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타이호링 사원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세요
타이호링 사원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세요
태호령사 박람회는 고대 전통 민속 풍습이자 민속 종교 및 문화 활동입니다. 현지에서는 렌즈사(Renzu Temple)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태호복희릉은 춘추시대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한왕조 때에는 능 앞에 사당이 세워졌다고 한다. Taihao Fuxi Mausoleum은 36 헥타르가 넘는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규모와 장엄한 건축물에 세계가 놀랐습니다.
타이호링 사원 박람회는 큰 추진력과 장기간 지속된다는 점에서 중원 지역의 사원 박람회 중에서 독특합니다. 매년 음력 2월 2일부터 3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됩니다. 악을 물리치고 재난을 피하며 복을 기원하는 선한 염원을 중국 근로자들에게 맡깁니다. 기본 소개 중국명: 태호령사 박람회 외국명: 태호령사 박람회 범주: 민속 지역: 허난성 저우커우시 화이양현 시작 시간: 매년 음력 2월 2일 기간: 한 달 동안 지속 역사 발전, 사원 박람회 내용 , 사원 박람회 유래, 복희 유래, 복희 전설, 복희 규모, 건설 목적, 실용 정보, 개장 시간, 요금 정보, 교통 정보, 사원 박람회 특징, 관련 행사, 역사적 발전 고대 전통 민속 문화 활동으로 회양 태호묘 2월 고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의례서: 월령장"에는 "중춘의 달... 고급 매체에서 에테르로 확고히 숭배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군혼에서 쌍혼에 이르는 최초의 부부인 복희와 여와를 신의 중매자로 여겼습니다. 복희와 누와 남매는 결혼하여 흙을 반죽하여 인간을 만들고, 인간을 번식시켰는데, 폭풍이 닥쳤을 때, 반죽한 점토 인형은 손으로 닫을 수 없었고, 팔이 빠질 때까지 빗자루로 쓸어버렸습니다. 다리와 불구자가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근친상간의 단점일 수 있습니다. 매우 총명한 씨족 동맹의 지도자 복희는 여러 부족의 남자와 여자를 조직하여 모임의 형태로 만나고 결혼하기 시작했습니다. 만남의 표시는 돌로 표시되어 있습니다(선인당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자손 가마와 비슷함). 자손 가마를 만지면 남녀 모두의 동의를 얻은 다음 풀로 얼굴을 가립니다. 교배. 게다가 두 사람 모두 이미 연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 이상 서로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주리 중매인'과 동일하다. "봄의 달에 남녀가 만나도록 명령받는다. 이 때 도망가는 사람은 어쩔 수 없다. 이유가 없으면 그 사람은 명령을 따르지 않는 사람은 그를 처벌할 것이다.남편이 없는 남자와 여자는 서로 만날 것이다. 이는 "승리회"의 기록과 일치한다. 오늘날 사찰 박람회에서 파는 진흙개 중에는 '밀짚모자 호랑이'가 있는데, 이는 당시 풀로 얼굴을 가리는 상징이었다. 이를 바탕으로 Fuxi는 결혼식을 공식화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중매인의 협의를 거쳐야 한다는 규정이 있는데, 남자는 여자에게 약혼 선물로 동물 가죽 두 개를 주면서 혼란스러운 집단결혼 상황을 변화시키고 가정을 꾸리기 시작했다. 이 시스템이 구현된 이후에는 원시적인 무작위 매칭의 경향이 매우 강해졌습니다. 공자는 위(魏)에서 진(陳)으로 갔는데, 진후(陳侯)는 영양탑(靈陽樓)에서 일어나 공자를 만나러 갔다. 진(陳)에서의 공자의 로비는 기존의 단체결혼 관습을 더욱 변화시켜 2월 명절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향을 피우는 성격으로 만들었으며, 후손의 가마를 만지는 것 역시 사람들이 자식을 기원하는 소원이 되었다. 2월 화이양 능묘 모임은 계속될 뿐만 아니라, 신에게 기도하고 조상을 숭배하는 경향이 점점 강해지고, 향도 점점 강해지고, 인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반대로 송린의 이월회, 추운몽, 기서기 등이 속속 사라졌다. 태호묘 박람회는 신을 인간화한다는 사상을 널리 퍼뜨렸습니다. 독재적인 황제들은 종종 신을 의지하여 자신들이 대통일을 이을 '진정한 용제'임을 자랑했습니다. 한나라의 광무 유수(劉秀)는 자신이 조상 복희의 보호를 받아 왕위를 얻었다고 주장했다. 명나라의 태조 주원장(朱源章)도 복희의 도움으로 천하를 정복할 수 있었다고 자축하고 직접 제사를 지내러 왔다. 그러므로 2월에 이런 '조상에게 향을 바치는 것'은 매우 웅장하고 장관일 것입니다. 『진저우 태우릉사찰개요』라는 책에 따르면, 명청시대만 해도 황실에서 태호릉에 대신 52명을 파견해 태호릉에 경의를 표했는데, 제사 종류가 30여 가지가 넘었다고 한다. 꽤 부자였습니다. 집회에는 용기가 펄럭이고, 깃대가 숲 같았고, 폭죽이 터지고, 담배가 하늘로 치솟았고, 묘소 전체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설 곳이 거의 없습니다. 중화민국에서는 리위안훙(Li Yuanhong) 총통과 서스창(Xu Shichang) 총통이 직접 명판을 만들어 예배를 드렸으며, 2월의 묘소 참배는 여전히 1월과 같은 패턴을 따랐다. 민국 23년(서기 1934년)에 따르면 허난성 치현교육시험구와 화이양성 사범학교가 합동 조사한 결과 올해 2월 능묘 박람회 참관인원이 200만명을 넘었다고 한다. 회의에 참여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 52개 유형의 노점, 1,476개, 용등, 죽마, 사자, 피기백 노래 등 40개 상업 엔터테인먼트 클래스: 방지 오페라, 서커스, 영화, 등, 남자, 여자, 노소, 어깨를 나란히 하여 붐비고 매우 활기가 넘칩니다. 타이호링 사원 박람회 오늘의 타이호링 사원 박람회는 전국 각지에서 순례자들이 찾아오는 등 규모가 더욱 웅장합니다. 인구가 많은 지역은 서쪽의 징한로(Jinghan Road), 동쪽의 완시(Wanxi), 북쪽의 산동 남서부, 남쪽의 호광(Huguang)에 이릅니다. 사찰박람회 기간 동안 일일 인파는 20만 명을 넘었고 성수기에는 40만 명 이상이 사찰을 찾았다. 엄청난 인파와 한 달 동안 이어진 컨퍼런스 기간으로 인해 사람들은 조상을 기리며 다양한 형태의 물질적, 문화적 교류를 펼쳤다. 이 기간 동안 많은 국제 학자들과 친구들도 태호묘를 찾아 과거를 탐구하고 고대 중국의 동양 문명을 연구했습니다. 홍콩, 마카오, 대만 동포와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 후손들이 단체를 조직하여 태호에 왔습니다. 그는 매년 그들의 뿌리와 조상을 탐구하기 위해 묘소를 찾았으며, 자신이 결코 조상을 잊지 않았으며 자신이 용의 후손임을 보여주기 위해 복희의 묘 앞에서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사찰의 내용 : 조상에게 향을 바치는 것이 사찰의 기본 내용이다. 전설에 따르면 음력 2월 15일은 복희의 생일이다. 복희, 여와와 함께 팔괘를 만들고 혼인을 주선하여 초기 중국 문명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성실한 남녀로 구성된 조상순례대는 노란 비단과 청룡기를 높이 들고, 손에 향탑을 들고, 꽃바구니를 어깨에 메고, 악기 연주에 맞춰 엄숙히 향을 피우고 무릎을 꿇었다. 조상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조상을 숭배하고 향을 바치는 사람은 향을 바친 후 후손의 번영을 상징하기 위해 복희의 묘에 뿌려야 합니다.
사원 박람회의 유래 태호령 사원 박람회의 기원은 6,00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중국 인문학의 조상인 복희가 만구(회양)를 도읍으로 삼았습니다. 그는 "자연의 음양을 일획으로 열어 만물이 우주를 결정한다는 것을 추론했다." 그는 진을 중심으로 한 황화평원에서 중국 문명의 서막을 열었다. 그는 그물을 발명하고 사람들에게 낚시, 사냥, 목축업을 가르쳤고, 자신의 스타일을 인식하고 사람들에게 규칙을 따르도록 가르쳤으며, 이는 원시인들을 어리석은 집단 결혼에서 해방시켰습니다. 그는 가장 원시적인 악기인 진(秦)을 발명하고 사람들에게 의식과 음악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쳤으며, 특히 용사(龍師)라고 불리는 용사(龍書)를 사용하여 천문학을 우러러보고 지리를 내려다보았다. 만물을 중앙에서 관찰하고, 팔도(八圖)를 세우고, 줄의 매듭을 끊고 사건을 기록하고, 시작하여 인류의 지혜를 고취시키고 인류 문명의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일련의 발명품과 창조물은 결코 꺼지지 않는 등불과 같으며 수천년의 중국 역사를 조명합니다. 그리하여 복희는 획기적인 인물이 되었고 후세들로부터 '삼제의 우두머리', '인문의 조상'으로 칭송받았고, 그는 존경받는 인류의 조상, 용의 조상, 그리고 인류의 조상이 되었다. 중국 민족의. 사원 박람회 군중 복희의 공덕을 기념하기 위해 복희 태호의 안식처인 회양에 사당이 건립되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복희의 묘는 춘추시대 회양(淮陽)에 있었고 한(汉)나라 태종 이세민(唐宗宗文)은 "백성들에게 풀을 치는 것을 금한다"는 칙령을 내렸다. 농경”. 송나라 태조(Taizu) 황제가 능묘 건립을 명령한 이후, 제사를 드리는 날을 정했습니다. .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반복적으로 수리되고 확장되었으며 태호묘는 규모가 웅장하고 색상이 눈부시며 웅장했습니다. 복희 유래 복희 전설 복희 타이하오(Taihao Fuxi)는 고대 중국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인류의 조상으로, 그와 여웨이가 공동으로 인간을 재현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어업, 사냥, 목축업에 종사하도록 가르쳤고, 글쓰기를 발명하고, 가십을 창안하는 등의 일을 했습니다. 이는 고대 중국 조상들이 가부장 사회에 들어간 후 만들어졌습니다. 위대한 남성조상신이 창조되었다. Taihao Fuxi Mausoleum은 Huaiyang County에서 북쪽으로 3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태호복희릉은 춘추시대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한왕조 때에는 능 앞에 사당이 세워졌다고 한다. 당나라와 송나라의 황제들은 태호복희를 숭배하기 위해 묘지를 확장하라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현존하는 태호복희릉은 명나라 정동 13년에 건립되었으며, 이후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여러 차례 증축 및 수리되었습니다. Fuxi Taihao Fuxi Mausoleum의 규모는 875 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규모는 묘소 건물 중에서 드뭅니다. 묘지는 묘지와 사원이라는 두 개의 안뜰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안뜰 모두 높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성벽 내부는 일반적으로 "자금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금성 밖에는 내부 도시(Inner City)와 외부 도시(Outer City)가 있습니다. 전체 묘지 건물은 묘소를 중심축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펼쳐져 있으며, 그 뒤를 이어 구룡장벽(현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인 우차오문(Wuchao Gate), 위다이강 돌다리(Yudai River Stone Bridge), 도이문(Daoyi Gate)이 이어집니다. 궈이문(Guoyi Gate)은 벽돌 아치문이 있는 파빌리온 스타일의 건물인 시안천문(Xiantian Gate)입니다. 더 북쪽에는 태극문이 있는데, 문에는 "Taihao Fuxi's Tomb"이라고 적힌 파란색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태극문 앞에는 동화문(Donghua Gate)과 서화문(Xihua Gate)으로 이어지는 Yudai Road가 있습니다. 태극문 동쪽에는 종루와 고루가 있고 북쪽에는 통천당이 있습니다. Tongtian Hall은 묘지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날아 다니는 처마와 아치, 붉은 벽, 노란색 타일, 용과 봉황 능선이 있으며 웅장합니다. 통천당에는 인류의 조상인 복희태호의 동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복희는 덥수룩한 머리와 맨발, 머리에 두 개의 뿔이 있고 나뭇잎을 두르고 허리에 동물 가죽을 두르고 타고난 팔괘를 손에 쥐고 있는 인물과 같습니다. Fuxi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Yan 황제, Huang 황제, Shaohao 및 Zhuanxu의 동상이 있습니다. Tongtian Hall 뒤에는 Xianren Hall이 있고, 그 뒤에는 침실이 있으며, 침실 뒤에는 인류의 조상인 Taihao Fuxi의 무덤이 있습니다. 복희릉은 높이가 20m가 넘고 둘레가 150m가 넘는다. 윗부분은 둥글고 아랫부분은 둥글다. 즉 하늘이 둥글고 땅도 둥글다는 뜻이다. 영묘 앞에는 거대한 청석 묘비가 있는데, 세월이 흘러 풍화되고 침식되었으나 여전히 '태호복희'라는 글자를 희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묘비에 새겨진 글자는 송나라의 재능 있는 여인 소샤오메이가 향가루를 묻힌 땀 수건을 사용하여 썼다고 합니다. 영묘에는 무성하고 녹색인 백단향과 녹색 편백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무덤 제작자 뒤에는 Fuxi의 톱풀 정원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복희는 한때 사람들의 재난과 질병을 없애기 위해 톱풀을 사용하여 점과 점을 쳤다고 합니다. 따라서 후세에서는 야로우를 "신성한 풀"이라고 불렀습니다. 건립 목적 태호 복희릉의 웅장함은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복희릉은 명나라를 세운 주원장이 복희의 생명을 구한 은혜를 갚기 위해 명궁을 본떠 건립했다고 합니다. 실용 정보 영업 시간: 겨울: 8:00-18:00, 여름: 7:30-18:30, 사원 박람회 기간에는 30분 일찍 시작됩니다. 티켓 정보 : 일반적으로 60 위안. 음력 1월 15일, 2월 2일부터 3월 3일까지는 20위안입니다. 2016년 3월 9일, 기자는 회양현 당위원회 선전부로부터 화이양현의 연례 전통 고대 사찰 박람회가 오늘부터 시작되어 음력 3월 3일까지 한 달간 계속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찰박람회 기간 동안 시황문화광장에서 무형문화유산 공연이 펼쳐지며, 입장권은 반값이다. 화이양 태호릉 관리사무소 담당자에 따르면 명승지 입장권 가격은 한 달간 사찰 박람회 기간과 음력 매월 1일과 15일에 40위안이다. , 티켓 가격이 20 위안으로 인하됩니다. 70세 이상 노인, 현역군인, 장애인은 유효한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교통 정보 교통 명승지는 106번 국도와 인접해 있습니다. Zhoukou의 Nanluo 및 Daguang 고속도로에서 Zhoushang 고속도로의 Huaiyang 출구로 진입하세요. 사찰 박람회의 특징: 사찰 박람회 기간 동안 열리는 다양한 전통 민속 예능 활동은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그 중에는 저글링도 있습니다. 사자, 용등, 죽마, 육상선 등 가장 많은 공연이 펼쳐집니다. 타이우릉(Taiwu Mausoleum)에서 열린 조상 숭배 사원 박람회. 동시에 전통 민속 예능의 전시이기도 하다. "다른 사원 박람회와 비교할 때 타이우 묘 사원 박람회 관습에는 두 가지 매우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조상을 숭배하고 신을 기쁘게 하는 비교적 원시적인 춤인 "단징타이", "단링"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꽃바구니'. 사원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타이우릉에 와서 조상에게 향을 바치고 축복을 기원하는 '징챠오 무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징챠오 무리'는 타이우 묘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 향을 바치러 오는 많은 신자들이 멈춰 서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각 반마다 4명이 징조춤을 추고, 3명이 꽃바구니를 들고, 1명이 대나무판을 들고 숫자 세기와 노래의 형태로 춤을 춥니다. 같은 시간. 무용수들은 모두 검은색 옷, 검은색 허리가 넓은 바지, 레깅스, 검은색 수 놓은 신발을 착용하고 머리에 거의 1m 길이의 검은색 거즈 번을 착용하고, 번 아래쪽 가장자리에는 6cm 길이의 술이 있습니다. 댄서들은 대부분 나이든 여성이다. 꽃바구니춤의 유래는 언제인지는 알 수 없지만, 용화제 때 전해지는 원시적인 제사무용으로 전해진다. 불멸의 용화클럽에 대해서는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복희는 큰 용이고 누와는 작은 용입니다. 이 꽃 축제는 조상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여성에게 전승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누와(과거 태호묘에는 누와사가 있었다) '꽃바구니' 춤이 절정에 달했을 때 무용수들은 등을 맞대고 걸어가며 이는 복희와 누와의 교차점을 상징한다. 이 춤의 가사 중 복희와 여와가 돌 속에서 성관계를 갖는 모습은 기본적으로 원시적인 번식 숭배 풍습과 관련이 있으며, 두 번째로 특이한 점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진흙개'라는 점이다. 사원에서는 "Taiwu Ling Dog" 또는 "Ling Dog"라고 불리며 사원 박람회에서 판매되는 일종의 점토 장난감입니다. 매년 Taiwuling Temple Fair에는 다양한 점토 개 가판대가 있습니다. 산비둘기, 뱀, 개구리, 유니콘, 머리가 둘 달린 개, 사람 얼굴의 원숭이, 복숭아를 껴안은 원숭이, 밀짚모자 호랑이, 거북이, 제비 등 다양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가 과장되어 표정이 다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점토 장난감은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원시 사회의 살아있는 문화 유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점토 장난감이 복희와 여와 이후 태호령 사원에서 남겨진 문화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을 하게 된 원시문화에는 다양한 색깔이 있고,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일과 풀어야 할 수수께끼가 많습니다. 관련 행사 2016년 3월 10일, 태호령사 박람회에서 순례자들이 향을 피웠습니다. 허난성 화이양현에서 진회, 왕 등의 조각상을 쓰다듬기 위해 줄을 섰는데, 이는 사찰 박람회의 이색적인 광경이 됐다.
그날은 '2월 2일' 사찰의 개막식이었다. 태호묘는 허난성 화이양현의 태호묘에서 박람회를 열었고, 세계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찾아왔습니다. 태호묘는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향을 피우고 있습니다. 태호묘의 악비사 앞에는 반역자 왕준의 철상이 있습니다. Qixi, Qin Hui, Qin Hui의 아내 Wang 및 Zhang Jun은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민속에 따르면 사람들은 "진회"를 때리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진회를 때리고 자신을 때린 후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회를 때리는 것이 의식이되었습니다. 2016 년 3 월 10 일 대형 지게차가 대형을 밀었습니다. 이날은 허난성 회양현 음력 2월 2일 태호령 고대사찰에 많은 순례자들이 모였습니다. 관련 부서에서 환경 보호를 요구하고 고품질 향의 사용을 금지하는 공지를 게시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규정된 길이와 직경을 초과하는 향을 산에 쌓아 놓았습니다. 현장에서는 짙은 연기로 인해 사람들이 눈이 멀었고, 두 대의 대형 지게차가 계속해서 타는 물질을 처리하고 있으며, 수십 명의 직원이 소화기를 사용하여 잔여물을 처리하는 등 환경 친화적이고 검소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사찰박람회 기간 중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시황문화광장에서 중국(화이양) 무형문화유산 전시회가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형문화유산 품목, 비안량(Bianliang) 케이크, 카이펑 통닭, 관탕 참깨 조각 및 기타 지역 간식이 차례로 전시되며, 누구나 웅장하고 역동적인 공연과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