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노하라 와부 개인 작품

시노하라 와부 개인 작품

첫 번째 스타일의 키워드는' 전통',' 분/접',' 정' 이다.

백악관은 당시 시원일부가 제기한' 적극적' 의 표현 (이런' 적극적' 은 일중 양국의 기본 특징 중 하나) 을 생각하고 있다. 도원 도네는 동양 건물이 항상 고도에 치중하고 있으며, 종종 입면도의 공간 시퀀스 조직을 통해 건물 입면도의 장력을 조성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진원첸나는 일본 전통건물에는 시간과 매스가 없고 시간은 조각화된 반면 건축가의 태블릿 조합은 야외에서' 적극적' 일 뿐만 아니라 전통공간의 실내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우원 첸나이 () 는' 적극성' 을 다점의' 다양성' 공간으로 전환하려고 시도했고,' 백악관' 은' 적극성' 에서' 다양성' 에 대한 토론이다. 중기둥 목재 소재가 유지되고, 버팀대와 비스듬한 지붕 받침대가 지지되며, 주변 벽면은 모두 흰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각도에서든 기둥을 보면 백벽을 나무 기둥의 배경으로 벗어날 수 없다. 나무 기둥과 흰색 벽 사이의 깊이는 콘크리트 및 추상 재질 작업에 의해 압축되어 평면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원형 단면의 나무 기둥은 앞면과 뒷면에 차이가 없다. 나무 기둥의 앞면과 뒷면은 관람자와 물체 사이의 관계에 따라 정의됩니다. 나무 기둥과 흰 벽은 모두' 물' 이지만 관계 구성의 재료로 존재한다. 관람객들은 나무 기둥과 사방이 다른 흰 벽을 볼 때 불연속적이어서 시간이 끊어졌다. 나무 기둥의 존재는 버팀목으로서의' 등급' 형식을 강화하고, 나무 기둥은' 버팀목' 의 강화된 존재로 상징의미를 부여한다. 이 상징적인' 지층' 은 10 년 후 갑자기' 원래 거리의 집' 중간에 나타나는 비스듬한 콘크리트 버팀목에서 크게 강화되었다. 두 번째 스타일의 키워드: "균열 공간" 과 "큐브"

원첸나이의 두 번째 스타일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육면체 모듈 (직사각형 엔티티라고도 함) 이다. 두 번째 스타일의 출현은' 갈라진 공간' 을 통해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다 (건축가 자신은 1970 에서 계산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초기 생각을 이렇게 묘사했다. "시야는 계곡처럼 깊은 공간을 뚫고 넓은 곳에 이르고, 빛은 높은 곳에서 쏟아진다. 위에 계곡과 같은 또 다른 공간, 혹은 계단이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 미완성 집의 핵심 공간 (공간이 불완전한 집) 은 이런 묘사의 가장 좋은 예이지만, 관람객이 자주 그것을 상징으로 오독하더라도, 그는 디자인에 의식적인 상징적 의도가 있다는 것을 부인한다.

완성되지 않은 집의 디자인은 두 번째 스타일의 분리불가능 평면 시스템을 충분히 보여 주며, 다른 집도 동시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주제를 선보였다. 미나 하우스 (목재 구조) 의 구조는 난미루와 산성옥과는 다르지만, 미나 () 와 난미루 () 의 중요한 혁신의 의미는 수직도 (델레즈의 수직도) 에 있다. 일본 전통 건물은 수직도가 거의 없고, 큰 공간도 수평 확장을 강조한다. 수직을 강조하는 것 외에도 두 건물의 쌍축 대칭은 새로운 추상화를 가져왔다. 이 두 건물이 40 년 전 같은' 새 건물' 에 발표됐을 때 건축가는' 상징공간을 뛰어넘는다' 에서 "청동벽 (핀원 첸나이 집) 과 백벽 (미완성 집) 으로 둘러싸인 공간은 역천이다. 수직도를 제외한 모든 것이 제거되었다" 고 썼다. 세 번째 스타일의 키워드: 거리, 탈구, 노출공간, 광야.

사카모토 는 \ "원래 거리의 집 \" 은 시옹 yixiong 의 최고 걸작 이라고 믿고, 그는 평가 했다:

"하지만 1974 의' 곡천의 집' (1974/ 새 건물 75 10) 이후 창작된' 상원가의 집' (/ 나는 지금까지 이 건물을 처음 보았을 때의 인상을 잊을 수 없다. 시하라 일부가 과거를 뛰어넘는 시와하라 나나의 작품에 직면하여, 나는 당시의 형편없는 상상력과 이해력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

원래 첸나이 () 는 처음 두 스타일에서 항상 추상화를 표방했지만,' 제 3 의 스타일' 초기의 이 집은 그가 구상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상징한다. 문화적 의미를 박탈당한 구체적 사물 사이의 관계는 공간과 그 착오를 일으켰다. 이를 주제로, 미나는' 적나라한 것' 을 제안했다.

"벌거숭이" 는 예를 들어 기둥이 그 기능을 만족시키는 기둥일 뿐, 추가적인 의미가 없고, 숲의 나무처럼 원래의 책임을 떠맡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들은 실제 건물 껍데기에서 부조화, 충돌, 균형의 존재이다. 건축 구조는 2 층 콘크리트 껍데기로, 비스듬한 버팀대가 있는 6 개의 기둥으로 지지되며, 내부는 평면과 단면에서 나무 바닥과 벽으로 구분됩니다. 65438 은 주택 소스 1 레이어의 1/3 을 잘라서 돌출부를 통해 실외 주차 공간을 형성합니다. 1 레이어의 나머지 2/3 은 스튜디오로 도로 표지판보다 높은 곳을 파고 판자로 지붕을 만들어 거리의 한계를 충족시켰다. 콘크리트 껍데기 꼭대기에는 파문판으로 만든 아치형 오두막이 있다. 이런 구조와 실제 배치 사이에는, 원내가 말한 잘못된 혼란이 존재한다. 그것의 기둥에 비스듬한 버팀기둥의 존재는 2 층의 흐름선을 가로막는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나는 껍데기의 지지 구조와 평면 구성의 차이를 어딘가 착오라고 부른다. 그러나 소위 탈구라고 하는 것은 일상생활과의 차이가 아니다. 제가 이를 오차라고 부르는 이유는 미리 조정을 보장할 수 없는 이질적인 시스템에서 사물의 조합으로 인해 발생하는 공간의 질 때문입니다. 콘크리트 껍데기를 완전한 모양으로 결정한 후, 지붕 오두막을 동시에 지을 수 있는 조건을 붙였다. 본체와 이질적인 시스템에 있는 아치를 결합하기로 결정했을 때 오차는 주제 중 하나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 (시노원 일부 3 식, 신루, 65438 호 +0977 호, 65438 호+10 월) 4 식 키워드:' 진진혼돈',' 모던 넥스트',' 임의 소음'

도쿄공업대학 100 년 기념관 (1986) 은 4 단계의 대표작 중 하나로, 원나라 건축생활의 또 다른 이정표이다.

대학 캠퍼스 나무 위에 떠 있는 금속 광택이 번쩍이는 원통이 나의 초심이다. 후보 기지가 캠퍼스에서 이동하는데, 이 기계는 떠 있다. 원통이라는 흔하지 않은 형태는 이 기념관의 일상적인 기능을 완전히 만족시키기 어렵다. 처음에 이 의도의 아이디어는 일상적인 건축 공간으로 지면에 설치된 원통과 상자의 복합 형태입니다. 기계의 아래쪽 표면은 두 개의 지지 원통을 통과하고 착륙시키는 수직 프리즘을 통해 상자의 위쪽 표면 아래 1 층 높이에 고정됩니다. 기지가 학교 정문 옆을 선택했을 때 의향의 구체적 디자인이 시작됐다. 바닥에 놓인 상자의 높이는 20m 이고, 반 원통은 위쪽을 관통하고 위쪽 표면은 상자와 평평합니다. 이 구도에서는 표면의 일부가 20 미터 높이의 천장에 나타납니다. 높은 공간의 이 장면은 나중에 구현 사례 3 층에서 다른 형식으로 나타났다. 특수 받침대에 밀접하게 대응하기 위해 상자의 평면 변형은 두 직사각형 (8m×2 1m, 8m×3 1m) 으로 연결된 복합 모양으로 대각선 위쪽 8m 폭의 벽이 반원통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나는 반원통형 공간이 대학 캠퍼스와 도시 대화의 상징으로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후반기가 되면 반원통의 축이 폴리라인이 되고, 서축은 캠퍼스 내 교통섬 중심을 통과하고, 동축은 기지에서 30 미터 떨어진 대강산역 모퉁이를 통과한다. 캠퍼스와 도시 간의 대화를 형성하기 위해 반원통의 내부 공간에 대해 특별한 표현을 했다. 이때 나는 기념관의 기본 윤곽이 정해졌다고 느꼈다. 신형 전투기, 달 착륙 우주선 등 초과학기술 제품의 조형에서 인위적인 조합이 필요하지 않은 부품과 전체의 관계를 찾아내 부품을 추출해 내는 기계의 개념을 형식과 기능 사이의 새로운 표현 차원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제가 주목하는 것은 도쿄의 극도로 혼란스러운 도시 상태의 건조하고 가벼운 공간 활동으로 점진적이고 혼란스러운 개념을 추출해 내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기념관의 주요 목적은 기술 박물관과 과학 기술 정보 교류의 장소로 삼는 것이다. 또한 동측면도와 북입면도는 시끄러운 도시와 직접 접촉하여 이 두 개념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특정 기하학적 모양을 선택하고, 일상이 아닌 형식으로 완성된 관절을 통해 다양한 공간 조각이 발생하며, 배후의 기능과 형식의 새로운 관계를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립니다. 그것은 건조하고 가벼우며 자유가 있다. 나는이 상태를 무작위 소음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생물학, 슈퍼컴퓨터 등 새로운 문제의 어휘와 비교될 수 있다. 건축 설계에서 기술은 점차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 "코산구 초등기하학도" 는 연년생활의 기둥으로, 질병에 의해 점거된 모순복합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십여 년의 수정을 거쳐, 그것은 3 만여 장의 도면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 앞에 실제로 나타나지 않았다. 이 일이 시작되기 전날, 소원과 남편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마지막 미완성 디자인 작품인 요크선의 집은 종자천 시대의 구상을 되찾았다. 실내 지형까지 뻗어 있고, 비탈 꼭대기에는 마음대로 비스듬히 버티고, 심지어 지하 화장실까지 깊숙이 들어가고, 사람과 실내외 지형이 만나 공중에 떠 있는 가스동 바슐라 다락방, 동굴 같은 공간이 지하에 깊숙이 들어간다. 하지만 40 평방미터 안팎의 집은 기억과 원시, 야성이 응결되어 강한 배려와 생존 본능의 욕망에 대한 찬사를 가지고 있다. 나는 구체성에 대한 진원지의 관심이 그의 건축 작품으로 옮겨졌지만, 이것은 매우 추상적인 방식으로 완성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그의 책에서' 요크산의 초등 기하학' 이라는 추상적인 이름을 그의 마지막 주택 작품에 붙였다. 건축은 정말 추상에서 구체로, 혹은 구체에서 추상으로 가는 것이 아닌가? "

고비협, 수학과, 전학루, 지도 조교부터 독립연구실, 처녀자리 1954 의' 구오산의 집' 출판부터 2006 년 그의 유산' 요코산 계획' 의 사망까지, 시노원 일웅은 서정과 논리의 충돌에 건물을 배치했다 반세기 동안 그의 창작 생애에서 그의' 급진' 은 논리에 대한 그의 집착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론으로 자신을 와해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것은 예술에 대한 그의 태도이기도 하다. "예술의 모체는 인류 속에 떠 있는 혼돈이다. 예술은 명확한 감정과 감정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