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카메라 사진 상식

카메라 사진 상식

1. 사진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상식 < P > 사진 기본 상식 (1) 우리는 촬영 목표, 범위의 유리창을 보는 것이 바로 전망기 1. 단안 반사전망기 시스템: 이것은 현재 가장 보편적인 카메라 전망대이며, 렌즈 뒤의 반사경을 이용하여 렌즈가 캡처한 화면을 반사하고, 5 개의 거울을 이용하여 굴절시켜 우리가 전망기에서 정립된 영상을 볼 수 있게 한다! 2. 투시전망기 시스템: 소위 반사경 및 5 □ 거울이 없습니다. 빛은 전망기를 통해 직접 우리의 눈에 들어오며, 더 가까운 거리를 촬영할 때, 필름 이미징의 범위는 전망기의 이미지 범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른바 시차라고 합니다! 3. 쌍안 반사전망기 시스템: 이 카메라는 상하 두 개의 렌즈를 가지고 있고, 위 렌즈는 전망기의 임무를 맡고, 아래는 실제 촬영한 렌즈로, 이 시스템은 상하 렌즈 위치에 따라 시차를 증가시킨다! (2) 초점 시스템별로 1. 수동 초점: 한 장의 사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초점이란 초점 링을 조정하는 것이다. 전망기의 미리보기를 통해 이미지를 필름에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 P > 카메라 자동 초점 대신 손으로 초점 링을 조정하면 수동 초점이라고 합니다! 2. 자동 초점: 자동 초점 카메라는 내장된 모터를 이용하여 초점 링을 조정하는데, 수동은 필요 없지만, 자동 초점 카메라는 자동 초점 렌즈와 맞춰야 이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익숙하지 않으면 카메라의 자동/수동 전환을 이용해 수동으로 바꿀 수 있다. 자동 초점 카메라가 수동 초점 렌즈를 연결하면 수동 초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현재 신형 전자식 카메라는 단안 카메라나 두 눈의 바보 카메라 (렌즈를 바꿀 수 없음) 가 바로 이런 유형의 카메라다. 오래된 카메라는 대부분 수동 초점에 속한다.

(3) 카메라에 사용되는 필름 크기에 따라 구분된다. 1. 35mm 필름을 사용하는 카메라-135 카메라 필름 크기 24mm x 36mm, 현재 대중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름이다. 2. 브라우니 필름을 사용하는 카메라-12 카메라 이 카메라는 ~ 57mm x 57mm (6 x 6) ~ 56mm x 7mm (6 x 7) ~ 6mm x 69mm (6 x 9) 3 의 세 가지 크기의 필름을 담을 수 있습니다. -126 카메라--11 카메라 4. 특수 필름 카메라를 이용한 사진 기본 상식 (2)--렌즈의 가장 원시적인 카메라는 작은 구멍이 있는 어두운 상자이며, 풍경에서 반사되는 빛은 작은 원형 구멍을 통해 다시 감광 필름에 쏘인다. 빛이 방출되기 때문에 작은 구멍을 통해 계속 흩어지고, 원래 지점에서 나오는 빛은 그래서 원형 구멍을 대체하는 렌즈를 발명했다. 단일 볼록 렌즈는 가장 간단한 렌즈이지만, 작은 원형 구멍보다 조금 더 좋으며, 영상이 충분히 선명하지 않으면 수차가 생길 수 있다. 여러 개의 렌즈를 조합하면 각 렌즈의 수차를 최소화할 수 있다. 바로 지금 모든 카메라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복식 렌즈다. 렌즈를 소개하기 전에' 초점 거리' 라는 용어를 먼저 설명해야 한다 복식 렌즈의 초점 거리 속설은 초점과 조리개 위치 사이의 거리라고 한다. 실제로 초점과 렌즈 뒤 노드 사이의 거리다. 망원경 머리의 뒤 노드는 앞 렌즈 앞에 있고 광각 렌즈는 마지막 렌즈 뒤에 있기 때문에 렌즈 설계에 따라 다르다. 다음은 초점 거리의 차이로 렌즈를 소개한다. 1. 표준 초점 거리 렌즈: 그의 시각은 약 5 도, 사람의 눈은 머리와 눈에 있다 그래서 표준렌즈라고도 한다. 보통 초학자들은 표준렌즈부터 연습을 많이 하고 표준렌즈가 부족할 때까지 다른 렌즈를 바꾼다. 35mm 카메라의 표준렌즈의 초점 거리는 4mm,5mm 또는 55mm.12 카메라의 표준렌즈의 초점 거리는 8mm 또는 75mm 이고, 카메라 폭이 클수록 표준렌즈의 초점 거리는 커진다 .2. 광각 렌즈 거리가 가깝고 범위가 큰 장면을 촬영하는 데 적합하며 전경을 일부러 과장하여 강한 원근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5mm 카메라의 전형적인 광각 렌즈는 초점 거리 28mm, 시야각 72 도 .12 카메라의 5,4mm 렌즈는 35mm 카메라의 35,28mm 렌즈와 같습니다 .3. 장초점 렌즈: 먼 거리를 촬영하기에 적합한 장면 그러나 부피가 무겁고 동적 바디에 초점이 맞지 않는다. 35mm 카메라 장초점 렌즈는 보통 3 급으로 나뉜다. 135mm 이하의 중간 초점 거리, 135-5 은 장초점 거리, 5 이상은 장초점 거리. 12 카메라의 15mm 렌즈는 35mm 카메라의 15mm 렌즈에 해당한다. 장초점 렌즈가 너무 무겁기 때문에 망원경 헤드 디자인이 있다 짧은 거울체로 렌즈를 얻어 장초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반사식 망원경 머리: 또 다른 초망원경 머리 디자인으로 반사경을 이용해 이미지를 구성하지만, 디자인 관계로 조리개를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셔터로만 노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거상 렌즈: 매우 가까운 거리인 거상 사진 외에는 또한 원거리 촬영도 가능합니다. 렌즈 스타일 초점 거리 (mm) 촬영 각도 물고기 안경 렌즈 8 18 초광각 렌즈 15 11 2 94 24 84 광각 렌즈 28 74 35 62 표준 렌즈 5 46 중초점 렌즈 85 28 15 23 135 18 장초점 렌즈 2 12 4 6 초장초점 렌즈 6 4 12 2 이상은 렌즈의 대략적인 분류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기본 상식 (3)-조리개 카메라의 렌즈에는 조리개라고 하는 빛이 투과되는 양을 제어하는 장치가 있다. 조리개가 크게 열리면 빛이 많이 들어옵니다. 작게 켜면 빛이 적게 들어온다. 하지만 조리개만으로는 필름에 작용하는 빛의 강도를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렌즈와 필름 사이의 거리도 관련이 있습니다. 즉, 렌즈의 초점 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초점 거리가 필름에 가까우면 빛의 작용이 더 강해집니다. 조리개 계수라는 명사가 있는데 조리개 계수는 렌즈 초점 거리를 조리개의 지름으로 나눈 값입니다.

2. 디지털카메라 촬영 상식

디지털카메라 촬영 실용기술 6 조

■ 닝보황진

전통필름 촬영 경험이 있더라도 디지털카메라로 디지털사진을 찍을 때

문제를 유의해야 사진을 완벽하게 찍을 수 있다!

1. 로케이션 오차 < P > 가 흔히 볼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의 광학 뷰파인더는 옆축식이다. 광학로케이션에서 본 풍경과 렌즈가 실제로 찍은 사진은 같은 광축을 통과하지 않아 피사체가 근시차가 많을수록 더욱 두드러진다. 광학 뷰파인더에는 종종 < P > 근접 보정 마크가 있어 촬영자에게 대략적인 오차를 알려준다. LCD 로케이션을 사용하면 이 문제를 크게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 P > 는 LCD 의 해상도가 항상 카메라의 CCD 에 비례하는 것은 아니며, 내 테스트에서 많은 카메라 LCD 에 보이는 < P > 이미지도 자르기에서 사진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촬영한 경물 사진이 1% 만족되는지, 비 < P > 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직접 촬영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LCD

디지털 카메라의 편리성을 지나치게 믿지 마라.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바로 찍은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 P > 가 삭제하고 바로 다시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도 로케이션, 조명 등 뚜렷한 문제는 물론 즉시 발견할 수 있지만 초점이 < P > 준, 카메라 지터 등 사소한 문제는 해상도가 낮은 LCD 디스플레이에서는 보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L

CD 를 미신할 필요가 없다. 전통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좋은 사진을 찍는 중요한 전제는 카메라를 안정시키고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우리는 기존의 카메라 LCD 밝기와 색상 복원에 약간의 오차가 있어 LCD 에서 본 촬영 결과는 결국 컴퓨터 디스플레이 < P > 모니터에 나타난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다. 몇 번 자세히 비교해 보면 사용자는 이런 차이에 적응할 수 있다.

3. 카메라 안정화 보장 < P > 디지털 카메라의 셔터 지연은 종종 1 초에 가까운 경우가 많으며,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할 때 셔터를 누르자마자 < P > 카메라를 든 손을 내려놓는다. 결과적으로 셔터가 열릴 때 카메라가 움직이면서 흐릿한 사진을 얻는다. LCD 로케이션을 사용하면 < P > 촬영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지만, 손을 떠나자마자 무의식적으로 흔들릴 수 있으며, 이런 흔들림은 종종 촬영자가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 P > 디지털 카메라에 광학 뷰파인더가 있다면, 가능한 한 머리에 카메라를 대고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P > 당신은 또 추가 보상을 받았습니다. 전력 소모가 많은 LCD 화면을 껐기 때문에 카메라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 P > 빛이 좋지 않을 때는 삼각대나 기타 버팀목을 사용해 카메라가 장시간 노출될 때 흔들리지 않도록 한다.

4. 정확한 초점 < P > 의 현재 디지털 카메라는 자동으로 초점이 맞춰지지만, 기계가 너를 대신해서 모든 일을 할 수는 없다. 디지털 카메라의 초점 < P > 점은 일반적으로 화면 중심에 있습니다. 즉, 화면 중심의 개체 * * * 설정에 따라 초점 거리를 조정합니다. 만약 당신의 < P > 구도가 마침 주체가 중심에서 벗어난 것이라면, 먼저 카메라를 주체에 맞추고, 셔터를 반쯤 누른 후 다시 구도와 < P > 촬영을 해야 합니다. 빛이 약하거나 피사체의 차이가 크지 않을 때, 우리는 많은 카메라가 정확한 초점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 < P > 는 피사체와 같은 거리에 있고 대비가 큰 물체를 찾아 먼저 초점을 맞춘 다음 구도를 바꾸어 < P > 촬영을 할 수 있다.

5. 적절한 해상도로 < P > 사용자가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면 해상도가 높은 것을 고르고 카메라의 최고 해상도로 촬영하는 것을 선호한다. 실제로 < P > 많은 앱 (예: 웹 페이지, 사진 인쇄 등) 에는 2 백만 픽셀 사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때 낮은 포인트 < P > 해상도를 사용하면 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카메라 처리 속도가 빨라집니다.

6. 최적 조리개 < P >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조리개 수가 큰 렌즈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자동 모드에서 카메라 프로그램도 큰 < P > 조리개를 사용하여 셔터 시간을 단축하고 진동을 방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상식에 따르면 카메라 렌즈는 일반적으로 최대 빛 < P > 원에서 두 레벨 정도 수축할 때 촬영한 사진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한다. 따라서 이미지 품질이 가장 큰 관심사라면 < P > 가 조리개 우선 순위로 자동 노출되도록 하고 조리개를 최대에서 아래로 낮추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조리개 벨트 < P > 의 또 다른 문제는 필드 깊이가 작다는 것입니다. 즉, 초점 앞뒤의 명확한 범위가 작으며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필드 깊이를 넓힐 수 있습니다. < P > 는 근거리 촬영 시 특히 두드러집니다. 카메라에 조리개 우선 순위 기능이 없는 경우 환경 밝기를 최대한 높여 보십시오.

카메라가 자동으로 작은 조리개를 선택하거나 플래시를 사용하도록 하면 이미지 품질도 향상됩니다.

3. 단반사진 입문 지식은 무엇입니까?

1, 정물 촬영, 화훼벌레 A 파일, 조리개 F5.

6 이상은 최대한 크고 초점 거리가 5 이상이며 피사체에 접근하면 배경이 허화될 수 있습니다. 빛이 강한 iso1, 빛이 약한 iso4 이내. < P > 밝은 모드, 중앙 또는 점광, 초점 주의, 중심 대비 구도 (주변 공간), 비행기 위치 감소, 반쪼그려 앉기 또는 헤드업. 그림이 너무 어두워서 적당하다 +.

7EV 노출 보정. 2, a, m 파일 촬영. < P > 인물 클로즈업: 정물을 참고하고, 선명도가 적당하며, 눈이나 중점 부위에 초점을 맞추고, 구도를 중심에 맞추세요. 인경 코디를 찍으면 중간 조리개 F8, 초점 거리가 가장 넓고 구도가 3 점, 황금분할입니다. Iso1 은 가능한 낮은 raw 형식으로 얼굴 노출이 정확하며, 관용이 부족하여 다른 부위가 너무 검고 과도하게 노출되어 후기 곡선이 뒤로 당겨집니다.

인물 복장 색깔은 배경을 구별해야 한다. 동작 자세: 두통, 치통, 복통, 다리 통증, 하늘을 올려다보고 내려다보고, 뒷모습을 내리고, 점프를 펴는 등 주변 소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장면 a, m 파일 촬영. 맑은 날 iso1, F8, 1/2 정도, 흐린 날 iso4,A 파일 전체 측광. < P > 광각은 광각이 넓고 (왜곡이 있음), 중초점이 사실적이며, 장초점 절단공간이 허화된다. 안전한 셔터에주의하십시오. < P > 몇 가지 필터 소개: UV (자외선 필터), 보호 렌즈 코팅 CPL (편광경), 증색, 유리 수면 반사 제거 ND (중회색 밀도 거울), 빛의 양 감소, 지연, 물신기 촬영 GND (중회색 그라데이션 필터), 활성 전 하늘 색상 그라데이션, 블루 오렌지, 그린 그레이 등이 있습니다. 빛의 비율이 너무 크면 (날이 너무 밝으면 경치가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렌즈의 하늘 부분은 검은 종이 걸림으로 잠시 가려져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인다.

4, 야경 m 파일 촬영. 삼각대 iso1, 없는 iso16 이내, 맞춤형 화이트 밸런스 또는 백열등, 소음 감소, raw 포맷.

1, F8 이상 작은 조리개 (예: F11) 를 사용하면 라이트가 별빛을 내고 안전한 셔터를 주의할 수 있습니다. 2. 장면 정화: 노출 시간 연장 (예: F22,iso1, 셔터 1-3 초

모바일 레일은 동일합니다. 3. 플레어 촬영: 최대 조리개, 가장 먼 초점 거리, 흩어진 광원, 수동 초점으로 플레어를 비틀거나 가장 가까운 전경에 초점을 맞춥니다.

5, 야간 초상화 m, 야간 초상화 파일. 원리는 2 차 노출 (플래시 캡처 캐릭터, 플래시 캡처 배경) 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 P > 받침대, 또는 안정적 의탁조, 자동 화이트 밸런스, iso4 정도. M 파일: F2.

8-8, 느린 동기 플래시, 후면 커튼 플래시 모드. 야간 인물 파일: 매개변수를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P > 이때 플래시는 두 번 깜박이고 셔터를 한 번 누르고 노출이 끝나기 전에 다시 한 번 깜박이므로 중도에서 떠나지 말고 흔들지 마세요. 인물의 명료함을 실현할 수 있고, 배경 네온도 아름답고, 검은 덩어리가 되지 않는다.

6, 추격, 당기기, 회전초점 추격: T 파일, 셔터 1/3 정도, 초점이 셔터를 누르는 동안 카메라가 적절한 속도로 차량을 쫓아다니며 (방향을 제어하기 쉬운 발판이 있음) 동적인 차량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운동 중의 사람들은 동감이다.

빛 강약이 iso 크기를 결정합니다. 초점 맞추기: t 파일, 셔터 1/3 정도 (줌 렌즈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