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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 축제 부모-자녀 활동 프로젝트

업무나 일이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사전에 계획을 세워야 하며, 목적, 요구 사항, 방법, 진도 등에서 구체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조작성이 강한 계획입니다. 방안의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과일축제 친자 활동 계획입니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과일축제 친자 활동 프로그램 1 학부모가 가정교육 관념을 새롭게 하고, 말과 행동에 집중하고, 자신의 좋은 도덕수양과 행동습관으로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화목한 가족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습형 가정을 만드는 실천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진정으로 가정과 학교 교육의 합력을 형성한다.

환경을 만들고, 사회 생활에 대한 아이들의 모방을 통해 사람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아이들의 협력 교류 능력을 충분히 발전시키고,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하고,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촉진하고, 함께 향상시키고, 본연의 애정을 증진한다.

활동 주제: 나는 행복 속에서 자랐다.

강사: x 학년 x 반 학생과 학부모.

활동 내용 및 설명:

1, 나는 최고다. (참고: 어린이는 옷을 입고 책가방을 정리하는 경기가 있다. 이 항목은 필수 옵션이며 10 을 한 조로 하여 5 조로 나뉘며, 각 조의 상위 5 위는 우승자로, 득점은 100 이다. 마지막 다섯 개는 50 점을 받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강을 건너다 (참고: 학부모와 아이가 참여하고, 학부모와 아이가 훌라후프에서 앞으로 뛰어내리고, 두 그룹이 동시에 한다. 첫 번째 도착지는 100 포인트, 두 번째는 50 점. ) 을 참조하십시오

3.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참고: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한다. 학부모는 눈을 가리고 아이를 데리고 연단으로 향했다. 아이들은 배드민턴을 들고 원래의 곳으로 돌아갔다. 두 그룹이 동시에 진행되다. 빠르고 정확한 승자 승리, 점수 100. 그렇지 않으면 50 점을 받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제가 알아맞히겠습니다. (참고: 아이가 화면의 힌트에 따라, 학부모가 해당 단어나 단어 (학부모가 화면을 등지고 있음), * * * * 각각 50 점을 얻습니다. 100 의 만점. ) 을 참조하십시오

5. 작은 워크샵: 학생과 학부모가 협력하여 준비된 자료를 이용하여 특색 있는 작은 제작을 만든다. (이것은 필수 시험이며,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벤트 준비:

1, 풍부한 인생 경험. 과외 활동을 이용하여 학생들과 교류하다: 평소에 집에서 직접 옷을 입나요? 너는 너의 책가방을 잘 정리할 수 있니? 어떻게 한 거야?

2. 중고학년 체육수업 주변의 학우들에게 전시하고, 목적지로 그들을 조직하여, 협력을 통해서만 팀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3. 인물, 표정, 동물명 동작을 나타내는 단어를 축적해 학부모에게 행동 시범을 지도해 달라고 부탁한다.

4. 게임 소재를 풍부하게 합니다.

A 학부모와 아이들은 음료 병, 케이크 상자, 셔츠 상자, 오래된 달력, 컬러 비닐봉지 등 폐품을 수집한다. 학생들은 학부모의 지도하에 작은 제작을 완성했다.

B 선생님은 훌라후프, 제기차기, 활동교재를 준비하신다.

5. 활동 환경을 배치합니다. 교실을 천국으로 분장하고 현재의 주제 활동과 상호 작용하여 즐거움을 교실 활동의 풍경이 되게 하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게임의 내용과 규칙을 명확히 하고, 학부모와 아이들이 게임을 선택한다.

"나는 최고다" 와 "작은 작업장" 은 모든 학생이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다른 세 가지 행사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 강을 건너다' 와' 함께 노력하다' 라는 두 가지 활동에서, 너는 부모와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협력의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내가 할게, 맞춰봐' 활동은 너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고 너와 부모 사이의 묵계를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지금 어떤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왜요

둘째, 나는 최고다.

선생님: 친구들이' 옷을 입고 책가방을 싸는' 경기가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생: 나는 그들을 응원하고 싶다.

나는 그들의 성공의 기쁨을 나눌 것이다 ...

선생님: 시합에서 이기지 못하면 어떡하지?

생: 나는 그에게 낙담하지 말고 앞으로 많이 연습하라고 격려할 거야 ...

(첫 번째 10 명의 동창들이 행사장 가운데로 가서 줄을 서서 수업이 끝나는 종이 울렸다. 경기가 시작되자, 그들은 빠르게 외투를 들고, 빠른 리듬의 음악으로 입고, 책가방 등을 정리하고, 동작이 빠르다. 주위는 모두 동창들과 학부모들의 환호성으로 분위기가 매우 활발하다.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 ...)

결론: 아이는 자력갱생하고, 힘써 행동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한다. 아이의 독립적 자질을 키우는 것은 학교와 가정의 공동 임무이다.

셋째, 강을 건너 다리를 헐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다

선생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열쇠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학부모는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일을 하도록 지도하여 * * * 지식을 얻는다. 선생님: 선생님은 한 학우를 청해서 1 라운드 시합을 하고 싶어 해요. 누가 원해?

1 라운드: 1 조 (국어 선생님과 학생 A) 대 2 조 (수학 선생님과 학생 B).

2 라운드는 학생과 학부모부터 시작한다.

(이 두 행사 모두 흥분 속에서 질서 정연하게 진행되며, 학부모들은 선생님이 배정한 순서에 따라 아이들을 이끌고 경기에 참가한다. 행사 중에 학생과 학부모는 보면서 경험을 총화하고 서로 교류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배역 교환, 학생 인터뷰: 방금 게임을 했을 때 어떤 느낌이 드셨어요? 어떤 학생은 긴장하고, 어떤 학생은 기쁘다고 하고, 어떤 학생은 이기든 안 이기든 행복하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고, 함께 노력하는데, 졌음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행사 종료: 학부모와 학생이 감정을 교류하다.

선생님: 어린이들, 행사 중에 부모님과 의견이 일치하지 않거나 행진 속도가 다를 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학부모는 적절한 지침을 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맞춰보세요.

여기에 와서 당신의 연기를 보여 주시고, 당신의 풍부한 표정과 적절한 동작으로 여러분에게 알려 주십시오: 보세요, 제가 얼마나 똑똑한지 보세요!

이전 두 개의 운동량이 약간 큰 이 프로그램으로 제자리만 움직이지 않으면 완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모두의 몸을 풀고 모두의 흥분도를 조절했다. 그러나 모두의 열정은 조금도 식지 않았다. 예를 들어, 화면에' 코끼리' 가 나타났을 때, 연기하는 학생들은 코끼리의 모습을 배우고' 긴 코' 로 끊임없이 흔들어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부모가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다: 아이의 어감이 강하여 동작과 표정을 통해 표현할 수 있어 내면의 감정도 풍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보통 희로애락은 모두 볼 수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생활의 다양한 감정을 체험하게 해야 한다. 이는 그들의 심신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된다.

동사 (verb 의 약어) 작은 워크샵

너는 어떤 작은 제작을 찍었니? 누가 네가 어떻게 해냈는지,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 알려줄까? 어떻게 어려움을 해결할 것인가?

학우들은 모두 자신의 작은 제작을 내놓았고, 그룹 안의 동창들이 모여 경험을 교환했다. 순식간에 회의장은' 전시장' 으로 바뀌었다. 비행기 모형, 리모컨, 로켓, 배, 로봇. 작품이 너무 많아서 모든 것을 볼 수 없고, 작품의 정교함이 아이의 창의력에 감탄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각 그룹마다 한 명의 학생을 추천하여 시연과 해설을 진행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자동사 활동의 평가, 요약 및 보상

학생들에게 자신을 평가하고 상대방을 평가하도록 지도하다.

(1) 오늘 행복하세요? 왜요

(2) 오늘 급우들과 부모님의 공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3) 다음에 어떤 게임을 하고 싶어요? 왜요

과일축제 프로그램 2-자녀 활동 친자 활동은 본연의 관계 위주이며, 아이와 학부모의 상호 작용 게임을 핵심 내용으로, 전방위적으로 아이의 다양한 능력을 열어 자연인에서 사회인으로의 전환을 초보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가정 교육에서, 부모-자녀 상호 작용은 종종 부모들에 의해 간과되고 있다. 이는 친자 관계를 밀접하게 하고 아이의 심신 건강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손실이다. 학부모가 친자놀이 방식을 더 배울 수 있도록 우리 광장은 친자운동을 벌여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가져다주기로 했다. 행사 주제: 큰 손은 작은 손을 잡고, 너와 나는 함께 성장한다.

행사 시간: 20xx 년 65438+ 10 월 1.

위치: xxxxx

활성 목표:

1. 아이와 학부모의 게임을 통해 아이와 가족 간의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2. 아이들에게 행사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3. 행사를 통해 광장의 인지도를 높이다.

이벤트 준비:

1, 행사 전 홍보를 잘하고, 행사에 참가하는 가족 제작 활동 포스터와 브로셔를 모집하고, 각 동네에 전단지를 배포하고, 광장에 등록점을 설치하세요.

2. 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준비한다.

3, 회의장 배치

4. 경품을 설정합니다

경품이나 광장 스폰서의 소비권, 광장 소비권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노동 분업:

전반적인 책임:

구체적으로 책임:

구체적인 구현:

활동의 구체적 내용

활동의 주요 과정

하나,

1. 사회자 환영 인사:

2. 고려 사항:

1) 행사 기간 동안 자녀가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행사 중에 게임 규칙을 준수하세요.

3) 게임에서 붐비지 말고 서로 양보해야 한다.

4) 참여하는 모든 가정에는 정교한 작은 선물이 있으며, 게임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는 아이들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둘째, 게임 이름 소개:

게임 시작:

활동 1

드리블 걷기 (가족당 하나 크고 작은 것)

재료 준비: 탁구, 탁구판, 병뚜껑, 타이머.

게임 플레이: 아이와 학부모가 각각 경기장 양쪽 끝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학부모는 탁구 라켓을 들고 아이에게 공을 안고 탁구공을 아이의 병뚜껑에 올려놓았다. 아이는 병뚜껑을 들고 공을 종점까지 운반했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활동 2

너를 데리고 가라.

재료 준비: 신문

게임 방법: 부모들은 차례로 땅에 신문 두 장을 깔아 아이들이 신문에서 맞은편으로 걸어가게 한다. 그때가 되면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활동 3

드리블 달리기 (집마다 크고 작은 것)

게임 방법: 학부모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거나 등을 맞대고 중간에 공을 하나 놓고 합작하여 지정된 장소로 공을 운반하고, 첫 번째로 배달된 가정이 이긴다. 드리블할 때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세요. 만약 공이 도중에 떨어지거나 부러진다면,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하세요.

활동 4

풍선을 밟다 (집마다 크고 작다)

재료 준비: 풍선과 로프.

게임 방법: 5 평방미터 구역에서 다른 사람의 발에 묶인 풍선을 발로 깨서 게임 시간이 끝날 때까지 합니다. 한 아이와 한 학부모의 발에 세 개의 풍선을 묶었는데, 각 풍선은 동그라미를 칠 수 없고 발만 쓸 수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위법으로 간주되어 경기를 계속할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시간에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아서 다른 사람이 너의 발에 있는 풍선을 밟지 않도록 해라. 나머지 두 아이는 상을 받을 것이다.

셋째, 추첨

광장에 구역을 설치해 추첨을 하고 행사 시작 시 작성하겠습니다. 매번 행사가 끝난 뒤 수상 가족이 행운의 관중을 선정해 경품을 드립니다.

넷째, 아이와 학부모에게 주는 보상:

각 가족 활동을 평가해 주최 측은 상을 받은 아이와 학부모를 위해 상응하는 상을 내놓는다. 아이들이 자신과 상대방을 평가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너 오늘 즐거웠니? 왜요

2. 너와 너의 부모님이 오늘 어떻게 행동했다고 생각하니?

3. 다음에 어떤 게임을 하고 싶으세요? 왜요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이 끝났습니다.

행사 내내 사진작가가 따라다녔기 때문에, 각 가족의 땀이 우리의 사진과 동영상에 기록되어 있으며, 우리는 각 가족에게 달콤한 가족사진과 아름다운 작은 선물을 보낼 것이다.

자동사 활동 비상 조치 미만:

1. 행사 현장의 환경을 미리 숙지하여 주변에 안전위험이 있는지 알아보다. 있다면 제때에 정돈해야 한다.

2. 활동 조직 업무를 잘 하고, 활동 규율을 강화하고, 책임자를 확정하고, 미리 계획을 세우다. 아동 안전을 돌보고 아동 활동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아이들에 대한 안전교육은 게임 활동의 강도가 적당해야 하고, 부모들은 항상 아이들의 게임 성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상이 발견되면 제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4. 행사 중 제때에 아이에게 안전 1 위, 경기 2 위를 상기시켜야 한다.

5. 수시로 아이에게 식수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동안 아이에게 적당한 휴식을 주선한다.

지역사회는 가정의 전달체로서 현대 사회에서 점점 더 중요한 사회 교육 책임을 지고 있다.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은 전체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 부서는 우리 구 지역사회 건설의 지도 기획 부서로서 청소년의 장기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위해 이번 지역사회 친자 활동을 특보합니다. 활동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고, 이웃 관계의 촉진을 강화하고, 친자 관계를 더욱 융화하기 위한 것이다.

조직자:

공동 주최:

I. 주제: 해피 어린이 날

둘. 활동 시간: 년 x 월 일

셋. 위치: x

넷. 활성 목표:

1. 공연과 친자 상호 작용 게임을 시청함으로써 친자 간의 정서적 교류를 증진시킵니다.

2. 아이들에게 행사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행사 시간과 장소를 결정하고, 행사장을 예약하고, 개막식장을 배정합니다.

2. 행사 전 홍보 활동을 잘 합니다.

3. 행사 전에 회의를 동원하고 준비하여 관련 직원을 식별합니다.

자동사 활동의 주요 과정.

(1)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b) 사회자는 활동의 목적과 의미를 소개한다.

(3) 사회자가 내빈을 소개하다

(4) 갤럭시 아트 센터 자원 봉사 팀 대표의 연설

(5) 지역 주민 대중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6) 멋진 프로그램

1, 춤' 춤의 즐거운 드럼' 책임자: 덩 선생님

2. 독창 《심장이 날고 있다》

댄스 "작은 여군" 책임자: 덩 선생님

(7) 행복한 부모-자녀 게임

4. 댄스' 춘효' 책임자: 양선생님

5. 독창' 조국의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 화관 예술 센터

6. 독창 《눈 속 매화》

7. 댄스' 귀여운 인형' 책임자: 미스 리

8. 댄스' 유성쿨소녀' 책임자: 양선생님

(8) 행복한 부모-자녀 게임

9. 싱글 "진흙 인형" 화관 예술 센터

10, 춤' 춤추는 베이징' 책임자: 양선생님

1 1, 춤' 할 수 있어' 책임자: 미스 리.

12, guzheng 솔로

13, 솔로' 워터 커프스 댄스'

14, 춤' 먼 곳의 아빠 엄마' 책임자: 양선생님

15, 독창' 나는 산의 작은 가수다' 화관 아트 센터

16, 독무' 메밀꽃'

17, 춤' 당시읽기' 책임자: 이 선생님

18, 듀엣' 찬송가가 별보다 많다'

19, 듀엣' 춤 우리 판의자 용' 책임자: 양선생님.

댄스 "내 우상" 책임자: 덩 선생님

2 1, 독창' 태양 흔들기' 화관 아트 센터

22. 댄스' 유운' 책임자: 양선생님

솔로 "빨간 어린 시절"

24. 댄스' 궁상각 페더' 책임자: 장우청

성악 수업 책임자: 제인 언니

26. 댄스' 이봐, 내 꿈' 감독: 양선생님.

(9) 기념사진을 찍다

과일 축제 부모-자녀 활동 프로그램 4 1, 활동 목적

친자는 대자연과 손잡고 함께 큰 사회에 들어가 아이의 시야를 넓히고, 친자 관계를 확대하고, 집 관계를 밀접하게 하고, 집 협력을 촉진한다. 부모-자녀 활동은 부모-자녀 집단 간의 활동과 교류를 통해 부모-자녀 간의 애정과 감정을 증진시켜 아이의 종합 능력을 향상시키고, 부모-자녀 간의 투명성과 신뢰를 높이며, 아이의 사회적 교제 능력을 더 잘 발전시킬 수 있다. 학부모가 자녀와의 교류와 접촉을 만들어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도록 돕다. 학부모의 육아 관념과 기술을 제고하고,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다. 학부모와 아이들이 재미있는 친자 놀이를 하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즐거운 게임에서 신체적인 성장, 행복한 성장, 지혜의 성장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 활동 시간:

셋. 위치:

넷째, 활동 프로세스:

첫째, 따뜻한 몸-나무와 다람쥐

활동 목적: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교착 상태를 타파하다.

재질: 없음

시간: 5- 10 분

이벤트 계획: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훈련자가' 다람쥐' 라고 부를 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다람쥐' 를 하는 사람은 원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을 때' 큰 나무' 를 노는 사람은 원래의 동반자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결합하여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훈련사나 임시직원이 임시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는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져 다시 모였다. 큰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놀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를 놀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둘째, 주제 활동

활동 이름-맹인이 걷는 바람과 비 삶의 길

활동 목적:

친자 간의 감정을 증진시키고, 학부모와 아이가 배역을 교환하며, 자리를 바꾸는 느낌을 체험한다. 역할 교환을 통해 상호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재료: 로프, 나무, 병 및 기타 장애물. 몇 가지 단계:

1, 직원들이 먼저 현장에서 밧줄로 장애물을 배치했습니다.

2. 가족단위로 팀을 구성하여 한 쌍의 부모와 아이를 한 그룹으로 묶는다 (부모와 자녀 중 어느 쪽이든 참가할 것).

3. 여러 그룹이 동시에 참가합니다 (그룹 수는 현장 소품에 따라 결정됨).

우선 검은 천으로 아이의 눈을 가린다. 처음에는 학부모가 아이의 손을 잡고 부지의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행진했다. 이 기간 동안 부모는 자신의 말씀의 지도하에 아이를 데리고 각종 장애물을 우회하여 종점에 도달해야 한다. 그런 다음 부모는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아이들이 장애물을 우회하고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문자로 안내합니다.

5. 학부모와 아이의 역할이 바뀌어 학부모에게 검은 천을 씌우고, 아이가 학부모를 이끌고 행진하며, 마지막 팀원들이 시작점에 도달하고 행사가 끝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각 그룹의 구성원은 활동에 대한 감정을 공유합니다.

7. 공유한 후, 아이에게 부모를 안아주고, 내가 널 사랑하거나 느낌이 있다고 말해 줘.

8. 요약하면,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사랑이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단지 교류일 뿐이다. 행사에서 학부모와 아이가 서로 배역을 교환하고 상대방의 시각에 서서 문제를 생각하고, 아이가 부모로서의 어려움과 어려움을 더 깊이 인식하게 하여 그 사랑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부모도 더 많은 시간을 아이들과 소통하고, 아이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 단지 아이가 원하는 것을 주는 것보다 더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참고: 주최자는 공유 방향을 제공합니다.

첫째, 부모는 안내인이다.

1, 안내서:

(1) 부모님이 당신을 장애물을 뛰어넘게 하셨는데, 당신은 어떻게 느끼십니까? 당신은 안정감이 있습니까, 아니면 어른이 되면 부모님이 따라오셔야 합니까?

(2) 혼자 가는 느낌이 부모님과 함께 가는 느낌과 다른가요? (생활과 연계할 수 있다. 부모님이 더 이상 곁에 없을 때, 스스로 어려움을 극복해야 할 때, 당신의 기분은 어떠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가이드.

부모로서 자기 자식을 보면서 혼자 장애물을 뛰어넘는 기분은 어떤가? (급급하지만 간접적으로 그들을 도울 수 밖에 없다. 스스로 자라게 해야 할지, 아니면 아이에게 무한한 사랑을 계속해야 할지, 아이가 앞으로 스스로 걸어야 할지) 둘째, 아이는 인도인이다.

(1) 어린이들에게 인도되는 장애물은 어떤 느낌일까요? (안심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안심할 수 없습니까? 너는 너의 아이가 이미 자랐다고 생각하니, 아니면 곧 자랄 것 같니? 그들은 또한 독립적 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들의 지시가 너를 안심시켰니? 부모는 때때로 아이의 의견을 들어야 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2,:

(1) 부모가 장애물을 통과하도록 지도하는 느낌? (1.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가득한 인생을 걷는 것은 쉽지 않다. 부모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감사와 배려를 배우다.

광고 드라마 디자인

활동 목표: 학부모와 아이들이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언어 표현 능력을 단련하도록 한다. 활동 형태: 각 그룹이 설계 활동을 수행하도록 구성합니다.

재료: 과자, 음료, 비누, 캠핑모자 등 생활용품으로 카드 행사 방안을 준비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 행사 일정 요구 사항: 각 그룹은 추첨된 카드에 따라 광고를 디자인합니다. 광고의 내용은 패널 토론에 의해 결정된다. 주제 포함, 광고 내용 표현, 창의적인 광고 자세가 필요합니다. 공연 시간은 3 분이며, 각 참가자는 그 중 한 가지 역할을 해야 한다.

(2) 각 그룹에 소품을 만드는 재료를 준다.

(3) 팀원 디자인을 조직하고 시간을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관찰자 및 각 그룹을 초청하여 창작, 연역, 배우, 협력 등 4 개 상을 수여한다.

4, 그림 게임-우리의 미래 집

재료: 4A 백지와 색필. 자, 가족 단위로, 함께, 이상적인 미래 가정을 그리고 이름을 지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시간 5 분, 당신과 당신의 생각을 공유하세요.

5, 끝

오늘 당신의 감정을 한마디로 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