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테스트 유형 방법은 무엇인가요?

테스트 유형 방법은 무엇인가요?

질문 1: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은 어떻게 분류되나요?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분류:

화이트 박스, 블랙 박스, 그레이 박스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승인 테스트, 회귀 테스트, 알파 테스트, 베타 테스트;

정적 테스트와 동적 테스트.

테스트 케이스를 설계하는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계값 분석 방법

원인 및 결과 다이어그램 방법; p> 시나리오 방법.

제가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만족이 저의 원동력입니다.

질문 2: 소프트웨어 테스트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프로그램의 내부 구조를 볼 것인지 여부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1) 블랙박스 테스팅 ): 입출력 결과에만 신경 쓴다

(2) 화이트박스 테스팅: 내부의 소스코드와 프로그램 구조를 연구한다

2. 프로그램 실행 여부를 누른다.

(1) 정적 테스팅(정적 테스팅): 테스트 중인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실행하지 않고 프로그램 코드, 인터페이스 또는 문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정적으로 검사하는 프로세스만 의미합니다.

정적 테스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코드 테스트의 경우 주로 코드가 해당 표준 및 사양을 준수하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인터페이스 테스트에서는 주로 소프트웨어의 실제 인터페이스가 요구 사항의 지침과 일치하는지 테스트합니다.

문서 테스트에서는 주로 사용자 매뉴얼과 요구 사항 설명이 실제로 사용자의 실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테스트합니다.

(5) 동적 테스팅이란 테스트 중인 프로그램을 실제로 실행하고, 해당 테스트 데이터를 입력하고, 출력된 결과가 예상한 결과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말한다.

3 .단계별로 구분:

(1) 단위 테스트는 소프트웨어에서 테스트 가능한 가장 작은 단위를 검사하고 검증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텁 모듈(stud)은 테스트 중인 모듈을 시뮬레이션하여 호출되는 모듈을 의미합니다. 드라이버 모듈(driver)은 테스트 중인 모듈을 시뮬레이션하는 상위 모듈을 의미합니다. 데이터를 테스트하고 테스트 중인 모듈을 시작합니다.

(2) 통합 테스트는 테스트된 단위 모듈을 시스템 또는 하위 시스템으로 조립한 다음 이를 테스트하는 것을 의미하며, 다양한 모듈 부서의 인터페이스를 테스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통합 테스트는 각 단위 모듈이 서로 결합되었을 때 상호 협력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시스템 테스트는 테스트 기능, 성능,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환경을 포함하여 전체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전체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스템 테스트의 기본 기반은 "시스템 요구 사항 사양" 문서입니다.

(4) 승인 테스트(Acceptance Testing)는 주로 사용자 테스트인 시스템 테스트의 후반 단계에서 테스트하거나 테스터 및 기타 품질 보증 담당자가 참여하는 테스트를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가 공식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최종 프로세스입니다.

승인 테스트는 테스트와 베타 테스트로 구분됩니다. 테스트는 사용자, 테스터, 개발자 등이 참여하는 내부 테스트를 의미하며 베타 테스트는 내부 테스트를 완전히 진행합니다. 테스트를 위해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4. 블랙박스 테스팅은 기능 테스팅과 성능 테스팅으로 나누어진다.

1) 기능 테스팅(Function Testing)은 블랙박스 테스팅의 한 측면으로, 실제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여부.

논리 기능 테스트 포함

UI 테스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성 테스트: 있음 합리성과 편의성의 관점에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검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사용하기 불편한 소프트웨어 영역을 발견하는 데 사용됩니다.

호환성 테스트: 하드웨어 호환성 테스트 및 소프트웨어 호환성 테스트 포함

2) 성능 테스트(성능 테스트)

소프트웨어 성능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시간 성능 및 공간 성능

시간 성능: 주로 소프트웨어의 특정 트랜잭션의 응답 시간(응답 시간)을 나타냅니다.

공간 성능: 주로 소프트웨어가 실행될 때 소비되는 시스템 리소스를 나타냅니다.

소프트웨어 성능 테스트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일반 성능 테스트: 테스트 중인 시스템을 정상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환경에서 아무런 부담 없이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성능 테스트를 말합니다. 그것.

안정성 테스트는 신뢰성 테스트라고도 합니다. 테스트 중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실행하여 작동 중에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부하 테스트: 테스트 중인 시스템이 견딜 수 있는 압력의 한계 내에서 지속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트레스 테스트(스트레스 테스트)는 테스트 중인 시스템이 부서질 때까지 테스트 중인 시스템에 압력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시스템이 견딜 수 있는 최대 압력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 검증......>>

질문 3: 시스템 테스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주로 기능 테스트(사용성 테스트 포함), 성능 테스트, 보안 테스트 및 보안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회귀 테스트

기능 테스트:

테스트 중인 시스템의 수정 사항과 추가된 기능이 정상적으로 구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제어 흐름도와 모듈을 확인합니다. 관계 다이어그램, 모듈 내부 관계 다이어그램

오류 처리 프로세스 및 오류 프롬프트가 합리적인지 여부와 같은 특수 상황을 식별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창 프로그램의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인터페이스 조작이 간단하고 직관적인지 여부.

p>

성능 테스트:

시스템이 차지하는 리소스와 특정 단계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

p>

시스템이 견딜 수 있는 압력;

압력 완료 후 데이터베이스 연결 수가 즉시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보안 테스트:

동일한 사용자가 다른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동시에 데이터를 조작하는 등 요구 사항 설명에 따라 시스템이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구성에 기록된 비밀번호. 파일 또는 데이터베이스가 암호화됩니다. 회귀 테스트:

버그가 수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버그가 수정되어 기능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합니다. p> 질문 4: 소프트웨어 테스트 분석 방법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분류:

화이트 박스, 블랙 박스, 그레이 박스; p>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회귀 테스트, 알파 테스트, 베타 테스트

정적 테스트 및 동적 테스트 p> 테스트 사례를 설계하는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등 클래스 구분

경계값 분석 방법

원인 및 결과 다이어그램 방법

귀하의 만족이 저의 동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질문 5: 측정 매개변수의 유형과 측정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접 측정, 간접 측정 및 결합 측정

직접 측정은 측정된 양을 표준 수량과 비교하여 측정합니다. 측정 결과를 얻습니다.

간접 측정은 측정된 양과 특정 함수 관계를 갖는 양을 측정한 후 측정된 양을 얻는 기능을 사용합니다.

결합된 측정입니다. 동일한 이름을 가진 여러 가지 다른 형태의 측정량을 측정한 다음 최소 제곱법을 사용하여 방정식 시스템을 풀어 측정량을 얻는 것입니다.

2. 절대 측정 및 상대 측정

절대 측정이란 측정기의 표시가 측정 대상의 크기를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측정입니다.

상대 측정이란 측정된 양을 그것과 약간만 다른 유사한 표준 양과 비교하여 두 양의 차이를 측정하는 측정 방법입니다.

3. 접촉식 측정과 비접촉식 측정

이는 측정 대상의 조준 방법이 다르다는 점으로 구별됩니다. 접촉 측정의 민감한 요소는 특정 측정 힘의 작용으로 측정 대상과 직접 접촉하는 반면, 비접촉 측정의 민감한 요소는 측정 대상과 기계적 접촉이 없습니다.

4. 단일 측정과 종합 측정

단일 측정은 다중 매개변수 측정 대상의 매개변수를 개별적으로 측정하는 것이고, 종합 측정은 측정 대상의 포괄적 매개변수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

5. 자동 측정 및 비자동 측정

자동 측정은 측정자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측정 프로세스가 자동 또는 반자동으로 완료됨을 의미합니다. 수동 측정이라고도 불리는 비자동 측정은 측정기의 직접적인 조작으로 완료됩니다.

6. 정적 측정 및 동적 측정

정적 측정은 일정 기간 내에 값이 변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측정 값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동적 측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측정량의 순간 값을 결정하기 위해 수행되는 측정입니다.

7. 능동적 측정과 수동적 측정

제품 제조 과정에서의 측정은 능동적 측정으로,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처리 과정을 제어하여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 폐기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패시브 측정은 제품이 생산된 후 측정하는 방식으로 폐기물 발생을 방지할 수 없으며 폐기물을 감지하고 선별할 수만 있습니다.

질문 6: 소프트웨어 테스트 유형,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소프트웨어 테스트 유형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 단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테스트 유형:

수동 테스트, 자동 테스트, 정적 테스트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블랙 박스 테스트, 화이트 박스 테스트, 그레이 박스 테스트

소프트웨어 테스트 유형

기능 테스트, 성능 테스트, 신뢰성 테스트, 보안 테스트, 구성 테스트, GUI 테스트, 백업 테스트, 문서 테스트, 온라인 도움말 테스트, 유용성 테스트 등< /p >

소프트웨어 테스트 단계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알파 테스트, 베타 테스트, 승인 테스트 및 회귀 테스트

질문 7: 무엇에 대해 잘 알고 계십니까? 소프트웨어 테스팅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기능 테스트, 성능 테스트, 인터페이스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 유형을 개별적으로 비교해 보십시오. 기능 테스트는 테스트 작업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기능 테스트를 블랙박스 테스트라고도 합니다. 테스트 개체를 블랙박스로 취급합니다. 동적 테스트를 위해 블랙박스 테스트 방법을 사용할 때 소프트웨어 제품의 기능을 테스트해야 하며 소프트웨어 제품의 내부 구조 및 처리 프로세스는 테스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블랙박스 기술을 사용하여 테스트 케이스를 설계하는 방법에는 등가 클래스 분할, 경계값 분석, 오류 추측, 원인 및 결과 다이어그램 및 종합 전략이 포함됩니다. 성능 테스트는 다양한 정상, 최대 및 비정상 부하 조건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자동화된 테스트 도구를 통해 시스템의 다양한 성능 지표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부하 테스트와 스트레스 테스트는 모두 성능 테스트이며, 둘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부하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작업 부하 하에서 시스템의 성능을 결정합니다. 부하가 점진적으로 증가할 때 시스템의 다양한 성능 지표의 변화를 테스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시스템이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서비스 수준을 얻기 위해 시스템의 병목 현상이나 허용할 수 없는 성능 지점을 결정하는 테스트입니다. 인터페이스 테스트, 인터페이스는 소프트웨어와 사용자 간의 가장 직접적인 상호 작용 계층입니다. 인터페이스의 품질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의 첫인상을 결정합니다. 또한 잘 설계된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해당 작업을 스스로 완료하고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인터페이스는 인간의 얼굴과 같아서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직접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잘 디자인된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즐거움, 성공감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실패하면 사용자는 아무리 실용적이고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도 낭비를 느끼게 됩니다. 두려움과 포기. 차이점은 기능 테스트는 모든 세부 기능과 가능한 모든 기능 문제를 고려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입니다. 성능 테스트는 주로 다중 사용자 동시성에서 전체 제품의 안정성과 견고성에 중점을 둡니다. 인터페이스 테스트는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사용하기 쉬운지, 이해하기 쉬운지, 표준화된지(단축키 등), 아름다운지(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안전한지(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에 더 중점을 둡니다. 물론, 경험을 고려하면 너무 무례하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될 수는 없겠죠? 특정 성능 테스트를 할 때 먼저 기능 점수가 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능이 괜찮은지 확인한 다음 기능 점수의 성능 테스트를 고려하십시오.

질문 8: 심리 테스트의 유형 심리검사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1961년 미국 심리학자들의 조사에 따르면 당시 심리검사 척도는 거의 3000개에 달했다. 모든 사람의 편의를 위해 주관적으로 다음 유형으로 나눕니다. 1. 심리검사는 검사 내용에 따라 정신건강검사, 인성검사, 인성검사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검사는 검사를 받는 사람의 정신 건강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MMPI 미네소타 다중인격검사가 사용됩니다. 인성검사는 적성검사라고도 합니다. 그 목적은 시험 대상자의 잠재적인 재능을 발견하고 그들의 강점과 발전 경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얻는 것입니다. 적성검사는 크게 일반적성검사와 특수적성검사로 구분됩니다. 일반 적성검사는 개인의 특별한 잠재력을 여러 측면에서 테스트합니다. 특수적성검사는 음악적 능력이나 기계적인 능력 등 개인의 잠재적인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성격 테스트는 성격 테스트라고도 합니다. 감정, 욕구, 동기, 관심, 태도, 성격, 기질 등과 같은 심리적 지표를 테스트합니다. 2. 시험은 시험 매체에 따라 구두 및 필기 시험과 비언어적 및 필기 시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언어 또는 작문 시험은 질문과 답변 또는 서면 답변을 통해 실시되는 시험입니다. 이는 심리검사의 주요 형태이며, 준비 및 실행이 비교적 쉽습니다. 일부 인간은 언어를 통해서만 테스트할 수 있는 고급 정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테스트 방법의 사후 분석은 보다 표준화되어 있고 변수가 적기 때문에 그룹 테스트에서 이 방법이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언어나 문자 인식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에게는 적용할 수 없으며, 언어와 문화적 배경이 다른 피험자를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비언어적 테스트 또는 조작적 테스트에는 그림, 도구, 모형, 도구 및 물리적인 물체를 테스트 매체로 사용하는 다양한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이미징을 통해 테스터는 특정 해석 규칙이나 패턴을 기반으로 이러한 이미지에 반영된 심리적 특성과 정신 상태를 평가합니다. 비언어적 글쓰기 시험은 언어 표현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다른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가진 피험자를 비교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시각적 지각 능력, 연상 능력, 그래픽 판단 능력 등의 심리 테스트와 같은 일부 특수 능력 테스트에서는 비언어적 테스트 매체를 사용해야 합니다. 삼. 심리검사는 검사 대상자 수에 따라 개인검사와 집단검사로 구분됩니다. 개별 시험은 동일한 시험관이 동시에 한 과목에 대해서만 실시할 수 있습니다. 개별 테스트의 장점은 테스터가 피험자의 말과 감정 상태를 구체적이고 주의 깊게 관찰할 수 있고, 피험자의 협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충분하여 테스트 결과가 충분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별 테스트의 단점은 테스트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테스터와 테스트 대상자 간의 높은 수준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룹 테스트를 통해 한 명의 테스터가 동시에 여러 사람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교육 테스트는 그룹 테스트이며 일부 지능 테스트는 그룹 테스트일 수도 있습니다. 그룹 테스트의 장점은 시간을 절약하고 단위 시간당 상대적으로 많은 양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스터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엄격한 전문 교육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단점은 피험자의 행동을 세부적으로 제어할 수 없고, 얻은 결과가 개별 테스트만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4. 검사 방법의 관점에서 보면 설문지 기반 검사, 숙제 기반 검사, 투사적 검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심리검사는 시험 목적에 따라 난이도 검사와 속도 검사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 테스트의 기능은 대상이 지식의 특정 측면에 대해 숙달되었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시간 제한이 있으며, 주어진 시간 표준은 일반적으로 테스트 대상자의 95%가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피험자의 최고 능력을 테스트하기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배열됩니다. 속도 테스트는 응시자가 숙제를 얼마나 빨리 완료하는지 테스트합니다. 이 테스트의 테스트 문제는 난이도는 동일하지만 시간이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으며 지정된 시간 내에 완료한 문제 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학적 심리검사 과학적 심리검사의 등장 (1) 프랑스 의사 에스케로(Esquero)는 최초로 정신지체와 정신질환을 분리했다. 그는 정신 질환은 정서 장애로 특징지어지며 반드시 지적 지체를 동반하지는 않는 반면, 지적 지체는 주로 출생이나 유아기에 나타나는 지적 결함으로 특징지어진다고 믿습니다. (2) 50여년 후, 프랑스 심리학자 비네(Binet)는 부적합 아동을 일반 학교에서 공부하는 아동 중에서 선별하여 특수 학급에서 공부하고 교육하도록 마련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심리 테스트 역사상 주요 사건, 즉 최초의 지능 테스트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3) 실험심리학의 탄생은 심리검사의 출현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이유이다. 실험 심리학의 탄생과 발전은 심리 측정에 또 다른 부산물을 가져왔습니다. 엄격한... >>

질문 9: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0점은 너무 많습니다. 어떤 단계를 배웠는지 처음에는 수동 테스트와 기능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