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험 준비 전 불타는 역사 (냉문 9k+)
시험 준비 전 불타는 역사 (냉문 9k+)
첫째, 핑안 가마쿠라 시대의 끝
선불백업' 전통의 영향으로' 안석체' 라는 책에서도 호치현 (북천시) 핑안 말기에 세워졌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에 앞서 상대적으로 남쪽에 있는 19 현 실삼나무 (장천진) 등 도공들이 산발적으로 도자기로 돌아가는 생산을 시작했지만 중앙집권의 해체와 조공토지가 사라지면서 도공들은 당시 산지 불교 성지였던 웅산 북부를 넘어 피난을 찾아 이지로 이주했다.
-응? 초기 준비 및 발사 가마 부지는 이라크 지역 주변의 산기슭에 건설되어 전대 혜기요와 같은 반지하 가마 형태를 채택하고 있다. 대명신가마, 연못가마, 대지남가마, 고야산가마 등. 모든 가마는 발사 준비 단계에 있다. 이 반지하실의 가마는 산비탈에 약 10 미터 길이의 가느다란 도랑을 팠다. 천장과 측벽은 점토로 만든 것이다. 연료가 많은 경우 발사 과정에서 반점이 생기기 때문에 비효율적인 가마다. 그러나 그 후, 이 얼룩덜룩 한' 가마 개조' 는 불타는 생명이 되었지만, 이런 비효율적인 가마는 생각지도 못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이런 가마의 역사에서 고온을 더 잘 완성하기 위해 지면의 경사도를 높이고, 지면 면적을 넓히고, 기둥으로 넓은 천장을 지탱했다.
이 시기의 작품 유형은 그릇, 접시, 그릇, 독 위주이다. 그릇, 접시의 바닥은 대부분 실이 평평한 바닥이다. 그릇에 수정면 무늬가 없어 그릇을 문지르는 도구로 쓸 수 있다. 뼈 회색 상자 병 입 수평 또는 외반, 바닥은 대부분 둥근 바닥입니다. 타일의 내부는 구웅산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처럼 체크 무늬 패턴이나 평행 타악기 패턴이다. 훈제, 굽기, 복원, 구운 작품은 모두 회백색으로 태토질이 우수하고 섬세하다. 그러나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태우는 것이 준비하지 않은 것보다 태우는 것이 더 적합하다.
이 시대는 마침 사회가 혼란스러운 시기여서 곳곳에 제휘 후예의 가마가 널려 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구산가마, 미국의 승전가마, 파종국의 어활가마를 준비한다. 당연히 건설 전 가마 생산량이 감소하기 시작했고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도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백염기천 유적지 (오카야마현) 와 초전현진 유적지 (히로시마 현) 가 주요 유적지로 대량의 유골통과 주전자가 출토됐다.
가마쿠라 시대 중반쯤에 산기슭에 세워진 가마는 연료와 점토를 찾기 위해 남북으로 이동했다. 이때 가마는 형제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굽기에 약간의 변화가 있다. 예를 들어 가마의 규모와 경사도는 어느 정도 조정되었다. 이 기간 동안 가마의 수가 계속 증가했다. 하원가마, 사자산가마, 후쿠다 월가마, 이한월요는 모두 당시의 명요였다. 하원가마 3 가마 중 가장 오래된 하원가마는 길이가 9.2 미터, 폭 1.2 미터, 경사도가 20 도이다. 가마의 수가 증가한 것은 각종 공업이 발전함에 따라 도자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지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때 각지의 가마업이 쇠퇴하여 가마공의 수요를 더욱 자극했다.
작품 유형으로 볼 때, 지금은 기본적으로 타일을 생산하지 않는다. 그릇과 접시의 생산성도 급격히 떨어졌다. 그릇의 개선으로 크리스털 롤 그릇이 중국에 처음 등장했다. 이때, 주전자, 유골함의 병 입구가 점차 바깥으로 뒤집히기 시작했고, 파이프의 초기 형태도 나타났다. 이전 세대에 비해 약간 굵은 토양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반적으로 작품의 제작은 좀 거칠지만 실용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색상 면에서 작품의 검은색이 다소 증가했고 준비 전에 태운 적갈색도 나타났다. 이 단계에서 종석가마의 준비와 발사 작업이 이미 완성되었다.
이 시기에도 유적지에서 출토된 기물이 많지 않아 전국적으로 30 건 안팎이다. 각지의 도자기 가마가 쇠퇴함에 따라 가마 산지의 희귀가치도 따라서 높아졌다. 당시 정치 수도 가마쿠라 (가나가와 현) 와 큐슈 남부의 가와네 (가고시마 현) 에서도 소량의 출토 유물이 있었다. 이 유적들은 대부분 항만에 가깝고 출토기물 유형은 주로 주전자, 그릇, 독 등에 집중되어 있다.
둘째, 남북조-실정 시대
남북조의 가마쿠라 말기부터 실정 초까지 가마의 고도가 점차 높아졌고, 어떤 것은 해발 400 여 미터에 가까운 웅산 정상의 위치에 이르렀다. 회가마의 규모로 볼 때, 가마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고, 가마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가마가 바로 이때 가마의 대표이다. 가마에는 총 길이12m, 폭1.4m 의 받침대가 두 개 있습니다.
이때 개별 예외를 제외하고 가마의 종류는 기본적으로 주전자, 그릇, 독이다. 작품 조형의 변화는 어느 정도 시대의 변화를 반영했다. 이때 주전자의 병 입구가 약간 바깥쪽으로 뒤집혀 롤러를 형성합니다. 구르는 그릇의 병 입구는 직각으로 썰어 약간 바깥쪽으로 기울이고, 유골상자의 병 입구도 약간 바깥쪽으로 뒤집혀 파이프 범위가 크고 작다. 이 기물들은 전체적으로 도톰하고 견고하며 실용적이며, 자갈색기물의 비율이 증가한 것은 발사 과정에서 산화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태토의 선택은 가마를 짓는 곳에 달려 있다. 어떤 작품들은 하나의 산토를 써서 모래질감이 무거운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와카산현 히치천정 장수사에서 출토된 대골회색 상자 (조각) 는 가장 오래된 번제 유골함 (1342 년) 으로 높이가 약 70cm, 입이 약 38cm, 중간 직경이 약 58cm 이다. 적갈색 외관, 유골함 가장자리, 유골함 꼭대기에 린넨 (천연 유약) 이 조금 있다.
그 생산 상황을 보면 이 시기에 불에 탄 판매 채널과 판매량이 모두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확대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마쿠라 시대 후반에 이 일대의 양산로 (법제 7 로 중 하나) 와 판만과 길천의 물수송을 통해 현지 절과 일반 주민들에게 불탔다.
발굴 장소의 수도 수백 개로 올라 교토 서쪽의 모든 현을 덮었다. 현재의 지리적 분포로 볼 때 동북은 후쿠오카 현에 도착할 수 있고 남서쪽은 오키나와 현에 도착할 수 있다. 그 유적은 항구와 교통이 발달한 곳뿐만 아니라 각종 시청과 고대 사원에서도 발견됐다. 특별한 유적지인 향천현 직하마 물석선 유적지로서 * * * 77 개의 굴레, 2 개의 주걱, 68 개의 큰 주전자, 2 개의 중주전자, 1 개의 작은 주전자, 다양한 종류의 항아리와 대량의 도기 조각이 발굴됐다. 이 기간 동안 대량의 준비 작업이 이미 풍정은을 벗어났다는 것을 증명한다. 또 이 시대 묘지 발굴 상황과 장기간 사용된 단체묘지에 따르면 오카야마현과 가산정, 동현 하양정 묘본사 등 수십 곳에서 골주전자가 출토됐다. 이 모든 것은 대형 도자기에서 이미 보편적인 패턴이 형성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동일본은 미끄럼을, 서일본은 현화를 채택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소각을 준비하는 각종 문헌 사료에 대한 기록은 이미 비일비재하다. 정안 원년 (1299 년), 법안원은' 성화' 에서 후쿠오카 현의 광경을 묘사하며 냄비, 독, 쌀, 일용상품, 옷, 생식물을 함께 판매한다. 산과교 13 년 (1406 년) 찻주전자 구입 전 불에 관한 기록은' 병고 북관 선박 검수증' (문안 2 년, 1445 년) 에 기록되어 있으며 병고만에서 입항한 선박에 실려 있다. 현지 명품의 지명도가 이미 더 먼 곳으로 확장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시할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는 남북조 시대의 혼란으로 일본을 혼란에 빠뜨렸지만 각지의 문화 발전과 교류를 가속화했다는 것이다.
실정 중기에 즈음하여, 예비 연소의 발전은 이미 큰 변화의 시대가 되었다. 이에 앞서 연료와 생토를 구하기 위해 대부분의 가마는 가마 산업에 불리한 비교적 높은 곳에 건설되었다. 그러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마 부지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연료와 생토는 더 이상 주요 문제가 아니라 운송 문제이다. 따라서 가마는 생활이 편리하고 교통조건이 좋은 양산로 근처와 만 연안의 부의부에 차츰 건설되었다. 가마의 규모는 약 40 미터에 달할 수 있다. 이전 세대에 비해 가마의 수가 상대적으로 줄었다. 이 시대의 가마 부지 대표-불노산 터널 구멍 가마는 결국 실정 끝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길이는 약 40 미터, 폭은 2.5 미터에서 3 미터, 땅은 기울기 15 도이다. 그 규모는 이미 대가마 단계로 발전했다고 할 수 있지만, 지금은 아직 가마봉이 없다. 이 가마에서 수천 상자의 구운 도기가 출토되었는데, 그 중 80% 이상이 적갈색 도자기였다.
이전 세대에 비해 이 시기의 작품 유형은 변하지 않고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지만 실정 시대 때문에 주전자, 그릇, 유골함은 이미 대, 중, 3 가지 유형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그릇의 모양도 다양하다. 주전자의 윗부분에는 보통 물결 모양의 빗자국이 있고, 어떤 것은 귀, 세 귀, 네 귀를 동반한다. 그릇의 병 입구가 천천히 아래로 기울어져 강도와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큰뼈 회색 상자의 병 입구는 납작한 파이프로, 전체가 단단하다. 모든 작품은 시큼하다 (대부분 적갈색이나 갈색). 대규모 생산을 실현하기 위해서, 거친 토양은 점차 빠른 생산에 쓰인다. 이 시대의 사료로서 오카야마현 양산진 고사천광사가 소장한 명대 복안 원년 (1444 년) 4 귀 주전자는 가장 오래된 기념 비문 주전자로 유명하다. 그 높이는 약 63cm, 병구 지름17.5cm, 주전자 몸체 지름은 약 46. 1 cm, 밑 지름은 22.8cm 로 특히 기세가 있다. 흑갈색의 병구, 황갈색의 천연 유약 주전자는 이 시대의 발달된 발사 기술을 보여 주며, 작가는' 경준위문 토란' 을 새겼으며, 당대' 병고 북관입선' 에 기재된 궁위문과 같은 사람이다.
화재 현장 준비에서 출토된 유적지의 범위는 관원에서 서쪽으로 전대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각지에서 출토된 기물과 품질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유적지 수가 230 곳에 이른다. 그 중 각종 주전자, 구르는 그릇, 유골함은 주로 시청, 집결지, 묘지, 침몰선 등의 유적지에서 출토되며, 그 중 출토된 것은 시대상황을 반영하고, 산성에 쓰이는 큰 유골함, 굴러가는 그릇이 특히 눈에 띈다. 이 시기에 선불후비는 당시 서일본이 부끄럽지 않은 활도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대의 역사 문헌으로 볼 때, 준비와 다도는 일정한 관계가 있다. 무라타 제광 (1423 ~ 1502 그러나 나중에 진춘 (1454 ~ 1532) 의 선풍은 그의' 선심봉담악이' 라는 책에서 상식적으로 차와 차를 끓이는 소품과는 달리 다도 사용에만 있다고 설명했다. 즉, 양력 1500 년 전후의 사전 요리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다도 기구가 되지 않았다. 본법사 (교토) 가 소장한 옹정 14 년 (15 17 년) 비문이 새겨진 물독은 물독, 불그릇처럼 식량을 저장하는 생활그릇으로 자주 쓰인다. 오야소우 (1502 ~ 1555) 과거 소장은 현재 도천미술관이 소장한 번제 정수통 (명, 청) 이다. 그것의 모양은 약간 팽창한 원통이다. 그때는 정수통이 아니라 물통으로 쓰였다. 술주전자, 접시, 그릇과 같은 그릇들도 차 도자기로 쓰인다. 이 때, 다도 기구 의 제작 과 발사 와는 달리, 차도구 로서 차 소품 으로 사용될 수 있는 차 도자기 작품 으로 점차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셋째, 도산 시대
도산시대-실정 종식을 앞두고 소각을 준비하는 역사가 큰 변화를 맞았다. 이것은 큰 가마의 건물이다. 이에 앞서 이인집산지 산기슭에 흩어져 있는 반지하 중형 가마는 이미 폐기되어 남 북 서 세 개의 거대한 가마로 대체되었다. 이런 가마는 본질적으로 이전에 사용했던 반지하 중형 가마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다만 규모가 갑자기 많이 커졌다. 이런 가마는 길이가 50 미터 이상, 너비가 4.5 미터이다. 가마 한 가마에서 나무를 태우는 데는 약 200 톤, 발사 시간은 30 일에서 50 일이다. 발발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합성발발법과 중첩발발법을 채택했다. 남대요는 2 번 국도 남쪽, 수원산 북쪽, 한 걸음 거리 북쪽, 노산 남쪽, 한 걸음 거리 서쪽, 왕 일남에 있다.
물론 이렇게 거대한 가마는 지금처럼 혼자 경영할 수 없다. 도기 장인은 10 명으로 나뉘어 각각 남, 북, 서 세 가마로 보내 같은 생산을 시작했다. 이때 주요 가마 주인은 작품을 대관, 진중, 목촌, 사건, 돈공, 삼육성으로 나누어 가마 주인이 가마에서 나올 때 그 작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한 다음 작품 위와 안팎에 자신의 가마 도장을 찍었다. 초기의 가마변판화는 대부분 비교적 크고 간단한 손판화로 근대에 들어선 지 얼마 되지 않아 점차 비교적 작은 점인쇄가 되었다.
이 시대의 작품 유형은 여전히 주전자, 롤 그릇, 유골함 위주이다. 그러나 작품의 형태에는 뚜렷한 변화가 일어났다. 중형 주전자의 병 입구의 직경은 이미 현저히 축소되어, 종자 주전자 소형 주전자라고 하며, 주전자 몸에는 눈에 띄는 도르래무늬가 있다. 그릇의 수직병 입구 밖에는 두 개의 작은 홈이 있어 강도와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유골함 크기는 2 ~ 4 석이고 병 입구에는 롤러그릇 같은 작은 홈이 세 개 있어 매우 튼튼하다. 많은 큰 유골함에 기념 비문이 새겨져 있어 역사 고고학에서 같은 노선의 재료 연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시대에, 예비 역사를 먼저 태워서 가장 눈부신 순간을 얻었고, 각종 차 도자기와 그릇들이 잇달아 나타났다. 길용 통치 기간 (1558 ~ 1570 년) 에는 다양한 다과회가 준비되기 전에 불타버린 물통, 순물통, 화분의 기록에 자주 등장한다. 이 시기의 찻잎과 도기 작품은 틀림없이 가마 시대의 인쇄물일 것이다. 작품의 굽기는 논간 토양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끈적끈적한 토양으로 구운 작품은 적갈색으로 들깨의 색깔을 띠고 있다.
무라마치가 도산기에 들어서자 실정 말기에 나타난 제차 도자기가 흥성하기 시작했다. 이때 차 도자기를 만드는 주류 작품은 여전히 주전자, 롤 그릇, 큰 독 등 생활도구이다. 주전자, 깨끗한 주전자, 화분, 찻잔 등 그릇, 술주전자, 요리, 그릇 등 식기의 제작도 표준화되기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모두 3 대 가마의 대량 생산이다.
도산 전반부 다도의 지도자는 당시 최고 권력통치자 신장과 풍신수길을 위해 봉사한 모리웅 (1522 ~ 159 1) 이었다. 세계 최초의 찻인으로서, 그는 전국 각지에서 차인과 도요를 울렸다. 천정 18 년 (1590) 부터 이듬해까지 삼노리키의 이수백회회에 따르면 그는 화분을 7 번, 주전자를 22 번 사용했다고 한다. 이는 준비하기 전에 불태운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영향은 무시할 수 없다. 그는 1587 년 10 월 1 일 교토 북야의 정글에서 대형 다과회를 열었다. 다과회에서 각종 그릇들이 운집하여, 준비 전 냄비와 화분이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수길은 준비 전에 불태우는 것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준비 전에 불태운 두 개의 석독도 자신의 매장독으로 삼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산 후기, 준비 전 차를 태우고 도자기를 태우는 바람이 바뀌었다. 모리키를 요시다 직조부 (1544 ~ 16 15 년 이 시대에 다양한 차와 도기와 그릇이 현대 작가의 모범이 되었다.
여요가 천자 통치자와 다인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웅장하고 훈훈한 스타일이 당시의 시대 분위기와 맞물려 있고, 여요는 시대가 요구하는 생산반응능력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도산기에서 출토된 유적지는 눈에 띄게 적고 전국에 120 곳 정도밖에 없다. 도산 시절은 역사가 짧았지만 생산과 판매는 위축되지 않았다. 오사카 시 삼환 유적지, 혼마치 유적지, 전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근래사 유적지 등 어느 곳에서든 대량의 대형 유골통과 그릇이 출토된다. 소국사 노묘 유적지에서 분명히 차 마시는 도구로 쓰이는 찻주전자, 주전자, 깨끗한 주전자, 술주전자, 8 인치 접시, 납작한 그릇, 도자기 항아리, 그릇이 많이 출토되었다. 이들은 또한 당시의 유명인, 진민, 스님들이 다도에 대한 사랑을 반영했다.
도산 전후 유명한 다과회에는 송옥회, 천야회, 금정종구다도 일기, 종전 일기, 북야다도, 회집 등이 있다. 이 다과회 기록들 중 692 회 굽기 전에 준비했는데, 다른 어떤 도자기보다도 훨씬 더 컸다. 종류로는 479 개의 주전자, 130 개의 순주전자, 53 개의 화분, 22 개의 주전자, 10 개의 찻주전자, 9 개의 찻잔이 있습니다.
넷째, 에도 시대
이 시기, 도산문화 말기 (1624 ~ 1644) 부터 막말까지 250 년 동안 원칙적으로 실정 말기에 세워진 남, 북, 서삼가마는 모두 불에 타기 전에 이미 완성되었다 그러나 가마 흔적에 대한 탐구를 통해 시기별로 가마의 용도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이 가마들은 100 년마다 재건축하고 수리해야 한다. 이때 일본에는 오타와 세토를 비롯한 소수의 유약 가마가 생겨났고, 각 판마다 양식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가마가 나타났다. 에도 중기 연장 8 년 (1680 년), 화력, 생산능력, 자금 통제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라크 가마가 오카야마판에 작은 가마 생산 신청을 제출하고 이듬해 본격적으로 시행했다.
나중에 몇 차례 가마의 규모를 줄이고, 채색, 준비 등 특수 공사의 가마를 짓기 시작했다. 막말에 연실 가마, 즉 천보요를 짓기 시작했는데, 당시 영통요라고 불렸다. 기무라 정안, 삼량강 등은 낡은 산기슭에 삼기요를 짓고 원산 기슭에 두 개를 지었다. 사료에 따르면 가마의 규모는 길이 약 16.4 미터, 폭 약 4.2 미터, 길이 약 13 미터, 폭 약 3.6 미터로 나눌 수 있다. 작은 가마이기 때문에, 8 일 만에 태울 수 있고, 연료를 절약하고, 생산판매 주기를 단축할 수 있다.
번시의 중요한 산업으로서 오카야마 번시는 그에 대해 여러 가지 보호 정책을 실시했다. 관영 9 년 (1632 년), 오카야마 봉신지다보는 가마를 준비하는 도공들 중에서 황실 장인과 보조 장인을 선발하여 월급을 보장하고 있다. 초선은 관영 13 년, 팔합 신오랑과 동선했고, 녹봉 구두육리터를 주었다. 그리고 막이 끝날 때까지 * * 삼랑, 오식문, 무라상추문, 김숭례좌, 목촌지삼문, 목촌기치, 목촌 사랑 등 수십 명의 도기공을 뽑았다. 이 밖에 연료와 원생토에도 우대 정책이 주어졌다. 연료 방면에서는 봉성 수길부터 항보 10 년 (1725 년) 까지 소량의 산은을 무료로 공급해 왔다. 원토, 연보오년 (1677 년) 의구현 길상촌과 중기현 신장촌 원토 사용 신청을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신장촌의 흙은 3 분의 1 에서 2 분의 1 의 석질토를 섞어야 한다.
구이저우북요는 반관요의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후로부터 온 각종 통제를 받는다. 예를 들어, 루원 제 4 년 (169 1 년) 에는 전통적인 스크래치 기술이 폐지되고 도기공은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이 금지되었다. 큰 가마가 열리면 프란시스코는 반드시 가마공을 보내 가장 좋은 작품을 골라서 모두 프란시스코에서 구매할 것이다. 프란시스코는 종류와 제작 방법뿐만 아니라 가격과 판매 방법에서도 통치와 관리를 한다.
실초와 도산 시절, 휘황찬란한 생산과 판매가 불을 낼 준비를 했다. 이때 목판 시스템에 담가 품질과 수량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자유롭고 활달한 스타일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차타오에서 샤오주 (1577 ~ 1647) 가 좋아하는 가볍고 작은 스타일의 작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때 다른 가마산지의 개척성 발전도 번제 시장을 점령하기 시작했고, 번열은 서서히 곤경에 빠졌다.
이런 상황에서 가마공은 각종 노력과 노력을 하기 시작했다. 여기서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독특한 기법으로 제작된 이라크 수공예품 그룹이다. 즉, 미세풍으로 선택한 점토로 만든 완제품 표면에 우호적인 흙이나 밭에서 온 황토진흙을 바르고 굽는 것이다. 그 색깔은 짙은 갈색, 들깨색, 황갈색 등이다. , 유약 도자기나 청동기 같은 느낌을 준다. 왜곡과 손상을 막기 위해, 이 작품들은 상자집 형식으로 구우기 시작했다. 이런 방식으로 이부의 수법을 이용해 만든 작품은 특히 눈길을 끈다. 이전의 봉지형 그릇이나 납작그릇과는 전혀 다르다. 이때 주요 작품은 인물, 동물, 식물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는데, 예를 들면 향로, 향함, 장식품 등이다. 처음에는 도자기의 모양을 손으로 빚어 만든 다음 천천히 모형으로 도자기를 만들었다. 에도 시대에는 800 년 연소사 중 가장 특별한 예비 작품인 색전, 백전, 그림 전비가 등장해 여러 번 연소사에 색채를 더했다 (도자기는 유약을 바르지 않고, 연소시간은 유약 도자기의 몇 배이다). 천보요는 주로 엉덩이 주전자를 굽고 정량주전자, 다기, 화분 등도 생산한다.
이 시대에는 준비 전에 불타버린 유적지가 약 70 곳, 주로 서일본을 중심으로 했다. 이전 세대에 비해 수량이 급격히 감소했다. 당시 정치중심인 에도의 8 대 유적을 보면 소각을 준비하는 명성은 아직 완전히 퇴색되지 않았다. 이 시대 유적지에서 출토된 주요 기물은 롤그릇, 술주전자, 조명기구 등이다.
각종 문헌에서 이 시대의 번열의 종류, 유통, 판매 경로를 알 수 있다. 노원 10 년 (1697 년)' 임대성다도 평론' 에는 교토와 오사카 모두 사용하는 다양한 그릇이 기재되어 있다. 정문 2 년 (18 19 년) 의 에도 안내에는 에도의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술주전자로 명주를 판매한 기록이 있다. 또한, 각 가구, 가마 가구 문서에도 조각상 점포, 소창, 오카야마 번제 등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라크의 정착지는 당시 국도와 양산로 근처에 있었고, 대부분의 가마업자들은 이곳에 가게를 열었고, 서방의 저명한 국가와 그 조신들은 이곳을 통해 예제품을 구입할 것이다. 제후나 가마가 특히 만족하는 고퀄리티 작품은 대부분 막부 황족 등 제후에게 공물로 제시된다.
에도 말기의 맞춤형 판매품인 신궁개를 언급해야 한다. 각 신사의 아들 중 능력 있는 기부자가 절에 기부한 것이다.
당시 준비 전에 개 소각에서 살아남은 유명한 신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북 진사정정 7 년 (1824), 플랫폼 위에 석각이 있습니다.
전 요가산 재위 12 년 (1829), 태사명.
무사시 쓰촨 사원 12 년 정치와 문화 (1829)
윤호메이 신사 13 년 (1830 년)
찬치 김베로궁천보 15 년 (1844 년)
4 년차 (1847 년) 편제 중 고송벼, 태사명.
동사 (verb 의 약어) 메이지 대정 시대
유럽화의 영향으로 예비열이 가장 낮은 시기를 맞았는데, 특히 이 시대의 전반부에는 봉신의 폐지와 예비열이 봉신의 보호를 완전히 잃었다. 외래문화지상주의의 사조에 차 도자기 화기 등 일본 전통문화와 관련된 그릇은 팔리지 않는다. 나머지 세 개의 가마는 영통가마와 함께 이 시기에 폐기되었으며, 대부분의 도공들이 사람과 상인으로 전업했다. 북천가마 800 년 역사상 가장 큰 위기라고 할 수 있다.
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메이지 제 6 년, 천대송, 후지무라타로, 삼애타로, 모리 요시로 메이지 가마를 짓기 시작했다. 메이지 10 년 동안 대곡은 오랑 (), 후지 () 청삼 (), 한본홍 () 세 사람을 위해 도중선사무소를 설립했는데, 그들은 모두 불타는 부흥에 힘쓰고 있다. 하지만 경영이 부실해 몇 년 만에 파산해 다른 기업에 인수됐다. 메이지 20 년, 삼림 3 호는 개인 가마를 지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가마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정 2 년 동안 삼촌의 도정은 도예 학교를 설립하여 지도 기법을 가르쳤다. 곤경에 처한 예비 가마가 서서히 회복되기 시작했다.
이 시대의 주요 작품은 현재의 도자기 유행시장에 따라 상상할 수 없는 토관이다. 적읍성지 발굴에 따르면 준비 전에 구웠던 토관은 에도 시대 초기부터 생산이 시작되어 대량 생산이 시작됐다. 장실 (아이현) 에서 기술자를 초청하자 토관 생산회사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다. 토관은 일본의 농업, 공업, 교통, 생활의 현대화에 큰 도움을 주었고, 호평을 받았으며, 그 제작사도 늘고 있다. 메이지 29 년, 시나가와 백련움주식회사의 전신별전 가마 도기주식회사가 개업하여 토관이 다른 전 가마의 중심 제품이 되었다. 이런 토관 제작사는 일본 각지에서 제철공업을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점차 내화벽돌을 굽기 시작했고, 근대에 이르러서야 내화벽돌을 구웠다.
이런 상황에서, 연소의 생산성은 약간 높아지기 시작했다. 영통가마, 메이지가마 (모두 같은 가마에 있음) 와 개인가마가 각종 차와 도자기, 화분, 장식품, 그릇, 생활용품 등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 밖에 흰색 제제, 녹색제제, 회화제, 색제제 등도 생산했다. 해외에 팔리는 맥주병과 양주병 바닥에는 모두' 일본제' 라는 글자가 찍혀 있다. 이 시기의 유명한 장인들은 옹도건러, 일한직정, 김중양 등 수공예품 제작에 능숙한 사람들이며, 오랫동안 차도기, 화기를 만드는 데 능숙한 사람들, 그리고 술주전자를 만드는 데 능한 사람들, 예를 들면 다나카리 3, 목촌 국화자, 목촌 안사랑, 삼거개였다.
자동사 근대성
소화초, 마지막으로 남은 영통요와 메이지요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완전히 작별을 고하고 * * * 같은 가마 시대를 맞이하여 개인가마 시대를 맞이하였다. 이 시기 사회는 일방적인 유럽화 추세를 재검토하기 시작했고, 대외전쟁의 승리도 일본의 국제적 지위를 높이고, 일본의 예로부터 전통문화를 중시하기 시작했다. 각 도자기 부문은 고대 도자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시와 관련 서적들이 잇따라 출시되었다. 다도와 꽃도의 유행도 도자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증가시켰다. 옛 사이즈의 몰락과 신귀한 흥망도 당시 명기의 판매와 소장품을 촉진시켰다. 유종악이 주창한 민간 예술 운동의 부상과 발전에 따라 도예 업계의 발전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서 천천가마는 이미 대량 생산 규격에서 개성이 있는 예술차 도자기나 장식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많은 낭만적인 인물이 나타났다. 도산차도기를 재현하는 김양, 소금가마로 차도기를 만드는 낙산, 서촌, 색제부터 백제까지 광범위하게 제작된 도경대상인당, 청제 등토다용봉, 양산, 도조각에 능한 이세사키, 석탄가마의 시조목촌 빙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색을 보여주며 경쟁과 동시에 상호 협력에도 치중하고 있다. 이어 일본은 제 2 차 세계대전에 빠져 도공 모집, 연료 부족, 군수품 (수류탄, 군용기) 생산이 소각 준비에 큰 타격을 입혔다.
전후 각 현에서 일본 전통 공예 전시회를 개최하여 우수한 작가를 무형문화재산 보유자로 지정하여 전통 공예를 보호하고 진흥시켰다. 민간 부문에서는 각종 전시회, 세미나, 관심 클럽, 연구지를 개최한다. 유명한 예술가와 문화인-북경대학교 도의 여산인, 가와시 도부니자, 황천수창고 등. 가마에 와서 도자기를 만들다. 이때 준비 전 소성은 일본 도자기계에서 가장 일본의 대표적 계기로 인정받고 있다. 이들 예술가들의 새로운 관점과 충성스러운 제작 태도는 현지 프로듀서들에게 준비 전 구운의 본질과 가치를 보여 열의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2 번 국도의 개선, 적읍선의 개통, 다도, 화도의 유행, 사전 변조에 대한 수요 증가, 생산자의 시야 확대, 사전 조제 가마를 발전시켰다.
현대대표 프로듀서는 도산 준비의 부흥에 주력해' 굽기 전 예비 원조' 로 불리던 김양 (국가가 중요한 무형문화재 보유자를 지정함), 가마쿠라무초 시대에 삽의 현대조형감을 부여한 케이, 석정이 늙지 않았다 (본명과 오카야마현 중요 무형문화재 보유자), 앞서 언급한 삼촌 도장 (본명 대추) 금산 (본명 좌위문, 오카야마현 무형문화재 중요 보유자), 낙산 (본명 유기) 염가마 아록조제 전, 지난번 포상 (대형 도자기 조각작품에서 우수한 역할을 맡아 밧줄로 토도를 쓰는 연구에 집중하고, 각종 정봉 (본명 정미) 조제기 스타일 전, 전통을 중시했지만 현재 이라크 이외의 작가까지 합치면 300 여 명이 밤낮으로 도자기 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과거 도자기의 기본 도안은 주로 차 도자기와 장식품을 중심으로 한 뒤 밧줄 쓰기, 그림 그리기, 조각, 상감 등 신기술을 넣어 각종 그릇을 만들었다. 불타는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