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드럼의 역사적 진화

드럼의 역사적 진화

드럼은 미국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드럼 위주의 콤비네이션 타악기로, 한 사람이 연주하며, 처음에는 재즈 반주를 한다.

"재즈" 라는 단어는 영국 왕실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초기 미국 흑인 음악가의 이름이다. 그의 전체 이름은 재즈 보 브라운이다.

초기 재즈는 미국 하층 흑인이 스스로 즐기는 일종의 음악 형식이었다. 이 유명한 흑인 음악가가 연주할 때 사람들은 늘 "재즈, 한 곡 더!" 라고 외친다 ".

나중에 이 음악은 흑인 가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것은 습관적으로' 재즈' 라고 불린다.

외관상으로 볼 때, 재즈 드럼은 마치 많은 드럼이 선반 위에 걸려 있는 것과 같다. 드러머는 매우 자랑스럽고, 눈에 띄며, 입체적인 북소리가 쩌렁쩌렁하게 연주되었다.

중국에서는 외관에 따라' 드럼' 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고, 드럼을 치는 것은 흔히' 드럼' 이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드럼이 간단해서 큰 드럼, 작은 드럼, 군심벌즈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군고를 땅에 놓고, 작은 드럼을 세우고, 발로 큰 드럼을 차고, 바닥에 막대기를 꽂고, 심벌즈를 걸었다.

19 세기 중반에 미국 내전이 끝나고 노래와 춤을 잘 추는 흑인이 해체된 군대에서 많은 악기를 얻었다.

예를 들어 드럼, 심벌즈, 심벌즈 등이 있습니다. (이 악기들은 나중에 거의 재즈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재능이 넘치는 흑인들은 각종 드럼과 심벌즈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드럼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그들은 군고를 받침대 위에 놓고 바닥에 놓고 드럼을 격려할 수 있는 페달을 장착했다.

그런 다음 드럼과 심벌즈를 드럼의 양쪽에 걸어 놓습니다.

이렇게 한 사람이 동시에 여러 타악기를 조작할 수 있다.

나중에 발전과 개선을 거쳐 점차 현대의 드럼으로 발전하였다.

재즈가 발달하면서.

드러머의 기술도 부단히 발전하고 있다. 간단한 장치는 이미 밴드와 드러머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점차 타격 그룹에 현을 빼는 작은 드럼을 몇 개 추가해 연주해 큰 드럼과 드럼과 호응하여 매우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드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나중에 그들은 "톰"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중국은 습관적으로' 드럼' 이라고 부른다. 드럼은 물통과 비슷하기 때문에, 어떤 것은' 드럼' 이라고도 불린다.

재즈가 발달하면서 함께 연결할 수 있는 심벌즈도 늘었다.

모양이 완벽하고 조작이 용이한 세계적인 타악기로 발전할 때까지 양면 드럼, 칠팔면 드럼, 팔구면 타악기가 있습니다.

드럼의 프로토타입은 1890 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무대 밴드 드러머는 전통적인 드럼을 버리고 자유롭게 표현한 리듬으로 자신의 리듬감을 표현했다. 현대 리듬의 싹이 바로 이때부터 시작된 것이다.

미국 뉴올리언스의 재즈 밴드와 라그팀 밴드의 드러머는 군악대의 저음 드럼과 탬버린을 사용하며,' 두 번 클릭' 연주 수법, 즉 저음드럼과 탬버린을 서로 반격할 수 있는 위치에 두고 한 사람은 북채의 머리와 손잡이로 동시에 연주한다.

그들은 종종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에 따라 즉흥적으로 창작한다. 저음 드럼은 북채 머리로 연주하며, 때로는 북채 손잡이도 사용한다.

19 10 부터 1920 까지의 기간은' 라그담' 시대이며 왼손은' 행진곡' 리듬의 저음을 연주하고 오른손은 분음의 멜로디를 연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왼손과 오른손은 리드미컬한 악센트 기복을 형성한다.

당시 드러머들은 자유롭게 표현하고 드럼을 따라가지 않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들은 드럼과 음악의 구법을 알아들을 수 있었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드럼 공연을 무대로 가져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1920 은' 재즈' 음악 스타일의 절정이다. 젊은 드러머들은 드럼 독주를 새로운 특색으로 삼았고, 그들은 리듬과 기교에서 혁신하여 각광을 다투었다.

많은 드러머 중에서' 비빌로스',' 종금',' 편종',' 정음고' 등 타악기를 알아야 일류 드러머라고 부를 수 있다.

1935 이후 드러머의 명성이 절정에 이르렀고, 북예술은 민간에서 널리 퍼져 곳곳에서 북소리를 듣고 볼 수 있었다.

어떤 무대 공연이든 멋진 드럼 독주가 있다.

몇몇 유명한 드러머들은 심지어 자신의 밴드도 가지고 있다.

드럼의 연주 기교와 형식은 줄곧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규칙을 고수하는 많은 사람들이 도태되었다.

재즈 북수들은 종종 서커스, 저글링 등에서 연주한다. 음악 연결과 음향의 요구로 인해 많은 전통 타악기와 새로운 대체 타악기들이 잇따라 사용되어 재즈 밴드의 전속타악기가 되고 있다.

예를 들어 소 벨, 목어, 구리 드럼, 구리 드럼, 벨, 비벼는 모두 오랜 시간이 걸렸다.

물론, 많은 타악기들은 드럼의 표준 악기가 되지 않았다. 1920 년대에는 어떤 것은 도태되고, 어떤 것은 개량되었다.

예를 들어, 중국의 드럼은 조율할 수 있는 드럼으로 바뀌었다.

밟은 심벌즈는 1927 에 나오는데, Sock 라는 핸드헬드에서 쌍심벌즈로 진화했다.

이런 심벌즈는 발로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망치로도 연주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연주자가 생동감 있고, 활발하고, 변화무쌍한 음향효과를 연주할 수 있어 드럼에 없어서는 안 될 악기가 된다.

1950 년대에, Solo of drum 은 모범으로 여겨졌다.

손가락 두드리는 것을 포함해서요.

그것의 기본기는 오른손봉으로 심벌즈를 타고 박자를 유지하는 것이다. 심벌즈 (일반적으로 높은 모자로 알려짐) 를 밟을 때, 박자 외음을 안정적으로 칠 수 있다. 오른발은 큰 드럼에 힘을 주고, 왼손은 작은 드럼에 붙어서 가죽이나 테두리에 맞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현대 드러머로서 독주 외에도 밴드와 함께 다양한 무대 공연을 할 수 있어야 한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신기술의 발전과 록 음악의 출현으로, 탬버린과 같은 특이한 타악기들을 제외하고는 바이올린 드럼이 재즈 밴드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드럼의 수도 7 개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와 동시에,' 소 벨' 과 같은 전통적인 타악기들도 다시 가동되었다.

20 세기 중반에 록 음악이 미국에서 유행하자, 곧 전 세계에 강력한 회오리 바람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드럼의 변화무쌍한 리듬과 드러머의 뛰어난 연주 기교로 곧 록 음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조합 타악기가 되었다.

록 음악은 강렬한 금속 소리와 변화무쌍한 리듬으로 진동과 구르는 소리를 느끼게 해 주며 특히 젊은이들의 주의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중국에서는 사회의 진보와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스스로 즐겁게 지내라고 요구하기 시작했다.

록 음악과 팝송은 점차 사람들의 문화생활의 일부가 되고, 드럼도 유행하는 악기로 젊은 친구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