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진제국' 이 영화의 장점은 어디입니까?

대진제국' 이 영화의 장점은 어디입니까?

나라와 나라 사이, 군과 신하 사이, 모와 아들 사이에 칼과 검그림자 속에서 무궁무진한 책략이 펼쳐져 군웅 패권, 파란만장함, 바람이 불던 전국화권이 고스란히 드러난 것은 양심의 거작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 P > 는 3 년 동안 헤어진 이 역사정극으로 방송은 아무런 징조도 없이 첫 방송까지 4 시간도 채 안 돼 관미선언을 통해 방영을 선언한 바 있어 네티즌들에게' 선발' 으로 놀려온 TV 블록버스터지만 여전히 네티즌들의 만장일치의 추앙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왜 이렇게 낮은 키의 한 사극이 기이한 존재감을 드러냈을까? 그 쓴 양심은 또 어디에 있는가? 그리고 군주가 천천히 상품을 들여오는 것을 들어보겠습니다. 역사 진실로 영화창작 < P > 전국시대, 백가쟁명, 군웅패권, 제후국 수백 년간의 정치각축과 전쟁분쟁을 관조하여 극적이고 전설적인 사극을 구축하기 위한 서사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 P > 상양, 장예, 굴원 등 모든 사람, 유교, 법가, 도가 등 모든 부류가' 필보',' 직하 논전' 등 많은 전고를 낳아 드라마의 줄거리와 이야기를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어 창작에 문화피를 주입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창작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즉, 많은 장면, 세부 사항, 역사에 부합합니다. < P > 우선, 진소향왕 영직과 문무대신 진국은 모두' 블랙' 을 위주로 한다. 이는 진국이 물을 숭상하고, 오행수덕을 숭상하고, 물의 대응 색깔이 검은색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진나라 조당의 인테리어 스타일도 다른 나라의 으리으리한 모습과는 달리 검은색을 주색으로 하고 있다. < P > 둘째, 극중 캐릭터도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에서도 당시 시대적 배경을 충분히 따르고 있다. 옛사람의 메이크업은' 분백다이블랙',' 푸분시주' 에 신경을 썼는데, 이는' 궐기' 의 주요 캐릭터의 화장에 모두 나타난다. 이 메이크업을 모르는 시청자들은 조용함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불쾌하게 한 것은 아닌지 ... < P > 제작진의 의도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조연 헤어스타일도 고복원의 역사다. 전국지원명 () 부터 민서간 () 은' 쌍상고리 롤빵 ()' 이 유행하며 머리를 두 부분으로 나누고, 머리 양쪽에 각각 롤빵 () 을 올리고, 보통 미혼 여자나 시녀, 노비, 동종 등은 모두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는다. < P > 여러 가지 디테일에 신경을 써서 제작진 팀이 매우 신경을 쓰는 것 같다. 좋은 사극은 반드시 역사적 사실을 전제로, 디테일로 시대적 특징을 복원하는 것이 사극 창작의' 제 1 문턱' 이다. 편성+연기' 는 역사적 사실에 활력을 불어넣지만 < P > 스토리는 재미있지만 사료의 객관적이고 상세한 기록은 결국 무미건조하다. 어떻게 역사적 사실을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로 편성하고 어떤 시각을 택하느냐가 사극 무대에 오르는 관건이다. < P > 우선' 대진제국' 드라마는 새로운 서사 패러다임을 개척해 역사적 변화와 분쟁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한 군주+한 중신' 을 창작의 주선인물로 선정해 두 사람의 경험과 상호 관계를 중심으로 파란만장한 역사를 썼다. < P >' 분열' 에서 진효공 상양은 손잡고 변법, 생사를 일으켜 진나라가 분열에서 다시 태어나게 했다. \ "수직 및 수평 \", 진 Huiwen 왕, 장 이순신 은 지속적으로 강력한 진 을 만들기 위해, 수직 을 깰 수 있습니다; 궐기' 에서 진소양양왕과 백기라는 이 군신은 강력한 군사적 수단으로 집권 기간 동안 끊임없이 동정하며 진나라가 점차 궐기하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대진제국' 은 과거 사극과는 달리 왕의 운명이 부침한 것이 아니라 모사 명신의 책략을 서사의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런 서사편성은 이야기의 내면적 긴장감을 더욱 지니고 있다. < P > 또한 고요함, 싱가동 등 오래된 연극골의 가입도 이에 따라 급증하고 있다. 세 번째 부작' 궐기' 에서 고요한 연기는 그야말로 끊어져 있었다. 계군의 혼란을 평정할 때, 그녀의 한 무더기는 한 여성 정치인의 품격을 드러내지 않고, 성정풍과 도시 야망이 있는 선태후 팔자를 삼점으로 전달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역사의 두터운 느낌을 만들기 위해 대사의 정취도 필수적이다. 궐기' 의 대사는 반문반백으로, 후기 더빙 대신 현장 라디오를 채택해 배우의 대사공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 P >' 영직로비 6 개국' 은 무려 25 분 동안 배우 장보 한 사람의 격앙된 독백에 전적으로 의지해 관중을 지탱했다. 이번 연극은 대사량이 클 뿐만 아니라, 현장 청취가 더욱 시험되는 것은 배우가 캐릭터의 내면을 따라 기복이 있는 감정변화다. 처음부터의 마음이 평온하고 마지막 눈물까지 장보 자신을' 송직'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게 한 것은 정말 감탄스럽다. 전통 사극을 돌파한' 성세 정서' < P > 전통 사극은 인물 형상 형성에 심각한' 성세 정서' 를 가지고 있으며, 묘당 문화의 강세 입장과 강자 철학에서' 성세' 에 대한 맹목적인 동의를 가지고 있으며' 인물' 에 대한 충분한 긍정을 가지고 있다. < P > 드라마' 옹정왕조' 는 옹정 () 을 이해심 있게 이해하고, 군신을 살해하고, 각박한 행동을 의심하며, 사상의 기점은 인치문화의' 잠재규칙' 에 따라 엄엄엄한 법과 음모가 모두 이익이 있고, 형세가 강요되어 부득이하게' 완벽한 사람' 을 그려냈다. < P > 이런 사극은' 난세에 중전을 써야 한다' 는 치세 방침을 어김없이 강조하며 선악에 대한 평가를 일종의 미관 사진으로 바꿔 오히려 주인공의 철권 웅풍을 부러워하게 하고, 묘당 공리 뒤의' 혈보수 법칙' 에 대한 관용을 보여준다. < P >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사극의 창작은 복화도 방면에서 역사를 따라야 할 뿐만 아니라 사학 연구의 태도를 가지고 인물을 평가하는 것은 공정하고 객관적이어야 한다. < P >' 대진제국' 제 1 부' 분열' 에서 상양은' 완벽한 사람' 으로 만들어졌지만 역사는 그렇지 않았다 < P > 그리고 제 3 부' 궐기' 에서 선태후는 한편으로는 악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랑하는 아들이 절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진 () 은 지혜가 풍부하고 계략에 능하지만, 행동작풍이 대의가 결여되어 ...... 바로 이런 풍만한 인물의 이미지로, 극 전체의 영혼을 지탱하고 있다. 강력한 문화나팔 소리 < P >' 대진제국' 은 과거 한 역사적 인물이나 작은 단면을 소재로 한 역사 드라마와는 달리, 가장 휘황찬란한 시대 전체를 창작 제재로 삼아 국가 운명과 주류 사건을 깊이 드러내고 중국 드라마 창작의 정체성을 재계승하고 발양하는 전통을 견지하며 역사를 견지하며 진나라 시대의 파란만장함을 재현했다. < P >' 대진제국' 은 진나라의' 국가' 관점을 출발점으로 하지만, 그 찬양의 거만한 풍골과 넓은 감정은 중화민족 * * * 의 정신적 재산이다. < P >' 노진, * * * 국난에 가다' 라는 극중 반복되는 구호는 중화민족의 천백 년 동안 함축된 위기의식과 우환의식을 드러낸다. 나라를 구하기가 어려워서 진나라 온 나라가 기부금을 내고, * * * * 외적을 방어하고, 폴로 부족은 더욱 솔선수범하고 의복을 절약하였다. < P > 극중 진효공이 말했듯이, "진국역변법은 땀과 눈물, 선혈이 물든 가시덤불의 길을 지나갔고, 진국은 옛날의 가난에서 벗어나 선조의 굴욕을 씻어 백여 년 동안의 국치를 아프게 했다" 고 말했다. < P > 는' 분열',' 종횡',' 궐기' 및 준비 중인' 동출',' 제국',' 대진제국' 에서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명의 정수를 깊이 경작하고, 1 년 동안 이 진검을 갈아서 중국 최초의 통일문명의 제국 발전을 분명히 했다. < P > 는' 역사 아이돌극' 패화면의 오늘' 대진제국의 궐기' 가 CCTV 에서 방송되며 역사 정극으로 국가 플랫폼의 가치 선도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이' 대진문화' 에 포함된' 문화적 책임과 꿈' 을 다시 인식하게 하는 것이 가장 큰 의미라고 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