4 바퀴에서는 문신 바늘이 퇴출 단계에 있으며, 회복 단계의 바늘이 깊이에서 얕아지는 것을 알고 깊은 것에서 얕아지는 변화를 한다.
우리는 종종 한 모델에서 세 가지 방법을 동시에 사용한다. 목록기로 중채색 테두리를 만들고 서북비로 깊이를 바꾸고 훌라후프로 고르게 문지릅니다.
안개각
안개의 각도는 시컨트의 각도와 다르다. 시컨트는 수직이어야 하고, 안개는 기울어야 한다 (핀 배열 포함), 약 45 도 정도 된다. 문신의 가장 좋은 효과는 피부 밑의 혈관을 볼 수 있는 것처럼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가장 포화된 색을 얻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수직으로 피부를 찌르면, 우리는 한 점만 볼 수 있지만, 기울이면 우리는 얼굴을 볼 수 있다.
안개 깊이
안개의 깊이는 패턴의 색상 변화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토템 순수 블랙 블록은 모든 색상 중에서 가장 무겁습니다. 가벼운 안개처럼 가장 가상 부분은 가장 가볍기 때문에 침투 깊이가 다릅니다. 바늘이 너무 깊게 침투하면 어지러움과 흉터가 생길 수 있고, 너무 얕아서 색칠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침침 깊이는 진피질 상층에 있어야 하는데, 그것과 표피기 하층 사이의 침전층이 가장 적합하다.
깊은 것에서 얕은 것까지의 안개 방법
1 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깊이의 변화는 수법의 경중을 통해 파악할 수 있다. 즉 바늘이 다시 바늘에 들어갈 때 명암 변화는 얕을 수 있고, 한 획의 변화일 수도 있고, 넓은 범위의 전체적인 변화, 즉 전체 필법이 중량에서 경량으로 바뀔 수도 있다. 2. 깊이의 변화는 침구의 색소량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 우리가 페인트 문신을 만질 때, 첫 번째 색이 그려질 때 색이 무겁고 점점 물감이 적어져서 점점 옅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물감명언) 우리는이 특성에 따라 깊이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음영의 변화는 잉크, 특히 검은색을 옅게 하여 실현할 수 있다. 문신사가 흔히 사용하는 잉크 색상은 순수 블랙, 옅은 블랙, 맑은 물의 세 가지가 있다. 이 세 가지 잉크 색상은 일반적으로 작업에 사용됩니다. 빛의 효과와 깊이를 동시에 변화시키다. 즉, 가장 깊은 곳은 순흑에 물들어 연한 색으로 전환한 다음, 옅은 검은색에 물들어 연결돼 연한 색으로 전환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과도할 때, 너는 이전의 노를 저어 1 센티미터 정도 눌러야 한다. 그러면 그것은 자연과 연결될 것이다.
지존 타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디자인이 당신에게 개성적인 예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문신과 안개 기술을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안개를 제거할 구체적인 방법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찢어서 사용한다.
처음에는 짙은 안개, 끝은 가벼운 안개, 나
과학자들은 일시적으로 그것을' 서북비' 무늬법이라고 부른다. (그것의 단점은 타자를 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가오는 안개는 방사형선 같은 안개를 형성하고) 나선형을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
방식도 안팎이다. 처음에는 짙은 안개처럼 힘이 더 무거웠고, 다른 한편으로는
한 가지 방법은 프린터의 노즐처럼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끊임없이 이동하는 것이다
외향적으로 발전하면 초기 수출이 비교적 무겁고 힘이 점차 가벼워진다.
그라데이션 레이어와 비슷한 안개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원자화 방식에도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예를 들어, 어느 정도 연습이 있다면 두 번째와 세 번째 방법으로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안개는 얇고 진하지만, 많은 연습이 없다면, 그것은
무게에 관계없이 안개가 쉽게 어두워집니다.
점프하는 사람이 바늘을 뛰는 상황.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1 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선호한다.
안개가 끼다. 이 방법이 가장 배우기 쉬우니 인내심을 제외하고는.
천천히 짜는 것 외에 일반적으로 어떤 기교도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지런할 수 있다면.
연습을 통해 서북비 (방사형 안개) 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모양을 최소화하는 것도 많은 전문 문신사들이 채택한 방법이다.
그것은 ... 작은 그림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의 안개 방법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진 한 장을 말하는데, 어디가 안개가 끼는가. 내 밑에
과학자들은 간단한 기하학으로 설명할 것이다. 원자화에 있어서, 몇 가지가 있다.
어떤 패턴이든 가벼운 안개와 안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어둠을 치고 골고루 칠 수만 있다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심지어 그것은 좋은 사진이었다. 문제는 보통 경험이 없는 문신이다.
, 안개가 기하학적 패턴의 선에 닿을까 봐 걱정돼서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합니다.
A: 안개와 안개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B: 대사와 맞지 않아요.
지휘자: 안개를 내쫓아라
기하학적 패턴을 안개화하려면 선과 안개가 섞이지 않도록 하세요.
둘 사이에 차이가 있거나 실수로 안개를 선에서 떨어뜨리는 방법은
네, 바늘에 색소를 묻힌 후 바로 피부에 닿지 마세요. 방금 묻었거든요.
전자기 코일의 강렬한 진동으로 물감이 든 바늘이 마침 닿았다.
머리의 색소는 진동으로 분출한다. 이 시점에서, 바늘을 직접 넣으면
피부를 만지고 색칠을 하면 뿜어져 나오는 물감이 바로 너를 만난다.
선 덮개.
선이 잘 보이지 않을 때 안개가 잘 낀다.
줄 밖 또는 줄 내 타자를 견지할 수 없어 공백을 만든다.
이때 정확한 방법은 작은 네모난 수건이나 티슈를 들고 바늘로 피부에 닿는 것이다.
이전에 튀는 물감을 좀 빨아서 바늘이 선에 달라붙게 했다.
천천히 안개가 걷히고,
하지만 또 다른 문제가 생겼습니다. 천천히 싸우기 시작했을 때입니다.
동시에 바늘에 걸린 색소는 진동과 함께 천천히 흘러나온다.
질척질척한 피부에서 바늘이 반대 선으로 움직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때 흐린 물감이 이미 선을 덮었다. 이때, 우리는 문신기를
언급 한 다음 반대편에서 전화를 걸어 안개를 연결하십시오.
이 두 프로그램을 반복하기 위해서, 너는 표준 "몇" 을 문신할 수 있다
어떤 패턴 "입니다.
게다가 장미 한 장의 그림으로 설명하니 초보자는 늘 생각한다.
붉은 꽃 푸른 잎' 은 상감 세공 부분이 반드시 색이 짙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래, 사실은 아니야. 아시다시피 꽃잎은 색깔이 다릅니다.
명암의 차이는 잎맥의 차이에 있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 한 장을 보고 있다.
견본을 색칠할 때는 안개가 필요한 곳과 가벼운 안개가 필요한 곳을 구분해야 한다.
안개, 그리고 일을 합니다. 예를 들어, 꽃잎을 색칠할 때,
꽃 6 의 바람둥이는 짙은 안개 뭉치가 꽃잎 가장자리로 변해야 한다.
이성적인 모델은 계층성과 입체감을 가지고 있다.
6. 문신과 색칠의 차이, 문신 견습생이 꼭 봐야 할 작은 기교.
바늘은 보통 2 mm 정도이며, 기계는 부드럽고 힘있게 조정되어 일방적으로 청소하거나 밀릴 수 있다. 바늘이 피부를 쓸고 있는 것 같아요. 바늘은 피부에 수직일 수도 있고 일정한 각도를 유지할 수도 있어요. 횟수를 너무 많이 하지 말고, 가죽을 깨뜨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문신은 가볍게 찌르거나 반복적으로 찔러 모든 사람의 습관을 볼 수 있다. 어두운 것에서 밝은 것으로,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으로 전환할 수 있지만,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안개가 끼기 전에 여러 가지 다른 레벨의 페인트를 혼합할 수 있다. 섞을 때 깨끗한 물로 희석해 다른 물감 컵에 넣어 준비한다. 동시에 맑은 물 한 잔을 준비하여 언제든지 색소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과도하게 안개가 끼었을 때 두 레벨의 연결이 중요하므로 과도한 힘을 잘 파악해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야 한다. 가장 어두운 색으로 과도할 때, 가장 어두운 색 (검은색) 은 안개 앞에 옅은 색 배경을 깔는 대신 희석되지 않은 원색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다친 피부는 안개가 끼면 어두워 보이고 밝은 검은색은 아니기 때문이다.
색상 분류기의 힘을 조정하여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핀 2.5 ~ 3mm 을 찔렀다. 색상이 너무 많으면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7. 문신판 안개는 몇 개의 바늘을 사용해야 합니까?
안개 기계와 와이어 커팅 머신의 차이점.
먼저 안개기를 말하자 .. 안개기는 에나멜으로 감싼 비교적 큰 지름의 솔레노이드 밸브다. 안개기는 힘 (안개기의 전력은 10W) 이 필요하고, 와이어 절단기는 주파수 (안개기의 전력은 8W) 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작은 지름의 에나멜 라인입니다. 커팅에 필요한 고주파 운동으로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
일반 문신기 전이침 길이는 약 2-3mm, 전단기 길이는 1~ 1.5mm 로 색소가 가장 풍부하고 촉감이 가장 안정적인 범위 내에서 최대 전단선 길이는 6-8cm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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