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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썹 스케치에 관한 예비 연구

눈썹 스케치에 관한 예비 연구

눈썹 스케치 초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잘 배우려면 먼저 가장 기본적인 눈썹을 그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눈썹 스케치 초보자에 대한 문장 한 편을 공유하겠습니다. 한번 보자,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눈썹 초보자 스케치 1 각기 다른 눈썹이 주는 느낌은 다르다. 이는 모든 사람의 삶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케치에도 반영된다. 예쁜 눈썹은 화면 속 인물의 전반적인 기질을 높일 수 있다. 눈썹을 그리는 과정은 다음과 같다. 많이 이해하고 다음과 같은 연습을 한다. 어느 정도 되면 자연히 배우게 된다.

우선 눈썹을 위치시키고, 대략 기본적인 눈썹 모양을 그려낸다. 예를 들어, 눈썹은 젊고 귀엽다고 느끼게 하고, 얼굴의 폭을 늘려 눈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그림을 그릴 때 곧게 하고, 미꼬리가 구부러지지 않고, 굵고 가늘게 보이게 한다. 화살눈썹은 사람을 엄숙하게 하고 눈썹에는 뚜렷한 라디안이 없다. 눈썹을 뽑을 때 눈썹이 약간 높고 약간 위로 기울었다. 표준 눈썹은 대범하고 자연스럽고 개성이 부족한 느낌을 주지만, 그림을 그릴 때 살짝 구부릴 뿐이다. 네모난 눈썹은 성형할 때 눈썹봉에 주의하고, 꺾이는 곡선이 크고, 전체가 가늘고, 성형할 때 폭이 남보다 작다. 이것은 당신이 그려야 할 눈썹 모양에 따라 결정된다.

눈썹의 모양을 결정하고, 종이에 선을 살짝 그어 눈썹의 봉우리와 꼬리의 위치 (펜으로 가볍게 클릭) 를 결정하고, 그릴 눈썹에 따라 눈썹의 상하 가장자리를 그려내고, 그릴 때 가볍게 그려주세요. 눈썹의 윤곽을 그린 후, 우리는 안에서 색칠을 해야 한다. 눈썹그림은 무수한 선으로 깔린 얼굴이다. 그림의 첫면은 싱거워야 하고, 색깔은 싱거워야 한다. 스케치의 기본화법은 손이 종이 위에서 가볍게 미끄러지는 것이다. 펜을 너무 세게 쥐지 말고 눈썹의 성장 방향에 주의하세요. 미봉에 이르면 선 방향을 바꿔야 하고, 다른 위치는 당신이 그린 미형의 성장 방향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첫 번째 색상은 좀 싱거우면 됩니다. 하연부터 두 번째 색상을 그릴 때 눈썹 색이 옅게 되어 색상을 어둡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봉과 눈썹 사이의 색깔을 심화시킵니다. 이 곳도 가장 어두운 곳이다. 변두리선에 가상선을 그리다. 눈썹이 자라는 뿌리 위치를 주의해서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눈썹을 그릴 때도 색깔의 전환, 즉 명암의 전환에 주의해야 한다. 눈썹은 가장 얕은 곳이며, 천천히 눈썹과 눈썹 사이의 영역, 즉 눈썹이 가장 길고 가장 깊은 곳에 도달하고, 눈썹 끝에서 색이 옅어진다. 눈썹 두께에도 전환이 있어 대부분 미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릴 때 눈썹 뿌리가 좀 굵어야 한다.

눈썹을 그리는 것은 옷바늘을 꿰매는 느낌으로, 반복해서 발라 눈썹을 성깃에서 빽빽하게 만든다.

눈썹의 스케치 2 스케치는 모든 조형예술의' 문' 으로 어느 정도 조형능력도 예술수준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가 됐다. 회화 수준이 직업능력으로 구분될 때, 좋은 회화 능력은 먼저 단순히 물체를 모방하거나 흐릿한 이미지 체험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물의 특징을 전면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좋은 회화 능력은 물리적 상태를 추구하고, 형신의 통일을 추구하며, 결코 추상적인 이미지 개념이 아니다. 페인트 오브젝트의 모양은 창작에 없어서는 안 될 전달체일 뿐이다. 화가가 모든 정력을 투입하면 대상의 표현이 누락될 수 있다. 따라서 사물의 본질적 특징을 파악하고, 형식에서 정신을 흡수하고, 형신의 단결을 이루는 것은 예술적 표현과 예술 창작에 없어서는 안 될 능력이다.

우선, 눈썹의 성장 과정을 두 손으로 진화시킬 때, 눈썹을 만드는 과정에서 어떻게 더 많은 자연을 추구할 수 있는지, 어느 방향으로 자신의 추구를 발전시켜야 하는지, 자신의 부족함을 실천해야 한다는 점을 깨달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오늘 간단한 스케치 눈썹화법을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실제로 어느 정도 있습니다. 눈썹을 이해하면 선은 어느 곳에서나 자연스러운 눈썹을 형성할 수 있다. 바느질 핀을 보는 것은 빈틈이 없는 기교이다. 격차가 부족하지 않으면 시간이 있으면 보충할 수 없다. 높은 포장 위치에 도달할 수 있는 곳을 가려야 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다음 획을 깔을 수 있을까요? 이것은 연습을 많이 해야 하고, 많은 것들이 스스로 시도해야 한다.

우리가 스케치를 배우는 것은 그림의 선도이기 때문에 우리의 기본적인 관찰 능력, 회화 능력, 심미적 능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2 차원 평면에서 3 차원 공간을 만드는 법을 배우면 사물을 관찰하고 재현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스케치는 예술 창작 실천에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이다. 좋은 스케치 훈련은 화가의 관찰력, 상상력, 표현능력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한 폭의 우수한 스케치는 미적 가치와 시각적 체험에서 다른 어떤 그림보다 결코 뒤지지 않을 것이다.

눈썹 스케치 3. 미봉, 미끝, 미미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눈썹: 보통 내부 아이 라이너와 같은 선에 있습니다. 눈썹이 이 이 선보다 길면 잘라주세요. 눈썹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눈썹이 팽팽하고 불분명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까요.

미봉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코날개에서 안구 바깥 가장자리까지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미미의 위치는 코날개에서 바깥 눈가의 연장선에 있으며 눈썹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풀이 죽어 있는 팔자눈썹이 된다.

눈썹에서 털을 제거하다. 족집게 등의 도구로 눈썹 주위의 털을 뽑아 눈썹을 선명하게 한다.

눈썹을 다듬다. 눈썹 위치가 내부 아이라인을 초과하면 눈썹 손질칼로 긴 부분을 다듬어주세요. 어떤 것은 좀 긴 눈썹을 조금 짧게 다듬었다.

눈썹가루로 눈썹을 그리다. 미분을 이마 위에 거꾸로 칠하고 미봉 방향으로 멀미를 합니다.

눈썹 끝의 선을 그려내다. 눈썹획으로 또렷한 눈썹선을 긋다.

연거푸 눈썹을 그리다.

완료되었습니다. 선이 거칠고 부드러운 눈썹은 자연풍에 적합하다.