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아바타의 편집장은 누구입니까?
아바타의 편집장은 누구입니까?
1954 년 8 월 6 일 제임스 카메론은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전기 엔지니어이고 어머니는 예술가이다. 이는 그가 태어날 때부터 공학과 예술에 재능이 있을 운명이었던 것 같다. 10 대 때 제임스 카메론은 뛰어난 엔지니어링 능력과 조직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친구를 이끌고 바닥에 탄갱을 남기기에 충분한 투석기를 만들고, 직접 만든 잠수함으로 쥐 한 마리를 나이아가라 강 바닥으로 데려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술에서 그는 어머니를 따라 여러 해 동안 그림을 배우고 고향에서 전시회를 열었고, 초창기부터 공상 과학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가 12 살 때 쓴 공상 과학 소설은 그의 공상 과학 영화' 심연' 의 원형으로 여겨진다. 14 살 때 그는 스탠리 브릭의' 200 1 우주로밍' 을 보았다. 당시 카메론은 놀라서 영화관에서 연속 10 번을 보았다. 그때부터 영화를 찍으려는 그의 소망이 머릿속에 싹트었다. 그는 아버지의 8mm 카메라로 조잡하게 만든 영화를 찍기 시작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제임스 카메론은 한 대학의 물리학과에 입학했다. 그는 곧 대학 수업에 실망하여 학교를 뛰쳐나와 사회를 탐구했다. 그는 정비사로서 다른 사람에게 큰 트럭을 운전한 적이 있다. 65438 년부터 0977 년까지 제임스 카메론은 조지 루카스의 고전 공상 과학 영화' 스타워즈' 를 보고 그가 만들고 싶다는 것을 흥분해서 깨달았다. 이로 인해 제임스 카메론은 자신의 인생 방향을 확립하고 바쁘게 되었다. 그는 전문 훈련을 받은 적이 없어 영화인이 될 기회를 찾기 시작했다. 그는 렌즈에서 렌즈 레일에 이르는 다양한 영화 제작 장비를 잘 알고 있으며, 심지어 친구와 함께 첫 촬영 계획을 세웠다. 그는 수중에 있는 장비와 직접 만든 모델로 10 분짜리 공상 과학 영화를 찍고 싶어한다!
제임스 카메론은 운이 좋게도 할리우드 프로듀서인 로저 카만의 인정을 받았다. 로저 카먼으로부터 그는 첫 영화 직업을 얻었다. 카만 스튜디오 1980 에서 영화' 스타워즈' 를 위한 스턴트 모델을 만들었다. 이듬해 그는 이 스튜디오의 또 다른 영화' 공포은하' 의 두 번째 감독 겸 영화 제작디자이너로 승진했다. 제임스 카메론은 몇 안 되는 특수 효과 디자인 출신 감독 중 한 명이다. 제임스 카메론은 후기의 영화 창작에서 항상 특효 제작을 매우 중요한 위치에 두고 특효 제작의 디자인과 실행에 직접 참여한다.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에서 뛰어난 스턴트 제작은 항상 감동적이고 심금을 울리는 비주얼을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줄거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무뚝뚝한 과시 느낌도 없다. 그렇다고 스턴트가 제임스 카메론 영화의 전부라는 뜻은 아닙니다. 제임스 카메론은 훌륭한 스턴트 엔지니어일 뿐만 아니라 일반 엔지니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상상력과 그 밖의 것들도 가지고 있다.
198 1 년 제임스 카메론의 첫 감독 작품이 나왔다. 영화' 인어 2: 번식' 은 이탈리아에서 완전히 촬영됐다. 제임스 카메론 (James Cameron) 은 이탈리아어를 하는 스태프와 잘 지내지 못했지만, 촬영이 끝난 후, 제작진은 이 초창기 감독에 대한 경멸 때문에 영화의 최종 편집본에 그를 참여시키기를 거부했다. 화가 나서 25 세인 제임스 카메론은 신용카드로 촬영장 문을 비틀어 열고 이탈리아 편집기를 독학해 몇 주 만에 영화 전체를 편집했다. 이 과정에서 제임스 카메론은 더 이상 누구를 위해 일하지 않고 자신의 영화를 찍기로 결심했다.
이탈리아에서 제임스 카메론은 질병, 기아, 빈곤에 시달렸다. 고통스러운 경험은 그를 매일 밤 악몽을 꾸게 했다. 일단 그가 아주 명확한 악몽을 했다: 미래에서 기계 살인자에 의해 사냥 되었다. 악몽의 내용에 따르면 제임스 카메론은 뛰어난 재능으로 가득 찬 영화 대본' 종결자' 를 썼다.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이 영화를 감독해야 한다는 조건하에 1 달러짜리 가격으로 프로듀서인 게일 앤 허드에게 극본을 팔았다. 게일은 그의 요구에 동의했다. 1984 년 제임스 카메론은 최초의 자감독 영화' 터미네이터' 를 발표했다. 이 영화의 비용은 650 만 달러에 불과하지만 국내 흥행 수입은 3600 만 달러로 팬과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터미네이터' 의 성공은 제임스 카메론에게 영화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제임스 카메론과 실베스터 스태론이' 피 한 방울 2' 대본을 쓴 것도 흥행에 성공했다.
대표작' 이형 2'1986, 제임스 카메론 작가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인' 이형 2' 가 나왔다. 이 영화는 유명한 감독 레드리 스콧의 공상 과학 고전' 이형' 의 리메이크판이다. 이 영화의 속편은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것으로, 오리지널 영화의 풍격을 현명하게 피하는 대신 인간과 외계인의 전장을 단일 우주선에서 거대한 우주 기지로 옮겨 액션 영화 스타일로 우주에서 일어난 공포 이야기를 재해석했다. 영화 전체가 영웅적인 기개가 넘쳐났다. 이 영화의 시각 효과는 절대적으로 일류이다. 그 예술 디자인은 카메론 영화가 항상 가지고 있던 순수한 기계 심미 쾌감을 선사하며, 그 스턴트 제작도 컴퓨터 생성 영상이 영화 제작에 참여하기 전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형' 은 시그니 위버의 최우수 여주인공 후보와 함께 7 종의 오스카 후보에 올랐고, 최고의 음향과 최고의 시각 효과를 거머쥐었다.
65438 부터 0989 까지 제임스 카메론 작가와 감독의 세 번째 중량급 작품인' 심연' 이 나왔다. 이 공상 과학 영화는 카메론의 다른 유사한 작품과 약간 다르다. 스릴 넘치는 싸움과 해저 신비로운 생물에 대한 묘사가 많이 끼어들었지만, 느린 리듬으로 공상 과학 소설 배경에 있는 부부의 감정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남녀명언) 많은 시청자들은 이 영화의 리듬이 느리고 졸음이 많아 이 영화의 흥행이 카메론의 다른 영화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영화 속 인물들의 감정에 감동한 팬도 많다. 심연' 대본을 쓸 때 카메론은 그의 두 번째 아내, 영화 프로듀서 게일 앤 허드와 감정적인 위기를 겪으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창작에 끌어들여 남녀 주인공들 사이의 감정적 갈등을 감동시키고 있다.
대표작' 터미네이터 2'1991년, 오랫동안 기다려온' 터미네이터 2' 가 드디어 드러나 영화계를 놀라게 했고, 국내 흥행 2 억 달러로 오스카 4 개 대상 (최고의 시각 효과, 최고의 사운드, 베스트) 을 수상했다 터미네이터 2' 는 한 시대가 도래했다고 선언했고, 사람들은 마침내 영화 스턴트 연기가 전능하다고 믿었고, 유일한 제약은 인간의 상상력이었다. 모든 단일 장면에서 제임스 카메론도 뛰어난 감독과 편집 역할을 해 장면 스케줄링, 몽타주 운용, 시간 통제에서 완벽한 상태에 이르렀다.
터미네이터 2' 이후 제임스 카메론은 1993 에 루카스의' 공업광마' 와 비슷한 특수 효과 제작사' 디지털 도메인' 을 설립했다. 1994 년' 디지털도메인' 이 제작한 첫 영화' 진실의 거짓말' 이 개봉됐다. 이 영화는 스파이 스릴러와 코미디 스토리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액션 스타 슈워제네거의 유머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성공했지만, 마지막에' 수직 이착륙 전투기' 에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것은' 송아지' 미사일을 발사하고, 해천의 배경에서 해대교를 가로지르는 장면을 쳤는데, 장관이면서 보기 좋고, 일종의 군사 연기와 같은 현실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후' 익상전' 은 복잡하고 과장된 만화 스타일을 선보였다. 감독으로서 제임스 카메론은 이런 독특한 무기를 골라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 을 하며 그 매력을 극대화해 기계미에 대한 그의 특별한 취미와 인식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 한편, 대부분의 영화가 요원을 무자비한 살인기계로 묘사하는 것과는 달리' 진실의 거짓말' 은 이들을 전통적 의미에서' 좋은 사람' 으로 묘사하며 카메론의 독특한 낙관주의를 다시 한 번 보여준다.
대표작 타이타닉호 1997, 제임스 카메론이 유명한 타이타닉호를 촬영했다. 그의 마음 속에 완벽한 목표를 추구하는 정신은' 타이타닉' 에서 가장 잘 드러났다. 제임스 카메론 (James Cameron) 은 스턴트맨을 위한 응력 분석도, 큰 배가 침몰하는 원리 설명, 영화 속 잭을 위한 스케치 등 거의 모든 일을 직접 처리했다. 촬영 과정에서 제임스 카메론은 배우와 스태프에 대한 요구도 매우 엄격했다. 투자자들의 냉담함, 스태프들의 불평, 차가운 바닷물, 촬영 과정에서 마주친 상상할 수 없는 어려움, 카메론이 무너질 위기에 처했지만, 그는 여전히 버티며 비장한 호언장담을 외쳤다. "타이타닉호는 가라앉을 수 있고 타이타닉호는 가라앉을 수 없다!" "
이러한 모든 노력은 결국 헛되지 않았다. 타이타닉호' 가 개봉한 지 3 개월 만에 전국 흥행 수입은 4 억 7000 만 달러에 달했고, 국제흥행 수입은 6543 억 8+08 억을 넘어 이 영화를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로 만들었다. 이 영화는 14 종목 오스카 후보에 올랐고, 그 중 1 1 항목을 획득하여 서벤 기록을 추월했다. 제임스 카메론은 제 70 회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파티에서 카메론은 거의 미친 듯이 오스카를 들어 올리고 영화 속의 유명한 대사를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세상의 왕이다!" " ""
휘황찬란한 후에 제임스 카메론은 의외로' 사라진다' 를 선택했다. 타이타닉 이후, 그는 더 이상 대형 스크린 작품을 발행한 적이 없다. 2009 년에야 그는 자신의 새 영화' 아바타' 촬영을 본격적으로 발표했다. 이는 컴퓨터 CG 애니메이션과 결합된 리얼리티 쇼다.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고 있어 카메론의 최신 힘에 대한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